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에바] 3.80 옵코드

2016.06.28 21:47

준희미니 조회 수:160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TRADE = 2; // [/교환]///포함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OOKMARKDELETE = 3; // [/기억 후 기억목록클릭 delete]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UDDYLIST = 4; // 친구리스트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FIGHT = 5; // [/결투]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USESKILL = 6; // 스킬 사용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RESTART = 7; // 겜중에 리스창으로 빠짐. 대만: C_OPCODE_CHANGECHAR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OARD = 10; // 게시판 읽기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AMOUNT = 11; // 수량성 아이템 제작 갯수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WAREHOUSEPASSWORD = 13; //창고 비번. 대만: C_OPCODE_WAREHOUSELOCK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LIENTVERSION = 14; //v 클라에서 서버 버전 요청 하는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TAXRATE = 19; // 세금 조정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ELECTLIST = 20; // 펫리스트에서 펫찾기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DROPITEM = 25; // 아이템 떨구기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LOGINTOSERVEROK = 26; // [환경설정->전챗켬,끔]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MOVECHAR = 29; // 이동요청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LEAVEPARTY = 33; // 파티 탈퇴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NPCTALK = 34; // Npc와 대화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TRADEADDITEM = 37; // 교환창에 아이템 추가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HOP = 38; // [/상점 -> OK]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KILLBUY = 39; // 스킬 구입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HATGLOBAL = 40; // 전체채팅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DOOR = 41; // 문짝 클릭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PARTY = 43; // [/파티]. 대만 : C_OPCODE_PARTYLIST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DRAWAL = 44; // 공금 출금[자금을 인출한다]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GIVEITEM = 45; // 강제로 아이템 주기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PRIVATESHOPLIST = 47; // 개인상점 buy, sell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PROPOSE = 50; // [/청혼]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HECKPK = 51; // [/checkpk]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TELEPORT = 52; //242 텔레포트 사용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DEPOSIT = 56; // 성 공금 입금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LEAVECLANE = 61; // 혈맹 탈퇴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FISHCANCEL = 62; // 낚시 입질 클릭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RANK = 63; // [/동맹]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PLEDGE = 68; // [/혈맹]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ANCLAN = 69; // 혈맹 추방 명령어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TRADEADDOK = 71; // 교환 OK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REATE_CHARACTER = 84; // 케릭 생성. C_OPCODE_NEWCHAR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TRADEADDCANCEL = 86; // 교환 취소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MAIL = 87; // 편지함 클릭후 혈맹편지 왔다갔다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TITLE = 90; // 호칭 명령어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KEEPALIVE = 95; // 1분마다 한번씩 옴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ASERESET = 98; //스텟 초기화. 대만: C_OPCODE_CHARRESET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PETMENU = 103; // 펫 메뉴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PICKUPITEM = 112; // 아이템 줍기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OARDREAD = 114; // 게시판 읽기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FIX_WEAPON_LIST = 118; // 무기수리/펫찾기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LOGINPACKET = 119; //v 계정정보가 담긴 패킷.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EXTCOMMAND = 120; // <알트+1 ~ 5 까지 액션 >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ATTR = 121; // [ Y , N ] 선택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QUITGAME = 122; // v로그인창에서 겜 종료할때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ARROWATTACK = 123; // 활공격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NPCACTION = 125; // Npc 대화 액션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HAT = 136; // 일반 채팅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ELECT_CHARACTER = 137; // 리스창에서 케릭 선택 대만: C_OPCODE_LOGINTOSERVER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DELETEINVENTORYITEM = 138; // 휴지통에 아이템 삭제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OARDWRITE = 141; // 게시판 쓰기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OARDDELETE = 153; // 게시글 삭제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HOP_N_WAREHOUSE = 161; //상점 결과 처리. 대만: C_OPCODE_RESULT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DELETECHAR = 162; // 케릭터 삭제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USEITEM = 164; // 아이템 사용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OOKMARK = 165; // [/기억 OO]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EXCLUDE = 171; // [/차단]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EXIT_GHOST = 173; // 무한대전 관람모드 탈출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RESTART_AFTER_DIE = 177; // 겜중에 죽어서 리셋 눌럿을때. 대만: C_OPCODE_RESTART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HATWHISPER = 184; // 귓속 채팅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ALL = 185; // CALL버튼 .감시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JOINCLAN = 194; // [/가입]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HATPARTY = 199; // 채팅 파티 리스트. 대만: C_OPCODE_CAHTPARTY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DELBUDDY = 202; // 친구삭제. 대만: C_OPCODE_DELETEBUDDY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WHO = 206; // /누구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ADDBUDDY = 207; // 친구추가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ENTERPORTAL = 219; // 오른쪽 버튼으로 포탈 진입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OARDBACK = 221; // 게시판 back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REATECLAN = 222; // 혈맹 창설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ELECTTARGET = 223; // 펫 공격 목표 지정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HANGEHEADING = 225; // 방향 전환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WAR = 227; // 전쟁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ATTACK = 229; // 일반공격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REATEPARTY = 230; // 파티 초대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HIP = 231; // 배타서 내릴때 나옴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HARACTERCONFIG = 244; // 캐릭인벤슬롯정보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REPORT = 254; // 불량 유저 신고(/신고). 대만: C_OPCODE_MAPSYSTEM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ENDLOCATION = 254; // 맵 위치전송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ANPARTY = 255; // 파티 추방

