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치 : psjumpserverskillsSkillUse.java
알맹이소스를 사용하시면 무게게이지가 100% 가 되어도 마법이 사용됩니다.
이 부분을 82% 가되면 마법사용이되지 않도록 묶어버리는 부분입니다.
82% 상태에서 마법을 사용하면 무거워서 마법을 쓸 수 없다는 메세지와 마법이 발동되지 않습니다.
아래쪽의 코드를 그대로 교체하시거나, 빨간색 부분만 추가하셔도 됩니다.
public void handleCommands(L1PcInstance cha, L1Skills skills, int targetid, int targetx, int targety){
if(skills != null
&& (cha.WEIGHT(cha.get_weight()) < 24)){
list.clear();
if(skills.getTarget().equals("none")){
if(!cha.is_gmInvis()){
none(cha, skills, targetid);
}
}else if(skills.getTarget().equals("attack")){
if(!cha.is_gmInvis()){
attack(cha, skills, targetid, targetx, targety);
}
}else if(skills.getTarget().equals("buff")){
buff(cha, skills, targetid);
}else if(skills.getTarget().equals("item")){
item(cha, skills, targetid);
}
}else{
cha.sendPackets(cha.get_netConnection().bph().get_Message().S_ServerMessage(316, ""), false);
}
}
[출처]정이얌님
[출처] 무게게이지 82% 가 되면 마법도 사용되지 않도록 하기 (비공개 카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