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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란마을 제이프퀘 본섭화

2016.06.27 19:45

최강빅토리 조회 수:48

뭐 기존팩들보면 제이프가 남케릭이던 여케릭이던 뜨는멘트는같더라구요

그거 손보면서보니까 에마이는 그나마 반쪽자리라도 있는데 에셈은 아예없더라구요

제이프 손보는김에 전부다 손봐 봤습니다.

사실 말이 본섭화인데 전 본섭을 안해서 일단 눈에보이는 부분은 다손봤습니다만 ^^;;

아기쿠우님카페가면 스샷올려논거있으니 그거 참조하시구요

엔피씨아이디나 아이템아이디는 사용하시는팩에 맞게끔 수정하시고요~

 

L1MerchantInstance.java

} else if (npcid == 71076) { // 양리자드만파이타
    if (player.getQuest().get_step(L1Quest.QUEST_LIZARD)
      == L1Quest.QUEST_END) {
     htmlid = "ylizardb";
    } else {
    }
   }else if (npcid == 71180){//제이프
    if (player.getClassId() == 0 || player.getClassId() == 61|| player.getClassId() == 138
    || player.getClassId() == 734 || player.getClassId() == 2786 || player.getClassId() == 6658
    || player.getClassId() == 6671) {
     htmlid="jp1";
    }else{
     htmlid="jp3";
    }
   }else if (npcid == 71181){//에마이
    if (player.getClassId() == 0 || player.getClassId() == 61|| player.getClassId() == 138
   || player.getClassId() == 734 || player.getClassId() == 2786 || player.getClassId() == 6658
   || player.getClassId() == 6671) {
     htmlid="my2";
    }else{
     htmlid="my1";
    }
   }else if (npcid == 71182){//에셈
    if (player.getClassId() == 1 || player.getClassId() == 48|| player.getClassId() == 37
    || player.getClassId() == 1186 || player.getClassId() == 2796 || player.getClassId() == 6661
    || player.getClassId() == 6650) {
     htmlid="sm2";
    }else{
     htmlid="sm1";
    }
   }

   else if (npcid == 200011) {  // 달의장궁
     if(player.isCrown() && player.isWizard()&& player.isKnight()){
     // int MOONBOW_step = quest.get_step(L1Quest.QUEST_MOONBOW);

====================================================================================================

 

 

