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20.08.30 22:00
l1j\server\server\model\L1EquipmentSlot.java
예제) 차례가 매우 중요합니다!!!
if (itemtype >= 8 && itemtype <=12){ // 위쪽 검색
if(itemlvl > 0){
if(itemgrade == 0){
_owner.addMaxMp(itemlvl);
if(itemlvl >= 1 && itemlvl < 3){
_owner.getAbility().addSp(1);
_owner.addDmgupByArmor(1);
_owner.addBowDmgupByArmor(1);
}
else if(itemlvl >= 3 && itemlvl < 5){
_owner.getAbility().addSp(2);
_owner.addDmgupByArmor(2);
_owner.addBowDmgupByArmor(2);
}
else if(itemlvl >= 5 && itemlvl < 3){
_owner.getAbility().addSp(3);
_owner.addDmgupByArmor(3);
_owner.addBowDmgupByArmor(3);
}
else if(itemlvl >= 7 && itemlvl < 9){
_owner.getAbility().addSp(4);
_owner.addDmgupByArmor(4);
_owner.addBowDmgupByArmor(4);
}
else if(itemlvl >= 9){
_owner.getAbility().addSp(5);
_owner.addDmgupByArmor(5);
_owner.addBowDmgupByArmor(5);
}
}else if(itemgrade == 1){
_owner.addMaxHp(itemlvl * 2);
if(itemlvl > 5){
_owner.getResistance().addMr(1);
}
}else if(itemgrade == 2){
_owner.getResistance().addAllNaturalResistance(itemlvl);
if(itemlvl > 5) {
_owner.addHpr(1);
_owner.addMpr(1);
_owner.getAbility().addSp(1);
}
if (itemtype >= 8 && itemtype <=12){ // 밑에부분 검색
if(itemlvl > 0){
if(itemgrade == 0){
_owner.addMaxMp(-itemlvl);
if(itemlvl >= 1 && itemlvl < 3){
_owner.getAbility().addSp(-1);
_owner.addDmgupByArmor(-1);
_owner.addBowDmgupByArmor(-1);
}
else if(itemlvl >= 3 && itemlvl < 5){
_owner.getAbility().addSp(-2);
_owner.addDmgupByArmor(-2);
_owner.addBowDmgupByArmor(-2);
}
else if(itemlvl >= 5 && itemlvl < 3){
_owner.getAbility().addSp(-3);
_owner.addDmgupByArmor(-3);
_owner.addBowDmgupByArmor(-3);
}
else if(itemlvl >= 7 && itemlvl < 9){
_owner.getAbility().addSp(-4);
_owner.addDmgupByArmor(-4);
_owner.addBowDmgupByArmor(-4);
}
else if(itemlvl >= 9){
_owner.getAbility().addSp(-5);
_owner.addDmgupByArmor(-5);
_owner.addBowDmgupByArmor(-5);
}
}else if(itemgrade == 1){
_owner.addMaxHp(-(itemlvl * 2));
if(itemlvl > 5){
_owner.getResistance().addMr(-1);
}
}else if(itemgrade == 2){
_owner.getResistance().addAllNaturalResistance(-itemlvl);
if(itemlvl > 5) {
_owner.addHpr(-1);
_owner.addMpr(-1);
_owner.getAbility().addSp(-1);
}
윗부분 내용 설명:
악세사리 등급이 0, 즉 "상" 급일때 인챈트 레벨만큼 만엠을 증가시키고, 1, 3, 5, 7, 9 인챈시 SP, 근접추타, 활추타가 각각 1씩 증가한다.
악세사리 등급이 1, 즉 "중" 급일때 인챈트 레벨이 5보다 클경우 (즉, 6부터) 만피가 인챈트 레벨의 2배만큼 증가한다.
악세사리 등급이 2, 즉 "하" 급일때 인챈트 레벨이 5보다 클경우 (즉, 6부터) 피젠, 엠젠, SP가 각각 1씩 증가한다. (추가 인챈시 추가 엠틱, 피틱, SP없음)
아랫부분 내용 설명:
악세사리 등급이 0, 즉 "상" 급일때 인챈트 레벨만큼 만엠을 증가시키고, 1, 3, 5, 7, 9 인챈시 SP, 근접추타, 활추타가 각각 1씩 증가한 부분을 아이템 착용해제시 없애준다.