 

 

/** 러브연구소 케럴님 공개 */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ADDSERVICE = 78; // 부가아이템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WHISPERINCLUDE = 182; // [/포함]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EMBLEM = 18; // 문장데이타를 서버에 요청함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RETURNTOLOGIN = 196; // 다시 로긴창으로 넘어갈때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LANMATCHING = 76; // 좌측 하단 깃발 클릭시.

 

 

/** 찾아야할 옵코드 */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NOTICECLICK = -777; // 공지사항 확인 눌럿을때. 대만: C_OPCODE_COMMONCLICK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OARDNEXT = -777; // 게시판 next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LAN = -777; // 가시범위의 혈맹 마크 요청[폴더내 emblem삭제]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WARTIMESET = 1443; // 공성시간 설정.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KILLBUYOK = 44444; // 스킬 구입 OK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USEPETITEM = 78555; // 펫 인벤토리 아이템 사용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WARTIMELIST = -777; // 공성시간 리스트

 

 

/** 안쓰는 옵코드 */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HORUNOK = -777;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HORUN = -777; // 호런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ECURITYSTATUS = -777;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ECURITYSTATUSSET = -777;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OLDIERBUY = -777;// 용병 리스트 구입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OLDIERGIVE = -777;// 용병 선택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OLDIERGIVEOK = -777;// 용병 주기승인S_OPCODE_SKILLICONGFX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HOTEL_ENTER = -777;// 엔피씨로 여관 진입시

 

 

/** 대만 옵코드(에바에 없는 번호들..비교후 수정) */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EMBLEMUPLOAD = 18; // 獄뗦콆訝듿궠?썯孃?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RANK = 1033; // 獄뗦콆永╊틛鰲믦돯烏??썯?쉸榮?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EMBLEMDOWNLOAD = 72; // 獄뗦콆訝뗨펹?썯孃?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PLEDGE_RECOMMENDATION = 76; // 獄뗦콆?돀?뼀?렓?뼣烏??썯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PLEDGECONTENT = 78; // 獄뗦콆野ュ뀯烏??썯?윥屋℡릫?뼫?뀱若?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ASTLESECURITY = 128; // 獄뗦콆嶸←릤?윃?뀱亦삣츎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CLANATTENTION = 129; // 獄뗦콆鵝욜뵪烏??썯力②쫿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BEANFUNLOGINPACKET = 210; // 獄뗦콆?쇉?똾鴉뷸쐨?솳??륿eanfun???

//public static final int C_OPCODE_SMS = 253; // 獄뗦콆?궠??곭가鼇?

