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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4.01.20 02:55
Script 한빙장엔피씨 {
set @id, myid();
set @sd, mysd();
b:
set @m, list1("어서오세요. 어떻게 오셨나요?","얼음칼만들기","호박투구만들기","바람의하연","초혼술방법");
switch(@m)
{
case 1:
a: dialog 0,0,1,"어서오게... 요새 하는일은 잘 되나?";
set @m, list1("그래..무슨일로 날 찾아 왔는가?","얼음칼이 무엇인가요?","얼음칼좀 만들어 주세요..","그냥.. 인사차 왔어요...잘 계시죠? ^^");
if(@m == 1)
{
dialog 0,0,1,"얼음칼은 말일쎄... 말 그대로 얼음으로 만든 칼! 이라네.. 더 이상 무슨 말이 더 필요 하겠나? 안그런가?";
dialog 0,0,0,"아참! 한가지 더 말하자면.. 이 얼음칼을 만들기 위해서는.. 재료로 얼음이란게 필요 하다네... 99개 였던가... 그럴것이네.. 하하.. 요즘 머리가영~~~";
end;
}
else if(@m == 2)
{
dialog 0,0,1,"음.. 얼음칼을 만들어 달라고? 그래.. 얼음은 갖고 왔나? 어디 확인해 봄세..!!";
if(pc_amountitem(@sd, 351) < 99)
{
dialog 0,0,0,"이 사람아.. 지금 장난 하나? 얼음이 다 없지 않은가..썩 물러 가시게..!!";
end;
}
dialog 0,0,1,"오.. 모두 모아 왔구만.. 수고했네... 어디보자.. 전체적으로 얼음이 싱글탱글 하구먼.. 허허허.. 이보게..이 좋은 얼음이면..장식품으로 써도 좋아 보이는데.. 정말 얼음칼로 만들고 싶나?.. 흠.. 그래.. 할수 없지... 만들어 주겠네..";
delitem @sd, 351, 99;
additem @sd, 353, 1;
dialog 0,0,0,"자..받게나..방금 만든 얼음칼일쎄....어떤가? 감사한가? 껄껄껄.. 그래..잘 가게..";
end;
}
else if(@m == 3)
{
dialog 0,0,0,"허허.... 젊은이.. 인사성도 참 밝구먼... 그래.. 안녕하네... 껄껄껄..";
end;
}
else { end; }
case 2:
if(magic_aethered(@sd, 506) == 1)
{
message @sd, 3, "제작도중 또다른 아이템을 제작할수 없습니다.";
end;
}
dialog 0,0,1,"어서오세요. 호박투구 만드시려구요? 호박투구 하나에는 호박보석하나와 쇠가루 2개가 필요하답니다..";
dialog 0,0,1,"쇠가루는 북방대초원 1~3층에서 구하실수 있을것이니, 알아 두시면 좋을것 같네요.";
set @pv, list2(@m,0,1,"어떤 색깔의 호박투구를 만드실 건가요?","녹호박투구입니다.","적호박투구입니다.","황금호박투구입니다.");
if(@pv == 0) { end; } else if(@pv == -1) { goto b; }
if(@m == 0) { end; }
else if(@m == 1) { set @y$, "녹호박"; }
else if(@m == 2) { set @y$, "적호박"; }
else if(@m == 3) { set @y$, "황금호박"; }
if(pc_amountitem(@sd, name2itemid("쇠가루")) < 2)
{
dialog 0,0,0,"호박투구를 만드려면, 우선 쇠가루가 2개 필요합니다. 구해서 다시오세요.";
end;
}
if(pc_amountitem(@sd, name2itemid(""+@y$+"보석")) < 1)
{
dialog 0,0,0,@y$+"보석을 찾지 못하겠는데요?";
end;
}
dialog 0,0,1,"자.. 그럼 가지고 오신 재료로 투구를 만들어보도록 하죠.";
delitem @sd, name2itemid("쇠가루"), 2;
delitem @sd, name2itemid(""+@y$+"보석"), 1;
effect @id, 272;sound @id, 0, 119; magic_aether @sd, 506, 11; sleep 11000;
