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타이머쪽 스크립트

 

ONTIME201510{
    broadcast 5, "[경마이벤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분후에 자동 진행됩니다." ;
    timecount_all 2, 120;
    set #horse_start , 1;                
    set #horse_timer , 30;
    set #horse_rank , 0 ;
    set #horse_reward , 0 ;
    set #horse_rank1$ ,"";
    set #horse_rank2$ ,"";
    set #horse_rank3$ ,"";
    npcspawn 65203, 0, 21, 2, 439 , "경마장타이머";
    
    deleteallmob name2mobid("토끼"),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다람쥐"),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말"),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삽사리"),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강아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돼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늑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숫사슴"),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경마장벽"), name2mapid("경마장");
    
    for(set @y, 3; @y <= 39; set @y, @y+1){
        npcspawn 65203, 8, @y, 2, 502 , "경마장벽";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토끼");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다람쥐");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말");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삽사리");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강아지");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돼지");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늑대");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숫사슴");
    }
    printf("[이벤트] 경마 시작합니다.");
}


ONTIME203010{
    if (#horse_start == 1){
        broadcast 5, "[경마장] 이벤트가 비정상 종료되어 변수를 초기화합니다." ;
        set #horse_start , 0 ;
        set #horse_rank , 0 ;
        set #horse_timer , 30;
        set #horse_reward , 0 ;
        set #horse_rank1$ ,"";
        set #horse_rank2$ ,"";
        set #horse_rank3$ ,"";
        set #horse_board , 0;
    
        deletenpc obj_getxy(0, 21), 65203;
        deleteallmob name2mobid("토끼"),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다람쥐"),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말"),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삽사리"),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강아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돼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늑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숫사슴"), name2mapid("경마장");
    }    
}

 

 

 

경마장관련 일반 스크립트

 

경마장벽{
    set @id, objid();
}

@경마장참가{
    set @id, myid();
    set @sd, mysd();

    set @ret, list1("경마 이베트에 참가하시겠어요?\\n\\n말에서 내리시 마시고 대기하세요", "참가", "취소");
    if(@ret == 1)
    {
        set_state @sd, 3;
        set_horse @sd, 1;
        updatelookpc @sd, 1;
        spellaether @sd, name2spellid("비서말타기"), 3600;
        
        warp @sd, 65203, rand(5,7), rand(17,24);
    }
    else
    {
        spellaether @sd, name2spellid("비서말타기"), 1;
        warp @sd, 65203, rand(1,1), rand(20,24);
    }

}

@경마장{
    set @id, objid();
    
    if (#horse_timer > 0)
    {
        if (#horse_timer%5 ==0)
        {
            broadcast 5 , "[경마이벤트] " + ( #horse_timer * 4 ) + "초 뒤에 이벤트가 시작합니다" ;
            say @id , 0 , "[경마이벤트] "+ ( #horse_timer * 4 ) + " 초 뒤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set #horse_timer , #horse_timer - 1;
        
        if (#horse_timer == 1){say @id , 1 , "[경마이벤트] "+ ( #horse_timer * 4 ) + " 초 뒤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say @id , 1 , "[경마이벤트] "+ ( #horse_timer * 4 ) + " 초 뒤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say @id , 1 , "[경마이벤트] "+ ( #horse_timer * 4 ) + " 초 뒤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비매너유저확인*/
        for(set @i, 8; @i <= 92; set @i, @i+1)
        {
            for(set @j, 3; @j <= 39; set @j, @j+1)
            {
                set @target_id, obj_getxy(@i, @j);

                if (@target_id > 0 && @target_id != @id && istype(@target_id) == 1)
                {                    
                    warp id2sd(@target_id), 65203, rand(1,1), rand(20,24);
                }            
            }
        }            
        end;
        
    }
    else
    {
        set #horse_board  , #horse_board + 1;
        if (#horse_reward == 0) {
            
            say @id , 1 , "[경마이벤트] 경마이벤트를 시작합니다.";
            say @id , 1 , "[경마이벤트] 목적지까지 3위안에 도착하시면 보상을 지급합니다..";
            
            for(set @y, 3; @y <= 39; set @y, @y+1){
                deletenpc obj_getxy(8, @y), 65203;    
            }
        }
        
        set #horse_reward , 1 ;
        
        
        // deletenpc obj_getxy(0, 21), 65203;
        
        if (rand(0,1) ==0)
        {
            say @id , 1 ,  "[경마이벤트] 현재 순위 알림판";
            /*현재순위 확인하기*/
            for(set @i, 92; @i >= 3; set @i, @i-1)
            {
                for(set @j, 3; @j <= 39; set @j, @j+1)
                {
                    set @target_id, obj_getxy(@i, @j);
                        
                    if (@target_id > 0 && @target_id != @id && istype(@target_id) == 1)
                    {                    
                        set @rr , @rr+1;
                        say @id , 1 ,  "[경마이벤트] 현재 "+ @rr+" 위 :" + get_name(id2sd(@target_id));
                        if (@rr == 3) {end;}
                    }
                }
            }
        }

