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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TEM_DB.TXT

// 아이템번호는 최대 65536개까지
// [타입]
// 0:무기 1:갑옷 2:방패 3:투구 4:반지 5:보조 6:얼굴장식 7:머리장식 8:망토 9:겉옷 10:신발 11:목걸이 12소비 13스크립트 14기타 //
// [속성]
// 00001: 안떨굼
// 00002: 깨 짐
// 00004: 수리불가
// 00008: 교환불가
// 00016: 버리기불가
// 00032: 맡기기불가
// 00064: 던지기불가
// 00128: 갯수 있는 아이템
// 00256: 내구력이 개수가되는 소비템(동동주같은거)
// 00512: 사용스크립트 사용
// 01024: 착용스크립트사용
// 02048: 착용해제스크립트 사용
// 04096: 언제든지 사용가능 (사망해도가능)
// 08192: 용무기류
// 16384: 머리장식: 머리를 가리고, 장식아이템만 보이기
// 32768: 무기: 목궁
// 65536: 무기: 목노
// 131072: 화살통
// 262144: 캐시아이템
// 아래 사용금지 속성값(현제 15.8.30기준)
// 524288: 강화슬롯1
// 1048576: 강화슬롯2
// 2097152: 기간제아이템
// 4194304: 전속아이템
// [예제] 만약 안떨굼 안깨짐을 설정하고싶다면 1+2를해서 3을 적으며됨
//------------------------------------------------------------------------//
// [성별]0:공통, 1:남자, 2:여자
// [직업]0:공통, 1:전사, 2:도적, 3:주술사, 4:도사, 5:궁사
// [오픈여부]0:버림, 1:안뜯음, 2:뜯음
//------------------------------------------------------------------------//

 

ITEMMIX_DB

 

//확률 성공시줄아템번호 실패시줄아템번호 필요아템번호:개수 ...
예제 ))1 1001 0 1001:1

 

MAGIC_DB

 

//번호 마법이름 타입 스크립트명 메세지
//타입)) 1:input 2:select target 5:just now 8:die input 9: die target 12: die justnow

 

MAP_DB

 

//맵 번호는 최고 65536개까지
//[속 성]
//00001: 건물내부
//00002: 말하기 금지
//00004: 귓속말 금지
//00008: 마 법 금지
//00016: 사 냥 터
//00032: PK 허용
//00064: 아군문파 VS 적군문파
//00128: 폭전 PK장
//00256: 사망해도 아이템, 돈, 능력치 떨어지지 않음
//예제)) 말하기금지 + 마법금지 + 귓속말금지 + 아군문파+적군문파 = 2+8+4+64 = 78 이런씩으로 입력
//------------------------------------------------------------------------//
// 맵번 부모맵 맵이름 최소렙 최대렙 배경음 필이펙 맵파일 속성
//------------------------------------------------------------------------//

 

※ 맵파일은 본서버 map 파일만 인식하오니 참고바랍니다. 기존 CR map / TIHS map 등등 사용불가입니다.

 

MOB_DB

 

//번호 이름 타입 속성 이미지 염색 최소공s 최대공l 체력 경험치 방어 마방 안죽는횟수 이속 공속 스크립트 마법확률(발동확률)
//몹DB(번호)값 최대 65536개//
//[타 입] : S:작은 몹 (일반몹,잔몹) L:큰 몹 (필드보스,중요한보스) *구분은 대문자*//
//[속 성] (00001: 안움직임 / 00002: 선제공격 / 00004: 공격안함 / 00008: 도망감 / 00016: 두칸씩이동 / 00032: 스크립트 / 00064: 빙글빙글 //
//[속성예제] 만약 선제공격이고, 스크립트를 설정하고싶다면 예)) 2+32 = 34 적으면됨 //
//스크립트는 사용안할시 - 표시
//공속 단위 ms초 (1초 = 1000ms)/ 최소 (0.1초 = 100ms)~ 최대 제한없음
//이속 단위 ms초 (1초 = 1000ms)/ 최슈 (0.1초 = 100ms)~ 최대 제한없음

정의 : 이속 2초 토끼기준. 1초 기본속도 그외 알아서설정.

 

MOB_DROP

 

//몹DB번호 확률:아이템번호:개수 확률:아이템번호:개수 ('확률:아이템번호:개수' 한 묶음)
//예제)) 1 100:10:1 50:1:1 이런씩으로 사용.

 

MOB_SPAWN

 

//맵번호 x0 y0 x1 y1 몹번호 수 젠타임

 

NPC DB

 

//번호 이름 모습 색깔

 

NPC SPAWN

 

///////////////////////
// 총 생성 갯수: 3208//
///////////////////////
//맵번 X Y 방향 스크립(펄숫) 엔피씨번호

 

SHOP DB

 

//번호 아이템번호 ...

 

WARP_DB

 

//이동전맵번호 이동전x 이동전y 이동후맵번호 이동후x 이동후y 속성
//이동전맵번호 이동전x 이동전y 스크립트이름 속성
//이동전맵번호 이동전x 이동전y 월드맵번호 구간번호 속성
1 11 11 2 10 10 0
2 5 5 1 10 11 0

 

 

최신정보입니다. 틀린부분도 존재할거에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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