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24.04.08 02:21
L1Magic.java
데미지 = calcMrDefense(손상); //검색
아래에 추가하세요
// 초보자 보호 시스템
if (_calcType == PC_PC) {
// 플레이어 레벨보다 몇 레벨 아래 다른 플레이어가 공격할 수 없는지
if (_targetPc.getLevel() <= Config.New_Player) {
Damage = 0;
_pc.sendPackets(new S_ServerMessage( 166, "레벨이 [ " + (Config.New_Player + 1) + " ]"))보다 낮은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_targetPc.sendPackets(new S_ServerMessage(166, "레벨이 꽉 차 있지 않습니다. [ " + (Config .New_Player + 1 ) + " 】level, 다른 플레이어는 당신을 공격할 수 없습니다."));
}
// 플레이어의 레벨이 몇 레벨보다 낮으면 플레이어는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if (_pc.getLevel() <= Config.New_Player && _targetPc .getLevel() >= 1) {
Damage = 0;
_pc.sendPackets(new S_ServerMessage(166, "레벨이 [ " + (Config.New_Player + 1) + " ]가 아니므로 다른 플레이어를 공격할 수 없습니다."));
_targetPc.sendPackets(new S_ServerMessage(166, "상대 레벨이 [ " + (Config.New_Player + 1) + " ]가 아니므로 공격할 수 없습니다."));
}
}
// 초보자 보호 시스템 종료
Config.java 수정
찾다
공개 정적 int DEFAULT_CHARACTER_SLOT;
아래에 추가하세요
// 초보자 보호 시스템
public static int New_Player;
// 초보자 보호 시스템 종료
찾다
DEFAULT_CHARACTER_SLOT = Integer.parseInt(altSettings.getProperty(
"DefaultCharacterSlot", "6"));
아래에 추가하세요
// 초보자 보호 시스템
New_Player = Integer.parseInt(altSettings.getProperty(
"NewPlayer", "10"));
// 초보자 보호 시스템 종료
찾다
} else if (pName.equalsIgnoreCase("DefaultCharacterSlot")) {
DEFAULT_CHARACTER_SLOT = Integer.valueOf(pValue);
아래에 추가하세요
// 초보자 보호 시스템
} else if (pName.equalsIgnoreCase("NewPlayer")) {
New_Player = Integer.parseInt(pValue);
// 초보자 보호 시스템 종료
altsettings.properties 수정
하단에 추가됨
#------------------------------------------------ - -----------
#플레이어 레벨이 여러 레벨 이하일 때 보호되는 상태
NewPlayer = 10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