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인챈표기실시간

2016.07.05 16:19

준희미니 조회 수:119

이 소스는 패키ㅅ부분은 없습니당
 
패키ㅅ부분은 우연찮게 얻은건데 공개하지 말아 달라고 하셔서
 
제 손으로는 공개못하겠구
 
누가 패키ㅅ부분 공개하시면 그때 적용하시면 됩니다.
 
고수분들이공개해주실듯 ㅎㅎㅎ
 
 
내용은 아이템에 버프남아잇으면 착용시 다시 남은시간만큼 버프표기가 생기고 벗으면 버프가 사라집니다.
 
블레스웨펀류또한 착용중일때받으면 바로버프콘생기고 벗으면 사라지구요
 
끼면 생기구용 ㅎㅎㅎ
 
블레스류는 미착용중일때받으면 그후에 착용하더라도 안생깁니다.
 
무기착용안하던상태니 소스상에서도 버프도 안걸리거든요 ㅎㅎㅎ;;;
 
뭐 거진 실시간 버프표기 및 남은시간알림 정도겟네요
 
 
 
원조섭은 정보 궁금하지도않고 난그냥 이렇게햇는데... 
 
누가 말하기엔 뭐 벗으면 템에 버프가 아예 사라진다는데 .......뭐 알아서 하실분만하시긔 
 
>_<ㅋ 난  그냥이런식이 좋긔...내 스타일임...ㅋㅋㅋㅋㅋㅋㅋ
 
 
엘언스킬유즈
        }
                    if (_skillId == COUNTER_MIRROR) {
                        _player.sendPackets(new S_SkillSound(targetid, castgfx));
                        Broadcaster.broadcastPacket(_player, new S_SkillSound(targetid, castgfx));
                    } else if (_skillId == COUNTER_BARRIER) {
                        _player.sendPackets(new S_SkillSound(targetid, castgfx));
                    } else if (_skillId == TRUE_TARGET) {
                        return;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 else if(_skillId == BLESSED_ARMOR || _skillId == BLESS_WEAPON ||  _skillId ==SHADOW_FANG
                            ||  _skillId == HOLY_WEAPON ||  _skillId ==ENCHANT_WEAPON) {
                        _player.sendPackets(new S_EffectLocation(_player.getLocation(), castgfx));
                        Broadcaster.broadcastPacket(_player, new S_EffectLocation(_player.getLocation(), castgfx));                       
                        /** **/
                       
                    }else{
                        _player.sendPackets(new S_SkillSound(targetid, castgfx));
                        Broadcaster.broadcastPacket(_player, new S_SkillSound(targetid, castgfx));
                    }
 
 
 
 
엘원아이템인스텐스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public boolean isEnchantWeapon;
    public boolean isEnchantArmor;
    public boolean isShadowfang;
    public boolean isHolyWeapon;
    public boolean isBlessWeapon;
    /** **/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public class EnchantTimer extends TimerTask {
 
        public long time = 0;
 
        public EnchantTimer(long skillTime) {
            time = System.currentTimeMillis() + skillTime;
        }
 
       
        @Override
        public void run() {
            try {
                int type = getItem().getType();
                int type2 = getItem().getType2();
                int itemId = getItem().getItemId();
                if (_pc != null && _pc.getInventory().checkItem(itemId)) {
                    if (type == 2 && type2 == 2 && isEquipped()) {
                        _pc.getAC().addAc(3);
                        _pc.sendPackets(new S_OwnCharStatus(_pc));
                    }
                }
                setAcByMagic(0);
                setDmgByMagic(0);
                setHolyDmgByMagic(0);
                setHitByMagic(0);
                _isRunning = false;
                _timer = null;
                isEnchantArmor = false;
                isEnchantWeapon = false;
                isHolyWeapon = false;
                isBlessWeapon = false;
                isShadowfang = false;
            } catch (Exception e) {
            }
        }
    }
    /** **/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public void setSkillArmorEnchant(L1PcInstance pc, int skillId, int skillTime) {
        int type = getItem().getType();
        int type2 = getItem().getType2();
        if (_isRunning) {
            _timer.cancel();
            int itemId = getItem().getItemId();
            if (pc != null && pc.getInventory().checkItem(itemId)) {
                if (type == 2 && type2 == 2 && isEquipped()) {
                    pc.getAC().addAc(3);
                    pc.sendPackets(new S_OwnCharStatus(pc));
                }
            }
            setAcByMagic(0);
            _isRunning = false;
            _timer = null;
        }
        setAcByMagic(3);
        _pc = pc;
        _timer = new EnchantTimer(skillTime);
        (new Timer()).schedule(_timer, skillTime);
        _isRunning = true;
        isEnchantArmor = true;
 
