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9.03.24 09:22
아이템코드 같은게 다르니 잘 아시는분만 건드시길 바랄게요
warp 낚시 {
set @mysd, mysd();
set @myid, myid();
set $ungi_x, get_x(@myid);
set $ungi_y, get_y(@myid);
image 0, 949, 0;
if(magic_aethered(@mysd, 16049) == 1)
{
message @mysd, 3, "현재 낚시중입니다.!";
end;
}
if(get_equipitem(@mysd, 0) != 1330)
{
dialog 0, 0, 0, "그물장착후 낚시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end;
}
if(get_mapid(@mysd) != 6754)
{
dialog 0, 0, 0, "낚시터에서만 낚시가 가능합니다";
end;
}
if(get_joblevel(@mysd) <= 5)
{
dialog 0, 0, 0, "6차승급 이상 유저만 낚시가 가능합니다.";
end;
}
if(get_equipitem(@mysd, 0) == 1330)
{
if(pc_amountitem(@mysd, name2itemid("미끼")) < 1)
{
message @mysd, 3, "미끼가 부족합니다.";
end;
}
else
{
R01:
set @list_38, list1("낚시를 하겠습니까?", "예", "아니오");
if(@list_38 == 1) {
delitem @mysd, name2itemid("미끼"), 1;
magic_aether @mysd, 16049, 7;
say @myid, 2, "낚시중 ■□□□□";
action @myid, 1, 20, 39;
sleep 2000;
say @myid, 2, "낚시중 ■■■□□";
action @myid, 1, 20, 39;
sleep 2000;
say @myid, 2, "낚시중 ■■■■■";
action @myid, 1, 20, 39;
sleep 500;
set @fishrand, rand(1, 1425);
if(@fishrand >= 1 && @fishrand <= 300)
{
additem @mysd, name2itemid("풀억경"), 20;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풀억경 20개 ]를 낚았습니다.";
goto R01;
}
if(@fishrand >= 301 && @fishrand <= 600)
{
additem @mysd, name2itemid("좀비강화부적"), 10;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좀비강화부적 10개 ]를 낚았습니다.";
goto R01;
}
if(@fishrand >= 601 && @fishrand <= 675)
{
additem @mysd, name2itemid("풀억경"), 25;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풀억경 25개 ]를 낚았습니다.";
goto R01;
}
if(@fishrand >= 676 && @fishrand <= 750)
{
additem @mysd, name2itemid("좀비강화부적"), 25;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좀비강화부적 25개 ]를 낚았습니다.";
goto R01;
}
if(@fishrand >= 751 && @fishrand <= 800)
{
additem @mysd, name2itemid("좀비강화부적"), 50;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좀비강화부적 50개 ]를 낚았습니다.";
goto R01;
}
if(@fishrand >= 801 && @fishrand <= 850)
{
additem @mysd, name2itemid("풀억경"), 50;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풀억경 50개 ]를 낚았습니다.";
goto R01;
}
if(@fishrand >= 851 && @fishrand <= 1050)
{
broadcast 0, 11, "[알림] " + get_name(@mysd) + "님이 낚시에 실패하셨습니다...", 0;
dialog 0, 0, 0, "* 낚시 실패 *\n\n메롱♬ 실패했어!";
goto R01;
}
if(@fishrand >= 1051 && @fishrand <= 1150)
{
additem @mysd, name2itemid("풀억경"), 5;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풀억경 5개 ]를 낚았습니다.";
goto R01;
}
if(@fishrand >= 1151 && @fishrand <= 1250)
{
additem @mysd, name2itemid("좀비강화부적"), 5;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좀비강화부적 5개 ]를 낚았습니다.";
goto R01;
}
if(@fishrand >= 1251 && @fishrand <= 1350)
{
additem @mysd, name2itemid("코인(10개)"), 5;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코인 50개 ]를 낚았습니다.";
goto R01;
}
if(@fishrand >= 1351 && @fishrand <= 1375)
{
additem @mysd, name2itemid("코인(10개)"), 3;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코인 30개 ]를 낚았습니다.";
goto R01;
}
if(@fishrand >= 1376 && @fishrand <= 1400)
{
additem @mysd, name2itemid("코인(10개)"), 2;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코인 20개 ]를 낚았습니다.";
goto R01;
}
if(@fishrand >= 1401 && @fishrand <= 1425)
{
