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장신구 옵션 변경

2020.08.30 22:00

LGTwins 조회 수:633 추천:1

l1j\server\server\model\L1EquipmentSlot.java


예제) 차례가 매우 중요합니다!!!

if (itemtype >= 8 && itemtype <=12){ // 위쪽 검색

if(itemlvl > 0){
if(itemgrade == 0){
_owner.addMaxMp(itemlvl);
if(itemlvl >= 1 && itemlvl < 3){
_owner.getAbility().addSp(1);
_owner.addDmgupByArmor(1);
_owner.addBowDmgupByArmor(1);
}
else if(itemlvl >= 3 && itemlvl < 5){
_owner.getAbility().addSp(2);
_owner.addDmgupByArmor(2);
_owner.addBowDmgupByArmor(2);
}
else if(itemlvl >= 5 && itemlvl < 3){
_owner.getAbility().addSp(3);
_owner.addDmgupByArmor(3);
_owner.addBowDmgupByArmor(3);
}
else if(itemlvl >= 7 && itemlvl < 9){
_owner.getAbility().addSp(4);
_owner.addDmgupByArmor(4);
_owner.addBowDmgupByArmor(4);
}
else if(itemlvl >= 9){
_owner.getAbility().addSp(5);
_owner.addDmgupByArmor(5);
_owner.addBowDmgupByArmor(5);
}
}else if(itemgrade == 1){
_owner.addMaxHp(itemlvl * 2);
if(itemlvl > 5){
_owner.getResistance().addMr(1);
}
}else if(itemgrade == 2){
_owner.getResistance().addAllNaturalResistance(itemlvl);
if(itemlvl > 5) {
_owner.addHpr(1);
_owner.addMpr(1);
_owner.getAbility().addSp(1);
}

if (itemtype >= 8 && itemtype <=12){ // 밑에부분 검색

if(itemlvl > 0){
if(itemgrade == 0){
_owner.addMaxMp(-itemlvl);
if(itemlvl >= 1 && itemlvl < 3){
_owner.getAbility().addSp(-1);
_owner.addDmgupByArmor(-1);
_owner.addBowDmgupByArmor(-1);
}
else if(itemlvl >= 3 && itemlvl < 5){
_owner.getAbility().addSp(-2);
_owner.addDmgupByArmor(-2);
_owner.addBowDmgupByArmor(-2);
}
else if(itemlvl >= 5 && itemlvl < 3){
_owner.getAbility().addSp(-3);
_owner.addDmgupByArmor(-3);
_owner.addBowDmgupByArmor(-3);
}
else if(itemlvl >= 7 && itemlvl < 9){
_owner.getAbility().addSp(-4);
_owner.addDmgupByArmor(-4);
_owner.addBowDmgupByArmor(-4);
}
else if(itemlvl >= 9){
_owner.getAbility().addSp(-5);
_owner.addDmgupByArmor(-5);
_owner.addBowDmgupByArmor(-5);
}
}else if(itemgrade == 1){
_owner.addMaxHp(-(itemlvl * 2));
if(itemlvl > 5){
_owner.getResistance().addMr(-1);
}
}else if(itemgrade == 2){
_owner.getResistance().addAllNaturalResistance(-itemlvl);
if(itemlvl > 5) {
_owner.addHpr(-1);
_owner.addMpr(-1);
_owner.getAbility().addSp(-1);
}

윗부분 내용 설명:

악세사리 등급이 0, 즉 "상" 급일때 인챈트 레벨만큼 만엠을 증가시키고, 1, 3, 5, 7, 9 인챈시 SP, 근접추타, 활추타가 각각 1씩 증가한다.

악세사리 등급이 1, 즉 "중" 급일때 인챈트 레벨이 5보다 클경우 (즉, 6부터) 만피가 인챈트 레벨의 2배만큼 증가한다.

악세사리 등급이 2, 즉 "하" 급일때 인챈트 레벨이 5보다 클경우 (즉, 6부터) 피젠, 엠젠, SP가 각각 1씩 증가한다. (추가 인챈시 추가 엠틱, 피틱, SP없음)

아랫부분 내용 설명:

악세사리 등급이 0, 즉 "상" 급일때 인챈트 레벨만큼 만엠을 증가시키고, 1, 3, 5, 7, 9 인챈시 SP, 근접추타, 활추타가 각각 1씩 증가한 부분을 아이템 착용해제시 없애준다.

악세사리 등급이 1, 즉 "중" 급일때 인챈트 레벨이 5보다 클경우 (즉, 6부터) 만피가 인챈트 레벨의 2배만큼 증가한 부분을 아이템 착용해제시 없애준다.

악세사리 등급이 2, 즉 "하" 급일때 인챈트 레벨이 5보다 클경우 (즉, 6부터) 피젠, 엠젠, SP가 각각 1씩 증가한 부분을 아이템 착용해제시 없애준다. (추가 인챈시 추가 엠틱, 피틱, SP없음)

위의 _owner 뒷부분을 아래 내용으로 수정해 주실경우 원하시는대로 보너스를 주실수 있습니다. 물론 위쪽의 경우 - (빼기) 표시 없이, 아랫쪽의 경우 - (빼기) 표시를 포함해서 적용시키셔야겠죠. 이 부분을 제대로 설정 안하실경우 아이템 착용했다 풀렀다 할경우 계속해서 추가된 부분이 증가하는 버그가 생기게됩니다.