 

 

//-------------------------------------------------------------------------------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DEPOSIT = 4; // 공금 입금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INVLIST = 5; // 인벤토리의 아이템리스트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DETELECHAROK = 6; // 케릭 삭제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OWNCHARSTATUS = 8; // 케릭 정보 갱신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MOVEOBJECT = 10; // 이동 오브젝트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TRUETARGET = 11; // 트루타겟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ADDITEM = 15; // 아이템 생성[아이템 떨궜다가먹기]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OUND = 22; // 사운드 이팩트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KILLBUY = 23; // 스킬 구입 창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ITEMSTATUS = 24; // 인벤 아이템 갱신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ITEMAMOUNT = 24; // 인벤내 아이템 수량 정보 바꾸기(흑단쓰면 ITEMSTATUS와 같이옴)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ATTACKPACKET = 30; // 공격 표현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MPUPDATE = 33; // MP 업데이트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LAWFUL = 34; // 라우풀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TRADEADDITEM = 35; // 거래창 아이템 추가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ABILITY = 36; // 이반, 소반  인프라 사용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PMR = 37; // sp와 mr변경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HOWHTML = 39; // Npc클릭 Html열람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LIGHT = 40; // 밝기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RANGESKILLS = 42; // 파톰 어퀘등의 스킬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CHANGENAME = 46; // 오브젝트 네임변경시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CURSEBLIND = 47; // 눈멀기 효과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NOTICE = 48; // 공지 대만: S_OPCODE_COMMONNEWS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TRADE = 52; // 거래창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ELECTTARGET = 54; // 펫 공격 목표지정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KILLSOUNDGFX = 55; // 이팩트 부분 (헤이스트등)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DELETEINVENTORYITEM = 57; // 인벤토리 아이템 삭제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PINKNAME = 60; // 보라돌이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RETURNEDSTAT = 64; //v 스텟 초기화 길이. 대만: S_OPCODE_CHARRESET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HOWSHOPSELLLIST = 65; // 상점에 판매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KILLBRAVE = 67; // 용기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BOARD = 68; // 게시판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CASTLEMASTER = 69; // 성소유목록 세팅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HOWSHOPBUYLIST = 70; // 상점 구입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ERVERMSG = 71; // 서버 메세지[방어구중복으로체크]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WHISPERCHAT = 73; // 귓속말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POLY = 76; // 변신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NORMALCHAT = 81; // 일반 채팅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ELECTLIST = 83; // 무기수리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WAR = 84; // 전쟁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RESURRECTION = 85; // 부활 처리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HOWOBJ = 87; // 오브젝트 그리기. 대만: S_OPCODE_CHARPACK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BOOKMARKS = 92; // 기억 리스트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CHARLIST = 93; //v 케릭터리스트의 케릭정보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NEWCHARWRONG = 98; // 캐릭터 생성시 처리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ITEMNAME = 100; // 아이템 착용 (E표시)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LIQUOR = 103; // 술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EFFECTLOCATION = 106; // 트랩 (좌표위 이펙트)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TRADESTATUS = 112; // 거래 취소, 완료39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WEATHER = 115; // 날씨 조작하기79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EMBLEM = 118; // 클라에 혈문장 요청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CHARVISUALUPDATE = 119; // 무기 착,탈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REMOVE_OBJECT = 120; // 오브젝트 삭제 (토글etc)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CHANGEHEADING = 122; // 방향 전환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GAMETIME = 123; // 게임 시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BLESSOFEVA = 126; // 에바 아이콘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NEWCHARPACK = 127; // 케릭 새로 만든거 보내기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INPUTAMOUNT = 136; // 수량성 아이템 제작 갯수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ERVERVERSION = 139; // 서버버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PRIVATESHOPLIST = 140; // 개인상점 물품 열람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DRAWAL = 141; // 공금 출금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BOARDREAD = 148; // 게시판 읽기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TELEPORT = 149; // 텔레포트 //대만옵코드 566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INITPACKET = 150; // Key패킷에서의 opcode부분을 차지한다. 에바로 따지면 키 패킷에서  가장 앞에 이 숫자를 두면 된다.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OWNCHARSTATUS2 = 155; // 스테이터스 갱신(디크리즈,민투)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HOUSELIST = 156; // 아지트 리스트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DOACTIONGFX = 158; // 액션 부분(맞는모습등)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DELSKILL = 160; // 스킬 삭제 (정령력 제거)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NPCSHOUT = 161; // 샤우팅 글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ADDSKILL = 164;  // 스킬 추가[버프패킷박스 다음]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POISON = 165; // 독과 굳은 상태 표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TRUP = 166; // 힘업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INVIS = 171; // 투명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OWNCHARATTRDEF = 174; // AC 및 속성방어 갱신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HOWRETRIEVELIST = 176; // 창고 리스트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CHARAMOUNT = 178; //v 해당 계정의 케릭 갯수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CHARTITLE = 183; // 호칭 변경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TAXRATE = 185; // 세율 조정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LETTER = 186; // 편지 읽기. 대만: S_OPCODE_MAIL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HOUSEMAP = 187; // 아지트 맵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DEXUP = 188; // 덱스업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PARALYSIS = 202; // 행동 제한 (커스패럴 상태)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MAPID = 206; // 맵 아이디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UNDERWATER = 206;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ATTRIBUTE = 209; // 위치값을 이동가능&불가능 조작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KILLICONSHIELD = 216; // 쉴드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YES_NO = 219; // [ Y , N ] 메세지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UNKNOWN1 = 223; // 접속담당 대만: S_OPCODE_LOGINTOGAME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HPUPDATE = 225; // HP 업데이트38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DISCONNECT = 227; // 해당 케릭 강제 종료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LOGINRESULT = 233; // 로그인 처리의대한 답변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HPMETER = 237; // 미니 HP표현 부분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ITEMCOLOR = 240; // 봉인 주문서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MSG = 243; // 시스템 메세지 (전챗). 대만: S_OPCODE_GLOBALCHAT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IDENTIFYDESC = 245; // 확인주문서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PACKETBOX = 250; //v 통합 패킷 관리 담당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KILLICONGFX = 250; //40 에바팩에서는 지워도 된다 *대부분이 패킷박스에서 실행되기 때문.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KILLHASTE = 255; // 헤이스트