악세사리 등급이 1, 즉 "중" 급일때 인챈트 레벨이 5보다 클경우 (즉, 6부터) 만피가 인챈트 레벨의 2배만큼 증가한 부분을 아이템 착용해제시 없애준다.
악세사리 등급이 2, 즉 "하" 급일때 인챈트 레벨이 5보다 클경우 (즉, 6부터) 피젠, 엠젠, SP가 각각 1씩 증가한 부분을 아이템 착용해제시 없애준다. (추가 인챈시 추가 엠틱, 피틱, SP없음)
위의 _owner 뒷부분을 아래 내용으로 수정해 주실경우 원하시는대로 보너스를 주실수 있습니다. 물론 위쪽의 경우 - (빼기) 표시 없이, 아랫쪽의 경우 - (빼기) 표시를 포함해서 적용시키셔야겠죠. 이 부분을 제대로 설정 안하실경우 아이템 착용했다 풀렀다 할경우 계속해서 추가된 부분이 증가하는 버그가 생기게됩니다.
능력치들
_owner.addDamageReductionByArmor
_owner.addWeightReduction
_owner.addHitupByArmor
_owner.addDmgupByArmor
_owner.addBowHitupByArmor
_owner.addBowDmgupByArmor
속성들
_owner.getResistance().addEarth
_owner.getResistance().addWind
_owner.getResistance().addWater
_owner.getResistance().addFire
_owner.getResistance().addStun
_owner.getResistance().addPetrifaction
_owner.getResistance().addSleep
_owner.getResistance().addFreeze
_owner.getResistance().addHold
_owner.getResistance().addBlind
_owner.getResistance().addMr
스탯들
_owner.getAbility().addAddedStr
_owner.getAbility().addAddedCon
_owner.getAbility().addAddedDex
_owner.getAbility().addAddedInt
_owner.getAbility().addAddedWis
_owner.getAbility().addAddedCha
작성자 호박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소스자료는 직접 올려주세요 | 게임존 | 2017.06.06 | 481 |
1034 |
전쟁세율 고정값 15%
[1] ![]() | 하남궁 | 2023.11.29 | 21 |
1033 | 인형합성사 [1] | Rebecca | 2023.10.09 | 111 |
1032 | 2.0 레벨업시 HP량 올리기 | Rebecca | 2023.10.09 | 85 |
1031 | 전사버전 펫 만렙 변경 | Rebecca | 2023.10.09 | 37 |
1030 | 맵 순간이동 가능 불가능지역 설정하기 | Rebecca | 2023.10.09 | 56 |
1029 |
트레져박스 업로드입니다.
[1] ![]() | 린컴충성 | 2023.10.06 | 63 |
1028 |
리마스터 접속기 소스자료
[10] ![]() | 홍자놀기 | 2023.09.07 | 638 |
1027 | 대미지 발동시 범위 질문드립니다 [1] | 응여물어 | 2023.05.21 | 206 |
1026 |
리니지 리마스터 몹 스폰수 어디서 줄일 수 있나요?