additem @mysd, name2itemid("코인(100개)"), 3;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코인 300개 ]를 낚았습니다.";
goto R01;
}
}
if(@list_38 == 2) { end; }
}
}
}
script 낚시이동 {
set @mysd, mysd();
set @myid, myid();
set @myjoblv,get_joblevel(@mysd);
set @list, list1("목록을 선택해주세요.","낚시터이동");
if(@myjoblv < 6)
{
dialog 0, 0, 1, "낚시는 6차승급이상 이용가능합니다."; end;
}
else
if(@list == 1) {
set @list_33, list1("어디로 이동할까요?", "절벽위", "절벽아래");
if(@list_33 == 1) {
warp @mysd, 6754, 17, 5;
sound @myid, 0, 137;
effect @myid, 378;
}
if(@list_33 == 2) {
warp @mysd, 6754, 17, 15;
sound @myid, 0, 137;
effect @myid, 378;
}
}
}
script 낚시상인 {
set @mysd, mysd();
set @myid, myid();
set @myjoblv,get_joblevel(@mysd);
set @list, list1("목록을 선택해주세요.", "낚시용품구입","낚시하는방법","얻을 수 있는 템 안내");
if(@myjoblv < 6)
{
dialog 0, 0, 1, "낚시는 6차승급이상 이용가능합니다."; end;
}
else
if(@list == 1) {
call_shop 0,136;
}
if(@list == 2) {
dialog 0, 0, 0, " 그물과 미끼를 구매한 후\n낚시터에서 그물을끼고 화살표 방향으로 이동합니다.\n그때부터 미끼가 사라지면서 진행이됩니다.";
end;
}
if(@list == 3) {
dialog 0,0,0, "코인,억경등등 얻으실 수 있습니다.";
end;
}
}
script 낚시장인안내 {
set @mysd, mysd();
set @myid, myid();
set @list, list1("...", "누구세요?");
if(@list == 1) {
if(get_joblevel(@mysd) > 5) {
dialog 0,0,0, "나는 낚시장인일세. \n자네 혹시 낚시를 한번 해보겠나? \n생각이 있다면 위의 길을따라 낚시터를 지나서 바다로 가보시게.";
end;
}
if(get_joblevel(@mysd) <= 5) {
dialog 0,0,0, "나는 낚시장인일세. \n혹시 낚시를 할 생각이라면 \n6차승급을 먼저 하고오시게..";
end;
}
}
}
script 퀴즈방이동 {
set @mysd, mysd();
set @myid, myid();
set @list, list1("목록을 선택해주세요.","퀴즈이벤트참여","섯다방","폭탄빵이벤트참여","드래곤이벤트");
if(@list == 1) {
warp @mysd, 1336, 15, 8;
sound @myid, 0, 137;
effect @myid, 378;
}
if(@list == 2) {
warp @mysd, 5345, 11, 12;
sound @myid, 0, 137;
effect @myid, 378;
}
if(@list == 3) {
if(#vhrvl_start == 1)
{dialog 0,0,0, "폭탄빵이벤트가 마감되었습니다."; end;}
else {
warp @mysd, 20010, 8, 8;
sound @myid, 0, 137;
effect @myid, 378;
}
}
if(@list == 4) {
warp @mysd, 7602, 14, 9;
sound @myid, 0, 137;
effect @myid, 378;
}
}
item 강화낚시 {
set @mysd, mysd();
set @myid, myid();
set $ungi_x, get_x(@myid);
set $ungi_y, get_y(@myid);
image 0, 949, 0;
if(magic_aethered(@mysd, 16049) == 1)
{
message @mysd, 3, "현재 낚시중입니다.!";
end;
}
if(get_equipitem(@mysd, 0) != 61258)
{
dialog 0, 0, 0, "강화그물장착후 낚시를 이용하시길 바랍니다";
end;
}
if(get_mapid(@mysd) != 30111)
{
dialog 0, 0, 0, "낚시터에서만 낚시가 가능합니다";
end;
}
if(get_equipitem(@mysd, 0) == 61258) {
magic_aether @mysd, 16049, 4;
say @myid, 2, "낚시중 ■□□□□";
action @myid, 1, 20, 39;
sleep 10000;
say @myid, 2, "낚시중 ■■■□□";
action @myid, 1, 20, 39;
sleep 10000;
say @myid, 2, "낚시중 ■■■■■";
action @myid, 1, 20, 39;
set @fishrand, rand(1, 1230);
if(@fishrand >= 1 && @fishrand <= 700)
{
additem @mysd, name2itemid("일억경"), 1;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일억경 ]을 낚았습니다.";
end;
}
if(@fishrand >= 701 && @fishrand <= 800)
{
additem @mysd, name2itemid("일억경"), 1;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1억경 ]을 낚았습니다.";
end;
}
if(@fishrand >= 801 && @fishrand <= 850)
{
additem @mysd, name2itemid("일억경"), 1;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1억경 ]을 낚았습니다.";
end;
}
if(@fishrand >= 851 && @fishrand <= 870)
{
additem @mysd, name2itemid("일억경"), 1;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일억경 ]을 낚았습니다.";
end;
}