additem @sd, name2itemid(""+@y$+"투구'1성"), 1;
dialog 0,0,0,"자! "+@y$+"투구가 완성되었습니다. 유용하게 쓰시길...";
end;
case 3:
if(pc_amountitem(@sd, 351) < 120)
{
set @a, list1("반갑네. 바람의하연에 대해 물으러 왔나? 바람의하연은 바람의 따스한 기운을 불어넣는 아주 중요한 원소이지. 대충 이야기는 들었는데.. 필요한가?","예! 필요합니다!","아뇨. 필요없어요");
if(@a != 1) { end; }
set @b, list1("그래그래 필요하다니, 내가 도움을 주도록 하겠네.. 나머지 재료는됫고 이곳위에서 얼음120개만 구해다 주겠나??","얼음 120개라.. 알겠습니다.","너무 많네요.. 다음에 다시 올게요");
if(@b != 1) { end; }
dialog 0,0,0,"이곳위에는 눈괴물들이 득실득실하지.. 모쪼록 조심하도록 하게나.";
end;
}
delitem @sd, 351, 120;
additem @sd, 1198, 1;
dialog 0,0,0,"고생했군! 바람의하연이 여기에있네. 이걸 가지고 자네에게 부탁을했던 그를 만나러 가보게나..";
end;
case 4:
c:
switch($yg2)
{
case 1:
set @pv, list2(@4,0,0,"","혹시 상어장군...");
if(@4 != 1) { end; }
set @pv, list2(@4,0,0,"아 그만 말해도 알겠네..한두명이\n말해야 말이지.","...");
if(@4 != 1) { end; }
set @pv, list2(@4,0,0,"상어장군 이야기 하는거지?","예 그렇습니다.");
if(@4 != 1) { end; }
set @pv, list2(@4,0,0,"물론 내가 알고 있기는 한데 말이야 그렇게 쉽게 알려 줄수는 없다네..","...");
if(@4 != 1) { end; }
set @pv, list2(@4,0,0,"내가 매일같이 쉴 시간도 없이 여기 서 있느냐고 무척이나 몸이 허해져서 말이야.","...");
if(@4 != 1) { end; }
set @pv, list2(@4,0,0,"보약이라도 한재 지어먹야아 할 것 같아.","!!!");
if(@4 != 1) { end; }
set @pv, list2(@4,0,0,"그래서 말인데 산삼 한뿌리 먹었으면 좋겠으니까 부여성 천귀흉가란 곳에서 천귀원령에게 산삼을좀 가지고 오면 내 방법을 알려주도록 하지.","헉..별수없군요...","차라리 모르고 말지..");
if(@4 != 1) { end; }
set $yg2, 2;
goto c;
case 2:
if(pc_amountitem(@sd, 1626) < 1)
{
dialog 0,0,0,"산삼은 부여성 주막 옆에있는 우물로 들어가면, 가볼수있는 천귀흉가라는 곳의 보스에게서 얻을수 있다고 하지. 무시무시한놈이니 조심해!";
end;
}
delitem @sd, 1626, 1;
dialog 0,0,1,"오. 산삼을 가지고 왔군.\n\n그럼 잠시 기다리게나. 내 이걸 먼저 보약으로 만들어 먹고..";
dialog 0,0,1,".\n\n..\n\n...";
dialog 0,0,1,"캬. 몸에 기운이 솟는구만. 솟아.\n\n그럼 받을대로 다 받았으니 슬슬 말해 주기로 하지.";
dialog 0,0,1,"사실 그 제작방법은 상어장군만이 알고 있다고 하더군.\n\n하지만 상어 장군이 죽은 이 마당에...";
dialog 0,0,1,"따라서 그를 저승에서 불러내서 물어봐야 한다네..\n\n그를 저승에서 불러내는 방법은 제단을 담당하고 있는 사람한테 가서 직접 물어보시게나.";
set $yg2, 3;
goto c;
case 3:
dialog 0,0,0,"상어장군을 불러낼수있는 사람은 제단관리장으로, 부여성 무한장에 있다고 들은것 같기도 한데말이야..";
end;
default:
dialog 0,0,0,"...";
end;
}
default:
end;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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