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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4.09 03:55
C_Itemuse.java
중간쯤에 추가.
} else if (itemId == 5000416) { // 아데나 상승 참
if (pc.getInventory().checkItem(5000416, 1)) {
Config.RATE_DROP_ADENA *= 1.2; //배율을 설정입니다.
}
} else if (itemId == 5000417) { // 드랍률 상승 참
if (pc.getInventory().checkItem(5000417, 1)) {
Config.RATE_DROP_ITEMS *= 1.5; //배율을 설정입니다.
}
} else if (itemId == 5000418) { // 경험치 상승 참
if (pc.getInventory().checkItem(5000418, 1)) {
Config.RATE_XP *= 2.5; //배율을 설정입니다.
}
} else if (itemId == 5000419) { // 신비한 날개깃털 상승 참
if (pc.getInventory().checkItem(5000419, 1)) {
Config.FEATHER_NUMBER *= 2.0; //배율을 설정입니다.
}
나비켓은 설명안해도 잘 만드실거라 생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