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6.04.26 17:31
L1MonsterInstance.jaba
private Dead dead = new Dead(this, null);
private int hprsize; ///검색바로 아래 추가
private int monCount = 0; // 몬스터갯수 //지금소스는 이것만필요하겠죠^^아래추가하셔도 상관은없음
private int featherCount = 0; // 깃털점수 //이것은 응용해서쓰세요
private int shadowCount = 0; // 그림자신전 몬스터갯수 //이것도 응용범위는 넓어요.
public int get_monCount(){ //이부분은 필요
return monCount;
}public void set_monCount(int monCount){
this.monCount = monCount;
}
if (newHp <= 0 && !isDead()) { //검색아래 바로추가
attacker.set_monCount(attacker.get_monCount()+1); //몬스터킬수 +1
L1PcInstance.jaba
private int monCount = 0; // 몬스터갯수
private int featherCount = 0; // 깃털점수
private int shadowCount = 0; // 그림자신전 몬스터갯수
public int get_monCount(){
return monCount;
}public void set_monCount(int monCount){
this.monCount = monCount;
}
//private HpRegeneration _hpRegen; ///검색 위에 추가
//private MpRegeneration _mpRegen;
private HpRegenerationByDoll _hpRegenByDoll;
L1Character.jaba
public void setDeaths(int Deaths) {
_Deaths = Deaths;
}//검색 아래 추가
private int _monCount;
public int get_monCount() {
return _monCount;
}
public void set_monCount(int monCount) {
_monCount = _monCount;
}
MySqlCharacterStorage.jaba
public void storeCharacter(L1PcInstance pc) { //검색부분
pc.setDeaths(rs.getInt("PC_Death")); //검색
pc.set_monCount(rs.getInt("monCount")); //추가
pstm = con.prepareStatement("UPDATE characters SET level=?,...., PC_Kill=?, PC_Death=? ,monCount=?,이런식으로이쪽부분에서추가해야겠죠?
pstm.setInt(++i, pc.get_monCount());
유저커맨드 자바
} else if (cmd.equalsIgnoreCase("몬스터토템정산")){
monCount(pc);
} else if (cmd.equalsIgnoreCase("버프도움말")) {
help4(pc);
}else if (cmd.equalsIgnoreCase("힘")) {
monCount3(pc);
}else if (cmd.equalsIgnoreCase("덱스")) {
monCount4(pc);
}else if (cmd.equalsIgnoreCase("블")) {
monCount5(pc);
}else if (cmd.equalsIgnoreCase("헤이")) {
monCount6(pc);
}else if (cmd.equalsIgnoreCase("풀버프")) {
monCount7(pc);
}else if (cmd.equalsIgnoreCase("왕어스")) {
monCount8(pc);
}else if (cmd.equalsIgnoreCase("왕불")) {
monCount9(pc);
}else if (cmd.equalsIgnoreCase("왕바람")) {
monCount10(pc);
} else if (cmd.equalsIgnoreCase("토템확인")) {
monCount2(pc);
위에 버프들 추가하실분들은 더 추가하세요~~~
private void help4(L1PcInstance pc)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 버프 명령어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 .힘 .덱스 .블 .헤이 .풀버프 \\fY.왕어스 .왕불 .왕바람"));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 .힘 덱스 블 헤이 사용시 주의할점 몬스터 토템확인중 20마리 이상일때사용"));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 .왕어스 .왕블 .왕바람사용시100개소모 .풀 버프 명령어 사용시 토템500개 소모"));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 By.카리수마"));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 .왕어스 .왕블 .왕바람명령어사용시 토템100개소모.풀버프 명령어 사용시 토템 500개 소모"));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 풀버프 명령어 사용시 사용시 주의할점 몬스터 토템확인중 500마리 이상일때사용"));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 .왕어스 .왕블 .왕바람 . 사용시 주의할점 몬스터 토템확인중 110마리 이상일때사용."));
}
private void monCount3(L1PcInstance pc){
try {
int monCount = 0;
if(pc.get_monCount() >= 20) {
monCount = pc.get_monCount() - 10;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시작드리겠습니다."));
//pc.getInventory().storeItem(41159, 10);
int[] allBuffSkill = { PHYSICAL_ENCHANT_STR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 몸에 힘이 불뚝!."));
pc.set_monCount(monCount);
