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9.09.22 17:14
C_War.java
if (enemyClan.getCastleId() != 0) { // 상대 크란이 성주
int castle_id = enemyClan.getCastleId();
if (WarTimeController.getInstance().isNowWar(castle_id)) { // 전쟁
// 시간내
L1PcInstance clanMember[] = clan.getOnlineClanMember();
for (int k = 0; k < clanMember.length; k++) {
if (L1CastleLocation.checkInWarArea(castle_id, clanMember[k])) {
player.sendPackets(new S_ServerMessage(477)); // 당신을
// 포함한
// 모든
// 혈맹원이
// 성의 밖에
// 나오지
// 않으면
// 공성전은
// 선언할 수
// 없습니다.
return;
}
}
boolean enemyInWar = false;
윗 부분을
if (enemyClan.getCastleId() != 0) { // 상대 크란이 성주
int castle_id = enemyClan.getCastleId();
if (WarTimeController.getInstance().isNowWar(castle_id)) { // 전쟁
// 시간내
L1PcInstance clanMember[] = clan.getOnlineClanMember();
for (int k = 0; k < clanMember.length; k++) {
if (L1CastleLocation.checkInWarArea(castle_id, clanMember[k])) {
if(player != clanMember[k]){
player.sendPackets(new S_ServerMessage(477)); // 공성: 선포 불가(성안에 혈맹원이 있음)
int[] loc = Getback.GetBack_Location(clanMember[k], true);
L1Location _loc = new L1Location(loc[0], loc[1], (short) loc[2]);
L1Map map = _loc.getMap();
L1Location loc2 = L1Location.randomLocation2(loc[0], loc[1], map, (short) loc[2], 1, 5, false);
L1Teleport.teleport(clanMember[k], loc2.getX(), loc2.getY(), (short) loc2.getMapId(), 5, true);
return;
}
}
}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