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9.02.14 09:00
타이머쪽 스크립트
ONTIME201510{
broadcast 5, "[경마이벤트] 이벤트가 시작되었습니다. 2분후에 자동 진행됩니다." ;
timecount_all 2, 120;
set #horse_start , 1;
set #horse_timer , 30;
set #horse_rank , 0 ;
set #horse_reward , 0 ;
set #horse_rank1$ ,"";
set #horse_rank2$ ,"";
set #horse_rank3$ ,"";
npcspawn 65203, 0, 21, 2, 439 , "경마장타이머";
deleteallmob name2mobid("토끼"),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다람쥐"),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말"),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삽사리"),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강아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돼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늑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숫사슴"),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경마장벽"), name2mapid("경마장");
for(set @y, 3; @y <= 39; set @y, @y+1){
npcspawn 65203, 8, @y, 2, 502 , "경마장벽";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토끼");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다람쥐");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말");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삽사리");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강아지");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돼지");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늑대");
}
for(set @i, 0; @i <40; set @i, @i+1)
{
set @ran , rand(0,32);
mobspawn name2mapid("경마장"), rand(9,88), rand(3,39), 1, name2mobid("숫사슴");
}
printf("[이벤트] 경마 시작합니다.");
}
ONTIME203010{
if (#horse_start == 1){
broadcast 5, "[경마장] 이벤트가 비정상 종료되어 변수를 초기화합니다." ;
set #horse_start , 0 ;
set #horse_rank , 0 ;
set #horse_timer , 30;
set #horse_reward , 0 ;
set #horse_rank1$ ,"";
set #horse_rank2$ ,"";
set #horse_rank3$ ,"";
set #horse_board , 0;
deletenpc obj_getxy(0, 21), 65203;
deleteallmob name2mobid("토끼"),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다람쥐"),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말"),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삽사리"),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강아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돼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늑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숫사슴"), name2mapid("경마장");
}
}
경마장관련 일반 스크립트
경마장벽{
set @id, objid();
}
@경마장참가{
set @id, myid();
set @sd, mysd();
set @ret, list1("경마 이베트에 참가하시겠어요?\\n\\n말에서 내리시 마시고 대기하세요", "참가", "취소");
if(@ret == 1)
{
set_state @sd, 3;
set_horse @sd, 1;
updatelookpc @sd, 1;
spellaether @sd, name2spellid("비서말타기"), 3600;
warp @sd, 65203, rand(5,7), rand(17,24);
}
else
{
spellaether @sd, name2spellid("비서말타기"), 1;
warp @sd, 65203, rand(1,1), rand(20,24);
}
}
@경마장{
set @id, objid();
if (#horse_timer > 0)
{
if (#horse_timer%5 ==0)
{
broadcast 5 , "[경마이벤트] " + ( #horse_timer * 4 ) + "초 뒤에 이벤트가 시작합니다" ;
say @id , 0 , "[경마이벤트] "+ ( #horse_timer * 4 ) + " 초 뒤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
set #horse_timer , #horse_timer - 1;
if (#horse_timer == 1){say @id , 1 , "[경마이벤트] "+ ( #horse_timer * 4 ) + " 초 뒤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say @id , 1 , "[경마이벤트] "+ ( #horse_timer * 4 ) + " 초 뒤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say @id , 1 , "[경마이벤트] "+ ( #horse_timer * 4 ) + " 초 뒤 이벤트가 시작됩니다.";}
/*비매너유저확인*/
for(set @i, 8; @i <= 92; set @i, @i+1)
{
for(set @j, 3; @j <= 39; set @j, @j+1)
{
set @target_id, obj_getxy(@i, @j);
if (@target_id > 0 && @target_id != @id && istype(@target_id) == 1)
{
warp id2sd(@target_id), 65203, rand(1,1), rand(20,24);
}
}
}
end;
}
else
{
set #horse_board , #horse_board + 1;
if (#horse_reward == 0) {
say @id , 1 , "[경마이벤트] 경마이벤트를 시작합니다.";
say @id , 1 , "[경마이벤트] 목적지까지 3위안에 도착하시면 보상을 지급합니다..";
for(set @y, 3; @y <= 39; set @y, @y+1){
deletenpc obj_getxy(8, @y), 65203;
}
}
set #horse_reward , 1 ;
// deletenpc obj_getxy(0, 21), 65203;
if (rand(0,1) ==0)
{
say @id , 1 , "[경마이벤트] 현재 순위 알림판";
/*현재순위 확인하기*/
for(set @i, 92; @i >= 3; set @i, @i-1)
{
for(set @j, 3; @j <= 39; set @j, @j+1)
{
set @target_id, obj_getxy(@i, @j);
if (@target_id > 0 && @target_id != @id && istype(@target_id) == 1)
{
set @rr , @rr+1;
