사이트 로그인
2020.05.12 13:03
여러가지 응용 할수있습니다
▼▼▼ config.java ▼▼▼
public static boolean 주사냥여부;
주사냥여부 = Boolean.parseBoolean(altSettings.getProperty("DevilSp", "True"));
} else if (pName.equalsIgnoreCase("DevilSp")) {
주사냥여부 = Boolean.valueOf(pValue);
▼▼▼ gameserver.java ▼▼▼
import l1j.server.server.DevilController;
GeneralThreadPool.getInstance().execute(DevilController.getInstance());
▼▼▼ DevilController .java ▼▼▼
package l1j.server.server;
import java.util.Calendar;
import java.util.Random;
import l1j.server.Config;
import l1j.server.GameSystem.BossTimer;
import l1j.server.server.model.L1Teleport;
import l1j.server.server.model.L1World;
import l1j.server.server.model.Instance.L1PcInstance;
import l1j.server.server.serverpackets.S_PacketBox;
import l1j.server.server.utils.L1SpawnUtil;
public class DevilController extends Thread {
private static DevilController _instance;
private static Random _random = new Random(System.nanoTime());
private boolean _DevilStart;
public boolean getDevilStart() {
return _DevilStart;
}
public void setDevilStart(boolean Devil) {
_DevilStart = Devil;
}
public boolean isGmOpen = false;
public static DevilController getInstance() {
if(_instance == null) {
_instance = new DevilController();
}
return _instance;
}
@Override
public void run() {
while (true) {
try {
if(isOpen2() && Config.주사냥여부){
Spawn2();
Thread.sleep(120000);
}
} catch(Exception e){
e.printStackTrace();
} finally {
try{
Thread.sleep(1000);
} catch(Exception e){
}
}
}
}
private void Spawn2(){
try{
int rnd = 0;
rnd = _random.nextInt(5)+1;
if(rnd == 1){
L1World.getInstance().broadcastServerMessage("\\aD[주사냥터변경]: 사냥터가 변경됩니다 ");
L1World.getInstance().broadcastPacketToAll(new S_PacketBox(S_PacketBox.GREEN_MESSAGE, "\\fO[주사냥터변경]: 사냥터가 변경됩니다"), true);
Thread.sleep(120000L);
L1SpawnUtil.spawn2(33430, 32820, (short) 4, 4208002, 0, 3600*1000, 0);//기감
} else if(rnd == 2){
L1World.getInstance().broadcastServerMessage("\\aD[주사냥터변경]: 사냥터가 변경됩니다 ");
L1World.getInstance().broadcastPacketToAll(new S_PacketBox(S_PacketBox.GREEN_MESSAGE, "\\fO[주사냥터변경]: 사냥터가 변경됩니다"), true);
Thread.sleep(120000L);
L1SpawnUtil.spawn2(33430, 32820, (short) 4, 8300, 0, 3600*1000, 0);//기감
} else if(rnd == 3){
L1World.getInstance().broadcastServerMessage("\\aD[주사냥터변경]: 사냥터가 변경됩니다");
L1World.getInstance().broadcastPacketToAll(new S_PacketBox(S_PacketBox.GREEN_MESSAGE, "\\fO[주사냥터변경]: 사냥터가 변경됩니다"), true);
Thread.sleep(120000L);
