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6.06.29 11:34
추가
검색
수정
경로
출처
나비켓 - armor
99055 붉은 사자의 로브 붉은 사자의 로브 armor -1 cloth 50 5880 11718 0 -4 4 0 0 1 0 0 0 1 0 0 0 0 0 0 0 30 20 4 8 0 0 0 0 0 0 0 0 0 0 0 1 0 0 0 0 0 0 0 0 20 0 0 0 0
99056 붉은 사자의 비늘갑옷 붉은 사자의 비늘갑옷 armor -1 cloth 50 5878 11718 0 -7 4 1 1 0 0 0 0 0 0 0 0 0 0 0 0 20 10 8 3 0 0 0 0 0 0 0 0 0 0 0 1 0 0 0 0 0 0 0 0 20 0 0 0 0
99057 붉은 사자의 가죽갑옷 붉은 사자의 가죽갑옷 armor -1 cloth 50 5884 11718 0 -6 4 0 0 0 1 1 1 1 0 0 0 0 0 0 0 10 15 6 6 0 0 0 0 0 0 0 0 0 0 0 1 0 0 0 0 0 0 0 0 20 0 0 0 0
99058 붉은 사자의 판금갑옷 붉은 사자의 판금갑옷 armor -1 cloth 50 5864 11718 0 -6 4 0 1 0 0 0 0 0 0 0 0 0 0 0 0 30 0 4 0 0 0 0 0 0 0 0 0 0 0 0 1 0 0 0 0 0 0 0 0 20 0 0 0 0
나비켓 - etcitem
45644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화령)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화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45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수령)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수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46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지령)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지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47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풍령)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풍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48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 (화령)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 (화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49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 (수령)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 (수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50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 (지령)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 (지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51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 (풍령)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 (풍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52 붉은사자의 검 상자 (화령) 붉은사자의 검 상자 (화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53 붉은사자의 검 상자 (수령) 붉은사자의 검 상자 (수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54 붉은사자의 검 상자 (지령) 붉은사자의 검 상자 (지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55 붉은사자의 검 상자 (풍령) 붉은사자의 검 상자 (풍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56 붉은사자의 활 상자 (화령) 붉은사자의 활 상자 (화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57 붉은사자의 활 상자 (수령) 붉은사자의 활 상자 (수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58 붉은사자의 활 상자 (지령) 붉은사자의 활 상자 (지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59 붉은사자의 활 상자 (풍령) 붉은사자의 활 상자 (풍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60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화령)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화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61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수령)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수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62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지령)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지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63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풍령)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풍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64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 (화령)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 (화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65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 (수령)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 (수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66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 (지령)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 (지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67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 (풍령)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 (풍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68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 (화령)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 (화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69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 (수령)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 (수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70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 (지령)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 (지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71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 (풍령)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 (풍령)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73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 other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74 붉은사자의 검 상자 붉은사자의 검 상자 other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75 붉은사자의 활 상자 붉은사자의 활 상자 other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76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 other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77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 other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78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 other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72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 other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79 붉은 사자의 로브 상자 붉은 사자의 로브 상자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80 붉은 사자의 비늘갑옷 상자 붉은 사자의 비늘갑옷 상자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81 붉은 사자의 가죽갑옷 상자 붉은 사자의 가죽갑옷 상자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45682 붉은 사자의 판금 갑옷 상자 붉은 사자의 판금 갑옷 상자 treasure_box normal gemstone 1000 5701 2994 0 1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1 1
