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20.06.10 01:15
혼자 자동돌리다 보니 버프받는게 귀찮아서 추가해봤어요
l1j.server.server.model >>>L1Sys
import static l1j.server.server.model.skill.L1SkillId.ADVANCE_SPIRIT;
import static l1j.server.server.model.skill.L1SkillId.BLESS_WEAPON;
import static l1j.server.server.model.skill.L1SkillId.PHYSICAL_ENCHANT_DEX;
import static l1j.server.server.model.skill.L1SkillId.PHYSICAL_ENCHANT_STR; //버프임포트 추가
.
.
.
private static final int[] allBuffSkill = { L1SkillId.FIRE_SHIELD, PHYSICAL_ENCHANT_DEX, PHYSICAL_ENCHANT_STR, BLESS_WEAPON, ADVANCE_SPIRIT }; // 추가(추가버프 스킬아이디에서 찾아서 추가)
@Override
public void run() {
while (loop) {
try {
String sys1 = String.format("%s", Config.sys1);
String sys2 = String.format("%s", Config.sys2);
String sys3 = String.format("%s", Config.sys3);
String sys4 = String.format("%s", Config.sys4);
String sys5 = String.format("%s", Config.sys5);
String sys6 = String.format("%s", Config.sys6);
String sys7 = String.format("%s", Config.sys7);
Thread.sleep(10000*Config.systime);
L1World.getInstance().broadcastPacketToAll(new S_SystemMessage(sys1)); // 공지출력 검색
for (L1PcInstance pc : L1World.getInstance().getAllPlayers()) { //추가
long curtime = System.currentTimeMillis() / 1000;
if (pc.getInventory().checkItem(41159, 1)) { //소비 아이템 (깃털)
pc.getInventory().consumeItem(41159, 1);
try {
L1SkillUse l1skilluse = new L1SkillUse();
for (int i = 0; i < allBuffSkill.length; i++) {
l1skilluse.handleCommands(pc, allBuffSkill[i], pc.getId(), pc.getX(), pc.getY(), null, 0, L1SkillUse.TYPE_GMBUFF);
pc.setQuizTime(curtime);
}
} catch (Exception e) {
}
} els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픽시의 깃털이 부족합니다."));
}
}
*** config폴더 >> rates에 맨위 자동버프시간 systime = 120 으로 하시면 20분마다 버프받을수 있습니다. 힘덱어벤 버프시간이 20분이라 120으로 하시면 시간에 맞게 자동버프가능
감사합니다!! 덕분에 즐겁게 하고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