[4] ![]() | 001001 | 2023.04.25 | 490 |
1025 |
전사팩 로봇가능
![]() | 노력하자 | 2023.03.16 | 750 |
1024 | 2.7 자동 물약 소스 [3] | 퍽퍽띠 | 2022.11.17 | 836 |
1023 | 2.0 자동칼질소스 (클래스 파일에서 빼왔습니다) [3] | drumlinek | 2022.11.05 | 618 |
1022 | npc가 인겜에서 채팅으로 말하기 [1] | 하늘마음 | 2022.10.06 | 208 |
1021 | 유저 아이피보는 소스 [1] | 캐빈N.01 | 2020.12.15 | 542 |
1020 | 인공지능 [4] | 캐빈N.01 | 2020.12.15 | 905 |
1019 | 아데나가 19억이 되면 자동으로 1억으로 금괴로 바꾸기 [5] | 강우리 | 2020.12.11 | 796 |
1018 | 린올기반 휘장 각반 견갑 장비인식 안되는거 수정함 [1] | 신화서버 | 2020.11.16 | 248 |
1017 | 방어구 인챈트별 피 증가 소스 [5] | LGTwins | 2020.09.11 | 592 |
» | 장신구 옵션 변경 [2] | LGTwins | 2020.08.30 | 633 |
1015 | 자동물약 [11] | legena | 2020.07.04 | 1864 |
1014 | 리마스터팩 스냅퍼 개방 레벨설정 본섭화 수정(몽양님 요청) [4] | jstory | 2020.06.12 | 690 |
1013 | 리마스터팩 룬마력제거 검사 적용안대는 부분 수정 [3] | jstory | 2020.06.09 | 253 |
1012 | 리마스터팩 쓸모없는 아이템 활용 [3] | jstory | 2020.06.09 | 636 |
1011 | 리마스터팩 요정 소울 엠피 수정 [2] | jstory | 2020.06.09 | 351 |
1010 | 리마스터팩 자동공지시간에 버프주기 [3] | jstory | 2020.06.09 | 344 |
1009 | 리마스터팩 유저커맨드에 던전초기화 추가 | jstory | 2020.05.22 | 329 |
1008 | 리마스터팩 기사단의 주화 드랍 [1] | jstory | 2020.05.22 | 362 |
1007 | 로테이션 엔피씨 생성 소스 [1] | 하날따라 | 2020.05.12 | 488 |
1006 | 신규캐릭생성시 아이템지급관련.. [1] | 박지미 | 2020.03.05 | 912 |
1005 | 유저 전체 소환 | 주혁이 | 2020.02.26 | 425 |
1004 | 보스몹 리스폰 시 멘트 띄우기 [2] | 주혁이 | 2020.02.26 | 558 |
1003 | 운영자 채팅파티 초대금지 [2] | 뜨아 | 2020.01.22 | 264 |
1002 | 변신시 이펙넣기 [1] | 뜨아 | 2020.01.22 | 845 |
1001 | 스핵방어소스 [1] | 뜨아 | 2020.01.22 | 727 |
1000 | 스트라이커게일 실시간소스 | 프리린2고 | 2020.01.14 | 357 |
999 | 파워그립시간 본섭화 소스 | 프리린2고 | 2020.01.14 | 209 |
998 | 기란던전 야간에 텔 [1] | 코더서버 | 2020.01.14 | 335 |
997 |
운영자 투명 소스
![]() | 우시기 | 2020.01.03 | 582 |
996 |
나비켓 db 각 테이블 설명
[4] ![]() | 베르니니 | 2019.12.20 | 2761 |
995 | HP 영구적 올리는 물약 [4] | 스크래치 | 2019.12.13 | 732 |
994 | 특정맵 경험치 추가하기 [2] | 스크래치 | 2019.12.13 | 503 |
993 | NPC에게 호칭 달아주기 [1] | 린지뽕뽕 | 2019.11.20 | 483 |
992 | 성혈만 사용할수 있는 주문서 소스 만들기 | 린지뽕뽕 | 2019.11.16 | 348 |
991 | 아지트 지급하기 명령어 만들기 | 린지뽕뽕 | 2019.11.16 | 272 |
990 | 실시간 .리로드 관련입니다. [1] | 린지뽕뽕 | 2019.11.16 | 622 |
989 | 3.80 낚시터 리뉴얼 [3] | 스크래치 | 2019.11.14 | 460 |
988 | 에바팩에 디아 시스템 추가 [1] | 스크래치 | 2019.11.14 | 422 |
987 | 무한대전 조절 [2] | 린지뽕뽕 | 2019.11.05 | 373 |
986 | npc마법데미지본섭화 [1] | 린지뽕뽕 | 2019.11.05 | 367 |
985 | 유저 전체 소환 | 린지뽕뽕 | 2019.11.05 | 210 |
자료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