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소스는 패키ㅅ부분은 없습니당
패키ㅅ부분은 우연찮게 얻은건데 공개하지 말아 달라고 하셔서
제 손으로는 공개못하겠구
누가 패키ㅅ부분 공개하시면 그때 적용하시면 됩니다.
고수분들이공개해주실듯 ㅎㅎㅎ
내용은 아이템에 버프남아잇으면 착용시 다시 남은시간만큼 버프표기가 생기고 벗으면 버프가 사라집니다.
블레스웨펀류또한 착용중일때받으면 바로버프콘생기고 벗으면 사라지구요
끼면 생기구용 ㅎㅎㅎ
블레스류는 미착용중일때받으면 그후에 착용하더라도 안생깁니다.
무기착용안하던상태니 소스상에서도 버프도 안걸리거든요 ㅎㅎㅎ;;;
뭐 거진 실시간 버프표기 및 남은시간알림 정도겟네요
원조섭은 정보 궁금하지도않고 난그냥 이렇게햇는데...
누가 말하기엔 뭐 벗으면 템에 버프가 아예 사라진다는데 .......뭐 알아서 하실분만하시긔
>_<ㅋ 난 그냥이런식이 좋긔...내 스타일임...ㅋㅋㅋㅋㅋㅋㅋ
엘언스킬유즈
}
if (_skillId == COUNTER_MIRROR) {
_player.sendPackets(new S_SkillSound(targetid, castgfx));
Broadcaster.broadcastPacket(_player, new S_SkillSound(targetid, castgfx));
} else if (_skillId == COUNTER_BARRIER) {
_player.sendPackets(new S_SkillSound(targetid, castgfx));
} else if (_skillId == TRUE_TARGET) {
return;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 else if(_skillId == BLESSED_ARMOR || _skillId == BLESS_WEAPON || _skillId ==SHADOW_FANG
|| _skillId == HOLY_WEAPON || _skillId ==ENCHANT_WEAPON) {
_player.sendPackets(new S_EffectLocation(_player.getLocation(), castgfx));
Broadcaster.broadcastPacket(_player, new S_EffectLocation(_player.getLocation(), castgfx));
/** **/
}else{
_player.sendPackets(new S_SkillSound(targetid, castgfx));
Broadcaster.broadcastPacket(_player, new S_SkillSound(targetid, castgfx));
}
엘원아이템인스텐스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public boolean isEnchantWeapon;
public boolean isEnchantArmor;
public boolean isShadowfang;
public boolean isHolyWeapon;
public boolean isBlessWeapon;
/** **/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public class EnchantTimer extends TimerTask {
public long time = 0;
public EnchantTimer(long skillTime) {
time = System.currentTimeMillis() + skillTime;
}
@Override
public void run() {
try {
int type = getItem().getType();
int type2 = getItem().getType2();
int itemId = getItem().getItemId();
if (_pc != null && _pc.getInventory().checkItem(itemId)) {
if (type == 2 && type2 == 2 && isEquipped()) {
_pc.getAC().addAc(3);
_pc.sendPackets(new S_OwnCharStatus(_pc));
}
}
setAcByMagic(0);
setDmgByMagic(0);
setHolyDmgByMagic(0);
setHitByMagic(0);
_isRunning = false;
_timer = null;
isEnchantArmor = false;
isEnchantWeapon = false;
isHolyWeapon = false;
isBlessWeapon = false;
isShadowfang = false;
} catch (Exception e) {
}
}
}
/** **/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public void setSkillArmorEnchant(L1PcInstance pc, int skillId, int skillTime) {
int type = getItem().getType();
int type2 = getItem().getType2();
if (_isRunning) {
_timer.cancel();
int itemId = getItem().getItemId();
if (pc != null && pc.getInventory().checkItem(itemId)) {
if (type == 2 && type2 == 2 && isEquipped()) {
pc.getAC().addAc(3);
pc.sendPackets(new S_OwnCharStatus(pc));
}
}
setAcByMagic(0);
_isRunning = false;
_timer = null;
}
setAcByMagic(3);
_pc = pc;
_timer = new EnchantTimer(skillTime);
(new Timer()).schedule(_timer, skillTime);
_isRunning = true;
isEnchantArmor = true;
if (type == 2 && type2 == 2 && isEquipped()) {
pc.getAC().addAc(-3);
pc.sendPackets(new S_OwnCharStatus(pc));
_pc.sendPackets(new S_SkillIconNEW(748, skillTime / 1000));
}
}
/** **/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public void setSkillWeaponEnchant(L1PcInstance pc, int skillId, int skillTime) {
if (getItem().getType2() != 1) {
return;
}
if (_isRunning) {
_timer.cancel();
setDmgByMagic(0);
setHolyDmgByMagic(0);
setHitByMagic(0);
_isRunning = false;
_timer = null;
isHolyWeapon = false;
isEnchantWeapon = false;
isBlessWeapon = false;
isShadowfang = false;
}
_pc = pc;
_timer = new EnchantTimer(skillTime);
(new Timer()).schedule(_timer, skillTime);
_isRunning = true;
switch (skillId) {
case L1SkillId.HOLY_WEAPON:
setHolyDmgByMagic(1);
setHitByMagic(1);
isHolyWeapon = true;
if (isEquipped()) {
_pc.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165, skillTime / 1000));
}
break;
case L1SkillId.ENCHANT_WEAPON:
setDmgByMagic(2);
isEnchantWeapon = true;
if (isEquipped()) {
_pc.sendPackets(new S_SkillIconNEW(747, skillTime / 1000));
}
break;
case L1SkillId.BLESS_WEAPON:
setDmgByMagic(2);
setHitByMagic(2);
isBlessWeapon = true;
if (isEquipped()) {
_pc.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176, skillTime / 1000));
}
break;
case L1SkillId.SHADOW_FANG:
setDmgByMagic(5);
isShadowfang = true;
if (isEquipped()) {
_pc.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951, skillTime / 1000));
}
break;
default:
break;
}
}
/** **/
엘원eq머시기...
//무기끼는쪽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if (weapon.isEnchantWeapon || weapon.isHolyWeapon
|| weapon.isBlessWeapon || weapon.isShadowfang) {
int time = (int) ((weapon._timer.time - System.currentTimeMillis()) / 1000);
if (weapon.isEnchantWeapon)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747, time));
} else if (weapon.isHolyWeapon == true)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165, time));
} else if (weapon.isBlessWeapon == true)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176, time));
} else if (weapon.isShadowfang == true)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951, time));
}
}
/** **/
//방어구끼는쪽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if (armor.isEnchantArmor == true) {
int time = (int) ((armor._timer.time - System.currentTimeMillis()) / 1000);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748, time));
}
/** **/
//무기 야한쪽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if (weapon.isEnchantWeapon)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747, 0));
} else if (weapon.isHolyWeapon)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165, 0));
} else if (weapon.isBlessWeapon)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176, 0));
} else if (weapon.isShadowfang)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2951, 0));
}
/** **/
//방어구 야한쪽
/** 2013.5.13 큐르 장비버프표기실시간 **/
if (armor.isEnchantArmor == true) {
_owner.sendPackets(new S_SkillIconNEW(748, 0));
}
/** **/
더이상의 설명은 생략합니다.
출처. 큐르머리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