        if (type == 2 && type2 == 2 && isEquipped()) {
            pc.getAC().addAc(-3);
            pc.sendPackets(new S_OwnCharStatus(pc));
            _pc.sendPackets(new S_SkillIconNEW(748, skillTime / 1000));
        }
 
    }
/** **/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public void setSkillWeaponEnchant(L1PcInstance pc, int skillId, int skillTime) {
        if (getItem().getType2() != 1) {
            return;
        }
        if (_isRunning) {
            _timer.cancel();
            setDmgByMagic(0);
            setHolyDmgByMagic(0);
            setHitByMagic(0);
            _isRunning = false;
            _timer = null;
            isHolyWeapon = false;
            isEnchantWeapon = false;
            isBlessWeapon = false;
            isShadowfang = false;
        }
        _pc = pc;
        _timer = new EnchantTimer(skillTime);
        (new Timer()).schedule(_timer, skillTime);
        _isRunning = true;
        switch (skillId) {
        case L1SkillId.HOLY_WEAPON:
            setHolyDmgByMagic(1);
            setHitByMagic(1);
            isHolyWeapon = true;
            if (isEquipped()) {
                _pc.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165, skillTime / 1000));
            }
            break;
        case L1SkillId.ENCHANT_WEAPON:
            setDmgByMagic(2);
            isEnchantWeapon = true;
            if (isEquipped()) {
                _pc.sendPackets(new S_SkillIconNEW(747, skillTime / 1000));
            }
            break;
        case L1SkillId.BLESS_WEAPON:
            setDmgByMagic(2);
            setHitByMagic(2);
            isBlessWeapon = true;
            if (isEquipped()) {
                _pc.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176, skillTime / 1000));
            }
            break;
        case L1SkillId.SHADOW_FANG:
            setDmgByMagic(5);
            isShadowfang = true;
            if (isEquipped()) {
                _pc.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951, skillTime / 1000));
            }
            break;
        default:
            break;
        }
    }
/** **/
 
 
 
엘원eq머시기...
 
   //무기끼는쪽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if (weapon.isEnchantWeapon || weapon.isHolyWeapon
                || weapon.isBlessWeapon || weapon.isShadowfang) {
            int time = (int) ((weapon._timer.time - System.currentTimeMillis()) / 1000);
            if (weapon.isEnchantWeapon)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747, time));
            } else if (weapon.isHolyWeapon == true)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165, time));
            } else if (weapon.isBlessWeapon == true)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176, time));
            } else if (weapon.isShadowfang == true)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951, time));
            }
        }
        /** **/
 
 
//방어구끼는쪽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if (armor.isEnchantArmor == true) {
            int time = (int) ((armor._timer.time - System.currentTimeMillis()) / 1000);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748, time));
        }
        /** **/
 
 
 
 
//무기 야한쪽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if (weapon.isEnchantWeapon)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747, 0));
        } else if (weapon.isHolyWeapon)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165, 0));
        } else if (weapon.isBlessWeapon)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176, 0));
        } else if (weapon.isShadowfang)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951, 0));
        }
        /** **/
 
 
//방어구 야한쪽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if (armor.isEnchantArmor == true)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748, 0));
        }
        /** **/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합니다.
 