 

 

/** 확실치 않음 */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DRAGONPERL = 31;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BOOKMARK_LOAD = 33;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PETCTRL = 33; //펫에 대한 정보를 보여주기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NEWMASTER = 66; //서먼뽑고 리스후 재접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CLANMATCHING = 200;//혈맹매칭

 

 

/** 찾아야할 옵코드 */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POLY = 908;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EXP = 1000001; // 경험치 갱신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WARTIME = 1000003;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BLUEMESSAGE = 105; // 피케이 횟수 메시지[REDMESSAGE]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HORUN = 1000006; // 호런 마법 배우기창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USEMAP = 1000007;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HOTELENTER = 1000008;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HORTOFMATERIAL = 1000009;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OLDIERBUYLIST = 1000010; // 성 용병 고용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OLDIERGIVE = 1000011; // 선택한 용병 주기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OLDIERGIVELIST = 1000012; // 고용한 용병을 배치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HIRESOLDIER = 22224;

 

 

/** 대만 옵코드(에바에 없는 번호들..비교후 수정) */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PLEDGE_RECOMMENDATION = 0; // ?렓?뼣烏??썯蘊뉓쮭?쎍?뼭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SKILLBUY_2 = 41; // 耶며퓪邀붹퀡 (鵝뺜풒)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TELEPORT = 566; // ?궠??곮죹?닑?옱?뼋燁삣땿?뜼邕?-?궠??곲럷若? TODO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CLANNAME = 72; // 烏??썯?릫葉?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REDMESSAGE = 105; // ?빂?씊閭d릎鸚?큶?돯鼇딀겘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PUTSOLDIER = 117; // ?뀓營?럴?꺊?뵪?궘?뀿

//public static final int S_OPCODE_CLANATTENTION = 200; // 烏??썯力②쫿

 

 

//----------------------------------------------------------------------------------

 

 

S_Unknown1.java

 

package l1j.server.server.serverpackets;

 

import l1j.server.server.Opcodes;

import l1j.server.server.model.Instance.L1PcInstance;

