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22.11.05 20:20
2.0 자동칼질소스 (클래스 파일에서 빼왔습니다)
자바파일로 만들어서 해보려는데 이클립스를 잘몰라서 소스파일에 적용이 안되네요
ItemDatabase.java 에서 구성2에 연결한거같은데 게임상에서 실행하면 사용할수없다고 나오네요
소스없는팩에서 클래스파일로는 구동확인이 된겁니다.
package lineage.world.object.item.all_night;
import lineage.network.packet.ClientBasePacket;
import lineage.world.controller.ChattingController;
import lineage.world.object.Character;
import lineage.world.object.instance.ItemInstance;
import lineage.world.object.instance.PcInstance;
public class 자동칼질 extends ItemInstance {
public static synchronized ItemInstance clone(ItemInstance item) {
if (item == null) {
item = new 자동칼질();
}
return (ItemInstance)item;
}
public void toClick(Character cha, ClientBasePacket cbp) {
if (cha.getInventory() != null) {
PcInstance pc = (PcInstance)cha;
if (pc.isDead()) {
ChattingController.toChatting(pc, "죽은 상태에선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
return;
}
if (pc.isLock()) {
ChattingController.toChatting(pc, "기절 상태에선 사용할 수 없습니다.", 20);
return;
}
if (pc.isAutoAttack) {
pc.isAutoAttack = false;
pc.resetAutoAttack();
} else {
pc.isAutoAttack = true;
}
ChattingController.toChatting(pc, String.format("[자동칼질: %s]", pc.isAutoAttack ? "활성화" : "비활성화"), 20);
}
}
}
올려주신 소스는 자동칼질 아이템을 사용해 PcInstance내의 AutoAttack 의 작동 유무를 세팅 해주는 내용입니다.
실질적인 자동칼질 작동 관련 소스는 PcInstance 내에 포함되어 있을것으로 추측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