출처. 큐르머리긔
 
댓글도 더럽게없는 타임이지만 고향이라 좋긔 >_<
 
 
 
 
 
 
 
 
 
 
- 출처 타임서 컨트롤씨 브이  -  _-ㅋ
 
 
패킷은 어나더 킴님 올린부분넣으면될듯
 
러브엔 처음 올리는거니 중복아니쥬?ㅋ

[출처] 인챈표기실시간 (비공개 카페)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소스자료는 직접 올려주세요 게임존 2017.06.06 550
459 글말 고대물품 준희미니 2016.07.05 35
458 UI6차 [롤코] 글루딘 고대물품 관련 준희미니 2016.07.05 30
457 롤코 소스 간략화 준희미니 2016.07.05 32
456 3.63대만 접속기 옵코드 대만사이트서 공개 되어잇네여 준희미니 2016.07.05 223
455 짜집기 리치인형 준희미니 2016.07.05 49
454 대만옵코드 S_ServerVersion 올려달라는분이 잇어서여~~나머지는 기억부분 소스인듯.. 준희미니 2016.07.05 112
453 S_EquipmentWindow 패킷오류수정에바에맞게 준희미니 2016.07.05 33
452 인형레이스번호 준희미니 2016.07.05 42
451 [수정]18세님꺼 장비 장착 룬 적용 안되시는분... 준희미니 2016.07.05 50
450 계급: %s(으)로 계급 임명함 or 계급: %s을(를) %s(으)로 임명함 file 준희미니 2016.07.05 33
449 3.63c 수호기사 /가입 허용 준희미니 2016.07.05 29
448 몹트렙 준희미니 2016.07.05 74
447 매칭 조금덧붙인부분 준희미니 2016.07.05 58
446 매칭 덧붙인부분 준희미니 2016.07.05 13
445 매칭 덧붙인부분(포기 준희미니 2016.07.05 22
444 .정리 오류나는분 준희미니 2016.07.05 75
443 싸이 인형 입니다 준희미니 2016.07.05 77
442 배틀존 용기사 변신 준희미니 2016.07.05 38
441 짜집기 트리플애로우^^;; 준희미니 2016.07.05 82
440 짜집기 언케니닷지 준희미니 2016.07.05 46
439 짜집기 대마법사의모자 준희미니 2016.07.05 42
438 펌 핫식스 힘이 불끈 준희미니 2016.07.05 31
437 안톤 끝내 포기하면서 허접한 제작 주문서 올랴보아요 준희미니 2016.07.05 64
436 안톤 먹튀하시는분들 보세요 초보소스 준희미니 2016.07.05 61
435 UI6 안톤NPC _ 멸마 제작관련 준희미니 2016.07.05 49
434 인던초기화 준희미니 2016.07.05 61
433 인챈트 웨폰 / 블래스 아머 버프창 표시 준희미니 2016.07.05 130
» 인챈표기실시간 [1] 준희미니 2016.07.05 119
431 속강에 스펠도넣긔-ㅁ-ㅋ 준희미니 2016.07.05 38
430 mapids.sql 준희미니 2016.07.05 43
429 textmapreader 및 mapid 및 map파일 준희미니 2016.07.05 45
428 기억의 구슬 창 패킷 file 준희미니 2016.07.05 77
427 만월의정기나 리퍼같은거 엘원몹인분 준희미니 2016.07.05 27
426 신생아님요청 준희미니 2016.07.05 41
425 던전초기화 준희미니 2016.06.29 114
424 npc삭제하기 준희미니 2016.06.29 133
423 인던초기화(끌어올림 준희미니 2016.06.29 42
422 [수정1] 데스나이트 불검 커스텀 버전 준희미니 2016.06.29 193
421 린드비오르 갑옷 라이브화 (7/10 업데이트 적용 준희미니 2016.06.29 111
420 크리티컬 마법이펙트입니다; 고생들하세용 준희미니 2016.06.29 163
419 유저에게 스톰워크를 쓸 수 있도록 해주자 준희미니 2016.06.29 96
418 [UI6] 레벨업 버프 효과 준희미니 2016.06.29 56
417 댄싱 블레이즈 (야매) 준희미니 2016.06.29 62
416 운영자 파티 준희미니 2016.06.29 51
415 지혜의 물약 리뉴얼 준희미니 2016.06.29 65
414 만인첸시 속성 안되시는분들 있으셔서 홧팅 준희미니 2016.06.29 52
413 속성 변환 주문서(보내기는 아이디공개 합니다.) 준희미니 2016.06.29 52
412 10주년 아이템 강화하자 //질문있습니다 준희미니 2016.06.29 28
411 오림시스템[해양전] 준희미니 2016.06.29 68
410 쥬니a님 요청자료 준희미니 2016.06.29 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