나비켓- weapon
3340 붉은 사자의 양손검 붉은 사자의 양손검 tohandsword iron 150 5876 12 0 17 21 1 6 1 1 0 0 0 1 0 1 3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 1 0 0 0
3341 붉은 사자의 지팡이 붉은 사자의 지팡이 tohandstaff iron 150 5872 12 0 17 18 1 6 0 0 1 0 0 0 1 2 1 1 0 0 0 0 0 0 0 0 5 1 0 0 0 0 0 0 0 1 1 0 0 0
3342 붉은 사자의 검 붉은 사자의 검 sword iron 40 5882 12 0 15 8 1 6 1 1 0 1 0 1 0 3 1 0 0 0 0 0 0 0 0 0 0 0 0 1 0 0 0 0 0 1 1 0 0 0
3343 붉은 사자의 활 붉은 사자의 활 bow iron 30 5866 12 0 3 3 1 6 0 0 0 1 0 0 1 2 2 0 1 1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 1 0 0 0
3344 붉은 사자의 이도류 붉은 사자의 이도류 edoryu iron 25 5874 12 0 15 8 1 6 0 0 0 0 1 0 0 3 1 1 0 0 0 1 0 0 0 0 0 0 0 0 0 0 0 0 0 1 1 0 0 0
3345 붉은 사자의 체인소드 붉은 사자의 체인소드 chainsword iron 25 5870 12 0 18 17 1 6 0 0 0 0 0 1 0 5 3 1 0 0 0 1 0 0 0 0 0 0 0 0 0 0 0 0 0 1 1 0 0 0
3346 붉은 사자의 키링크 붉은 사자의 키링크 keyringku iron 35 5868 12 0 22 23 1 6 0 0 0 0 0 0 1 0 0 0 0 0 0 1 0 0 0 0 0 1 0 0 0 0 0 0 0 1 1 0 0 0
나비켓 - skills
7042 환영 0 0 0 0 0 0 380 0 attack 3 20 5 2 0 0 16 64 0 10 0 0 0 18 7398 0 0 0 0
나비켓 - npc
4544480 붉은사자 보급관 붉은사자 보급관 잡화상인 L1Merchant 9513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 -1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1 0 0 0 0 0
나비켓 - npcaction
4544480 cold1 cold1
나비켓 shop
4544480 45672 0 10000000 0 -1 0
4544480 45673 1 10000000 0 -1 0
4544480 45674 2 10000000 0 -1 0
4544480 45675 3 10000000 0 -1 0
4544480 45676 4 10000000 0 -1 0
4544480 45677 5 10000000 0 -1 0
4544480 45678 6 10000000 0 -1 0
4544480 45679 7 5000000 0 -1 0
4544480 45680 8 5000000 0 -1 0
4544480 45681 9 5000000 0 -1 0
4544480 45682 10 5000000 0 -1 0
TreasureBox
<!--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화령)물개,흑영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44">
<Item ItemId="3340" Count="1" Enchant="9" Attr="3"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수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45">
<Item ItemId="3340" Count="1" Enchant="9" Attr="6"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지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46">
<Item ItemId="3340" Count="1" Enchant="9" Attr="12"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풍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47">
<Item ItemId="3340" Count="1" Enchant="9" Attr="9"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지팡이(화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48">
<Item ItemId="3341" Count="1" Enchant="9" Attr="3"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지팡이(수령)물개,흑영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49">
<Item ItemId="3341" Count="1" Enchant="9" Attr="6"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지팡이(지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50">
<Item ItemId="3341" Count="1" Enchant="9" Attr="12"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지팡이(풍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51">
<Item ItemId="3341" Count="1" Enchant="9" Attr="9"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검(화령)물개,흑영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52">
<Item ItemId="3342" Count="1" Enchant="9" Attr="3"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검(수령)물개,흑영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53">
<Item ItemId="3342" Count="1" Enchant="9" Attr="6"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검(지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54">
<Item ItemId="3342" Count="1" Enchant="9" Attr="12"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검(풍령)물개,흑영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55">
<Item ItemId="3342" Count="1" Enchant="9" Attr="9"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활(화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56">
<Item ItemId="3343" Count="1" Enchant="9" Attr="3"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활(수령)물개,흑영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57">
<Item ItemId="3343" Count="1" Enchant="9" Attr="6"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활(지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58">
<Item ItemId="3343" Count="1" Enchant="9" Attr="12"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활(풍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59">
<Item ItemId="3343" Count="1" Enchant="9" Attr="9"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이도류(화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60">
<Item ItemId="3344" Count="1" Enchant="9" Attr="3"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이도류(수령)물개,흑영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61">
<Item ItemId="3344" Count="1" Enchant="9" Attr="6"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이도류(지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62">
<Item ItemId="3344" Count="1" Enchant="9" Attr="12"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이도류(풍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63">
<Item ItemId="3344" Count="1" Enchant="9" Attr="9"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체인소드(화령)물개,흑영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64">