 

public class S_Unknown1 extends ServerBasePacket {

  public S_Unknown1(L1PcInstance pc) {

    writeC(Opcodes.S_OPCODE_UNKNOWN1);

    writeC(0x03);

    if(pc.getClanid() > 0){

     writeD(pc.getClanMemberId());

    } else {

     writeC(0x53);

     writeC(0x01);

     writeC(0x00);

     writeC(0x8b);

    }

    writeC(0x9c);

    writeC(0x1f);

   }

   @Override

   public byte[] getContent() {

    return getBytes();

   }

  }

 

 

//-----------------------------------------------------------

 

C_SelectCharacter.java

 

pc.sendPackets(new S_Unknown1()); // <--검색후 변경

pc.sendPackets(new S_Unknown1(pc)); //수정

 

//-----------------------------------------------------------

 

S_ServerVersion.java

 

package l1j.server.server.serverpackets;

import server.GameServer;

import l1j.server.Config;

import l1j.server.server.Opcodes;

public class S_ServerVersion extends ServerBasePacket {

 private static final int SERVER_NO = 0x01;

 private static final int CLIENT_LANGUAGE = Config.CLIENT_LANGUAGE;

 private static final int uptime = (int) (System.currentTimeMillis() / 1000);

 

 

public S_ServerVersion() {

  writeC(Opcodes.S_OPCODE_SERVERVERSION);

  writeC(0x00);       // Auth ok?

  writeC(SERVER_NO);  // Server Id

  writeD(0x07cbf4dd); // server version 3.80C Taiwan Server

  writeD(0x07cbf4dd); // cache version 3.80C Taiwan Server

  writeD(0x77fc692d); // auth version 3.80C Taiwan Server

  writeD(0x07cbf4d9); // npc version 3.80C Taiwan Server

  writeD(GameServer.getInstance().startTime);

  writeC(0x00); // unknown

  writeC(0x00); // unknown

  writeC(CLIENT_LANGUAGE); // Country: 0.US 3.Taiwan 4.Janpan 5.China

  writeD(0x087f7dc2);      // Server Type

  writeD(uptime);          // Uptime

  writeH(0x01);

 }

 @Override

 public byte[] getContent() {

  return getBytes();

 }

}

 

//-----------------------------------------------------------

 

Gameserver.java

 

 private ServerShutdownThread _shutdownThread = null; //< 검색후 밑에

 public int startTime; //추가

 

//-----------------------------------------------------------

 

L1PcInstance.java

 

private int _age; //< 검색후 밑에

 

 /** 3.80 물개(언노운 오류 임시) **/

    private int _clanMemberId; // 血盟成員Id

    public int getClanMemberId() {

     return _clanMemberId;

    }

    public void setClanMemberId(int i) {

     _clanMemberId = i;

    }

 

//-----------------------------------------------------------

 

KeyPacket.java /**존*/

 

    (byte) 0x96, // id

    (byte) 0x00, (byte) 0x00, (byte) 0x00, (byte) 0x00, // key     

    (byte) 0x9d, (byte) 0xd1, (byte) 0xd6, (byte) 0x7a, (byte) 0xf4, 

    (byte) 0x62, (byte) 0xe7, (byte) 0xa0, (byte) 0x66, (byte) 0x02, 

    (byte) 0xfa };   

 

//-----------------------------------------------------------

 

LineageProtocolHandler.java

 

long seed = 0x00000000L;

 

 

 

대만 옵코드와 비교후 수정한거고요

접속 되는거까지 확인했습니다.

완벽한건 아니니 참고해주세요.

 

아 그리고 몇개의 자료는 러브연구소 검색해서 얻은거에요.

출처 적으라면 모두 적겠습니다.