C_NPCAction.java

if (s.equalsIgnoreCase("E")) { 
          if(pc.getInventory().checkItem(41140, 1)){    // 복원된 고대 목걸이
             pc.getInventory().storeItem(40308, 10000);       // 아데나
             pc.getInventory().consumeItem(41140, 1);   // 복원된 고대 목걸이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아데나(10000)를 얻었습니다."));
             htmlid="ru6";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ru4";
             }
        }
  } 
  // 제이프 남케릭
  else if (((L1NpcInstance) obj).getNpcTemplate().get_npcId() == 71180) {
      if (s.equalsIgnoreCase("A")) {      
         if(pc.getInventory().checkItem(49026, 1000)){    // 고대금화
            pc.getInventory().storeItem(41093, 1);   // 꿈꾸는 곰인형
            pc.getInventory().consumeItem(49026, 1000);   // 고대금화
            htmlid="jp6";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꿈꾸는 곰인형을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jp5";
            }
       }
      if (s.equalsIgnoreCase("B")) { 
       if(pc.getInventory().checkItem(49026, 5000)){    // 고대금화
             pc.getInventory().storeItem(41094, 1);   // 유혹의 향수
             pc.getInventory().consumeItem(49026, 5000);   // 고대금화
             htmlid="jp6";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유혹의 향수를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jp5";
             }
        }
      if (s.equalsIgnoreCase("C")) { 
       if(pc.getInventory().checkItem(49026, 10000)){    // 고대금화
             pc.getInventory().storeItem(41095, 1);   // 사랑스러운 드레스
             pc.getInventory().consumeItem(49026, 10000);   // 고대금화
             htmlid="jp6";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사랑스러운 드레스를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jp5";
             }
        }
      if (s.equalsIgnoreCase("D")) { 
       if(pc.getInventory().checkItem(49026, 100000)){    // 고대금화
             pc.getInventory().storeItem(41096, 1);   // 화려한 반지
             pc.getInventory().consumeItem(49026, 100000);   // 고대금화
             htmlid="jp6";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화려한 반지를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jp5";
           }
     }
  // 제이프 여케릭
      if (s.equalsIgnoreCase("E")) {      
         if(pc.getInventory().checkItem(49026, 1000)){    // 고대금화
            pc.getInventory().storeItem(41098, 1);   // 영웅의 위인전
            pc.getInventory().consumeItem(49026, 1000);   // 고대금화
            htmlid="jp8";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영웅의 위인전을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jp5";
            }
       }
      if (s.equalsIgnoreCase("F")) { 
       if(pc.getInventory().checkItem(49026, 5000)){    // 고대금화
             pc.getInventory().storeItem(41099, 1);   // 세련된 모자
             pc.getInventory().consumeItem(49026, 5000);   // 고대금화
             htmlid="jp8";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세련된 모자를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jp5";
             }
        }
      if (s.equalsIgnoreCase("G")) { 
       if(pc.getInventory().checkItem(49026, 10000)){    // 고대금화
             pc.getInventory().storeItem(41100, 1);   // 최고급 와인
             pc.getInventory().consumeItem(49026, 10000);   // 고대금화
             htmlid="jp8";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최고급 와인을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jp5";
             }
        }
      if (s.equalsIgnoreCase("H")) { 
       if(pc.getInventory().checkItem(49026, 100000)){    // 고대금화
             pc.getInventory().storeItem(41101, 1);   // 알 수 없는 열쇠
             pc.getInventory().consumeItem(49026, 100000);   // 고대금화
             htmlid="jp8";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알 수 없는 열쇠를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jp5";
           }
     }
  }
  // 에마이
  else if (((L1NpcInstance) obj).getNpcTemplate().get_npcId() == 71181) {
      if (s.equalsIgnoreCase("A")) {      
         if(pc.getInventory().checkItem(41093, 1)){    // 꿈꾸는 곰인형
            pc.getInventory().storeItem(41097, 1);   // 에마이의 마음
            pc.getInventory().consumeItem(41093, 1);   // 꿈꾸는 곰인형
            htmlid="my5";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에마이의 마음을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my4";
         }
       }
      if (s.equalsIgnoreCase("B")) { 
       if(pc.getInventory().checkItem(41094, 1)){    // 유혹의 향수
          pc.getInventory().storeItem(41097, 5);   // 에마이의 마음
             pc.getInventory().consumeItem(41094, 1);   // 유혹의 향수
             htmlid="my6";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에마이의 마음(5)을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my4";
          }
        }
      if (s.equalsIgnoreCase("C")) { 
       if(pc.getInventory().checkItem(41095, 1)){    // 사랑스러운 드레스
          pc.getInventory().storeItem(41097, 10);   // 에마이의 마음
             pc.getInventory().consumeItem(41095, 1);   // 사랑스러운 드레스
             htmlid="my7";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에마이의 마음(10)을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my4";
          }
        }
      if (s.equalsIgnoreCase("D")) { 
       if(pc.getInventory().checkItem(41096, 1)){    // 화려한 반지
          pc.getInventory().storeItem(41097, 100);   // 에마이의 마음
             pc.getInventory().consumeItem(41096, 1);   // 화려한 반지
             htmlid="my8";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에마이의 마음(100)을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my4";
          }
     }
  }
  // 에셈
  else if (((L1NpcInstance) obj).getNpcTemplate().get_npcId() == 71182) {
      if (s.equalsIgnoreCase("A")) {      
         if(pc.getInventory().checkItem(41098, 1)){    // 영웅의 위인전
            pc.getInventory().storeItem(41102, 1);   // 에셈의 마음
            pc.getInventory().consumeItem(41098, 1);   // 영웅의 위인전
            htmlid="my5";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에셈의 마음을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sm4";
         }
       }
      if (s.equalsIgnoreCase("B")) { 
       if(pc.getInventory().checkItem(41099, 1)){    // 세련된 모자
          pc.getInventory().storeItem(41102, 5);   // 에셈의 마음
             pc.getInventory().consumeItem(41099, 1);   // 세련된 모자
             htmlid="my6";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에셈의 마음(5)을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sm4";
          }
        }
      if (s.equalsIgnoreCase("C")) { 
       if(pc.getInventory().checkItem(41100, 1)){    // 최고급 와인
          pc.getInventory().storeItem(41102, 10);   // 에셈의 마음
             pc.getInventory().consumeItem(41100, 1);   // 최고급 와인
             htmlid="my7";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에셈의 마음(10)을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sm4";
          }
        }
      if (s.equalsIgnoreCase("D")) { 
       if(pc.getInventory().checkItem(41101, 1)){    // 알 수 없는 열쇠
          pc.getInventory().storeItem(41102, 100);   // 에셈의 마음
             pc.getInventory().consumeItem(41101, 1);   // 알 수 없는 열쇠
             htmlid="my8";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에셈의 마음(100)을 얻었습니다."));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htmlid="sm4";
          }
     }
  }

  // 깃털 수집가
  else if (((L1NpcInstance) obj).getNpcTemplate().get_npcId() == 200020) {
      if (s.equalsIgnoreCase("0")) {
         if(pc.getInventory().checkItem(41159, 100)){    // 신비한 날개 깃털
          pc.getInventory().consumeItem(41159, 100);  // 신비한 날개 깃털
             pc.getInventory().storeItem(500041, 1);    // 천상의 물약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천상의 물약을 얻었습니다."));
             htmlid="feathercol2";
            } else { // 재료가 부족한 경우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제작에 필요한 재료가 부족합니다."));
                htmlid="feathercol3";
            }
       }
  }
  // 수상한 조련사

기존에 있던 제이프나 에마이 소스는 주석처리하시거나 삭제하시면 돼요~

[출처]  아스라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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