<Item ItemId="3345" Count="1" Enchant="9" Attr="3"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체인소드(수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65">
<Item ItemId="3345" Count="1" Enchant="9" Attr="6"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체인소드(풍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66">
<Item ItemId="3345" Count="1" Enchant="9" Attr="12"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체인소드(지령) 물개,흑영-->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67">
<Item ItemId="3345" Count="1" Enchant="9" Attr="9"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키링크(화령)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68">
<Item ItemId="3346" Count="1" Enchant="9" Attr="3"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키링크(수령)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69">
<Item ItemId="3346" Count="1" Enchant="9" Attr="6"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키링크(지령)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70">
<Item ItemId="3346" Count="1" Enchant="9" Attr="12"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키링크(풍령 )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71">
<Item ItemId="3346" Count="1" Enchant="9" Attr="9"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로브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79">
<Item ItemId="99055" Count="1" Enchant="5"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비늘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80">
<Item ItemId="99056" Count="1" Enchant="5"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가죽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81">
<Item ItemId="99057" Count="1" Enchant="5" Identi = "true"/>
</TreasureBox>
<!-- 붉은 사자의 판금 -->
<TreasureBox Type="SPECIFIC" ItemId="45682">
<Item ItemId="99058" Count="1" Enchant="5" Identi = "true"/>
</TreasureBox>
C_ItemUse.java
/** 붉은사자의 투지 **/
} else if (itemId == 45672){ // by존
pc.setItemChoice(tru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번 -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화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2번 -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수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3번 -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지령)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4번 - 붉은사자의 양손검 상자(풍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4번까지 고르세요."));
} else if (itemId == 45673){ // by존
pc.setItemChoice2(tru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번 -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화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2번 -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수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3번 -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지령)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4번 - 붉은사자의 지팡이 상자(풍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4번까지 고르세요."));
} else if (itemId == 45674){ // by존
pc.setItemChoice3(tru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번 - 붉은사자의 검 상자(화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2번 - 붉은사자의 검 상자(수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3번 - 붉은사자의 검 상자(지령)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4번 - 붉은사자의 검 상자(풍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4번까지 고르세요."));
} else if (itemId == 45675){ // by존
pc.setItemChoice4(tru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번 - 붉은사자의 활 상자(화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2번 - 붉은사자의 활 상자(수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3번 - 붉은사자의 활 상자(지령)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4번 - 붉은사자의 활 상자(풍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4번까지 고르세요."));
} else if (itemId == 45676){ // by존
pc.setItemChoice5(tru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번 -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화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2번 -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수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3번 -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지령)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4번 - 붉은사자의 이도류 상자(풍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4번까지 고르세요."));
} else if (itemId == 45677){ // by존
pc.setItemChoice6(tru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번 -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화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2번 -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수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3번 -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지령)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4번 - 붉은사자의 체인소드 상자(풍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4번까지 고르세요."));
} else if (itemId == 45678){ // by존
pc.setItemChoice7(true);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번 -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화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2번 -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수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3번 -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지령) "));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4번 - 붉은사자의 키링크 상자(풍령)"));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1~4번까지 고르세요."));
C_Chat.java
switch(chatType){
case 0 :{
if (pc.isGhost() && !(pc.isGm() || pc.isMonitor())) {
return;
} // 검색 후 밑에 부분 추가.
