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6.06.29 10:21
나비켓 etc 에 제작책 하나 만들어주시고
L1아이템.자바
public static final int ETC_제작책 = 94; // 제작책 << 케이스 문구는 알아서
아이템 테이블.자바
_etcTypes.put("제작책", new Integer(L1Item.ETC_제작책));
아이템유즈.자바
private L1ItemInstance[] 제작재료1 = null;
private L1ItemInstance[] 제작재료2 = null;
private L1ItemInstance[] 제작재료3 = null;
private L1ItemInstance[] 제작재료4 = null;
---추가---
중략 적당한 곳에다가 추가
case 94: // 제작책 << 대충 이름 명시
cha.get_cil().CountItem(cha, temp, -1);
제작재료1 = cha.get_cil().FindItem("네임아뒤"); // 아이템아뒤 기재 요망
제작재료2 = cha.get_cil().FindItem("네이아뒤"); //
제작재료3 = cha.get_cil().FindItem("네임아뒤"); //
제작재료4 = cha.get_cil().FindItem("넴이아뒤"); //
int adennum41 = cha.getRnd().nextInt(100)+1; // 1~100까지 랜덤하게 추출
if( 제작재료1 != null && 제작재료2 != null && 제작재료3 != null && 제작재료4 != null ){
cha.get_cil().CountItem(cha, 제작재료1[0], - 1);
cha.get_cil().CountItem(cha, 제작재료2[0], - 1);
cha.get_cil().CountItem(cha, 제작재료3[0], - 1);
cha.get_cil().CountItem(cha, 제작재료4[0], - 1);
if(제작재료1[0].getCount() > 0){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Item().ItemStatus(제작재료1[0]), true);
}else{
cha.get_cil().removeItems(제작재료1[0]);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Item().S_ItemDelete(제작재료1[0]), false);
}if(제작재료2[0].getCount() > 0){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Item().ItemStatus(제작재료2[0]), true);
}else{
cha.get_cil().removeItems(제작재료2[0]);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Item().S_ItemDelete(제작재료2[0]), false);
}if(제작재료3[0].getCount() > 0){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Item().ItemStatus(제작재료3[0]), true);
}else{
cha.get_cil().removeItems(제작재료3[0]);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Item().S_ItemDelete(제작재료3[0]), false);
}if(제작재료4[0].getCount() > 0){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Item().ItemStatus(제작재료4[0]), true);
}else{
cha.get_cil().removeItems(제작재료4[0]);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Item().S_ItemDelete(제작재료4[0]), false);
}
if(adennum41 < 50){ // 50% 제작 확률 여부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CharAction().S_Effect(cha, 6392), false, true);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cp().S_ChatPacket(cha , "\\fU"+cha.get_name()+"제작에 성공하셨습니다.", Opcodes.S_OPCODE_GLOBALCHAT , 0x02), false);
Additems(cha, 649, 1, 0, 0); // 번호, 갯수, 타입, 축보통저주
}else{ // 실패 여부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CharAction().S_Effect(cha, 6394), false, true);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cp().S_ChatPacket(cha , "\\fM"+cha.get_name()+"제작에 실패하였습니다.", Opcodes.S_OPCODE_GLOBALCHAT , 0x02), false);
}
}else{ //재료가 부족할시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cp().S_ChatPacket(cha , "\\fM재료가 부족합니다.", Opcodes.S_OPCODE_GLOBALCHAT , 0x02), false);
}
break;
나머지 제작재료는 나비켓에서 만들어주신다음 네임아뒤에 추가만 해주시면...
재수정해서 다시올립니다 제 팩에 맞게 되있어서
뭐 잘되나 몰겠네..안되면 태클걸어주세요
초고수님들이 깔끔하게 다듬어주시길... 이상 캐허접 인연이었음
[출처] 점팩버젼 인벤제작소스 (비공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