L1SkillUse l1skilluse = new L1SkillUse();
for (int i = 0; i < allBuffSkill.length ; i++) {
l1skilluse.handleCommands(pc, allBuffSkill[i], pc.getId(), pc.getX(), pc.getY(), null, 0, L1SkillUse.TYPE_SPELLSC);
}
}els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20개 이상일때만 버프를사용이가능합니다."));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받을수습니다."));
}
} catch (Exception 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힘]을 입력하십시오."));
}
}
private void monCount4(L1PcInstance pc){
try {
int monCount = 0;
if(pc.get_monCount() >= 20) {
monCount = pc.get_monCount() - 10;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시작드리겠습니다."));
//pc.getInventory().storeItem(41159, 10);
int[] allBuffSkill = { PHYSICAL_ENCHANT_DEX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 민첩함을 느껴집니다!."));
pc.set_monCount(monCount);
L1SkillUse l1skilluse = new L1SkillUse();
for (int i = 0; i < allBuffSkill.length ; i++) {
l1skilluse.handleCommands(pc, allBuffSkill[i], pc.getId(), pc.getX(), pc.getY(), null, 0, L1SkillUse.TYPE_SPELLSC);
}
}els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20개 이상일때만 버프를사용이가능합니다."));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받을수습니다."));
}
} catch (Exception 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덱스]을 입력하십시오."));
}
}
private void monCount5(L1PcInstance pc){
try {
int monCount = 0;
if(pc.get_monCount() >= 20) {
monCount = pc.get_monCount() - 10;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시작드리겠습니다."));
//pc.getInventory().storeItem(41159, 10);
int[] allBuffSkill = { BLESS_WEAPON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 무기에 빛이납니다!."));
pc.set_monCount(monCount);
L1SkillUse l1skilluse = new L1SkillUse();
for (int i = 0; i < allBuffSkill.length ; i++) {
l1skilluse.handleCommands(pc, allBuffSkill[i], pc.getId(), pc.getX(), pc.getY(), null, 0, L1SkillUse.TYPE_SPELLSC);
}
}els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20개 이상일때만 버프를사용이가능합니다."));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받을수습니다."));
}
} catch (Exception 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블]을 입력하십시오."));
}
}
private void monCount6(L1PcInstance pc){
try {
int monCount = 0;
if(pc.get_monCount() >= 20) {
monCount = pc.get_monCount() - 10;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시작드리겠습니다."));
//pc.getInventory().storeItem(41159, 10);
int[] allBuffSkill = { HAST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 당신의몸놀림이 빨라지는것을 느껴집니다!."));
pc.set_monCount(monCount);
L1SkillUse l1skilluse = new L1SkillUse();
for (int i = 0; i < allBuffSkill.length ; i++) {
l1skilluse.handleCommands(pc, allBuffSkill[i], pc.getId(), pc.getX(), pc.getY(), null, 0, L1SkillUse.TYPE_SPELLSC);
}
}els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20개 이상일때만 버프를사용이가능합니다."));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받을수습니다."));
}
} catch (Exception 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헤이]을 입력하십시오."));
}
}
private void monCount7(L1PcInstance pc){
try {
int monCount = 0;
if(pc.get_monCount() >= 500) {
monCount = pc.get_monCount() - 500;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시작드리겠습니다."));
//pc.getInventory().storeItem(41159, 10);
int[] allBuffSkill = { PHYSICAL_ENCHANT_DEX,
PHYSICAL_ENCHANT_STR, BLESS_WEAPON,