    }
}

@경마장피니쉬{
    set @id, myid();
    set @sd, mysd();
    
    if ( #horse_rank1$ == get_name(@sd) || #horse_rank2$ == get_name(@sd) || #horse_rank3$ == get_name(@sd)){end;}
    
    if (#horse_reward == 1) 
    {
        if ( #horse_rank == 0 ) {
            set #horse_rank1$ , get_name(@sd);
            broadcast 5 , "[경마이벤트] 1위 " +get_name(@sd) + "님 축하합니다" ;
            additem @sd, name2itemid("인연재료상자"), 1;
            additem @sd, name2itemid("레이드코인"), 500;
            additem @sd, name2itemid("황금"), 300;
            set #horse_rank , 1 ;
        }
        else if ( #horse_rank == 1 ) {
            set #horse_rank2$ , get_name(@sd);
            broadcast 5 , "[경마이벤트] 2위 " +get_name(@sd) + "님 축하합니다" ;
            additem @sd, name2itemid("레이드코인"), 300;
            additem @sd, name2itemid("황금"), 200;
            set #horse_rank , 2 ;
        }
        else if ( #horse_rank == 2 ) {
            set #horse_rank3$ , get_name(@sd);
            broadcast 5 , "[경마이벤트] 3위 " +get_name(@sd) + "님 축하합니다" ;
            additem @sd, name2itemid("레이드코인"), 200;
            additem @sd, name2itemid("황금"), 100;
            set #horse_start , 0 ;
            set #horse_rank , 0 ;
            set #horse_reward , 0 ;
            set #horse_rank1$ ,"";
            set #horse_rank2$ ,"";
            set #horse_rank3$ ,"";
            set #horse_board , 0;
            deletenpc obj_getxy(0, 21), 65203;
            deleteallmob name2mobid("토끼"),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다람쥐"),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말"),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삽사리"),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강아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돼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늑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숫사슴"), name2mapid("경마장");
            broadcast 5 , "[경마이벤트]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
}

 

 

경마장관련 warp_db

65203    90    3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4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5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6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7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8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9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0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1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2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3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4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5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6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7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8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9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0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1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2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3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4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5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6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7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8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9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0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1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2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3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4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5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6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7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8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9    @경마장피니쉬    1    99

 

 

 

경마장 맵

065203.map 065203.txt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소스자료실 안내입니다. 게임존 2017.06.06 567
461 cr야바위 토렐리리 2024.01.20 68
460 cr 얼음칼 토렐리리 2024.01.20 38
459 cr 소소 토렐리리 2024.01.20 17
458 cr 용무기 토렐리리 2024.01.20 36
457 cr 막대사탕엔피씨 토렐리리 2024.01.20 10
456 CR 천인마법 스크립트 입니다. file 닼으닉스 2021.06.08 353
455 CR 점령NPC 스크립트 입니다. file 닼으닉스 2021.06.08 73
454 CR 생산NPC 스크립트 입니다. file 닼으닉스 2021.06.08 58
453 CR 전쟁NPC 스크립트 입니다. file 닼으닉스 2021.06.08 51
452 CR 강화NPC 스크립트 입니다. file 닼으닉스 2021.06.08 48
451 CR 연대기NPC 스크립트 입니다. file 닼으닉스 2021.06.06 32
450 CR 천인NPC 스크립트 입니다. file 닼으닉스 2021.06.06 48
449 cr 정화의방패 아마 2021.04.30 98
448 CR 애매한 함수들의 13가지 비밀 꿀밤12 2021.03.17 158
447 환상의섬 몬스터별 드랍아이템 꿀밤12 2021.03.16 76
446 CR 애매한 함수들의 13가지 비밀 꿀밤12 2021.03.16 72
445 몬스터 마법 정보 및 마법 데미지 꿀밤12 2021.03.16 70
444 DR 구축방법 file 꿀밤12 2021.03.16 290
443 스킬모음 - 화염주술사 file 안지 2021.02.05 155
442 주술사 자동범위마법 [1] file 아리힝 2021.01.29 181
441 CR 추가경험치 file 아리힝 2021.01.29 86
440 결투장 스크립트 피카츄배구 2020.03.10 452
439 그룹경험치 스크립트 피카츄배구 2020.03.10 436
438 도사 버프 스크립트 피카츄배구 2020.03.10 453
437 승급기준 아이템지급 피카츄배구 2020.03.10 334
436 낚시 스크립트 피카츄배구 2020.03.10 278
435 템이미지코드 file 디르고633 2020.03.08 378
434 CR 아이템파괴비령서 file 아리힝 2020.03.02 143
433 아이템 판매가격 설정법?? (SUN구동기) [1] 데뮤니즈 2019.12.26 355
432 6.51 경험치 배율 수정 방법입니다.(mapreg로 안될 시) [1] file wnehddbs 2019.11.12 506
431 자동기원 [1] file 츠찌 2019.10.15 634
430 후면공격 측면공격 스크립트!!(디스구동기) [8] file 깜상 2019.09.25 628
429 DR 함수모음 file 고래상어 2019.04.02 521
428 DR환수 file 가시거기 2019.03.31 371
427 DR자동체마사기 file 가시거기 2019.03.31 334
426 DR황제암살 file 가시거기 2019.03.31 235
425 DR 천명 file 가시거기 2019.03.31 222
424 잠수컨텐츠 (수련) file 20009 2019.03.31 271
423 cr1인인던 file 20009 2019.03.31 129
422 dr낚시터 file 20009 2019.03.31 117
421 dr환수스크립트 file 20009 2019.03.31 176
420 진홍의대지 file 20009 2019.03.29 145
419 메마른고원 맵 file 20009 2019.03.29 157
418 CR낚시 파도풀 2019.03.24 127
417 cr 마력방패(각성) 파도풀 2019.03.24 117
416 CR랭킹 파도풀 2019.03.24 181
» 경마장 시스템 [구버전/디스구동기] file 인연서버 2019.02.14 338
414 CR 오녀산성 스크립트 file 포로롱 2019.01.09 116
413 cr 함수모음 [1] 포로롱 2019.01.09 465
412 배경음 번호(재대로 정리된 자료가 없길래..ㅇㅇ) 밀성대군 2018.12.30 1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