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9.10.15 20:06
※소스※
/src/l1j/server/server/clientpackets/C_RequestItemUse.java
인형들 맨 밑에다가 추가.
} else if (itemId == 50001) { // 그렘린 마법인형
int petcost = 0;
Object[] petlist = pc.getPetList().values().toArray();
for (Object pet : petlist) {
petcost += ((L1NpcInstance) pet).getPetcost();
}
if(petcost == 0) {
L1Npc npcId = NpcTable.getInstance().getTemplate(200001);
L1DollInstance doll = new L1DollInstance(npcId , pc);
pc.sendPackets(new S_SkillSound(doll.getId(), 5935));
doll.setPetcost(1);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그렘린마법 인형이 당신을 도와 공격합니다."));
}
else if (petcost >= 1){
Object[] petList = pc.getPetList().values().toArray();
for (Object petObject : petList) {
if (petObject instanceof L1DollInstance)
{
L1DollInstance doll = (L1DollInstance) petObject;
pc.sendPackets(new S_SkillSound(doll.getId(), 5936));
doll.setDead(true);
doll.setCurrentHp(0);
doll.delet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그렘린마법 인형은 이미 소환중 입니다."));
}
}
}
여기까지는 기존의 인형소스와 동일 합니다. getTemplate(200001); 바뀐부분은 여기의 200001 이것이 바뀌었는데
이것은 그렘린인형 엔피씨 코드 번호입니다.
소스위치
/src/l1j/server/server/model/L1Attack.java
늑대인형 밑에다가 추가
if (_pc.getInventory().checkItem(50001)) { //그렘린 마법인형
Object[] petlist = _pc.getPetList().values().toArray();
for (Object pet : petlist) {
if (pet instanceof L1DollInstance) // 서먼몬스터
{
L1DollInstance doll = (L1DollInstance) pet;
if (doll.getGfxId() == 1154 && doll_chance < 9) { //이팩 날릴 확률 알아서...
dmg += 40 + random.nextInt(55); // 그것 같고 //이팩데미지 설정은 알아서..
_pc.sendPackets(new S_SkillSound(_targetId, 1815));
String chat = "빛의창 소환!";
_pc.sendPackets(new S_NpcChatPacket(doll, chat, 0));
//_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그렘린이 적을향해 빛의창을 던졌습니다."));
}
}
}
}
여기서 늑데인형소스를 따서 만든것이고 틀린것은 getGfxId() == 1154 여기 1154는 그렘린 이미지 코드번호 입니다.
그리고 한가지더 틀린점은 (_targetId, 1815)); 이부분이 중요합니다. _pc.getId() 이렇게 하면 이팩이 피씨에게 가죠.
그것을 저는 _targetId 이걸로 교체하여 몹한테로 이팩이 나가도록 바꿔준 것입니다. 그리고 1815는 디스 이미지 코드번호
입니다.
이제 나비켓 부분입니다.
디비 위치
/l1jdb/Npc.sql
200001 마법인형 : 그렘린 L1Npc 1 1 0 0 0 0 0 0 0 0 0 0 small 0 0 0 0 0 6 0 0 0 320 0 0 0 0 1154 1046 0 0 0 0 0 -1 -1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 0 -1 0 0 0 0 0 -1 0 0 0 0
/l1jdb/etcitem.sql
50001 마법인형 : 그렘린 scroll 1000 normal paper 0 10000 1 2703 5926 마법인형 : 그렘린 0 0 0 0 0 0 0 1 0 0 0 0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소스자료는 직접 올려주세요 | 게임존 | 2017.06.06 | 549 |
1009 | 리마스터팩 유저커맨드에 던전초기화 추가 | jstory | 2020.05.22 | 361 |