능력치들
_owner.addDamageReductionByArmor
_owner.addWeightReduction
_owner.addHitupByArmor
_owner.addDmgupByArmor
_owner.addBowHitupByArmor
_owner.addBowDmgupByArmor

속성들
_owner.getResistance().addEarth
_owner.getResistance().addWind
_owner.getResistance().addWater
_owner.getResistance().addFire
_owner.getResistance().addStun
_owner.getResistance().addPetrifaction
_owner.getResistance().addSleep
_owner.getResistance().addFreeze
_owner.getResistance().addHold
_owner.getResistance().addBlind
_owner.getResistance().addMr

스탯들
_owner.getAbility().addAddedStr
_owner.getAbility().addAddedCon
_owner.getAbility().addAddedDex
_owner.getAbility().addAddedInt
_owner.getAbility().addAddedWis
_owner.getAbility().addAddedCha

작성자 호박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소스자료는 직접 올려주세요 게임존 2017.06.06 481
1034 전쟁세율 고정값 15% [1] file 하남궁 2023.11.29 21
1033 인형합성사 [1] Rebecca 2023.10.09 111
1032 2.0 레벨업시 HP량 올리기 Rebecca 2023.10.09 85
1031 전사버전 펫 만렙 변경 Rebecca 2023.10.09 37
1030 맵 순간이동 가능 불가능지역 설정하기 Rebecca 2023.10.09 56
1029 트레져박스 업로드입니다. [1] file 린컴충성 2023.10.06 63
1028 리마스터 접속기 소스자료 [10] file 홍자놀기 2023.09.07 638
1027 대미지 발동시 범위 질문드립니다 [1] 응여물어 2023.05.21 206
1026 리니지 리마스터 몹 스폰수 어디서 줄일 수 있나요? [4] file 001001 2023.04.25 490
1025 전사팩 로봇가능 file 노력하자 2023.03.16 750
1024 2.7 자동 물약 소스 [3] 퍽퍽띠 2022.11.17 836
1023 2.0 자동칼질소스 (클래스 파일에서 빼왔습니다) [3] drumlinek 2022.11.05 618
1022 npc가 인겜에서 채팅으로 말하기 [1] 하늘마음 2022.10.06 208
1021 유저 아이피보는 소스 [1] 캐빈N.01 2020.12.15 542
1020 인공지능 [4] 캐빈N.01 2020.12.15 905
1019 아데나가 19억이 되면 자동으로 1억으로 금괴로 바꾸기 [5] 강우리 2020.12.11 796
1018 린올기반 휘장 각반 견갑 장비인식 안되는거 수정함 [1] 신화서버 2020.11.16 248
1017 방어구 인챈트별 피 증가 소스 [5] LGTwins 2020.09.11 592
» 장신구 옵션 변경 [2] LGTwins 2020.08.30 633
1015 자동물약 [11] legena 2020.07.04 1864
1014 리마스터팩 스냅퍼 개방 레벨설정 본섭화 수정(몽양님 요청) [4] jstory 2020.06.12 690
1013 리마스터팩 룬마력제거 검사 적용안대는 부분 수정 [3] jstory 2020.06.09 253
1012 리마스터팩 쓸모없는 아이템 활용 [3] jstory 2020.06.09 636
1011 리마스터팩 요정 소울 엠피 수정 [2] jstory 2020.06.09 351
1010 리마스터팩 자동공지시간에 버프주기 [3] jstory 2020.06.09 344
1009 리마스터팩 유저커맨드에 던전초기화 추가 jstory 2020.05.22 329
1008 리마스터팩 기사단의 주화 드랍 [1] jstory 2020.05.22 362
1007 로테이션 엔피씨 생성 소스 [1] 하날따라 2020.05.12 488
1006 신규캐릭생성시 아이템지급관련.. [1] 박지미 2020.03.05 912
1005 유저 전체 소환 주혁이 2020.02.26 425
1004 보스몹 리스폰 시 멘트 띄우기 [2] 주혁이 2020.02.26 558
1003 운영자 채팅파티 초대금지 [2] 뜨아 2020.01.22 264
1002 변신시 이펙넣기 [1] 뜨아 2020.01.22 845
1001 스핵방어소스 [1] 뜨아 2020.01.22 727
1000 스트라이커게일 실시간소스 프리린2고 2020.01.14 357
999 파워그립시간 본섭화 소스 프리린2고 2020.01.14 209
998 기란던전 야간에 텔 [1] 코더서버 2020.01.14 335
997 운영자 투명 소스 file 우시기 2020.01.03 582
996 나비켓 db 각 테이블 설명 [4] file 베르니니 2019.12.20 2761
995 HP 영구적 올리는 물약 [4] 스크래치 2019.12.13 732
994 특정맵 경험치 추가하기 [2] 스크래치 2019.12.13 503
993 NPC에게 호칭 달아주기 [1] 린지뽕뽕 2019.11.20 483
992 성혈만 사용할수 있는 주문서 소스 만들기 린지뽕뽕 2019.11.16 348
991 아지트 지급하기 명령어 만들기 린지뽕뽕 2019.11.16 272
990 실시간 .리로드 관련입니다. [1] 린지뽕뽕 2019.11.16 622
989 3.80 낚시터 리뉴얼 [3] 스크래치 2019.11.14 460
988 에바팩에 디아 시스템 추가 [1] 스크래치 2019.11.14 422
987 무한대전 조절 [2] 린지뽕뽕 2019.11.05 373
986 npc마법데미지본섭화 [1] 린지뽕뽕 2019.11.05 367
985 유저 전체 소환 린지뽕뽕 2019.11.05 2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