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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20 02:54
Script 천금장인엔피씨 {
set @id, myid();
set @sd, mysd();
callfunc("소지품공간", 1);
A:
set @pv, list2(@m,0,0,"어서오시오. 무엇 때문에 이 먼곳까지 찾아 오셨소?","용의발톱을 용무기로 교환해주세요.","용무기를 각성 하고 싶습니다.","용무기에 관한 이야기를 듣고 싶습니다.");
switch(@m)
{
case 1:
set @pv, list2(@s,1,1,"용의발톱을 용무기로 교환해드리고 있소.\n용의발톱은 12지신의유적에서 5마리의 용을잡아\n얻는 '어금니' 5개를, 감룡의방 뒤쪽에 위치한\n용노인의방에서 용노인에게 어금니를 바쳐\n이동되는 용왕의방에서 용왕에게\n얻을 수 있는 아주 귀한 발톱이지.","용마의발톱을 가지고 왔습니다.","용천의발톱을 가지고 왔습니다.","용랑의발톱을 가지고 왔습니다.","용겸의발톱을 가지고 왔습니다.","용섬의발톱을 가지고 왔습니다.");
if(@pv == 0) { end; } else if(@pv == -1) { goto A; } if(@s == 0) { end; }
set @pv, dialog(0,0,1,"잠깐 기다려보게, 발톱을 확인하고. 확인이 된다면 발톱을 용무기로 바꿔주도록 하겠네.");
sleep(3000);
if(@s == 1) { set @check_claw$, "용마의발톱"; set @add_item$, "용마제일검"; }
if(@s == 2) { set @check_claw$, "용천의발톱"; set @add_item$, "용천제일검"; }
if(@s == 3) { set @check_claw$, "용랑의발톱"; set @add_item$, "용랑제일봉"; }
if(@s == 4) { set @check_claw$, "용겸의발톱"; set @add_item$, "용겸제일봉"; }
if(@s == 5)
{
set @archer, list1("용섬은 궁사와 깊은 인연이 있지.. 용섬의발톱을 어떤 무기와 바꾸고 싶나?","용섬제일궁으로 바꾸고 싶어요.","용섬제일노로 바꾸고 싶어요.");
if(@archer == 0) { end; }
else if(@archer == 1) { set @check_claw$, "용섬의발톱"; set @add_item$, "용섬제일궁"; }
else if(@archer == 2) { set @check_claw$, "용섬의발톱"; set @add_item$, "용섬제일노"; }
}
if(pc_amountitem(@sd, name2itemid(@check_claw$)) < 1)
{
set @pv, dialog(0,0,0,@check_claw$+"을 용왕을 무찔러, 구해가지고 오게나. 자네에게는 발톱이 없는것같군.");
end;
}
delitem @sd, name2itemid(@check_claw$), 1;
additem @sd, name2itemid(@add_item$), 1;
message @sd, 3, @check_claw$+" 주었습니다.";
set @pv, dialog(0,0,0,"자. 여기 자네가 원하는 "+@add_item$+"(이)가 있네. 이 무기는 이곳에서 일곱번 각성이 가능하네. 물론 각성에는 은나무가지가 필요하겠지만..");
end;
case 2:
B:
set @pv, list2(@s,0,1,"그래, 어떤 용왕의 무기를 각성 시키고자 하는가?","용왕용마의 용무기를 각성하고자 합니다.","용왕용천의 용무기를 각성하고자 합니다.","용왕용랑의 용무기를 각성하고자 합니다.","용왕용겸의 용무기를 각성하고자 합니다.","용왕용섬의 (궁)용무기를 각성하고자 합니다.","용왕용마의 (노)용무기를 각성하고자 합니다.");
if(@pv == 0) { end; } else if(@pv == -1) { goto A; } if(@s == 0) { end; }
if(@s == 1) { set @type_1$, "마"; set @type_2$, "검"; }
else if(@s == 2) { set @type_1$, "천"; set @type_2$, "검"; }
else if(@s == 3) { set @type_1$, "랑"; set @type_2$, "봉"; }
else if(@s == 4) { set @type_1$, "겸"; set @type_2$, "봉"; }
else if(@s == 5) { set @type_1$, "섬"; set @type_2$, "궁"; }
else if(@s == 6) { set @type_1$, "섬"; set @type_2$, "노"; }
set @pv, list2(@s,1,1,"용왕용"+@type_1$+"의 무기를 각성 하고자 한다 이거군.. 12지신의유적의 용굴에서 작은용들에게 은나무가지를 구해오게. 각성에는 그게 필요하니.. 어떤 무기를 각성 할것인가?","용"+@type_1$+"제일"+@type_2$,"용"+@type_1$+"제이"+@type_2$,"용"+@type_1$+"제삼"+@type_2$,"용"+@type_1$+"제사"+@type_2$,"용"+@type_1$+"제오"+@type_2$,"용"+@type_1$+"제육"+@type_2$);