if (pc.isItemChoice()){ // by존
int choice = Integer.parseInt(chatText);
int item = 0;
switch(choice){
case 1:
item = 45644;
break;
case 2:
item = 45645;
break;
case 3:
item = 45646;
break;
case 4:
item = 45647;
break;
default: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선택하신 번호는 없습니다.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pc.getInventory().storeItem(item, 1);
pc.getInventory().consumeItem(45672, 1);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choice + "번 아이템이 인벤토리로 지급되었습니다."));
pc.setItemChoice(false);
}
if (pc.isItemChoice2()){ // by존
int choice2 = Integer.parseInt(chatText);
int item = 0;
switch(choice2){
case 1:
item = 45648;
break;
case 2:
item = 45649;
break;
case 3:
item = 45650;
break;
case 4:
item = 45651;
break;
default: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선택하신 번호는 없습니다.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pc.getInventory().storeItem(item, 1);
pc.getInventory().consumeItem(45673, 1);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choice2 + "번 아이템이 인벤토리로 지급되었습니다."));
pc.setItemChoice2(false);
}
if (pc.isItemChoice3()){ // by존
int choice3 = Integer.parseInt(chatText);
int item = 0;
switch(choice3){
case 1:
item = 45652;
break;
case 2:
item = 45653;
break;
case 3:
item = 45654;
break;
case 4:
item = 45655;
break;
default: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선택하신 번호는 없습니다.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pc.getInventory().storeItem(item, 1);
pc.getInventory().consumeItem(45674, 1);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choice3 + "번 아이템이 인벤토리로 지급되었습니다."));
pc.setItemChoice3(false);
}
if (pc.isItemChoice4()){ // by존
int choice4 = Integer.parseInt(chatText);
int item = 0;
switch(choice4){
case 1:
item = 45656;
break;
case 2:
item = 45657;
break;
case 3:
item = 45658;
break;
case 4:
item = 45659;
break;
default: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선택하신 번호는 없습니다.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pc.getInventory().storeItem(item, 1);
pc.getInventory().consumeItem(45675, 1);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choice4 + "번 아이템이 인벤토리로 지급되었습니다."));
pc.setItemChoice4(false);
}
if (pc.isItemChoice5()){ // by존
int choice5 = Integer.parseInt(chatText);
int item = 0;
switch(choice5){
case 1:
item = 45660;
break;
case 2:
item = 45661;
break;
case 3:
item = 45662;
break;
case 4:
item = 45663;
break;
default: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선택하신 번호는 없습니다.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pc.getInventory().storeItem(item, 1);
pc.getInventory().consumeItem(45676, 1);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choice5 + "번 아이템이 인벤토리로 지급되었습니다."));
pc.setItemChoice5(false);
}
if (pc.isItemChoice6()){ // by존
int choice6 = Integer.parseInt(chatText);
int item = 0;
switch(choice6){
case 1:
item = 45664;
break;
case 2:
item = 45665;
break;
case 3:
item = 45666;
break;
case 4:
item = 45667;
break;
default: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선택하신 번호는 없습니다.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pc.getInventory().storeItem(item, 1);
pc.getInventory().consumeItem(45677, 1);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choice6 + "번 아이템이 인벤토리로 지급되었습니다."));
pc.setItemChoice6(false);
}
if (pc.isItemChoice7()){ // by존
int choice7 = Integer.parseInt(chatText);
int item = 0;
switch(choice7){
case 1:
item = 45668;
break;
case 2:
item = 45669;
