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6.06.29 12:06
갑옷에 인챈트마다 옵션을 추가하고 싶다고 하셔서 간단하게나마 올려드립니다...
제가 하는 방식이 상당히 비효율적이기는 하지만 이해하는데에는 편하실 것 같아 일부러 이렇게 소스를 작성해봅니다...
일단 아이템 표기 부분입니다... os.writeC() 안의 숫자는 찾으시면 쉽게 찾으실 수 있을거에요...
L1ItemInstance.java
if (getItem().get_addcha() != 0) {
os.writeC(13);
os.writeC(getItem().get_addcha());
} // 검색 후 아래 추가
/** 쥬니a 요청자료 **/
if (itemId == 20001) {
switch (getEnchantLevel()) {
case 5:
os.writeC(8);
os.writeC(1); // 힘 1 추가
os.writeC(17);
os.writeC(1); // sp 1 추가
os.writeC(47);
os.writeC(1); // 추타 1 추가
break;
case 6:
os.writeC(8);
os.writeC(2); // 힘 2 추가
os.writeC(17);
os.writeC(2); // sp 2 추가
os.writeC(47);
os.writeC(2); // 추타 2 추가
break;
case 7:
os.writeC(8);
os.writeC(3); // 힘 3 추가
os.writeC(17);
os.writeC(3); // sp 3 추가
os.writeC(47);
os.writeC(3); // 추타 3 추가
break;
case 8:
os.writeC(8);
os.writeC(4); // 힘 4 추가
os.writeC(17);
os.writeC(4); // sp 4 추가
os.writeC(47);
os.writeC(4); // 추타 4 추가
break;
case 9:
os.writeC(8);
os.writeC(5); // 힘 5 추가
os.writeC(17);
os.writeC(5); // sp 5 추가
os.writeC(47);
os.writeC(5); // 추타 5 추가
break;
}
}
그 다음 실제 옵션 적용 부분입니다...
L1EquipmentSlot.java
for (L1ArmorSet armorSet : L1ArmorSet.getAllSet()) {
if ((armorSet.isPartOfSet(itemId))
&& (armorSet.isValid(this._owner))) {
if ((armor.getItem().getType2() == 2)
&& (armor.getItem().getType() == 9)) {
if (!armorSet.isEquippedRingOfArmorSet(this._owner)) {
armorSet.giveEffect(this._owner);
this._currentArmorSet.add(armorSet);
}
} else {
armorSet.giveEffect(this._owner);
this._currentArmorSet.add(armorSet);
}
}
} // 검색 후 아래 추가
/** 쥬니a 요청자료 **/
if (itemId == 20001) {
switch (armor.getEnchantLevel()) {
case 5:
this._owner.getAbility().addAddedStr(1); // 힘 1 추가
this._owner.getAbility().addSp(1); // sp 1 추가
this._owner.addDmgup(1); // 추타 1 추가
break;
case 6:
this._owner.getAbility().addAddedStr(2); // 힘 2 추가
this._owner.getAbility().addSp(2); // sp 2 추가
this._owner.addDmgup(2); // 추타 2 추가
break;
case 7:
this._owner.getAbility().addAddedStr(3); // 힘 3 추가
this._owner.getAbility().addSp(3); // sp 3 추가
this._owner.addDmgup(3); // 추타 3 추가
break;
case 8:
this._owner.getAbility().addAddedStr(4); // 힘 4 추가
this._owner.getAbility().addSp(4); // sp 4 추가
this._owner.addDmgup(4); // 추타 4 추가
break;
case 9:
this._owner.getAbility().addAddedStr(5); // 힘 5 추가
this._owner.getAbility().addSp(5); // sp 5 추가
this._owner.addDmgup(5); // 추타 5 추가
break;
}
}
for (L1ArmorSet armorSet : L1ArmorSet.getAllSet()) {
if ((!armorSet.isPartOfSet(itemId))
|| (!this._currentArmorSet.contains(armorSet))
|| (armorSet.isValid(this._owner)))
continue;
armorSet.cancelEffect(this._owner);
this._currentArmorSet.remove(armorSet);
} // 검색 후 아래 추가
/** 쥬니a 요청자료 **/
if (itemId == 20001) {
switch (armor.getEnchantLevel()) {
case 5:
this._owner.getAbility().addAddedStr(-1); // 힘 1 추가
this._owner.getAbility().addSp(-1); // sp 1 추가
this._owner.addDmgup(-1); // 추타 1 추가
break;
case 6:
this._owner.getAbility().addAddedStr(-2); // 힘 2 추가
this._owner.getAbility().addSp(-2); // sp 2 추가
this._owner.addDmgup(-2); // 추타 2 추가
break;
case 7:
this._owner.getAbility().addAddedStr(-3); // 힘 3 추가
this._owner.getAbility().addSp(-3); // sp 3 추가
this._owner.addDmgup(-3); // 추타 3 추가
break;
case 8:
this._owner.getAbility().addAddedStr(-4); // 힘 4 추가
this._owner.getAbility().addSp(-4); // sp 4 추가
this._owner.addDmgup(-4); // 추타 4 추가
break;
case 9:
this._owner.getAbility().addAddedStr(-5); // 힘 5 추가
this._owner.getAbility().addSp(-5); // sp 5 추가
this._owner.addDmgup(-5); // 추타 5 추가
break;
}
}
대충 필요하실 것 같은 부분은 그냥 다 적용해봤어요... 뭐... 세세한 수정은 알아서 하시면 되겠죠...?