 

틀린부분 댓글 달아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

 

완벽한 옵코드 만들어보아요~

 

[출처] [에바] 3.80 옵코드 (비공개 카페)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소스자료는 직접 올려주세요 게임존 2017.06.06 550
309 재질에 의한 타격치.. 준희미니 2016.06.29 39
308 헤이스트 아이템 헤이스트효과구현 준희미니 2016.06.29 41
307 언데드계열 힐주기 준희미니 2016.06.29 27
306 경험치 중복 떨구기 및 문지방적용시 잊섬에서 경험치 적용안되는부분 수정.txt 준희미니 2016.06.29 49
305 고대인의 지혜및 기타지팡이 엠흡수.txt 준희미니 2016.06.29 67
304 리스창 케릭삭제부분.txt 준희미니 2016.06.29 38
303 마법공격시 보라돌이,유저공격시 카오적용.txt 준희미니 2016.06.29 41
302 cpu_100%.txt 준희미니 2016.06.29 107
301 특정지역 몬스터 아덴드랍율 높히기.txt 준희미니 2016.06.29 99
300 트리플에로우 카오적용.txt 준희미니 2016.06.29 49
299 점프팩 옵코...관련 준희미니 2016.06.29 177
298 세트 착용시 화려한 임팩 준희미니 2016.06.28 53
297 환영의 체인소드 저만의 짜집기 준희미니 2016.06.28 38
296 어스가디언 (수정) 준희미니 2016.06.28 23
295 허수아비 파티시 어택불가 준희미니 2016.06.28 27
294 이미 마법을 배우면 더이상 안배워지도록 준희미니 2016.06.28 82
293 [서버방어프로젝트1] 너 스핵쓰냐? 잡아줄게 준희미니 2016.06.28 75
292 [일팩유저화이팅]하딘시스템 준희미니 2016.06.28 35
291 페이트님 혈맹버프를 실시간으로... 준희미니 2016.06.28 26
290 계급 및 혈맹 매칭 준희미니 2016.06.28 28
289 강제변신검 특화검 혹시나 필요하신분있을꺼같아서 준희미니 2016.06.28 59
288 npc 거리제한 해제 준희미니 2016.06.28 41
287 흑사버프 준희미니 2016.06.28 30
286 제브레퀴 라이브화 준희미니 2016.06.28 30
» [에바] 3.80 옵코드 준희미니 2016.06.28 160
284 보스몹 유저 소환 준희미니 2016.06.28 98
283 성혈전용 던전이동주문서 만들어보자 준희미니 2016.06.28 45
282 전쟁.종전.항복 소스입니다 준희미니 2016.06.28 24
281 서먼 공속 막는 야매 준희미니 2016.06.28 35
280 환생물약(고전) 최강빅토리 2016.06.27 117
279 아덴 증가 로그 시스템 추가 최강빅토리 2016.06.27 57
278 몹 공격시 4대 용처럼 몹 주위로 강제 소환 되도록 하기 최강빅토리 2016.06.27 56
277 pvp 이긴사람에게 아이템 지급~ 최강빅토리 2016.06.27 65
276 지엠설정 아이피체크 외부화~ 최강빅토리 2016.06.27 64
275 기란마을 제이프퀘 본섭화 최강빅토리 2016.06.27 48
274 펫레이싱 본섭화 하기~ 최강빅토리 2016.06.27 57
273 엔피씨에게 호칭을 주자~ 최강빅토리 2016.06.27 40
272 유저 접속시 매니저창에 서버에 접속한 총인원을 표시 최강빅토리 2016.06.27 52
271 쉽게 올버프물약 만들어보자~ 최강빅토리 2016.06.27 190
270 아이템드랍 필드별제한 최강빅토리 2016.06.27 52
269 스핵5회감지시 좀비로변신하게~ 최강빅토리 2016.06.27 53
268 세트착용시 화려한임팩 최강빅토리 2016.06.27 61
267 붉은기사단의 물약 최강빅토리 2016.06.27 47
266 변신이벤트 외부화로 해봅시다~(2.7 Rev1484용)[Eva는 조금다름] 최강빅토리 2016.06.27 72
265 마방및 마법데미지 본x화 최강빅토리 2016.06.27 282
264 PK시 이긴사람이 진사람에게 깃털 뺏어오기 최강빅토리 2016.06.27 34
263 스냅퍼 용사/지혜 반지 준희미니 2016.06.27 40
262 투석기입니다용; 준희미니 2016.06.27 15
261 성장의 마법사^에킨스 준희미니 2016.06.27 30
260 한국옵 코 준희미니 2016.06.27 1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