L1SpawnUtil.spawn2(33430, 32820, (short) 4, 8400, 0, 3600*1000, 0);//기감
} else if(rnd == 4){
L1World.getInstance().broadcastServerMessage("\\aD[주사냥터변경]: 사냥터가 변경됩니다");
L1World.getInstance().broadcastPacketToAll(new S_PacketBox(S_PacketBox.GREEN_MESSAGE, "\\fO[주사냥터변경]: 사냥터가 변경됩니다"), true);
Thread.sleep(120000L);
L1SpawnUtil.spawn2(33430, 32820, (short) 4, 8500, 0, 3600*1000, 0);//기감
} else if(rnd == 5){
L1World.getInstance().broadcastServerMessage("\\aD[주사냥터변경]: 사냥터가 변경됩니다");
L1World.getInstance().broadcastPacketToAll(new S_PacketBox(S_PacketBox.GREEN_MESSAGE, "\\fO[주사냥터변경]: 사냥터가 변경됩니다"), true);
L1SpawnUtil.spawn2(33430, 32820, (short) 4, 8600, 0, 3600*1000, 0);//기감
}
} catch(Exception e2){
e2.printStackTrace();
}
}
private boolean isOpen2() {
Calendar calender = Calendar.getInstance();
int hour, minute;
hour = calender.get(Calendar.HOUR_OF_DAY);
minute = calender.get(Calendar.MINUTE);
if (hour == 1 && minute == 00
||hour == 1 && minute ==30
||hour == 2 && minute ==00
||hour == 2 && minute ==30
||hour == 3 && minute ==00
||hour == 3 && minute ==30
||hour == 4 && minute ==00
||hour == 4 && minute ==30
||hour == 5 && minute ==00
||hour == 5 && minute ==30
||hour == 6 && minute ==00
||hour == 6 && minute ==30
||hour == 7 && minute ==00
||hour == 7 && minute ==30
||hour == 8 && minute ==00
||hour == 8 && minute ==30
||hour == 9 && minute ==00
||hour == 9 && minute ==30
||hour == 10 && minute ==00
||hour == 10 && minute ==30
||hour == 11 && minute ==00
||hour == 11 && minute ==30
||hour == 12 && minute ==00
||hour == 12 && minute ==30
||hour == 13 && minute ==00
||hour == 13 && minute ==30
||hour == 14 && minute ==00
||hour == 14 && minute ==30
||hour == 15 && minute ==00
||hour == 15 && minute ==30
||hour == 16 && minute ==00
||hour == 16 && minute ==30
||hour == 17 && minute ==00
||hour == 17 && minute ==30
||hour == 18 && minute ==00
||hour == 18 && minute ==30
||hour == 19 && minute ==00
||hour == 19 && minute ==30
||hour == 20 && minute ==00
||hour == 20 && minute ==30
||hour == 21 && minute ==00
||hour == 21 && minute ==30
||hour == 22 && minute ==00
||hour == 22 && minute ==30
||hour == 23 && minute ==00
||hour == 23 && minute ==30
||hour == 00 && minute ==00
||hour == 00 && minute ==30) {
return true;
}
return false;
}
/** 종료 **/
public void End() {
setDevilStart(false);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소스자료는 직접 올려주세요 | 게임존 | 2017.06.06 | 549 |
1009 | 리마스터팩 유저커맨드에 던전초기화 추가 | jstory | 2020.05.22 | 361 |
