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24.04.06 04:06
안녕하세요. 오랫만에 인사드립니다. 그동안 일때문에 바빴네요. 주말에 휴무라..
그래도 직장 다니면서 불도그팩 >> 덩크팩으로 작업 진행중입니다.
불도그에 있는 팩에 변신들을 덩크팩으로 이동작업중이라고 해야할 것 같네요.
은근히 불도그팩으로 플레이 하다보니 좀 이상한 버그들이 발견되네요.. 잘 안되는 부분도 있구요.
오늘은 린엠 게렝변신 카드 만들기 소스를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뭐.. 수정하다 간간히 발견되는 소스들이라 대부분 다 아실거라 생각하지만,
그래도 아예 모르시는 분들도 계실 것 같아 올려봅니다.
앞으로 자주자주 소스들 찾는데로 올릴 예정이구요. 초보영자님들 힘내세요.
린엠 게렝 변신 카드 만들기
자바경로 : C_ItemUse.java
usepolyscale3 << 검색
밑에 추가
case 220021: // 게렝 변신 카드 아이템번호 팩마다 번호가 틀리니 각 팩에 맞는 아이템 번호를 추가
usePolyScale5(pc, itemId);
pc.sendPackets(new S_SkillSound(pc.getId(), 6082)); // 변신될때 이펙트
pc.getInventory().removeItem(l1iteminstance, 1);
break;
usepolyscale3 << 검색
밑에 추가
} else if (itemId == 220021) { // 리니지M 게렝 변신 카드 아이템번호 팩마다 번호가 틀리니 각 팩에 맞는 아이템 번호를 추가
polyId = 18464;
}
// 이걸 넣어줘야 변신지배반지, 변줌과 구분되어 시간이 지나면 변신이 풀린다.
if (pc.hasSkillEffect(L1SkillId.POLY_RING_MASTER)) {
pc.removeSkillEffect(L1SkillId.POLY_RING_MASTER);
} else if (pc.hasSkillEffect(L1SkillId.POLY_RING_MASTER2)) {
pc.removeSkillEffect(L1SkillId.POLY_RING_MASTER2);
}
else {
pc.removeSkillEffect(SHAPE_CHANGE);
}
L1PolyMorph.doPoly(pc, polyId, 1200, L1PolyMorph.MORPH_BY_ITEMMAGIC, false); // 20분 (1,200초)
}
변신 카드내에 옵션표기하기.
자바경로 : L1itemInstance.java
영생의 빛 << 검색
밑에 추가
case 220021: // 게렝 변신 카드
os.writeC(39);
os.writeS("\\fIPVP 추가 대미지: \\aA+2");
break;
}
etcitem
220021 게렝 변신 카드 게렝 변신 카드 other normal paper 100 940 22 1 1 0 0 0 0 0 0 0 0 1 1 0 0 2000 0 0 1 false
이런 방법으로 변신 카드 아이템을 만들어서 적용하시면 편하게 한개의 카드로 변신할 수 있습니다.
초보운영자님을 위해 오늘도 소스위치를 발견해서 팁올려봅니다.
맨밑에 etcitem << 은 나비켓에 있는 etcitem 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