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20.06.09 19:01
기감사냥시 기억의파편이 나오는대 참 쓸모가 없어서 활용해봤어요
// ●●●● 플레이어로부터 플레이어에의 데미지 산출 ●●●●
.
.
.
int 치명 = _random.nextInt(100) + 1;
int 치명확률 = 0;
if (_weaponType == 20 || _weaponType == 62) {
치명확률 = CalcStat.원거리치명타(_pc.getAbility().getTotalDex());
} else {
치명확률 = CalcStat.근거리치명타(_pc.getAbility().getTotalStr());
}
if (치명 <= 치명확률) {
_크리티컬 = true;
weaponDamage = weaponMaxDamage;
}
if (_pc.getSkillEffectTimerSet().hasSkillEffect(SOUL_OF_FLAME)) {
if (_weaponType != 20 && _weaponType != 62) {
weaponDamage = weaponMaxDamage /* + 20 */;
_크리티컬 = false;
}
}
if (secondw) {
weaponTotalDamage = weaponDamage + _SweaponEnchant;
} else {
weaponTotalDamage = weaponDamage + _weaponEnchant;
} //검색
/* 추가*/
if(this._pc.getInventory().checkItem(60379) && (_random.nextInt(100) + 1) <= 5){//기억의파편 5%확률로 발동
_pc.getInventory().consumeItem(60379, 1);//없어지는 템
weaponTotalDamage *= 3; // 데미지부분
_크리티컬 = true;
_pc.sendPackets(new S_SkillSound(_target.getId(), 13418));
Broadcaster.broadcastPacket(_pc, new S_SkillSound(_target.getId(), 13418));
}
.
.
// ●●●● 플레이어로부터 NPC 에의 데미지 산출 ●●●●
.
.
.
int weaponTotalDamage = 0;
if (secondw) {
weaponTotalDamage = weaponDamage + _SweaponEnchant;
weaponTotalDamage += calcSMaterialBlessDmg();
} else {
weaponTotalDamage = weaponDamage + _weaponEnchant;
weaponTotalDamage += calcMaterialBlessDmg();
} // 검색
/* 추가*/
if(this._pc.getInventory().checkItem(60379) && (_random.nextInt(100) + 1) <= 5){//기억의파편
_pc.getInventory().consumeItem(60379, 1);//없어지는 템
weaponTotalDamage *= 3;
_크리티컬 = true;
_pc.sendPackets(new S_SkillSound(_target.getId(), 13418));
Broadcaster.broadcastPacket(_pc, new S_SkillSound(_target.getId(), 13418));
}
재미있는 소스네요!!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