if(@fishrand >= 871 && @fishrand <= 880)
{
additem @mysd, name2itemid("코인(1개)"), 3;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코인(3개) ]을 낚았습니다.";
end;
}
if(@fishrand >= 900 && @fishrand <= 1000)
{
additem @mysd, name2itemid("코인(1개)"), 5;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코인5개를 낚았습니다.";
end;
}
if(@fishrand >= 1001 && @fishrand <= 1200)
{
dialog 0, 0, 0, "* 낚시 실패 *\n\n메롱♬";
end;
}
if(@fishrand >= 1201 && @fishrand <= 1230)
{
additem @mysd, name2itemid("코인(1개)"), 1;
dialog 0, 0, 0, "* 낚시 성공 *\n\n[ 코인(1개) ]을 낚았습니다.";
end;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소스자료실 안내입니다. | 게임존 | 2017.06.06 | 579 |
461 | cr야바위 | 토렐리리 | 2024.01.20 | 86 |
460 | cr 얼음칼 | 토렐리리 | 2024.01.20 | 54 |
459 | cr 소소 | 토렐리리 | 2024.01.20 | 24 |
458 | cr 용무기 | 토렐리리 | 2024.01.20 | 53 |
457 | cr 막대사탕엔피씨 | 토렐리리 | 2024.01.20 | 16 |
456 | CR 천인마법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8 | 366 |
455 | CR 점령NPC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8 | 77 |
454 | CR 생산NPC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8 | 63 |
453 | CR 전쟁NPC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8 | 56 |
452 | CR 강화NPC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8 | 52 |
451 | CR 연대기NPC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6 | 36 |
450 | CR 천인NPC 스크립트 입니다. | 닼으닉스 | 2021.06.06 | 53 |
449 | cr 정화의방패 | 아마 | 2021.04.30 | 104 |
448 | CR 애매한 함수들의 13가지 비밀 | 꿀밤12 | 2021.03.17 | 163 |
447 | 환상의섬 몬스터별 드랍아이템 | 꿀밤12 | 2021.03.16 | 82 |
446 | CR 애매한 함수들의 13가지 비밀 | 꿀밤12 | 2021.03.16 | 80 |
445 | 몬스터 마법 정보 및 마법 데미지 | 꿀밤12 | 2021.03.16 | 75 |
444 | DR 구축방법 | 꿀밤12 | 2021.03.16 | 305 |
443 | 스킬모음 - 화염주술사 | 안지 | 2021.02.05 | 160 |
442 | 주술사 자동범위마법 [1] | 아리힝 | 2021.01.29 | 193 |
441 | CR 추가경험치 | 아리힝 | 2021.01.29 | 91 |
440 | 결투장 스크립트 | 피카츄배구 | 2020.03.10 | 456 |
439 | 그룹경험치 스크립트 | 피카츄배구 | 2020.03.10 | 443 |
438 | 도사 버프 스크립트 | 피카츄배구 | 2020.03.10 | 463 |
437 | 승급기준 아이템지급 | 피카츄배구 | 2020.03.10 | 339 |
436 | 낚시 스크립트 | 피카츄배구 | 2020.03.10 | 283 |
435 | 템이미지코드 | 디르고633 | 2020.03.08 | 388 |
434 | CR 아이템파괴비령서 | 아리힝 | 2020.03.02 | 149 |
433 | 아이템 판매가격 설정법?? (SUN구동기) [1] | 데뮤니즈 | 2019.12.26 | 361 |
432 | 6.51 경험치 배율 수정 방법입니다.(mapreg로 안될 시) [1] | wnehddbs | 2019.11.12 | 515 |
431 | 자동기원 [1] | 츠찌 | 2019.10.15 | 647 |
430 | 후면공격 측면공격 스크립트!!(디스구동기) [8] | 깜상 | 2019.09.25 | 645 |
429 | DR 함수모음 | 고래상어 | 2019.04.02 | 527 |
428 | DR환수 | 가시거기 | 2019.03.31 | 376 |
427 | DR자동체마사기 | 가시거기 | 2019.03.31 | 340 |
426 | DR황제암살 | 가시거기 | 2019.03.31 | 240 |
425 | DR 천명 | 가시거기 | 2019.03.31 | 227 |
424 | 잠수컨텐츠 (수련) | 20009 | 2019.03.31 | 275 |
423 | cr1인인던 | 20009 | 2019.03.31 | 133 |
422 | dr낚시터 | 20009 | 2019.03.31 | 121 |
421 | dr환수스크립트 | 20009 | 2019.03.31 | 183 |
420 | 진홍의대지 | 20009 | 2019.03.29 | 152 |
419 | 메마른고원 맵 | 20009 | 2019.03.29 | 163 |
» | CR낚시 | 파도풀 | 2019.03.24 | 132 |
417 | cr 마력방패(각성) | 파도풀 | 2019.03.24 | 122 |
416 | CR랭킹 | 파도풀 | 2019.03.24 | 185 |
415 | 경마장 시스템 [구버전/디스구동기] | 인연서버 | 2019.02.14 | 344 |
414 | CR 오녀산성 스크립트 | 포로롱 | 2019.01.09 | 121 |
413 | cr 함수모음 [1] | 포로롱 | 2019.01.09 | 474 |
412 | 배경음 번호(재대로 정리된 자료가 없길래..ㅇㅇ) | 밀성대군 | 2018.12.30 | 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