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20.05.23 02:07
혼자 놀다보니 불편해서 추가해봤습니다.
던전초기화 물약이 있으나 나비켓으로 추가하기 귀차나서...
.
.
} else if (cmd.equalsIgnoreCase("버프")) {//검색
buff(pc);
} else if (cmd.equalsIgnoreCase("던전초기화")) {//추가
던전초기화(pc, param);
.
.
private void help(L1PcInstance pc)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도움말],[라이트],[비번변경],[고정신청],[혈마크]"), tru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혈맹파티],[오토루팅],[드랍멘트],[버프],[..(텔렉풀기)"), tru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키워드],[키워드삭제],[던전초기화]"), tru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수배1단],[수배2단],[수배3단]"), tru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aA시장 내 아이템 판매 가격 및 매입가격 검색 요령"), tru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aA ex)/시세 무관의 양손검O or/시세 무관의 O %띄어쓰기 주의 및 앞글자로 검색%"));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aA ex)/시세 무관의양손검X or/시세 양손검X %띄어쓰기 주의 및 앞글자로 검색%"));
}
/** 혈맹 파티 신청 명령어 **/
private void 던전초기화(L1PcInstance pc, String param) {//추가
try {
StringTokenizer st = new StringTokenizer(param);
String pcName = st.nextToken();
String dun = st.nextToken();
L1PcInstance player = L1World.getInstance().getPlayer(pcName);
if (player == null)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pcName + "는 접속중인 캐릭이 아닙니다."), true);
return;
}
Timestamp nowday = new Timestamp(System.currentTimeMillis());
if (dun.equalsIgnoreCase("수상한감옥")) {
if (pc.getInventory().checkItem(41159, 1)) {//공짜로 할순없어 깃털소비로
pc.getInventory().consumeItem(41159, 1);
player.set수상한감옥time(1);
player.set수상한감옥day(nowday);
player.getNetConnection().getAccount().updateDGTime();
} els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신비한 날개 깃털이 부족합니다."), true);
}
} else if (dun.equalsIgnoreCase("수상한천상계곡")) {
if (pc.getInventory().checkItem(41159, 1)) {
pc.getInventory().consumeItem(41159, 1);
player.set수상한천상계곡time(1);
player.set수상한천상계곡day(nowday);
player.getNetConnection().getAccount().updateDGTime();
} els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신비한 날개 깃털이 부족합니다."), true);
}
} else if (dun.equalsIgnoreCase("상아탑발록")) {
if (pc.getInventory().checkItem(41159, 1)) {
pc.getInventory().consumeItem(41159, 1);
player.setivorytime(1);
player.setivoryday(nowday);
player.getNetConnection().getAccount().updateDGTime();
} els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신비한 날개 깃털이 부족합니다."), true);
}
} else if (dun.equalsIgnoreCase("상아탑야히")) {
if (pc.getInventory().checkItem(41159, 1)) {
pc.getInventory().consumeItem(41159, 1);
player.setivoryyaheetime(1);
player.setivoryyaheeday(nowday);
player.getNetConnection().getAccount().updateDGTime();
} els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신비한 날개 깃털이 부족합니다."), true);
}
} else if (dun.equalsIgnoreCase("기란") || dun.equalsIgnoreCase("본던")) {
if (pc.getInventory().checkItem(41159, 1)) {
pc.getInventory().consumeItem(41159, 1);
player.setgirantime(1);
player.setgiranday(nowday);
player.getNetConnection().getAccount().updateDGTime();
} els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신비한 날개 깃털이 부족합니다."), true);
}
} else if (dun.equalsIgnoreCase("용던") || dun.equalsIgnoreCase("수던")) {
if (pc.getInventory().checkItem(41159, 1)) {
pc.getInventory().consumeItem(41159, 1);
player.set용둥time(1);
player.set용둥day(nowday);
player.setpc용둥time(1);
player.setpc용둥day(nowday);
player.getNetConnection().getAccount().updateDGTime();
} els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신비한 날개 깃털이 부족합니다."), true);
}
} else
if (dun.equalsIgnoreCase("몽섬")) {
if (pc.getInventory().checkItem(41159, 1)) {
pc.getInventory().consumeItem(41159, 1);
player.set용둥time(1);
player.set몽섬time(1);
player.set몽섬day(nowday);
player.getNetConnection().getAccount().updateDGTime();
