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재수정]픽시의 변신 막대...

2016.07.07 19:11

준희미니 조회 수:34

일단 먼저 이 소스를 적용 하시기 전에 기존 소스 백업을 강추 드리며 소스수정주에 문제점에 대해서는 법적으로 저의 책임을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저도 그냥 대충대충 한거라 빠진 부분도 있을겁니다. 그러니 이해부탁드리며 오류에 대한부분 댓글 남겨 주시면 제가 아는 부분에 대해서는 알려드리되 그게 정확하다고는 말씀 못드립니다. 저의 인지도가 10%이하이신분은 그냥 다음 좋은 소스 나올때가지 대기를 해주시길 바라며....

 

/////////////////////////////////////////////////////////////////////////////////////////////////////////////////////

 

ItemTable.java

 

item = new PolyItem(temp);<<검색 후 바로위 추가

 

case 430054://픽시의변신막대

 

/////////////////////////////////////////////////////////////////////////////////////////////////////////////////////

 

L1PcInstance.java

 

적당한 곳에 추가

 

//픽시의 변신막대
 private boolean _isPixiShapeChange = false;

 public void setPixiShapeChange(boolean isPixiShapeChange) {
  _isPixiShapeChange = isPixiShapeChange;
 }

 public boolean isPixiShapeChange() {
  return _isPixiShapeChange;
 }
 /*private boolean _isPixiPolyType = true; // t 1200 f -1

 public void setPixiPolyType(boolean isPixiPolyType) {
  _isPixiPolyType = isPixiPolyType;
 }

 public boolean isPixiPolyType() {
  return _isPixiPolyType;
 }*///기존에 추가하셧던분들은 이부분 삭제 처음 적용하시는분들은 추가 하지 마세요

 //픽시의 변신막대

 

/////////////////////////////////////////////////////////////////////////////////////////////////////////////////////

 

PolyItem.java

 

public void clickItem(L1Character cha, ClientBasePacket packet//검색 아랫부분 적당한 곳에

 

} else if (itemId == L1ItemId.POLYSCROLL_PIXI){ //픽시의 변신막대
       pc.sendPackets(new S_ShowPolyList(pc.getId(), "pixies"));
       if (!pc.isPixiShapeChange()) {
     pc.setPixiShapeChange(true);
     //pc.setPixiPolyType(true);//이부분 추가하셧던분들은 삭제 처음 적용하시는분들은 추가하지마세요
    }
    pc.getInventory().removeItem(useItem, 1);

 

/////////////////////////////////////////////////////////////////////////////////////////////////////////////////////

 

L1ItemId.java

 

적당한 곳에 추가

public static final int POLYSCROLL_PIXI = 430054;//픽시의 변신막대

 

/////////////////////////////////////////////////////////////////////////////////////////////////////////////////////

 

L1PolyMorph.java

 

적당한 곳에 추가

 

//픽시의변신막대
 public static void PixiPoly(L1PcInstance pc, String s, int time) {
  if (pc == null || pc.isDead()) {
   return;
  }
  L1PolyMorph poly = PolyTable.getInstance().getTemplate(s);
  if (poly != null) {
   doPoly(pc, poly.getPolyId(), time, MORPH_BY_ITEMMAGIC);
   pc.sendPackets(new S_CloseList(pc.getId()));
  }
 }
 //픽시의변신막대

 

/////////////////////////////////////////////////////////////////////////////////////////////////////////////////////

 

C_NPCAction.java

target.setShapeChange(false);<<검색 후 바로밑에 추가 (이건 아크변신마법서 관련 소스 입니다)

 

} else if (target.isPixiShapeChange()) {
      int time;
      //if (target.isPixiPolyType() == true) {//이부분 추가하셧던 분들은 확인후 아래 파란색으로 변경 처음 추가하시는분은 파란색 부분만 적용 하세요

if (target.isPixiShapeChange() == true) {

 


       time = 1200;
      } else {
       time = -1;
      }
      L1PolyMorph.PixiPoly(target, s, time);
      target.setPixiShapeChange(false);

 

/////////////////////////////////////////////////////////////////////////////////////////////////////////////////////

 

polymorphs.sql

 

7968 knight of heaven 7968 0 2047 4095 1 7
8126 sea harphy morph 8126 0 2047 4095 1 7
8719 orange morph 8719 0 2047 4095 1 7
7846 kelenis girl1 7846 0 2047 4095 1 7
7848 kelenis girl2 7848 0 2047 4095 1 7

 

etcitem.sql

430054 픽시의 변신막대 픽시의 변신막대 scroll normal wood 7000 4185 28 0 1 0 0 0 0 0 0 0 0 1 0 0 6 1000 0 0 1 1
 

