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6.12.22 11:36
set @facestart, 200; < 초기 얼굴모양200번변수를 주고
A:
if( @facestart <= 210)
{
set @money, 30;
}
if( @facestart > 210 && ((@facestart - 210) % 2) == 1)
{
set @money, 50;
}
if( @facestart > 210 && ((@facestart - 210) % 2) == 0)
{
set @money, 80;
} // 금액부분 설정 210번까진 30, 210이후부터는 홀 짝인지 판단하여 50,80!
set @ret, list3(@list,1,0,@facestart,get_hair(@sd),0,"이 모습으로 바꾸시겠습니까?\n\n비용은"+@money+"만전 입니다.","이 모습을 선택하겠습니다.","이전 모습을 보여주세요.","다음 모습을 보여주세요."); //list3를 이용하여 케릭터이미지 띄우기(자세한방법은 레퍼런스 참조)
//모습선택 - 선택된 얼굴모양과 함께 돈없애고 상태랑,돈업뎃
if( get_money(@sd) < @money*10000) // 금전아래이면 돈이부족하다!
{
dialog 0,0,0,"은전이 부족합니다.";
end;
}
set_face @sd,@facestart;
set_money @sd,get_money(@sd) - (@money*10000);
updatestatus @sd, ST_DATA_EXPMONEY;
updatelookpc @sd, 1;
dialog 0,0,0,"변경되었습니다.";
// 이전모습선택 200번이면 최갯값인 220으로 아닐시에는 현재값에서 -1하고 A문으로 다시 출발
if( @facestart == 200)
{
set @facestart, 220;
}
else
{
set @facestart, @facestart - 1;
}
goto A;
//다음모습 마찬가지로 220번이면 제일 첫번째값인 200번으로 그 외에는 +1하고 A로 !
if( @facestart == 220)
{
set @facestart, 200;
}
else
{
set @facestart, @facestart + 1;
}
goto 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