1008 | 리마스터팩 기사단의 주화 드랍 [1] | jstory | 2020.05.22 | 386 |
1007 | 로테이션 엔피씨 생성 소스 [1] | 하날따라 | 2020.05.12 | 542 |
1006 | 신규캐릭생성시 아이템지급관련.. [1] | 박지미 | 2020.03.05 | 1038 |
1005 | 유저 전체 소환 | 주혁이 | 2020.02.26 | 470 |
1004 | 보스몹 리스폰 시 멘트 띄우기 [3] | 주혁이 | 2020.02.26 | 626 |
1003 | 운영자 채팅파티 초대금지 [2] | 뜨아 | 2020.01.22 | 286 |
1002 | 변신시 이펙넣기 [1] | 뜨아 | 2020.01.22 | 966 |
1001 | 스핵방어소스 [1] | 뜨아 | 2020.01.22 | 799 |
1000 | 스트라이커게일 실시간소스 | 프리린2고 | 2020.01.14 | 395 |
999 | 파워그립시간 본섭화 소스 | 프리린2고 | 2020.01.14 | 223 |
998 | 기란던전 야간에 텔 [1] | 코더서버 | 2020.01.14 | 369 |
997 | 운영자 투명 소스 | 우시기 | 2020.01.03 | 678 |
996 | 나비켓 db 각 테이블 설명 [5] | 베르니니 | 2019.12.20 | 3151 |
995 | HP 영구적 올리는 물약 [4] | 스크래치 | 2019.12.13 | 841 |
994 | 특정맵 경험치 추가하기 [2] | 스크래치 | 2019.12.13 | 574 |
993 | NPC에게 호칭 달아주기 [1] | 린지뽕뽕 | 2019.11.20 | 535 |
992 | 성혈만 사용할수 있는 주문서 소스 만들기 | 린지뽕뽕 | 2019.11.16 | 374 |
991 | 아지트 지급하기 명령어 만들기 | 린지뽕뽕 | 2019.11.16 | 299 |
990 | 실시간 .리로드 관련입니다. [1] | 린지뽕뽕 | 2019.11.16 | 710 |
989 | 3.80 낚시터 리뉴얼 [3] | 스크래치 | 2019.11.14 | 536 |
988 | 에바팩에 디아 시스템 추가 [1] | 스크래치 | 2019.11.14 | 490 |
987 | 무한대전 조절 [2] | 린지뽕뽕 | 2019.11.05 | 447 |
986 | npc마법데미지본섭화 [1] | 린지뽕뽕 | 2019.11.05 | 416 |
985 | 유저 전체 소환 | 린지뽕뽕 | 2019.11.05 | 240 |
984 | 맥락인데 원거리 공격모션 | 린지뽕뽕 | 2019.11.05 | 165 |
983 | 대만팩 고질적인 다중접속막는소스 [2] | 쇼부2 | 2019.11.05 | 387 |
982 | 점프팩 로봇들AI 패치 [3] | 쇼부2 | 2019.11.05 | 791 |
981 | 맞는 데미지 5%흡수 소스 [1] | 린지뽕뽕 | 2019.10.29 | 426 |
980 | 유저에게 영자 권한 | 린지뽕뽕 | 2019.10.29 | 530 |
979 | 로봇 변신 본섭 [2] | 린지뽕뽕 | 2019.10.29 | 612 |
978 | 기란던전 야간일때 텔안되게 [1] | 린지뽕뽕 | 2019.10.29 | 198 |
977 | 교환버그 방지 [3] | 린지뽕뽕 | 2019.10.28 | 345 |
976 | 광연 켄슬 하게하기 | 린지뽕뽕 | 2019.10.27 | 239 |
975 | 달의 장궁 만들기 NPC 소스 | 린지뽕뽕 | 2019.10.27 | 347 |
974 | 깃털상점 재 판매시 깃털로 지급 | 린지뽕뽕 | 2019.10.27 | 157 |
973 | gm 명령어 2탄 [4] | 그러나너는 | 2019.10.24 | 10174 |
972 | gm 명령어 [2] | 그러나너는 | 2019.10.24 | 1465 |
971 | 1위부터 5위까지 자동 지급 [2] | 린지뽕뽕 | 2019.10.23 | 444 |
970 | 3단 가속 물약 적용 [1] | 린지뽕뽕 | 2019.10.23 | 556 |
969 | 중계기 차단 소스 | 린지뽕뽕 | 2019.10.22 | 210 |
968 | 2중 로그인 방지 | 린지뽕뽕 | 2019.10.22 | 133 |
967 | 로또 복권 소스 | 린지뽕뽕 | 2019.10.22 | 183 |
966 | 오림 은둔형 | 린지뽕뽕 | 2019.10.22 | 71 |
965 | 스텟 제한풀기 [1] | 린지뽕뽕 | 2019.10.15 | 496 |
» | 인형 마법부여~ [1] | 린지뽕뽕 | 2019.10.15 | 416 |
963 | 같은 계정에 있는 케릭 검사 [2] | 레이더 | 2019.09.26 | 242 |
962 | 70렙이하 버프 [1] | 레이더 | 2019.09.26 | 189 |
961 | 현상금 시스템 | 레이더 | 2019.09.26 | 276 |
960 | 살생부 시스템 [1] | 레이더 | 2019.09.26 | 219 |
잘쓰겠습니다 이거보고 응용조금해보겠습니다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