break;
case 3:
item = 45670;
break;
case 4:
item = 45671;
break;
default: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선택하신 번호는 없습니다. 다시 선택해주세요."));
return;
}
pc.getInventory().storeItem(item, 1);
pc.getInventory().consumeItem(45678, 1);
pc.sendPackets(new S_SystemMessage(choice7 + "번 아이템이 인벤토리로 지급되었습니다."));
pc.setItemChoice7(false);
}
L1PcInstance.java
private boolean _ItemChoice = false;
public boolean isItemChoice() { return _ItemChoice; }
public boolean setItemChoice(boolean choice) { return _ItemChoice = choice; }
private boolean _ItemChoice2 = false;
public boolean isItemChoice2() { return _ItemChoice2; }
public boolean setItemChoice2(boolean choice2) { return _ItemChoice2 = choice2; }
private boolean _ItemChoice3 = false;
public boolean isItemChoice3() { return _ItemChoice3; }
public boolean setItemChoice3(boolean choice3) { return _ItemChoice3 = choice3; }
private boolean _ItemChoice4 = false;
public boolean isItemChoice4() { return _ItemChoice4; }
public boolean setItemChoice4(boolean choice4) { return _ItemChoice4 = choice4; }
private boolean _ItemChoice5 = false;
public boolean isItemChoice5() { return _ItemChoice5; }
public boolean setItemChoice5(boolean choice5) { return _ItemChoice5 = choice5; }
private boolean _ItemChoice6 = false;
public boolean isItemChoice6() { return _ItemChoice6; }
public boolean setItemChoice6(boolean choice6) { return _ItemChoice6 = choice6; }
private boolean _ItemChoice7 = false;
public boolean isItemChoice7() { return _ItemChoice7; }
public boolean setItemChoice7(boolean choice7) { return _ItemChoice7 = choice7; }
L1Attack
//테베체이서//
case 415013://검색
case 3341: //추가
case 415013://검색
case 3341: //추가
//엘븐에로우 //
case 191://검색
case 3343://밑에 추가
case 191://검색
case 3343://밑에 추가
//베놈블레이즈//
case 46172://검색
case 3344://밑에 추가
case 46172://검색
case 3344://밑에 추가
//팬텀 쇼크 //
case 423://공명키링크//검색
case 3346://공명키링크 //추가
case 423://공명키링크//검색
case 3346://공명키링크 //추가
//레져넌스 쇼크//
환영의 체인소드 잇으신분은
case 환영의체인소드번호://검색
case 붉은 사자의 체인소드://밑에 추가
case 환영의체인소드번호://검색
case 붉은 사자의 체인소드://밑에 추가
이런식으로 두곳에 추가
없으신분들은
case 450009://검색
case 3345://추가
dmg += WeaponSkill.getChainSwordDamage(_pc, _target);
dmg += WeaponSkill.get환영의체인소드Damage(_pc, _target,_weaponEnchant);
break;
case 450009://검색
case 3345://추가
dmg += WeaponSkill.getChainSwordDamage(_pc, _target);
dmg += WeaponSkill.get환영의체인소드Damage(_pc, _target,_weaponEnchant);
break;
L1SkillId
/** 환영의 체인소드 **/
public static final int WEAPON_ILLUSION_SWORD = 7042;
weponskill
public static double get환영의체인소드Damage(L1PcInstance pc, L1Character cha, int enchant) {
double dmg = 0;
int chance = _random.nextInt(100) + 1;
if (5 + (enchant * 1) >= chance) {
L1Magic magic = new L1Magic(pc, cha);
dmg = magic.calcMagicDamage(L1SkillId.WEAPON_ILLUSION_SWORD);
if (dmg <= 0) {
dmg = 0;
}
pc.sendPackets(new S_SkillSound(cha.getId(), 7398));
Broadcaster .broadcastPacket(pc, new S_SkillSound(cha.getId(), 7398));
magic = null;
}
return dmg;
}
dmg -= _targetPc.getDamageReductionByArmor();//검색
L1ItemInstance item = _targetPc.getInventory().check_E_RedArmor(99055);
if(item != null){
int redArmor = item.getEnchantLevel(); //by 물개,흑영
item.getEnchantLevel()
dmg -= redArmor;// by 물개,흑영
}
L1ItemInstance item1 = _targetPc.getInventory().check_E_RedArmor(99056);
if(item1 != null){
int redArmor = item1.getEnchantLevel(); // by 물개,흑영
item.getEnchantLevel()
dmg -= redArmor;// by 물개,흑영
}
L1ItemInstance item11 = _targetPc.getInventory().check_E_RedArmor(99057);