say @id , 1 , "[경마이벤트] 현재 "+ @rr+" 위 :" + get_name(id2sd(@target_id));
if (@rr == 3) {end;}
}
}
}
}
}
}
@경마장피니쉬{
set @id, myid();
set @sd, mysd();
if ( #horse_rank1$ == get_name(@sd) || #horse_rank2$ == get_name(@sd) || #horse_rank3$ == get_name(@sd)){end;}
if (#horse_reward == 1)
{
if ( #horse_rank == 0 ) {
set #horse_rank1$ , get_name(@sd);
broadcast 5 , "[경마이벤트] 1위 " +get_name(@sd) + "님 축하합니다" ;
additem @sd, name2itemid("인연재료상자"), 1;
additem @sd, name2itemid("레이드코인"), 500;
additem @sd, name2itemid("황금"), 300;
set #horse_rank , 1 ;
}
else if ( #horse_rank == 1 ) {
set #horse_rank2$ , get_name(@sd);
broadcast 5 , "[경마이벤트] 2위 " +get_name(@sd) + "님 축하합니다" ;
additem @sd, name2itemid("레이드코인"), 300;
additem @sd, name2itemid("황금"), 200;
set #horse_rank , 2 ;
}
else if ( #horse_rank == 2 ) {
set #horse_rank3$ , get_name(@sd);
broadcast 5 , "[경마이벤트] 3위 " +get_name(@sd) + "님 축하합니다" ;
additem @sd, name2itemid("레이드코인"), 200;
additem @sd, name2itemid("황금"), 100;
set #horse_start , 0 ;
set #horse_rank , 0 ;
set #horse_reward , 0 ;
set #horse_rank1$ ,"";
set #horse_rank2$ ,"";
set #horse_rank3$ ,"";
set #horse_board , 0;
deletenpc obj_getxy(0, 21), 65203;
deleteallmob name2mobid("토끼"),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다람쥐"),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말"),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삽사리"),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강아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돼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늑대"), name2mapid("경마장");
deleteallmob name2mobid("숫사슴"), name2mapid("경마장");
broadcast 5 , "[경마이벤트] 이벤트가 종료되었습니다. 수고하셨습니다." ;
}
}
}
경마장관련 warp_db
65203 90 3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4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5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6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7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8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9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0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1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2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3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4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5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6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7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8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19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0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1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2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3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4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5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6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7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8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29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0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1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2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3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4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5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6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7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8 @경마장피니쉬 1 99
65203 90 39 @경마장피니쉬 1 99
경마장 맵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소스자료실 안내입니다. | 게임존 | 2017.06.06 | 579 |
461 | cr야바위 | 토렐리리 | 2024.01.20 | 86 |
460 | cr 얼음칼 | 토렐리리 | 2024.01.20 | 54 |
459 | cr 소소 | 토렐리리 | 2024.01.20 | 24 |
458 | cr 용무기 | 토렐리리 | 2024.01.20 | 53 |
457 | cr 막대사탕엔피씨 | 토렐리리 | 2024.01.20 | 16 |
456 |
CR 천인마법 스크립트 입니다.
![]() | 닼으닉스 | 2021.06.09 | 367 |
455 |
CR 점령NPC 스크립트 입니다.
![]() | 닼으닉스 | 2021.06.09 | 78 |
454 |
CR 생산NPC 스크립트 입니다.
![]() | 닼으닉스 | 2021.06.09 | 63 |
453 |
CR 전쟁NPC 스크립트 입니다.
![]() | 닼으닉스 | 2021.06.09 | 56 |
452 |
CR 강화NPC 스크립트 입니다.