 

여기까지 추가 하시면 되구요 오류 나시는 부분이나 잘못된 부분있음 댓글 남겨 주시구요 저도 대충대충 했던거라 정확한 소스 제대로 다 넣었는지 알수가 없네요. 아무튼 다들 잘하시니 이정도면 알아서 잘하실거라 믿습니다 ㅜㅜ

[출처] [재수정]픽시의 변신 막대... (비공개 카페)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소스자료는 직접 올려주세요 게임존 2017.06.06 550
559 대만 3.52c 옵코 준희미니 2016.07.28 44
558 감자팩 로봇 자동시작하기 [1] 43inwide 2016.07.07 462
557 감자팩 엔코인샵 화폐 변경하기 43inwide 2016.07.07 141
556 린올팩 텔녀UI 43inwide 2016.07.07 131
555 그냥 떠오기3.52c 준희미니 2016.07.07 152
554 추가 패킷~~~~~~~~~ 준희미니 2016.07.07 62
553 3.53C 타이머 준희미니 2016.07.07 36
552 YN메세지 먹통 되는거 수정 준희미니 2016.07.07 54
551 [UI6] 리스시에 아이콘 제대로 안받아오는 현상 수정 준희미니 2016.07.07 51
550 3.53 통합창고 npcaction 준희미니 2016.07.07 43
549 드래곤키 사용불가능현상 (임시방편) 준희미니 2016.07.07 35
548 [UI6] 3.53c 교환/스텟 수정후 준희미니 2016.07.07 42
547 예스노 실험하긔 준희미니 2016.07.07 26
546 드래곤포탈부분 // 전 수정없이 ;; 준희미니 2016.07.07 30
545 [UI6] y/n 관련 정리.. 준희미니 2016.07.07 52
544 [UI6] 드래곤진주 / 광분의물약 (3단가속) 준희미니 2016.07.07 200
543 [UI6] 던전 타이머 적용 하기-아케인님 자료 응용- 준희미니 2016.07.07 105
542 아머브레이크 소스 준희미니 2016.07.07 107
541 카운터 매직 짜집기^^:; 준희미니 2016.07.07 84
540 숨겨진용들의땅 스폰 준희미니 2016.07.07 73
539 블러드 러스트 해결...했긴했는데...조금수정된이야기 준희미니 2016.07.07 75
538 드레이크 마법인형 New 준희미니 2016.07.07 97
537 /입장시간 입니다 준희미니 2016.07.07 79
536 [UI6]-포비뉨:시장상인찾기- 수정 준희미니 2016.07.07 30
535 통돌이 소스올려요 (존님꺼아님 준희미니 2016.07.07 113
534 설벽좌표 준희미니 2016.07.07 22
533 (ui5) 영자명령어 혈전시작 ,종료 준희미니 2016.07.07 35
532 리스창 다른방식입니다 준희미니 2016.07.07 47
531 짜집기! 보완.PC방 버프 준희미니 2016.07.07 92
530 스트링빌더사용해보긔 준희미니 2016.07.07 43
529 에르자베 준희미니 2016.07.07 36
528 오림스코어 패킷번호? 준희미니 2016.07.07 26
527 블러드 러스트 와 막대류 준희미니 2016.07.07 34
526 3.53C 창고 물건찾을때 금액 패킷 준희미니 2016.07.07 34
525 미소님 요청 622 설문처리 준희미니 2016.07.07 21
524 아이템 유즈빼먹었네요 ㅠ ㅠ.. 준희미니 2016.07.07 37
523 혈맹 계급 관련 준희미니 2016.07.07 49
522 일부 마법 아이콘이 안뜨던부분? 준희미니 2016.07.07 76
521 소스대마왕님이 질문하신 소스... 준희미니 2016.07.07 57
» [재수정]픽시의 변신 막대... 준희미니 2016.07.07 34
519 리스창 몬스터킬 준희미니 2016.07.07 33
518 검색하다가 얻은 3.53C 옵코드 및 패킷 file 준희미니 2016.07.07 68
517 윈말 촛대 좌표 file 준희미니 2016.07.07 18
516 일팩버전. 3.53c관련 통소스 참고하세요 file 준희미니 2016.07.07 67
515 편 지 패 킷. 준희미니 2016.07.07 27
514 기억 실시간 저장하시고 싶으신분? 준희미니 2016.07.07 61
513 ER변경 MAX 127 준희미니 2016.07.07 34
512 당신의 계급이 %s 로 변경되었습니다 준희미니 2016.07.07 29
511 대마왕표 첫공개소스 ㅜㅜ빠른기억창 로드 준희미니 2016.07.07 56
510 UI6 게시판 업데이트 준희미니 2016.07.07 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