if(item11 != null){
int redArmor = item11.getEnchantLevel();
item.getEnchantLevel()
dmg -= redArmor;// by 물개,흑영
}//
L1ItemInstance item111 = _targetPc.getInventory().check_E_RedArmor(99058);
if(item111 != null){
int redArmor = item111.getEnchantLevel(); //
item.getEnchantLevel()
dmg -= redArmor;//
}//
int weaponTotalDamage = weaponDamage + _weaponEnchant;//검색
if (_weaponId == 3340 || _weaponId == 3341 || _weaponId == 3342
|| _weaponId == 3343 || _weaponId == 3344 || _weaponId == 3345 || _weaponId == 3346){
if (_weaponEnchant >= 0) { //1일때 추타이런식by 물개,흑영
weaponTotalDamage += 1;
}
}
if (_weaponId == 3340 || _weaponId == 3341 || _weaponId == 3342
|| _weaponId == 3343 || _weaponId == 3344 || _weaponId == 3345 || _weaponId == 3346){
if (_weaponEnchant >= 1) { //2일때 추타이런식by 물개,흑영
weaponTotalDamage += 2;
}
}
if (_weaponId == 3340 || _weaponId == 3341 || _weaponId == 3342
|| _weaponId == 3343 || _weaponId == 3344 || _weaponId == 3345 || _weaponId == 3346){
if (_weaponEnchant >= 2) { //3일때 추타by 물개,흑영
weaponTotalDamage += 3;
}
}
if (_weaponId == 3340 || _weaponId == 3341 || _weaponId == 3342
|| _weaponId == 3343 || _weaponId == 3344 || _weaponId == 3345 || _weaponId == 3346){
if (_weaponEnchant >= 3) { //4일때 추타
weaponTotalDamage += 4;
}
}
if (_weaponId == 3340 || _weaponId == 3341 || _weaponId == 3342
|| _weaponId == 3343 || _weaponId == 3344 || _weaponId == 3345 || _weaponId == 3346){
if (_weaponEnchant >= 4) { //5일때 추타
weaponTotalDamage += 5;
}
}
if (_weaponId == 3340 || _weaponId == 3341 || _weaponId == 3342
|| _weaponId == 3343 || _weaponId == 3344 || _weaponId == 3345 || _weaponId == 3346){
if (_weaponEnchant >= 5) { //6일때 추타
weaponTotalDamage += 6;
}
}
if (_weaponId == 3340 || _weaponId == 3341 || _weaponId == 3342
|| _weaponId == 3343 || _weaponId == 3344 || _weaponId == 3345 || _weaponId == 3346){
if (_weaponEnchant >= 6) { //7일때 추타by 물개,흑영
weaponTotalDamage += 7;
}
}
if (_weaponId == 3340 || _weaponId == 3341 || _weaponId == 3342
|| _weaponId == 3343 || _weaponId == 3344 || _weaponId == 3345 || _weaponId == 3346){
if (_weaponEnchant >= 7) { //8일때 추타by 물개,흑영
weaponTotalDamage += 8;
}
}
if (_weaponId == 3340 || _weaponId == 3341 || _weaponId == 3342
|| _weaponId == 3343 || _weaponId == 3344 || _weaponId == 3345 || _weaponId == 3346){
if (_weaponEnchant >= 8) { //9일때 추타by 물개,흑영
weaponTotalDamage += 9;
}
}
if (_weaponId == 3340 || _weaponId == 3341 || _weaponId == 3342
|| _weaponId == 3343 || _weaponId == 3344 || _weaponId == 3345 || _weaponId == 3346){
if (_weaponEnchant >= 9) { //9일때 추타by 물개,흑영
weaponTotalDamage += 10;
}
}
if (_weaponId == 3340 || _weaponId == 3341 || _weaponId == 3342
|| _weaponId == 3343 || _weaponId == 3344 || _weaponId == 3345 || _weaponId == 3346){
if (_weaponEnchant >= 10) { //9일때 추타by 물개,흑영
weaponTotalDamage += 11;
}
}
L1ItemInstance
public int getMr() {
if (itemid == 99055 || itemid == 99056|| itemid == 99057 || itemid == 99058) { // 특정갑옷 인챈시 + MR1 씩증가
mr += getEnchantLevel() + 1 ;//추가
}
} else if (itemType2 == 1 || itemType2 == 2) {
// 붉은사자
else if (itemId == 99055 && getEnchantLevel() == 0||itemId == 99056 && getEnchantLevel() == 0
||itemId == 99057 && getEnchantLevel() == 0||itemId == 99058 && getEnchantLevel() == 0)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감소 +1");
}else if (itemId == 99055 && getEnchantLevel() == 1||itemId == 99056 && getEnchantLevel() == 1
