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6.06.29 12:15
빨간색 = 추가
녹색 = 검색
검은색 =자바
l1skillid.java
/** 레벨버프 **/
public static final int LVL_BUFF = 9280; //추가
/** **/
l1skilltimer.java
/** 레벨버프 **/
case LVL_BUFF: //추가
if (cha instanceof L1PcInstance) {
L1PcInstance pc = (L1PcInstance) cha;
pc.sendPackets(new S_PacketBox(S_PacketBox.UNLIMITED_ICON, 5230, fals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레벨버프가 사라졌습니다."));
}
break;
/** **/
l1pcinstance.java
private void levelUp(int gap) { //검색 밑에
/** 레벨버프 **/
levelBuff();
/** **/
CheckStatus(); //검색 위에
sendPackets(new S_OwnCharStatus(this));
/** 레벨버프 **/
private void levelBuff() {
if (getLevel() >= 52){
getSkillEffectTimerSet().setSkillEffect(L1SkillId.LVL_BUFF, 300 * 1000); //5분 입니다
sendPackets(new S_PacketBox(S_PacketBox.UNLIMITED_ICON, 5230, true));
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레벨업 보너스 EXP +123%."));
}
}
/** **/
private void levelDown(int gap) { //검색
/** 레벨버프 **/if (getSkillEffectTimerSet().hasSkillEffect(L1SkillId.LVL_BUFF)) { //버프중이면
getSkillEffectTimerSet().removeSkillEffect(L1SkillId.LVL_BUFF);
getSkillEffectTimerSet().killSkillEffectTimer(L1SkillId.LVL_BUFF); //버프삭제
}
/** **/
sendPackets(new S_OwnCharStatus(this)); //검색 위에다가
charbufftable.java
/** 레벨버프 **/
LVL_BUFF,/** **/
c_selectcharacter.java
/** 레벨버프 **/
case LVL_BUFF:
pc.getSkillEffectTimerSet().setSkillEffect(LVL_BUFF,
remaining_time * 1000);
pc.sendPackets(new S_PacketBox(S_PacketBox.UNLIMITED_ICON, 5230, true));
break;
default:
/** **/
new L1SkillUse().handleCommands( // <<<검색 위에 추가
calcexp.java
private static void AddExp(L1PcInstance pc, int exp, int lawful) { //검색 밑에쭉
double gereng = 1;//게렝
/** 레벨버프 **/
double lvlbuff = 1;
/** **/
if (pc.getSkillEffectTimerSet().hasSkillEffect(L1SkillId.EXP_POTION3)) {
gereng = 1.3;
} // 요기 부근에다가
/** 레벨버프 **/
if (pc.getSkillEffectTimerSet().hasSkillEffect(L1SkillId.LVL_BUFF)) {
lvlbuff = 1.22;
//System.out.println("레벨버프효과 :" + lvlbuff);
}
/** **/
int add_exp = (int) (exp * settingEXP * foodBonus * expposion * levelBonus * lvlbuff /*추가*/
int add_inforEXP = (int) (exp * settingEXP * foodBonus * expposion * levelBonus * lvlbuff /*추가*/
pc.sendUhodo();// 우호도표기 //검색 없으면 맨밑에 괄호 바로위에 추가
/** 레벨버프 **/
if (pc.getLevel() >= 51){
int expcheck1 = ExpTable.getExpByLevel(pc.getLevel());
int expcheck2 = ExpTable.getExpByLevel(pc.getLevel() +1);
long expNeeded = (((expcheck2 - expcheck1) / 100) * 5) + expcheck1; // 5프로 입니다 올리고 싶으시면 5을 올리면 돼겠죠?
if (pc.getExp() >= expNeeded) {
if (pc.getSkillEffectTimerSet().hasSkillEffect(L1SkillId.LVL_BUFF)) { //버프중이면
pc.getSkillEffectTimerSet().removeSkillEffect(L1SkillId.LVL_BUFF); //버프삭제
pc.getSkillEffectTimerSet().killSkillEffectTimer(L1SkillId.LVL_BUFF); //타이머 리셋
}
}
}
}
도움주신 분들 감사합니다.
렙업시 버프 ,렙다시 버프삭제 ,경험치 5프로 획득시 삭제 ,리스후 저장 이상없이 잘돼는거 확인하였습니다.
