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6.06.29 10:40
S_PaketBox.java
/** 혈맹 버프 아이콘 */
public static final int CLAN_BUFF_ICON = 165;
.
.
.
.
public S_PacketBox(int subCode, int value) {
writeC(Opcodes.S_OPCODE_PACKETBOX);
writeC(subCode);
switch (subCode) {
case ICON_BLUEPOTION:
case ICON_CHATBAN:
case ICON_I2H:
case ICON_POLYMORPH:
case MINIGAME_TIME:
case BOOKMARK_SIZE_PLUS_10:
writeC(value);
break;
case CLAN_BUFF_ICON:
writeH(value);
break;
이게 어떤거냐면용 기존 혈맹버프 하면 정확하지않은 패킷으로 쏘고잇었어용
pc.sendPackets(new S_PacketBox(S_PacketBox.UNLIMITED_ICON, 91, false));
대충 저런식이엿죵
저렇게 된부분을
pc.sendPackets(new S_PacketBox(S_PacketBox.CLAN_BUFF_ICON, 0));
이렇게하시면됨
뒤에 false라고 되잇는부분을
아래쪽에는 0으로 대체한거구요
true는 당연히 1로 하시면되시겟죵 ㅎㅎ?
pc.sendPackets(new S_PacketBox(S_PacketBox.CLAN_BUFF_ICON, 1));
이렇게용 참쉽죠잉~ 수고들하세요
[출처] 혈맹버프 아이콘 패킷부분임 (비공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