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20.03.10 10:31
@그물 {
set @sd, mysd();
set @id, myid();
set @target_id, obj_getfront();
if(@target_id > 0 && istype(@target_id) == 2)
{
if(get_mobname(@target_id) == "물고기")
{
if(gettime(2, 0) == 1 || gettime(2, 0) == 2 || gettime(2, 0) == 3 || gettime(2, 0) == 4 || gettime(2, 0) == 5 || gettime(2, 0) == 6 || gettime(2, 0) == 7 || gettime(2, 0) == 8 || gettime(2, 0) == 9 || gettime(2, 0) == 10 || gettime(2, 0) == 11 || gettime(2, 0) == 12 || gettime(2, 0) == 13 || gettime(2, 0) == 14 || gettime(2, 0) == 15 || gettime(2, 0) == 16 || gettime(2, 0) == 17 || gettime(2, 0) == 18 || gettime(2, 0) == 19 || gettime(2, 0) == 20 || gettime(2, 0) == 21 || gettime(2, 0) == 22 || gettime(2, 0) == 23 || gettime(2, 0) == 0 || gettime(2, 0) == 24)
{
if(rand(1, 150) >= 10 && rand(1, 150) <= 40)
{
if(rand(1, 30) <= 4)
{
say @id, 0, get_name(@sd) + ": 갈치다!";
additem @sd, name2itemid("갈치"), 1;
end;
}
}
else if(rand(1, 150) >= 75 && rand(1, 150) <= 90)
{
if(rand(1, 30) <= 3)
{
say @id, 0, get_name(@sd) + ": 아싸~! 고등어다!";
additem @sd, name2itemid("고등어"), 1;
end;
}
}
else if(rand(1, 150) >= 120 && rand(1, 150) <= 125)
{
if(rand(1, 30) <= 2)
{
say @id, 0, get_name(@sd) + ": 대박! 황금잉어다!!";
additem @sd, name2itemid("황금잉어"), 1;
end;
}
}
else if(rand(1, 150) == 150)
{
if(rand(1, 40) <= 1)
{
say @id, 0, get_name(@sd) + ": 이게 뭐지..? 불길해 보이는데..";
additem @sd, name2itemid("저주받은인형"), 1;
end;
}
}
}
else
{
set @pos, dialog(0, 0, 0, "매시간 엽니다^^지금은 불가능 좀더기다리세요.");
end;
}
}
}
}
물고기구매 {
set @sd, mysd();
set @id, myid();
COS001:
set @pos, list2(@list, 0, 0, "어떤 물고기를 파실건가요?", "갈치", "고등어", "황금잉어", "그물구매");
if(@pos == 1 && @list > 0)
{
if(@list == 4) { goto information; }
setarray @stone$[1], "갈치", "고등어", "황금잉어";
setarray @money[1], 10000, 50000, 100000;
set @input, input1(@number, "몇 마리를 파시겠습니까?");
if(@number <= 0) { set @number, 1; }
if(countitem(name2itemid(@stone$[@list])) < @number)
{
deletearray @stone$[1], getarraysize(@stone$);
deletearray @money[1], getarraysize(@money);
set @pos, dialog(0, 0, 0, "판매하실 물고기가 부족한 것 같은데?");
end;
}
else
{
delitem @sd, name2itemid(@stone$[@list]), @number;
message @sd, 3, @stone$[@list] + " " + @number + "개 주었습니다";
set @money, @money[@list]*@number;
set_money @sd, get_money(@sd)+@money;
updatestatus @sd, 2;
deletearray @stone$[1], getarraysize(@stone$);
deletearray @money[1], getarraysize(@money);
set @pos, dialog(0, 0, 1, "판매가로 " + @money + "전을 주었네.");
end;
}
}
deletearray @stone$[1], getarraysize(@stone$);
deletearray @money[1], getarraysize(@money);
end;
information:
callshop 0, 79;
}
//Game Zone(게임존)
//여러가지 응용이 가능합니다