||itemId == 99057 && getEnchantLevel() == 1||itemId == 99058 && getEnchantLevel() == 1)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감소 +2");
}else if (itemId == 99055 && getEnchantLevel() == 2||itemId == 99056 && getEnchantLevel() == 2
||itemId == 99057 && getEnchantLevel() == 2||itemId == 99058 && getEnchantLevel() == 2)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감소 +3");
}else if (itemId == 99055 && getEnchantLevel() == 3||itemId == 99056 && getEnchantLevel() == 3
||itemId == 99057 && getEnchantLevel() == 3||itemId == 99058 && getEnchantLevel() == 3)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감소 +4");
}else if (itemId == 99055 && getEnchantLevel() == 4||itemId == 99056 && getEnchantLevel() == 4
||itemId == 99057 && getEnchantLevel() == 4||itemId == 99058 && getEnchantLevel() == 4)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감소 +5");
}else if (itemId == 99055 && getEnchantLevel() == 5||itemId == 99056 && getEnchantLevel() == 5
||itemId == 99057 && getEnchantLevel() == 5||itemId == 99058 && getEnchantLevel() == 5)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감소 +6");
}else if (itemId == 99055 && getEnchantLevel() == 6||itemId == 99056 && getEnchantLevel() == 6
||itemId == 99057 && getEnchantLevel() == 6||itemId == 99058 && getEnchantLevel() == 6)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감소 +7");
}else if (itemId == 99055 && getEnchantLevel() == 7||itemId == 99056 && getEnchantLevel() == 7
||itemId == 99057 && getEnchantLevel() == 7||itemId == 99058 && getEnchantLevel() == 7)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감소 +8");
}else if (itemId == 99055 && getEnchantLevel() == 8||itemId == 99056 && getEnchantLevel() == 8
||itemId == 99057 && getEnchantLevel() == 8||itemId == 99058 && getEnchantLevel() == 8)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감소 +9");
}else if (itemId == 99055 && getEnchantLevel() == 9||itemId == 99056 && getEnchantLevel() == 9
||itemId == 99057 && getEnchantLevel() == 9||itemId == 99058 && getEnchantLevel() == 9)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감소 +10");
}else if (itemId == 99055 && getEnchantLevel() == 10||itemId == 99056 && getEnchantLevel() == 10
||itemId == 99057 && getEnchantLevel() == 10||itemId == 99058 && getEnchantLevel() == 10)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감소 +11");
}
else if (itemId == 3340 && getEnchantLevel() == 0||itemId == 3341 && getEnchantLevel() == 0
||itemId == 3342 && getEnchantLevel() == 0||itemId == 3343 && getEnchantLevel() == 0
||itemId == 3344 && getEnchantLevel() == 0||itemId == 3345 && getEnchantLevel() == 0
||itemId == 3346 && getEnchantLevel() == 0)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증가 +1");
} else if (itemId == 3340 && getEnchantLevel() == 1||itemId == 3341 && getEnchantLevel() == 1
||itemId == 3342 && getEnchantLevel() == 1||itemId == 3343 && getEnchantLevel() == 1
||itemId == 3344 && getEnchantLevel() == 1||itemId == 3345 && getEnchantLevel() == 1
||itemId == 3346 && getEnchantLevel() == 1)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증가 +2");
} else if (itemId == 3340 && getEnchantLevel() == 2||itemId == 3341 && getEnchantLevel() == 2
||itemId == 3342 && getEnchantLevel() == 2||itemId == 3343 && getEnchantLevel() == 2
||itemId == 3344 && getEnchantLevel() == 2||itemId == 3345 && getEnchantLevel() == 2
||itemId == 3346 && getEnchantLevel() == 2)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증가 +3");
