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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6.29 11:16
역시나 짜깁기라 좀 엉성할지도 모릅니다. 흐흐
스냅퍼 본X 업데이트 된날 바로 추가하면서 아이템 번호로 안하고 그레이드로 추가해놔서
중복 착용 방지하면서 다시 다 아이템 번호로 했네요 ㄷㄷㄷㄷ
암튼 그저께 저녁부터 귀걸이 확장 퀘스트 구현하고 중복착용안되게 기존 소스 복붙하니
엉뚱하게 방어구가 13개까지 중복착용되고 난리도 아니었어요 ㅋㅋㅋㅋ
그래도 혼자 개 쌩고생하면서 반지랑 귀걸이 중복 부분은 다 마무리 끝났음...
라온반지랑 호루스반지 아누비스 반지같은건 ItemId로 기존 추가되있는거 하시믄됩니당
L1Inventory 자바
public int getTypeAndGradedEquipped(int type2, int type, int grade) { //추가
int equipeCount = 0;
L1ItemInstance item = null;
for (Object itemObject : _items) {
item = (L1ItemInstance) itemObject;
if (item.getItem().getType2() == type2 && item.getItem().getType() == type
&& item.getItem().getGrade() == grade
&& item.isEquipped()) {
equipeCount++;
}
}
return equipeCount;
}
Armor 자바
if(pcInventory.getTypeAndItemIdEquipped(2, 9, armor.getItem().getItemId()) == 2){ //검색
if(pcInventory.getTypeAndGradedEquipped(2, 9, armor.getItem().getGrade()) == 2){ // 위나 아래에 추가
switch(armor.getItem().getGrade()){
case 3:
activeChar.sendPackets(new S_ServerMessage(3278));
return;
}
}
[출처] 스냅퍼 반지 중복착용 방지 (비공개 카페)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