if(@pv == 0) { end; } else if(@pv == -1) { goto B; } if(@s == 0) { end; }
if(@s == 1) { set @need_item$, "용"+@type_1$+"제일"+@type_2$; set @add_item$, "용"+@type_1$+"제이"+@type_2$; set @rand, 90; }
else if(@s == 2) { set @need_item$, "용"+@type_1$+"제이"+@type_2$; set @add_item$, "용"+@type_1$+"제삼"+@type_2$; set @rand, 80; }
else if(@s == 3) { set @need_item$, "용"+@type_1$+"제삼"+@type_2$; set @add_item$, "용"+@type_1$+"제사"+@type_2$; set @rand, 70; }
else if(@s == 4) { set @need_item$, "용"+@type_1$+"제사"+@type_2$; set @add_item$, "용"+@type_1$+"제오"+@type_2$; set @rand, 60; }
else if(@s == 5) { set @need_item$, "용"+@type_1$+"제오"+@type_2$; set @add_item$, "용"+@type_1$+"제육"+@type_2$; set @rand, 50; }
else if(@s == 6) { set @need_item$, "용"+@type_1$+"제육"+@type_2$; set @add_item$, "용"+@type_1$+"제칠"+@type_2$; set @rand, 40; }
set @pv, dialog(0,0,1,@need_item$+"(을)를 각성하게 되면 "+@add_item$+"의 무기가 된다네. 각성에 실패한다면, 무기가 깨져버리니. 알고만 있게. 그럼 각성을 시작하겠네. 잠시만 기다리게나.."); if(@pv == 0) { end; }
sleep(3000);
if(pc_amountitem(@sd, name2itemid("은나무가지")) < 1)
{
set @pv, dialog(0,0,0,"은나무가지가 없이는, 각성을 할 수 없지. 은나무가지를 구하게 된다면 나를 다시 찾아오게나.");
end;
}
if(pc_amountitem(@sd, name2itemid(@need_item$)) < 1)
{
set @pv, dialog(0,0,0,@need_item$+" 무기가 있어야 각성을 하지 않겠나? 무기도 없이 각성을 하려고 하다니. 멍청하지 않고서야..");
end;
}
delitem @sd, name2itemid("은나무가지"), 1;
delitem @sd, name2itemid(@need_item$), 1;
message @sd, 3, "은나무가지 주었습니다.";
message @sd, 3, @need_item$+" 주었습니다.";
if(rand(1,100) > @rand)
{
set @pv, dialog(0,0,1,"이런.. 용무기의 각성에 실패했네. 정말 미안하군.");
end;
}
additem @sd, name2itemid(@add_item$), 1;
message @sd, 3, @need_item$+" 무기가 각성 되었습니다.";
broadcast 0,5, "[소식] "+get_name(@sd)+"님의 "+@need_item$+" 무기가 각성 되었습니다. 축하드립니다!",0;
set @pv, dialog(0,0,0,@need_item$+"의 무기가 "+@add_item$+" 무기로 각성 되었네. 축하하네!");
end;
case 3:
set @pv, dialog(1,0,1,"어디서 부터 이야기를 해야 할지 감이 안잡히는군..\n\n우선 용무기란. 용왕에게서 얻을 수 있는\n발톱을 나에게 가져와, 무기로 바꿀 수 있네.\n\n용왕을 만나려면, 부여성 진입로를 통해\n이동 할 수 있는 세계전도에서 '12지신의유적'\n으로 이동해. 중간지점에 위치하고 있는 용굴에서\n만날 수 있는게 용왕이지."); if(@pv == 0) { end; }
set @pv, dialog(1,0,1,"용의꼬리에서 쭉 올라가다 보면\n<용의계곡>이란 곳에 도착 할 수 있네.\n\n용의계곡의 각 방에 위치한' 오룡 '들을 무찔러\n< 5개의 어금니 >를 모아, 감룡의방 입구 뒤쪽에 있는\n수정안으로 들어가면, 용노인을 만날 수 있네.\n\n그 노인에게 어금니를 바쳐, 용왕의방으로\n입장을 할 수 있지.."); if(@pv == 0) { end; }
set @pv, dialog(1,0,1,"그렇게, 용왕을 무찌르면 발톱을 얻을 수가 있다네.\n\n그리고 나는 용무기를 일곱번까지 각성을\n시킬 수 있는데, 그 위의 용무기로 각성을\n하려면 조금 먼 곳으로 가야 할것이네.\n\n용무기 칠류와 팔류를 각성 하고자 한다면,\n북방대초원10 에 있는 백의장인의 집으로\n가보도록 하게나."); if(@pv == 0) { end; }
set @pv, dialog(1,0,1,"그리고 용무기구류를 각성 하고자 한다면\n부여성의 전사길드 밑쪽에 존재하는\n십룡인의집에 가보도록 하게.\n\n용무기십류를 각성 하고 싶다면. 일본 주막에서\n전설의조각에 대해 이야기를 들어야 할것이야.."); if(@pv == 0) { end; }
goto A;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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