[출처] 쥬니a님 요청자료 (비공개 카페)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소스자료는 직접 올려주세요 | 게임존 | 2017.06.06 | 550 |
459 | 글말 고대물품 | 준희미니 | 2016.07.05 | 35 |
458 | UI6차 [롤코] 글루딘 고대물품 관련 | 준희미니 | 2016.07.05 | 30 |
457 | 롤코 소스 간략화 | 준희미니 | 2016.07.05 | 32 |
456 | 3.63대만 접속기 옵코드 대만사이트서 공개 되어잇네여 | 준희미니 | 2016.07.05 | 223 |
455 | 짜집기 리치인형 | 준희미니 | 2016.07.05 | 49 |
454 | 대만옵코드 S_ServerVersion 올려달라는분이 잇어서여~~나머지는 기억부분 소스인듯.. | 준희미니 | 2016.07.05 | 112 |
453 | S_EquipmentWindow 패킷오류수정에바에맞게 | 준희미니 | 2016.07.05 | 33 |
452 | 인형레이스번호 | 준희미니 | 2016.07.05 | 42 |
451 | [수정]18세님꺼 장비 장착 룬 적용 안되시는분... | 준희미니 | 2016.07.05 | 50 |
450 |
계급: %s(으)로 계급 임명함 or 계급: %s을(를) %s(으)로 임명함
![]() | 준희미니 | 2016.07.05 | 33 |
449 | 3.63c 수호기사 /가입 허용 | 준희미니 | 2016.07.05 | 29 |
448 | 몹트렙 | 준희미니 | 2016.07.05 | 74 |
447 | 매칭 조금덧붙인부분 | 준희미니 | 2016.07.05 | 58 |
446 | 매칭 덧붙인부분 | 준희미니 | 2016.07.05 | 13 |
445 | 매칭 덧붙인부분(포기 | 준희미니 | 2016.07.05 | 22 |
444 | .정리 오류나는분 | 준희미니 | 2016.07.05 | 75 |
443 | 싸이 인형 입니다 | 준희미니 | 2016.07.05 | 77 |
442 | 배틀존 용기사 변신 | 준희미니 | 2016.07.05 | 38 |
441 | 짜집기 트리플애로우^^;; | 준희미니 | 2016.07.05 | 82 |
440 | 짜집기 언케니닷지 | 준희미니 | 2016.07.05 | 46 |
439 | 짜집기 대마법사의모자 | 준희미니 | 2016.07.05 | 42 |
438 | 펌 핫식스 힘이 불끈 | 준희미니 | 2016.07.05 | 31 |
437 | 안톤 끝내 포기하면서 허접한 제작 주문서 올랴보아요 | 준희미니 | 2016.07.05 | 64 |
436 | 안톤 먹튀하시는분들 보세요 초보소스 | 준희미니 | 2016.07.05 | 61 |
435 | UI6 안톤NPC _ 멸마 제작관련 | 준희미니 | 2016.07.05 | 49 |
434 | 인던초기화 | 준희미니 | 2016.07.05 | 61 |
433 | 인챈트 웨폰 / 블래스 아머 버프창 표시 | 준희미니 | 2016.07.05 | 130 |
432 | 인챈표기실시간 [1] | 준희미니 | 2016.07.05 | 119 |
431 | 속강에 스펠도넣긔-ㅁ-ㅋ | 준희미니 | 2016.07.05 | 38 |
430 | mapids.sql | 준희미니 | 2016.07.05 | 43 |
429 | textmapreader 및 mapid 및 map파일 | 준희미니 | 2016.07.05 | 45 |
428 |
기억의 구슬 창 패킷
![]() | 준희미니 | 2016.07.05 | 77 |
427 | 만월의정기나 리퍼같은거 엘원몹인분 | 준희미니 | 2016.07.05 | 27 |
426 | 신생아님요청 | 준희미니 | 2016.07.05 | 41 |
425 | 던전초기화 | 준희미니 | 2016.06.29 | 114 |
424 | npc삭제하기 | 준희미니 | 2016.06.29 | 133 |
423 | 인던초기화(끌어올림 | 준희미니 | 2016.06.29 | 42 |
422 | [수정1] 데스나이트 불검 커스텀 버전 | 준희미니 | 2016.06.29 | 193 |
421 | 린드비오르 갑옷 라이브화 (7/10 업데이트 적용 | 준희미니 | 2016.06.29 | 111 |
420 | 크리티컬 마법이펙트입니다; 고생들하세용 | 준희미니 | 2016.06.29 | 163 |
419 | 유저에게 스톰워크를 쓸 수 있도록 해주자 | 준희미니 | 2016.06.29 | 96 |
418 | [UI6] 레벨업 버프 효과 | 준희미니 | 2016.06.29 | 56 |
417 | 댄싱 블레이즈 (야매) | 준희미니 | 2016.06.29 | 62 |
416 | 운영자 파티 | 준희미니 | 2016.06.29 | 51 |
415 | 지혜의 물약 리뉴얼 | 준희미니 | 2016.06.29 | 65 |
414 | 만인첸시 속성 안되시는분들 있으셔서 홧팅 | 준희미니 | 2016.06.29 | 52 |
413 | 속성 변환 주문서(보내기는 아이디공개 합니다.) | 준희미니 | 2016.06.29 | 52 |
412 | 10주년 아이템 강화하자 //질문있습니다 | 준희미니 | 2016.06.29 | 28 |
411 | 오림시스템[해양전] | 준희미니 | 2016.06.29 | 68 |
» | 쥬니a님 요청자료 | 준희미니 | 2016.06.29 | 7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