} els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신비한 날개 깃털이 부족합니다."), true);
}
} else if (dun.equalsIgnoreCase("고무") || dun.equalsIgnoreCase("정무")) {
if (pc.getInventory().checkItem(41159, 1)) {
pc.getInventory().consumeItem(41159, 1);
player.set고무time(1);
player.set고무day(nowday);
player.getNetConnection().getAccount().updateDGTime();
} els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신비한 날개 깃털이 부족합니다."), true);
}
} else if (dun.equalsIgnoreCase("라던")) {
if (pc.getInventory().checkItem(41159, 1)) {
pc.getInventory().consumeItem(41159, 1);
player.setravatime(1);
player.setravaday(nowday);
player.getNetConnection().getAccount().updateDGTime();
} els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신비한 날개 깃털이 부족합니다."), true);
}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player.getName() + "의 " + dun + "시간이 초기화 되었습니다."));
} catch (Exception e)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던전초기화 [이름] [던전] 으로 입력."));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상아탑발록 / 상아탑야히 / 기란,본던 / 용던,수던 / 몽섬 / 고무,정무 / 라던"));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소스자료는 직접 올려주세요 | 게임존 | 2017.06.06 | 550 |
» | 리마스터팩 유저커맨드에 던전초기화 추가 | jstory | 2020.05.23 | 361 |
1008 | 리마스터팩 기사단의 주화 드랍 [1] | jstory | 2020.05.23 | 386 |
1007 | 로테이션 엔피씨 생성 소스 [1] | 하날따라 | 2020.05.12 | 542 |
1006 | 신규캐릭생성시 아이템지급관련.. [1] | 박지미 | 2020.03.05 | 1038 |
1005 | 유저 전체 소환 | 주혁이 | 2020.02.26 | 470 |
1004 | 보스몹 리스폰 시 멘트 띄우기 [3] | 주혁이 | 2020.02.26 | 626 |
1003 | 운영자 채팅파티 초대금지 [2] | 뜨아 | 2020.01.23 | 286 |
1002 | 변신시 이펙넣기 [1] | 뜨아 | 2020.01.23 | 966 |
1001 | 스핵방어소스 [1] | 뜨아 | 2020.01.23 | 799 |
1000 | 스트라이커게일 실시간소스 | 프리린2고 | 2020.01.15 | 395 |
999 | 파워그립시간 본섭화 소스 | 프리린2고 | 2020.01.15 | 223 |
998 | 기란던전 야간에 텔 [1] | 코더서버 | 2020.01.14 | 369 |
997 |
운영자 투명 소스
![]() | 우시기 | 2020.01.03 | 678 |
996 |
나비켓 db 각 테이블 설명
[5] ![]() | 베르니니 | 2019.12.20 | 3151 |
995 | HP 영구적 올리는 물약 [4] | 스크래치 | 2019.12.13 | 841 |
994 | 특정맵 경험치 추가하기 [2] | 스크래치 | 2019.12.13 | 574 |
993 | NPC에게 호칭 달아주기 [1] | 린지뽕뽕 | 2019.11.21 | 535 |
992 | 성혈만 사용할수 있는 주문서 소스 만들기 | 린지뽕뽕 | 2019.11.16 | 374 |
991 | 아지트 지급하기 명령어 만들기 | 린지뽕뽕 | 2019.11.16 | 299 |
990 | 실시간 .리로드 관련입니다. [1] | 린지뽕뽕 | 2019.11.16 | 710 |
989 | 3.80 낚시터 리뉴얼 [3] | 스크래치 | 2019.11.15 | 536 |
988 | 에바팩에 디아 시스템 추가 [1] | 스크래치 | 2019.11.15 | 490 |
987 | 무한대전 조절 [2] | 린지뽕뽕 | 2019.11.06 | 448 |
986 | npc마법데미지본섭화 [1] | 린지뽕뽕 | 2019.11.06 | 416 |
985 | 유저 전체 소환 | 린지뽕뽕 | 2019.11.06 | 240 |
984 | 맥락인데 원거리 공격모션 | 린지뽕뽕 | 2019.11.06 | 165 |
983 | 대만팩 고질적인 다중접속막는소스 [2] | 쇼부2 | 2019.11.06 | 387 |
982 | 점프팩 로봇들AI 패치 [3] | 쇼부2 | 2019.11.06 | 791 |
981 | 맞는 데미지 5%흡수 소스 [1] | 린지뽕뽕 | 2019.10.30 | 426 |
980 | 유저에게 영자 권한 | 린지뽕뽕 | 2019.10.30 | 530 |
979 | 로봇 변신 본섭 [2] | 린지뽕뽕 | 2019.10.30 | 612 |
978 | 기란던전 야간일때 텔안되게 [1] | 린지뽕뽕 | 2019.10.30 | 198 |
977 | 교환버그 방지 [3] | 린지뽕뽕 | 2019.10.29 | 345 |
976 | 광연 켄슬 하게하기 | 린지뽕뽕 | 2019.10.27 | 239 |
975 | 달의 장궁 만들기 NPC 소스 | 린지뽕뽕 | 2019.10.27 | 347 |
974 | 깃털상점 재 판매시 깃털로 지급 | 린지뽕뽕 | 2019.10.27 | 157 |
973 | gm 명령어 2탄 [4] | 그러나너는 | 2019.10.24 | 10195 |
972 | gm 명령어 [2] | 그러나너는 | 2019.10.24 | 1466 |
971 | 1위부터 5위까지 자동 지급 [2] | 린지뽕뽕 | 2019.10.24 | 444 |
970 | 3단 가속 물약 적용 [1] | 린지뽕뽕 | 2019.10.24 | 556 |
969 | 중계기 차단 소스 | 린지뽕뽕 | 2019.10.23 | 210 |
968 | 2중 로그인 방지 | 린지뽕뽕 | 2019.10.23 | 133 |
967 | 로또 복권 소스 | 린지뽕뽕 | 2019.10.23 | 183 |
966 | 오림 은둔형 | 린지뽕뽕 | 2019.10.23 | 71 |
965 | 스텟 제한풀기 [1] | 린지뽕뽕 | 2019.10.16 | 496 |
964 | 인형 마법부여~ [1] | 린지뽕뽕 | 2019.10.16 | 416 |
963 | 같은 계정에 있는 케릭 검사 [2] | 레이더 | 2019.09.26 | 242 |
962 | 70렙이하 버프 [1] | 레이더 | 2019.09.26 | 189 |
961 | 현상금 시스템 | 레이더 | 2019.09.26 | 276 |
960 | 살생부 시스템 [1] | 레이더 | 2019.09.26 | 2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