IRON_SKIN, FEATHER_BUFF_A, BRAVE_AURA, BRAVE_AURA, SHINING_AURA, NATURES_TOUCH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 강력한힘들이 생겨납니다!."));
pc.set_monCount(monCount);
L1SkillUse l1skilluse = new L1SkillUse();
for (int i = 0; i < allBuffSkill.length ; i++) {
l1skilluse.handleCommands(pc, allBuffSkill[i], pc.getId(), pc.getX(), pc.getY(), null, 0, L1SkillUse.TYPE_SPELLSC);
}
}els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500개 이상일때만 버프를사용이가능합니다."));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받을수습니다."));
}
} catch (Exception 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풀버프]을 입력하십시오."));
}
}
private void monCount8(L1PcInstance pc){
try {
int monCount = 0;
if(pc.get_monCount() >= 100) {
monCount = pc.get_monCount() - 100;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시작드리겠습니다."));
//pc.getInventory().storeItem(41159, 10);
int[] allBuffSkill = { IRON_SKIN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 몸의 방어력이 증가!."));
pc.set_monCount(monCount);
L1SkillUse l1skilluse = new L1SkillUse();
for (int i = 0; i < allBuffSkill.length ; i++) {
l1skilluse.handleCommands(pc, allBuffSkill[i], pc.getId(), pc.getX(), pc.getY(), null, 0, L1SkillUse.TYPE_SPELLSC);
}
}els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100개 이상일때만 버프를사용이가능합니다."));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받을수습니다."));
}
} catch (Exception 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왕어스]을 입력하십시오."));
}
}
///////////////////////////////
private void monCount9(L1PcInstance pc){
try {
int monCount = 0;
if(pc.get_monCount() >= 100) {
monCount = pc.get_monCount() - 10;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시작드리겠습니다."));
//pc.getInventory().storeItem(41159, 10);
int[] allBuffSkill = { BURNING_WEAPON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 몸에 힘이 불뚝!."));
pc.set_monCount(monCount);
L1SkillUse l1skilluse = new L1SkillUse();
for (int i = 0; i < allBuffSkill.length ; i++) {
l1skilluse.handleCommands(pc, allBuffSkill[i], pc.getId(), pc.getX(), pc.getY(), null, 0, L1SkillUse.TYPE_SPELLSC);
}
}els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100개 이상일때만 버프를사용이가능합니다."));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받을수습니다."));
}
} catch (Exception 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왕불]을 입력하십시오."));
}
}
////////////////////////////////////////
private void monCount10(L1PcInstance pc){
try {
int monCount = 0;
if(pc.get_monCount() >= 100) {
monCount = pc.get_monCount() - 100;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시작드리겠습니다."));
//pc.getInventory().storeItem(41159, 10);
int[] allBuffSkill = { STORM_SHOT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 을사용 하겠습니다!."));
pc.set_monCount(monCount);
L1SkillUse l1skilluse = new L1SkillUse();
for (int i = 0; i < allBuffSkill.length ; i++) {
l1skilluse.handleCommands(pc, allBuffSkill[i], pc.getId(), pc.getX(), pc.getY(), null, 0, L1SkillUse.TYPE_SPELLSC);
}
}els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100개 이상일때만 버프를사용이가능합니다."));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으로 버프를 받을수습니다."));
}
} catch (Exception 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왕바람]을 입력하십시오."));
}
}
private void monCount2(L1PcInstance pc) { // 토템 확인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U[공지] 나의 토템는 ("+pc.get_monCount()+")개 입니다"));