[출처] [UI6] 레벨업 버프 효과 (비공개 카페)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소스자료는 직접 올려주세요 | 게임존 | 2017.06.06 | 550 |
459 | 글말 고대물품 | 준희미니 | 2016.07.05 | 35 |
458 | UI6차 [롤코] 글루딘 고대물품 관련 | 준희미니 | 2016.07.05 | 30 |
457 | 롤코 소스 간략화 | 준희미니 | 2016.07.05 | 32 |
456 | 3.63대만 접속기 옵코드 대만사이트서 공개 되어잇네여 | 준희미니 | 2016.07.05 | 223 |
455 | 짜집기 리치인형 | 준희미니 | 2016.07.05 | 49 |
454 | 대만옵코드 S_ServerVersion 올려달라는분이 잇어서여~~나머지는 기억부분 소스인듯.. | 준희미니 | 2016.07.05 | 112 |
453 | S_EquipmentWindow 패킷오류수정에바에맞게 | 준희미니 | 2016.07.05 | 33 |
452 | 인형레이스번호 | 준희미니 | 2016.07.05 | 42 |
451 | [수정]18세님꺼 장비 장착 룬 적용 안되시는분... | 준희미니 | 2016.07.05 | 50 |
450 |
계급: %s(으)로 계급 임명함 or 계급: %s을(를) %s(으)로 임명함
![]() | 준희미니 | 2016.07.05 | 33 |
449 | 3.63c 수호기사 /가입 허용 | 준희미니 | 2016.07.05 | 29 |
448 | 몹트렙 | 준희미니 | 2016.07.05 | 74 |
447 | 매칭 조금덧붙인부분 | 준희미니 | 2016.07.05 | 58 |
446 | 매칭 덧붙인부분 | 준희미니 | 2016.07.05 | 13 |
445 | 매칭 덧붙인부분(포기 | 준희미니 | 2016.07.05 | 22 |
444 | .정리 오류나는분 | 준희미니 | 2016.07.05 | 75 |
443 | 싸이 인형 입니다 | 준희미니 | 2016.07.05 | 77 |
442 | 배틀존 용기사 변신 | 준희미니 | 2016.07.05 | 38 |
441 | 짜집기 트리플애로우^^;; | 준희미니 | 2016.07.05 | 82 |
440 | 짜집기 언케니닷지 | 준희미니 | 2016.07.05 | 46 |
439 | 짜집기 대마법사의모자 | 준희미니 | 2016.07.05 | 42 |
438 | 펌 핫식스 힘이 불끈 | 준희미니 | 2016.07.05 | 31 |
437 | 안톤 끝내 포기하면서 허접한 제작 주문서 올랴보아요 | 준희미니 | 2016.07.05 | 64 |
436 | 안톤 먹튀하시는분들 보세요 초보소스 | 준희미니 | 2016.07.05 | 61 |
435 | UI6 안톤NPC _ 멸마 제작관련 | 준희미니 | 2016.07.05 | 49 |
434 | 인던초기화 | 준희미니 | 2016.07.05 | 61 |
433 | 인챈트 웨폰 / 블래스 아머 버프창 표시 | 준희미니 | 2016.07.05 | 130 |
432 | 인챈표기실시간 [1] | 준희미니 | 2016.07.05 | 119 |
431 | 속강에 스펠도넣긔-ㅁ-ㅋ | 준희미니 | 2016.07.05 | 38 |
430 | mapids.sql | 준희미니 | 2016.07.05 | 43 |
429 | textmapreader 및 mapid 및 map파일 | 준희미니 | 2016.07.05 | 45 |
428 |
기억의 구슬 창 패킷
![]() | 준희미니 | 2016.07.05 | 77 |
427 | 만월의정기나 리퍼같은거 엘원몹인분 | 준희미니 | 2016.07.05 | 27 |
426 | 신생아님요청 | 준희미니 | 2016.07.05 | 41 |
425 | 던전초기화 | 준희미니 | 2016.06.29 | 114 |
424 | npc삭제하기 | 준희미니 | 2016.06.29 | 133 |
423 | 인던초기화(끌어올림 | 준희미니 | 2016.06.29 | 42 |
422 | [수정1] 데스나이트 불검 커스텀 버전 | 준희미니 | 2016.06.29 | 193 |
421 | 린드비오르 갑옷 라이브화 (7/10 업데이트 적용 | 준희미니 | 2016.06.29 | 111 |
420 | 크리티컬 마법이펙트입니다; 고생들하세용 | 준희미니 | 2016.06.29 | 163 |
419 | 유저에게 스톰워크를 쓸 수 있도록 해주자 | 준희미니 | 2016.06.29 | 96 |
» | [UI6] 레벨업 버프 효과 | 준희미니 | 2016.06.29 | 56 |
417 | 댄싱 블레이즈 (야매) | 준희미니 | 2016.06.29 | 62 |
416 | 운영자 파티 | 준희미니 | 2016.06.29 | 51 |
415 | 지혜의 물약 리뉴얼 | 준희미니 | 2016.06.29 | 65 |
414 | 만인첸시 속성 안되시는분들 있으셔서 홧팅 | 준희미니 | 2016.06.29 | 52 |
413 | 속성 변환 주문서(보내기는 아이디공개 합니다.) | 준희미니 | 2016.06.29 | 52 |
412 | 10주년 아이템 강화하자 //질문있습니다 | 준희미니 | 2016.06.29 | 28 |
411 | 오림시스템[해양전] | 준희미니 | 2016.06.29 | 68 |
410 | 쥬니a님 요청자료 | 준희미니 | 2016.06.29 | 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