} else if (itemId == 3340 && getEnchantLevel() == 3||itemId == 3341 && getEnchantLevel() == 3
||itemId == 3342 && getEnchantLevel() == 3||itemId == 3343 && getEnchantLevel() == 3
||itemId == 3344 && getEnchantLevel() == 3||itemId == 3345 && getEnchantLevel() == 3
||itemId == 3346 && getEnchantLevel() == 3)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증가 +4");
} else if (itemId == 3340 && getEnchantLevel() == 4||itemId == 3341 && getEnchantLevel() == 4
||itemId == 3342 && getEnchantLevel() == 4||itemId == 3343 && getEnchantLevel() == 4
||itemId == 3344 && getEnchantLevel() == 4||itemId == 3345 && getEnchantLevel() == 4
||itemId == 3346 && getEnchantLevel() == 4)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증가 +5");
} else if (itemId == 3340 && getEnchantLevel() == 5||itemId == 3341 && getEnchantLevel() == 5
||itemId == 3342 && getEnchantLevel() == 5||itemId == 3343 && getEnchantLevel() == 5
||itemId == 3344 && getEnchantLevel() == 5||itemId == 3345 && getEnchantLevel() == 5
||itemId == 3346 && getEnchantLevel() == 5)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증가 +6");
} else if (itemId == 3340 && getEnchantLevel() == 6||itemId == 3341 && getEnchantLevel() == 6
||itemId == 3342 && getEnchantLevel() == 6||itemId == 3343 && getEnchantLevel() == 6
||itemId == 3344 && getEnchantLevel() == 6||itemId == 3345 && getEnchantLevel() == 6
||itemId == 3346 && getEnchantLevel() == 6)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증가 +7");
} else if (itemId == 3340 && getEnchantLevel() == 7||itemId == 3341 && getEnchantLevel() == 7
||itemId == 3342 && getEnchantLevel() == 7||itemId == 3343 && getEnchantLevel() == 7
||itemId == 3344 && getEnchantLevel() == 7||itemId == 3345 && getEnchantLevel() == 7
||itemId == 3346 && getEnchantLevel() == 7)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증가 +8");
} else if (itemId == 3340 && getEnchantLevel() == 8||itemId == 3341 && getEnchantLevel() == 8
||itemId == 3342 && getEnchantLevel() == 8||itemId == 3343 && getEnchantLevel() == 8
||itemId == 3344 && getEnchantLevel() == 8||itemId == 3345 && getEnchantLevel() == 8
||itemId == 3346 && getEnchantLevel() == 8)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증가 +9");
} else if (itemId == 3340 && getEnchantLevel() == 9||itemId == 3341 && getEnchantLevel() == 9
||itemId == 3342 && getEnchantLevel() == 9||itemId == 3343 && getEnchantLevel() == 9
||itemId == 3344 && getEnchantLevel() == 9||itemId == 3345 && getEnchantLevel() == 9
||itemId == 3346 && getEnchantLevel() == 9)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증가 +10");
} else if (itemId == 3340 && getEnchantLevel() == 10||itemId == 3341 && getEnchantLevel() == 10
||itemId == 3342 && getEnchantLevel() == 10||itemId == 3343 && getEnchantLevel() == 10
||itemId == 3344 && getEnchantLevel() == 10||itemId == 3345 && getEnchantLevel() == 10
||itemId == 3346 && getEnchantLevel() == 10) {
os.writeC(39);
os.writeS("PvP 데미지 증가 +11");
}
L1PcInventory
public L1ItemInstance check_E_RedArmor(int id) {// 적당한곳에 추가 by 물개,흑영
L1ItemInstance item = null;
for (Object itemObject : _items) {
item = (L1ItemInstance) itemObject;
if (item.getItemId() == id && item.isEquipped()) {//번호가 같고 착용하고 있을 경우
return item;
}
}
return null;
}
아까 올린부분에 mr 증가부분이랑
pvp 데미지 증가, 데미지 감소 부분
이 누락되서 수정해서 다시올립니다
빠진부분 발견하시면 댓글로 남겨주세요 '';
출처 물개,흑영
출처 문제 되면 수정하겟습니다 여러소스들을 응용해서 작업한거라..
[출처] 붉은사자의 투지 (비공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