}
private void monCount(L1PcInstance pc){
try {
int monCount = 0;
if(pc.get_monCount() >= 1000) {
monCount = pc.get_monCount() - 1000;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정산을 시작하겠습니다."));
pc.getInventory().storeItem(40308, 10000000);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 몬스터 토템 정산: 아데나 100만을 받았습니다."));
pc.set_monCount(monCount);
}els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정산 1000개 이상일때만 정산 가능합니다."));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Y몬스터 토템 정산 으로 아데나100만을 획득할수있습니다."));
}
} catch (Exception 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fT[.몬스터토템정산]을 입력하십시오."));
}
}
나비켓 부분: 케릭터 테이블 설계부분 monCount int 10 0 체크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소스자료는 직접 올려주세요 | 게임존 | 2017.06.06 | 550 |
159 | 통합 쓰레드(Thread) 소스!! 알고리즘? | 김닉넴 | 2016.05.20 | 102 |
158 | 보스몹 멘트 띄우기 | 김닉넴 | 2016.05.19 | 120 |
157 | 로또복권 | 김닉넴 | 2016.05.19 | 80 |
156 | 불량 채팅 검출 | 김닉넴 | 2016.05.19 | 51 |
155 | 실시간 레벨제한 | 김닉넴 | 2016.05.19 | 59 |
154 | 여관 들어가기 | 김닉넴 | 2016.05.19 | 46 |
153 | 영자들끼리 대화 | 김닉넴 | 2016.05.19 | 96 |
152 | 영자 명령어 경치 복구 | 김닉넴 | 2016.05.19 | 39 |
151 | 오토루팅 | 김닉넴 | 2016.05.19 | 244 |
150 | 퀘스트템 자동 지급 소스 | 김닉넴 | 2016.05.19 | 115 |
149 | 초반 말하는 두루마리 지급 부분 본섭화 | 김닉넴 | 2016.05.19 | 59 |
148 | l1skilluse.handlecommands - null point 에러 | 야호 | 2016.05.19 | 47 |
147 | 기억창 소스 | 김닉넴 | 2016.05.18 | 127 |
146 | gm명령 메모리솔류션 | 김닉넴 | 2016.05.18 | 102 |
145 | 오림시스템 | 김닉넴 | 2016.05.18 | 80 |
144 | 너스핵쓰냐?잡아본다 [2] | 김닉넴 | 2016.05.18 | 202 |
143 | 마을경비 입구가져오는몹 죽이는법 | 김닉넴 | 2016.05.18 | 58 |
142 | 던전 타이머 소스 | 김닉넴 | 2016.05.18 | 102 |
141 | 낚시터 드랍경로 [1] | 김닉넴 | 2016.05.18 | 88 |
140 | 허수아비렙제 | 김닉넴 | 2016.05.18 | 99 |
139 | 운영자 명령어 [혈전시작] 추가방법 | 김닉넴 | 2016.05.18 | 71 |
138 | 같은혈 용병로봇들이 상대방혈의 로봇들 치게 하는방법.[초코님 점팩 기준] | 김닉넴 | 2016.05.18 | 285 |
137 | 파티원 수 늘리기 | 김닉넴 | 2016.05.18 | 36 |
136 | [아이서버] 공성주기 변경 | 김닉넴 | 2016.05.18 | 60 |
135 | 환영의 체인소드 | 김닉넴 | 2016.05.18 | 29 |
134 | 커멘드로 영자권한 주기입니다 | 김닉넴 | 2016.05.18 | 97 |
133 | 특정아이템 획득시 전체공지 | 김닉넴 | 2016.05.18 | 105 |
132 | [아이서버] 혈전종료 명령어 | 김닉넴 | 2016.05.18 | 41 |
131 | linall 유저가접하면 알아서 인사하고~ 성주가 접하면 알아서 성주인사를~합니다~ | 김닉넴 | 2016.05.18 | 139 |
130 | 축아이템 만들기 [1] | 김닉넴 | 2016.05.18 | 182 |
129 | 1억수표 | 김닉넴 | 2016.05.18 | 102 |
128 |
잊섬 2시간 텀으로 열리게 컴파일 요청합니다
![]() | 아오이와소라 | 2016.05.17 | 186 |
127 | mr에 의한 데미지 경감 소스 [1] | LoseF | 2016.05.10 | 157 |
126 | 몬스터 피틱 and 엠틱 간단하게 쓰레드 최소화? | 로스트사가 | 2016.05.05 | 84 |
125 |
매니저창 구버전 하시는분들한테 좋을거 같아서 올립니다.
![]() | 로스트사가 | 2016.05.05 | 683 |
124 | 귓말 글자수 늘려보자 | 로스트사가 | 2016.05.04 | 41 |
123 | 에메랄드 아이콘 패킷 | 로스트사가 | 2016.05.03 | 88 |
122 | 마법 방어 인첸트 적용 | 로스트사가 | 2016.05.03 | 85 |
121 |
족보&나이
[1] ![]() | 로스트사가 | 2016.05.03 | 143 |
120 |
펫관련 본섭화와 밸런스
![]() | 로스트사가 | 2016.05.03 | 198 |
119 | [본섭화]수호탑근처가면투명해제 | 로스트사가 | 2016.05.03 | 46 |
118 | 변신 레벨에따른 공속변화 | 로스트사가 | 2016.04.30 | 495 |
117 | 5분마다 자도옹지 띄우기 | 이드1 | 2016.04.27 | 103 |
116 | 공성 먹자 군주 방지 [1] | 이드1 | 2016.04.27 | 124 |
» | 몬스터잡은만큼 버프주기 | 이드1 | 2016.04.26 | 113 |
114 | [중복] 자세히 클래스변경물약 | 이드1 | 2016.04.26 | 85 |
113 | 유저커멘드 인벤템 보여주기 | 이드1 | 2016.04.26 | 125 |
112 | 인첸별 이펙 | 이드1 | 2016.04.26 | 157 |
111 | 특정맵 경험치증가 | 이드1 | 2016.04.26 | 95 |
110 | 특정아이템 뮨효과 | 이드1 | 2016.04.26 | 135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