1008 | 리마스터팩 기사단의 주화 드랍 [1] | jstory | 2020.05.22 | 386 |
» | 로테이션 엔피씨 생성 소스 [1] | 하날따라 | 2020.05.12 | 542 |
1006 | 신규캐릭생성시 아이템지급관련.. [1] | 박지미 | 2020.03.05 | 1038 |
1005 | 유저 전체 소환 | 주혁이 | 2020.02.26 | 470 |
1004 | 보스몹 리스폰 시 멘트 띄우기 [3] | 주혁이 | 2020.02.26 | 626 |
1003 | 운영자 채팅파티 초대금지 [2] | 뜨아 | 2020.01.22 | 286 |
1002 | 변신시 이펙넣기 [1] | 뜨아 | 2020.01.22 | 966 |
1001 | 스핵방어소스 [1] | 뜨아 | 2020.01.22 | 799 |
1000 | 스트라이커게일 실시간소스 | 프리린2고 | 2020.01.14 | 395 |
999 | 파워그립시간 본섭화 소스 | 프리린2고 | 2020.01.14 | 223 |
998 | 기란던전 야간에 텔 [1] | 코더서버 | 2020.01.14 | 369 |
997 | 운영자 투명 소스 | 우시기 | 2020.01.03 | 678 |
996 | 나비켓 db 각 테이블 설명 [5] | 베르니니 | 2019.12.20 | 3151 |
995 | HP 영구적 올리는 물약 [4] | 스크래치 | 2019.12.13 | 841 |
994 | 특정맵 경험치 추가하기 [2] | 스크래치 | 2019.12.13 | 574 |
993 | NPC에게 호칭 달아주기 [1] | 린지뽕뽕 | 2019.11.20 | 535 |
992 | 성혈만 사용할수 있는 주문서 소스 만들기 | 린지뽕뽕 | 2019.11.16 | 374 |
991 | 아지트 지급하기 명령어 만들기 | 린지뽕뽕 | 2019.11.16 | 299 |
990 | 실시간 .리로드 관련입니다. [1] | 린지뽕뽕 | 2019.11.16 | 710 |
989 | 3.80 낚시터 리뉴얼 [3] | 스크래치 | 2019.11.14 | 536 |
988 | 에바팩에 디아 시스템 추가 [1] | 스크래치 | 2019.11.14 | 490 |
987 | 무한대전 조절 [2] | 린지뽕뽕 | 2019.11.05 | 447 |
986 | npc마법데미지본섭화 [1] | 린지뽕뽕 | 2019.11.05 | 416 |
985 | 유저 전체 소환 | 린지뽕뽕 | 2019.11.05 | 240 |
984 | 맥락인데 원거리 공격모션 | 린지뽕뽕 | 2019.11.05 | 165 |
983 | 대만팩 고질적인 다중접속막는소스 [2] | 쇼부2 | 2019.11.05 | 387 |
982 | 점프팩 로봇들AI 패치 [3] | 쇼부2 | 2019.11.05 | 790 |
981 | 맞는 데미지 5%흡수 소스 [1] | 린지뽕뽕 | 2019.10.29 | 426 |
980 | 유저에게 영자 권한 | 린지뽕뽕 | 2019.10.29 | 530 |
979 | 로봇 변신 본섭 [2] | 린지뽕뽕 | 2019.10.29 | 612 |
978 | 기란던전 야간일때 텔안되게 [1] | 린지뽕뽕 | 2019.10.29 | 198 |
977 | 교환버그 방지 [3] | 린지뽕뽕 | 2019.10.28 | 345 |
976 | 광연 켄슬 하게하기 | 린지뽕뽕 | 2019.10.27 | 239 |
975 | 달의 장궁 만들기 NPC 소스 | 린지뽕뽕 | 2019.10.27 | 347 |
974 | 깃털상점 재 판매시 깃털로 지급 | 린지뽕뽕 | 2019.10.27 | 157 |
973 | gm 명령어 2탄 [4] | 그러나너는 | 2019.10.24 | 10170 |
972 | gm 명령어 [2] | 그러나너는 | 2019.10.24 | 1464 |
971 | 1위부터 5위까지 자동 지급 [2] | 린지뽕뽕 | 2019.10.23 | 444 |
970 | 3단 가속 물약 적용 [1] | 린지뽕뽕 | 2019.10.23 | 556 |
969 | 중계기 차단 소스 | 린지뽕뽕 | 2019.10.22 | 210 |
968 | 2중 로그인 방지 | 린지뽕뽕 | 2019.10.22 | 133 |
967 | 로또 복권 소스 | 린지뽕뽕 | 2019.10.22 | 183 |
966 | 오림 은둔형 | 린지뽕뽕 | 2019.10.22 | 71 |
965 | 스텟 제한풀기 [1] | 린지뽕뽕 | 2019.10.15 | 496 |
964 | 인형 마법부여~ [1] | 린지뽕뽕 | 2019.10.15 | 416 |
963 | 같은 계정에 있는 케릭 검사 [2] | 레이더 | 2019.09.26 | 242 |
962 | 70렙이하 버프 [1] | 레이더 | 2019.09.26 | 189 |
961 | 현상금 시스템 | 레이더 | 2019.09.26 | 276 |
960 | 살생부 시스템 [1] | 레이더 | 2019.09.26 | 219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