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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6.29 10:22
Calcdmgpc.java
private void OpTion(L1PcInstance TargetUse){ << 검색
if(cha.get_마나지팡이()){
if(TargetUse.get_currentMp()>0){
int 흡수mp = cha.getRnd().nextInt(3)+1;
.
.
중략
//////////////////////////////////////////////////////////////////////////////////////////////////////악운의단검 추가 끝
if(TargetUse.get_wmp() == 31 || TargetUse.get_Buff_앱솔루트() || TargetUse.get_Buff_포그() || TargetUse.get_Buff_랜스() || TargetUse.get_Buff_어스바인드() || TargetUse.is_isdead()){ // 앱솔상태
TargetUse.set_currentHp(TargetUse.get_currentHp());
TargetUse.set_currentMp(TargetUse.get_currentMp());
cha.set_currentHp(cha.get_currentHp());
cha.set_currentMp(cha.get_currentMp());
Dmg = 0;
}
}
빨간색 추가하시면 흡혈 부분과 엠흡수 부분은 해결될겁니다.
TargetUse.get_wmp() == 31 << 이부분은 마을에서 마법활로 트리플 쏠경우
마법이펙트때문에 피가 빠지는 부분때문에 추가...
되는진 모르겠습니다.
혹시 고수분들이 수정해야할 부분있으면 수정해주세요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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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유님팩은
if(TargetUse.get_wmp() == 31 || TargetUse.get_Buff_앱솔루트() || TargetUse.get_Buff_포그() || TargetUse.get_Buff_랜스() || TargetUse.get_Buff_ausbind() || TargetUse.is_isdead()){ // 앱솔상태
TargetUse.set_currentHp(TargetUse.get_currentHp());
TargetUse.set_currentMp(TargetUse.get_currentMp());
cha.set_currentHp(cha.get_currentHp());
cha.set_currentMp(cha.get_currentMp());
Dmg = 0;
}
그리고 랜스부분이 없기때문에..
아래쪽에
if(TargetUse.get_Buff_포그()){
Attack_dmg = 0;
}
if(TargetUse.get_Buff_랜스()){
Attack_dmg = 0;
}
if(TargetUse.get_Buff_이뮨()){
Attack_dmg -= (int)(Attack_dmg * 0.5);
if(Attack_dmg < 0)
Attack_dmg = 1;
랜스부분추가한겁니다. 이게 정확히 맞는지는 확실치 않습니다. 테스트해보세요..
wi클럽온누리님이 올려주신소스를 주유님팩소스에 맞게끔 고쳐봤습니다...
[출처] 포그&어바%앱솔등 피빠질때 (비공개 카페)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