출처(윈바람)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소스자료실 안내입니다. | 게임존 | 2017.06.06 | 579 |
461 | cr야바위 | 토렐리리 | 2024.01.20 | 85 |
460 | cr 얼음칼 | 토렐리리 | 2024.01.20 | 54 |
459 | cr 소소 | 토렐리리 | 2024.01.20 | 24 |
458 | cr 용무기 | 토렐리리 | 2024.01.20 | 51 |
457 | cr 막대사탕엔피씨 | 토렐리리 | 2024.01.20 | 16 |
456 | CR 천인마법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8 | 366 |
455 | CR 점령NPC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8 | 77 |
454 | CR 생산NPC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8 | 63 |
453 | CR 전쟁NPC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8 | 56 |
452 | CR 강화NPC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8 | 52 |
451 | CR 연대기NPC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6 | 36 |
450 | CR 천인NPC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6 | 52 |
449 | cr 정화의방패 | 아마 | 2021.04.30 | 104 |
448 | CR 애매한 함수들의 13가지 비밀 | 꿀밤12 | 2021.03.17 | 163 |
447 | 환상의섬 몬스터별 드랍아이템 | 꿀밤12 | 2021.03.16 | 82 |
446 | CR 애매한 함수들의 13가지 비밀 | 꿀밤12 | 2021.03.16 | 80 |
445 | 몬스터 마법 정보 및 마법 데미지 | 꿀밤12 | 2021.03.16 | 75 |
444 | DR 구축방법 | 꿀밤12 | 2021.03.16 | 304 |
443 | 스킬모음 - 화염주술사 | 안지 | 2021.02.05 | 160 |
442 | 주술사 자동범위마법 [1] | 아리힝 | 2021.01.29 | 192 |
441 | CR 추가경험치 | 아리힝 | 2021.01.29 | 91 |
440 | 결투장 스크립트 | 피카츄배구 | 2020.03.10 | 456 |
439 | 그룹경험치 스크립트 | 피카츄배구 | 2020.03.10 | 443 |
438 | 도사 버프 스크립트 | 피카츄배구 | 2020.03.10 | 462 |
437 | 승급기준 아이템지급 | 피카츄배구 | 2020.03.10 | 339 |
» | 낚시 스크립트 | 피카츄배구 | 2020.03.10 | 283 |
435 | 템이미지코드 | 디르고633 | 2020.03.08 | 387 |
434 | CR 아이템파괴비령서 | 아리힝 | 2020.03.02 | 148 |
433 | 아이템 판매가격 설정법?? (SUN구동기) [1] | 데뮤니즈 | 2019.12.26 | 361 |
432 | 6.51 경험치 배율 수정 방법입니다.(mapreg로 안될 시) [1] | wnehddbs | 2019.11.12 | 515 |
431 | 자동기원 [1] | 츠찌 | 2019.10.15 | 646 |
430 | 후면공격 측면공격 스크립트!!(디스구동기) [8] | 깜상 | 2019.09.25 | 645 |
429 | DR 함수모음 | 고래상어 | 2019.04.02 | 527 |
428 | DR환수 | 가시거기 | 2019.03.31 | 376 |
427 | DR자동체마사기 | 가시거기 | 2019.03.31 | 340 |
426 | DR황제암살 | 가시거기 | 2019.03.31 | 239 |
425 | DR 천명 | 가시거기 | 2019.03.31 | 227 |
424 | 잠수컨텐츠 (수련) | 20009 | 2019.03.31 | 275 |
423 | cr1인인던 | 20009 | 2019.03.31 | 133 |
422 | dr낚시터 | 20009 | 2019.03.31 | 121 |
421 | dr환수스크립트 | 20009 | 2019.03.31 | 183 |
420 | 진홍의대지 | 20009 | 2019.03.29 | 152 |
419 | 메마른고원 맵 | 20009 | 2019.03.29 | 163 |
418 | CR낚시 | 파도풀 | 2019.03.24 | 132 |
417 | cr 마력방패(각성) | 파도풀 | 2019.03.24 | 122 |
416 | CR랭킹 | 파도풀 | 2019.03.24 | 185 |
415 | 경마장 시스템 [구버전/디스구동기] | 인연서버 | 2019.02.14 | 344 |
414 | CR 오녀산성 스크립트 | 포로롱 | 2019.01.09 | 121 |
413 | cr 함수모음 [1] | 포로롱 | 2019.01.09 | 474 |
412 | 배경음 번호(재대로 정리된 자료가 없길래..ㅇㅇ) | 밀성대군 | 2018.12.30 | 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