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20.08.30 22:00
l1j\server\server\model\L1EquipmentSlot.java
예제) 차례가 매우 중요합니다!!!
if (itemtype >= 8 && itemtype <=12){ // 위쪽 검색
if(itemlvl > 0){
if(itemgrade == 0){
_owner.addMaxMp(itemlvl);
if(itemlvl >= 1 && itemlvl < 3){
_owner.getAbility().addSp(1);
_owner.addDmgupByArmor(1);
_owner.addBowDmgupByArmor(1);
}
else if(itemlvl >= 3 && itemlvl < 5){
_owner.getAbility().addSp(2);
_owner.addDmgupByArmor(2);
_owner.addBowDmgupByArmor(2);
}
else if(itemlvl >= 5 && itemlvl < 3){
_owner.getAbility().addSp(3);
_owner.addDmgupByArmor(3);
_owner.addBowDmgupByArmor(3);
}
else if(itemlvl >= 7 && itemlvl < 9){
_owner.getAbility().addSp(4);
_owner.addDmgupByArmor(4);
_owner.addBowDmgupByArmor(4);
}
else if(itemlvl >= 9){
_owner.getAbility().addSp(5);
_owner.addDmgupByArmor(5);
_owner.addBowDmgupByArmor(5);
}
}else if(itemgrade == 1){
_owner.addMaxHp(itemlvl * 2);
if(itemlvl > 5){
_owner.getResistance().addMr(1);
}
}else if(itemgrade == 2){
_owner.getResistance().addAllNaturalResistance(itemlvl);
if(itemlvl > 5) {
_owner.addHpr(1);
_owner.addMpr(1);
_owner.getAbility().addSp(1);
}
if (itemtype >= 8 && itemtype <=12){ // 밑에부분 검색
if(itemlvl > 0){
if(itemgrade == 0){
_owner.addMaxMp(-itemlvl);
if(itemlvl >= 1 && itemlvl < 3){
_owner.getAbility().addSp(-1);
_owner.addDmgupByArmor(-1);
_owner.addBowDmgupByArmor(-1);
}
else if(itemlvl >= 3 && itemlvl < 5){
_owner.getAbility().addSp(-2);
_owner.addDmgupByArmor(-2);
_owner.addBowDmgupByArmor(-2);
}
else if(itemlvl >= 5 && itemlvl < 3){
_owner.getAbility().addSp(-3);
_owner.addDmgupByArmor(-3);
_owner.addBowDmgupByArmor(-3);
}
else if(itemlvl >= 7 && itemlvl < 9){
_owner.getAbility().addSp(-4);
_owner.addDmgupByArmor(-4);
_owner.addBowDmgupByArmor(-4);
}
else if(itemlvl >= 9){
_owner.getAbility().addSp(-5);
_owner.addDmgupByArmor(-5);
_owner.addBowDmgupByArmor(-5);
}
}else if(itemgrade == 1){
_owner.addMaxHp(-(itemlvl * 2));
if(itemlvl > 5){
_owner.getResistance().addMr(-1);
}
}else if(itemgrade == 2){
_owner.getResistance().addAllNaturalResistance(-itemlvl);
if(itemlvl > 5) {
_owner.addHpr(-1);
_owner.addMpr(-1);
_owner.getAbility().addSp(-1);
}
윗부분 내용 설명:
악세사리 등급이 0, 즉 "상" 급일때 인챈트 레벨만큼 만엠을 증가시키고, 1, 3, 5, 7, 9 인챈시 SP, 근접추타, 활추타가 각각 1씩 증가한다.
악세사리 등급이 1, 즉 "중" 급일때 인챈트 레벨이 5보다 클경우 (즉, 6부터) 만피가 인챈트 레벨의 2배만큼 증가한다.
악세사리 등급이 2, 즉 "하" 급일때 인챈트 레벨이 5보다 클경우 (즉, 6부터) 피젠, 엠젠, SP가 각각 1씩 증가한다. (추가 인챈시 추가 엠틱, 피틱, SP없음)
아랫부분 내용 설명:
악세사리 등급이 0, 즉 "상" 급일때 인챈트 레벨만큼 만엠을 증가시키고, 1, 3, 5, 7, 9 인챈시 SP, 근접추타, 활추타가 각각 1씩 증가한 부분을 아이템 착용해제시 없애준다.
악세사리 등급이 1, 즉 "중" 급일때 인챈트 레벨이 5보다 클경우 (즉, 6부터) 만피가 인챈트 레벨의 2배만큼 증가한 부분을 아이템 착용해제시 없애준다.
악세사리 등급이 2, 즉 "하" 급일때 인챈트 레벨이 5보다 클경우 (즉, 6부터) 피젠, 엠젠, SP가 각각 1씩 증가한 부분을 아이템 착용해제시 없애준다. (추가 인챈시 추가 엠틱, 피틱, SP없음)
위의 _owner 뒷부분을 아래 내용으로 수정해 주실경우 원하시는대로 보너스를 주실수 있습니다. 물론 위쪽의 경우 - (빼기) 표시 없이, 아랫쪽의 경우 - (빼기) 표시를 포함해서 적용시키셔야겠죠. 이 부분을 제대로 설정 안하실경우 아이템 착용했다 풀렀다 할경우 계속해서 추가된 부분이 증가하는 버그가 생기게됩니다.
능력치들
_owner.addDamageReductionByArmor
_owner.addWeightReduction
_owner.addHitupByArmor
_owner.addDmgupByArmor
_owner.addBowHitupByArmor
_owner.addBowDmgupByArmor
속성들
_owner.getResistance().addEarth
_owner.getResistance().addWind
_owner.getResistance().addWater
_owner.getResistance().addFire
_owner.getResistance().addStun
_owner.getResistance().addPetrifaction
_owner.getResistance().addSleep
_owner.getResistance().addFreeze
_owner.getResistance().addHold
_owner.getResistance().addBlind
_owner.getResistance().addMr
스탯들
_owner.getAbility().addAddedStr
_owner.getAbility().addAddedCon
_owner.getAbility().addAddedDex
_owner.getAbility().addAddedInt
_owner.getAbility().addAddedWis
_owner.getAbility().addAddedCha
작성자 호박
자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