![]() | 닼으닉스 | 2021.06.09 | 52 |
451 |
CR 연대기NPC 스크립트 입니다.
![]() | 닼으닉스 | 2021.06.07 | 36 |
450 |
CR 천인NPC 스크립트 입니다.
![]() | 닼으닉스 | 2021.06.07 | 53 |
449 | cr 정화의방패 | 아마 | 2021.05.01 | 104 |
448 | CR 애매한 함수들의 13가지 비밀 | 꿀밤12 | 2021.03.18 | 163 |
447 | 환상의섬 몬스터별 드랍아이템 | 꿀밤12 | 2021.03.16 | 82 |
446 | CR 애매한 함수들의 13가지 비밀 | 꿀밤12 | 2021.03.16 | 80 |
445 | 몬스터 마법 정보 및 마법 데미지 | 꿀밤12 | 2021.03.16 | 75 |
444 |
DR 구축방법
![]() | 꿀밤12 | 2021.03.16 | 305 |
443 |
스킬모음 - 화염주술사
![]() | 안지 | 2021.02.06 | 160 |
442 |
주술사 자동범위마법
[1] ![]() | 아리힝 | 2021.01.29 | 193 |
441 |
CR 추가경험치
![]() | 아리힝 | 2021.01.29 | 91 |
440 | 결투장 스크립트 | 피카츄배구 | 2020.03.10 | 456 |
439 | 그룹경험치 스크립트 | 피카츄배구 | 2020.03.10 | 443 |
438 | 도사 버프 스크립트 | 피카츄배구 | 2020.03.10 | 463 |
437 | 승급기준 아이템지급 | 피카츄배구 | 2020.03.10 | 339 |
436 | 낚시 스크립트 | 피카츄배구 | 2020.03.10 | 283 |
435 |
템이미지코드
![]() | 디르고633 | 2020.03.09 | 389 |
434 |
CR 아이템파괴비령서
![]() | 아리힝 | 2020.03.02 | 149 |
433 | 아이템 판매가격 설정법?? (SUN구동기) [1] | 데뮤니즈 | 2019.12.26 | 361 |
432 |
6.51 경험치 배율 수정 방법입니다.(mapreg로 안될 시)
[1] ![]() | wnehddbs | 2019.11.12 | 515 |
431 |
자동기원
[1] ![]() | 츠찌 | 2019.10.15 | 647 |
430 |
후면공격 측면공격 스크립트!!(디스구동기)
[8] ![]() | 깜상 | 2019.09.25 | 645 |
429 |
DR 함수모음
![]() | 고래상어 | 2019.04.02 | 528 |
428 |
DR환수
![]() | 가시거기 | 2019.03.31 | 376 |
427 |
DR자동체마사기
![]() | 가시거기 | 2019.03.31 | 340 |
426 |
DR황제암살
![]() | 가시거기 | 2019.03.31 | 240 |
425 |
DR 천명
![]() | 가시거기 | 2019.03.31 | 227 |
424 |
잠수컨텐츠 (수련)
![]() | 20009 | 2019.03.31 | 275 |
423 |
cr1인인던
![]() | 20009 | 2019.03.31 | 133 |
422 |
dr낚시터
![]() | 20009 | 2019.03.31 | 121 |
421 |
dr환수스크립트
![]() | 20009 | 2019.03.31 | 183 |
420 |
진홍의대지
![]() | 20009 | 2019.03.30 | 153 |
419 |
메마른고원 맵
![]() | 20009 | 2019.03.30 | 163 |
418 | CR낚시 | 파도풀 | 2019.03.24 | 132 |
417 | cr 마력방패(각성) | 파도풀 | 2019.03.24 | 122 |
416 | CR랭킹 | 파도풀 | 2019.03.24 | 185 |
» |
경마장 시스템 [구버전/디스구동기]
![]() | 인연서버 | 2019.02.14 | 344 |
414 |
CR 오녀산성 스크립트
![]() | 포로롱 | 2019.01.09 | 121 |
413 | cr 함수모음 [1] | 포로롱 | 2019.01.09 | 474 |
412 | 배경음 번호(재대로 정리된 자료가 없길래..ㅇㅇ) | 밀성대군 | 2018.12.31 | 146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