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lose_btn
로그인, 회원가입후 더 많은 혜택을 누리세요 로그인 회원가입 닫기

CR 왕퀘스트 소스

2018.09.19 14:10

솔직이 조회 수:67

Script    투명강제해제    {
    set @mysd, mysd();
    set @myid, myid();
    image 492, 492, 7;
    if(pc_amountitem(@mysd, name2itemid("수상한물건")) >= 1) {
        set @pos, list2(@list50,1,0, "무례하게 폐하께 직접!\n폐하께 전할 말씀은 나를\n통해서 하시오!", "염라대왕님의 부탁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if(@pos == 0) end;
        if(@list50 == 1) {
            set @pos, list2(@list51,1,0, "그게 무슨 개소린가?\n썩 꺼지지 못할까?", "사실입니다. 이 물건이라도 전해 주십시오..");
            if(@pos == 0) end;
            if(@list51 == 1) {
                set @pos, list2(@list52,1,0, "흠.. 그렇게 말하니 할 수 없군..\n잠깐 기다려보게", "네, 알겠습니다.");
                if(@pos == 0) end;
                if(@list52 == 1) {
                    set @pos, list2(@list53,1,0, "..", "..");
                    if(@pos == 0) end;
                    if(@list53 == 1) {
                        set @pos, list2(@list54,1,0, "....", "...");
                        if(@pos == 0) end;
                        if(@list54 == 1) {
                            set @pos, list2(@list55,1,0, "폐하께 이 물건을 전해주었네..\n그랬더니 자네에게 이것을 주라고 하더군..\n어쨌든 볼일은 끝났으니 이제 가보게..\n오해해서 미안했네", "..네");
                            if(@pos == 0) end;
                            if(@list55 == 1) {
                                delitem @mysd, name2itemid("수상한물건"), 99;
                                additem @mysd, name2itemid("부여왕의서신"), 1;
                                end;
                            }
                        }
                    }
                }
            }
        }
    }
    if(get_level(@mysd) < 56) { dialog 0,0,0, "감히 여기가 어디라고!"; end;}
    if($king_quest_agree != 1)
    {
        if(get_level(@mysd) >= 56)
        {
        COS00001:
            set @pos, dialog(0,0,1, "무례하게 폐하께 직접!\n폐하께 전할 말씀은 나를\n통해서 하시오!");
            if(@pos != 1) end;
        COS00002:
            set @pos, dialog(0,1,1, "폐하게 임무를 받으려고\n하시는 겁니까? 임무를\n완수하면 많은 경험치를\n받으시겠지만, 하지 못하면\n형벌을 받게 된다오!");
        if(@pos == -1) goto COS00001;
        if(@pos == 0) end;
            set @list, list1("그래도 임무를 받으시려오?", "네, 받겠습니다.", "무서워서 안되겠어요.");
            if(@list==1)
            {
                if(get_level(@mysd) >= 56 && get_level(@mysd) < 65)
                {
                    set @rand_quest, rand(0,3);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monster_name$, "자호"; set $plus_exp, 25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monster_name$, "친자호"; set $plus_exp, 350000; }
                    else if(@rand_quest == 2) { set $monster_name$, "가재"; set $plus_exp, 550000; }
                    else if(@rand_quest == 3) { set $monster_name$, "전갈"; set $plus_exp, 850000; }
                }
                else if(get_level(@mysd) >= 65 && get_level(@mysd) < 80)
                {
                    set @rand_quest, rand(0,2);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monster_name$, "유령"; set $plus_exp, 130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monster_name$, "초급유령"; set $plus_exp, 1380000; }
                    else if(@rand_quest == 2) { set $monster_name$, "중급유령"; set $plus_exp, 1300000; }
                }
                else if(get_level(@mysd) >= 80 && get_level(@mysd) < 90)
                {
                    set @rand_quest, rand(0,2);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monster_name$, "유령"; set $plus_exp, 130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monster_name$, "초급유령"; set $plus_exp, 1380000; }
                    else if(@rand_quest == 2) { set $monster_name$, "중급유령"; set $plus_exp, 1300000; }
                }
                else if(get_level(@mysd) >= 90)
                {
                    set @rand_quest, rand(0,1);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monster_name$, "노"; set $plus_exp, 246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monster_name$, "비"; set $plus_exp, 2460000; }
                }
                set $king_quest_agree, 1; set $king_quest_count, 0;
                //legend_add @mysd,100,7,1, "부여왕에게 " + $monster_name$ + "을 잡는 임무를 받음";
                dialog 0,0,0, "어명이오! "+ $monster_name$ +"을 잡으라는\n폐하의 말씀이 있으셨소!\n임무를 수행한 후에는 시간을\n지체하지 말고 바로 황궁으로\n돌아오시오!";
                end;
            }
            else { end; }
        }
    }
    else if ($king_quest_agree == 1)
    {
        set @my_exp, get_exp(@mysd);
        if($king_quest_count == 0)
        {
            set @pos, dialog(0,0,1, "감히 폐하의 임무를\n취소해달라고? 이놈에게\n형벌을 가하라!\n");
            if(@pos == 0) end;
            //legend_del @mysd, 100; 
            set $king_quest_agree, 0; 
            set $king_quest_count, 0;
            set $monster_name$, "";
            set $plus_exp, 0;
            //if(get_ac(@mysd) > 30){ dialog 0,0,0, "불쌍하게 생겨서 저주는 걸지 않겠다.";}
            //if(get_ac(@mysd) < 30){ magiccast @mysd, 3008; }
            set @pos, dialog(0,0,1, "이 형벌로 너의 임무가\n지워졌으니, 다시 임무를\n받을 수 있을 것이다.");
            if(@pos == -1) end;
        }
        else
        {
            set @cal_exp, @my_exp + $plus_exp*5;
            if(@my_exp < -2147483648 && @my_exp <= -1) 
            { 
                if(@cal_exp > -1)
                {
                    dialog 0,0,0, "경험치를 팔고 오게"; end;
                }
            }
            set @pos, dialog(0,0,1, "어명을 받든 공을 높이 사신\n폐하께서 그대에게 경험치\n"+($plus_exp*10)+" 을 하사하십니다.");
            if(@pos == -1) end;
            //legend_del @mysd, 100;
            set $king_quest_agree, 0;
            set $king_quest_count, 0;
            //set_exp @mysd, get_exp(@mysd)+(($plus_exp*10)*get_exprate(@mysd));
            if(get_level(@mysd) < 99){giveexp @mysd, $plus_exp*2;} else{ giveexp @mysd, $plus_exp; }
        }
    }
}
Script    경험치저장비령해제    {
    set @mysd, mysd();
    image 492, 492, 7;
    //dialog 0,0,0, "엔프님이 재정비중이십니다 건들지마세요."; end;
    if(get_level(@mysd) < 99) { dialog 0,0,0, "감히 여기가 어디라고!"; end;}
    //if(get_level(@mysd) == 99) { dialog 0,0,0, "아직도 전하께 볼 일이 남았는가? 이제 좀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거라!(렙99는 불가)"; end; }
    if($wnd_king_quest_agree == 0)
    {
        if(get_level(@mysd) >= 99)
        {
        COS00001:
            set @pos, dialog(0,0,1, "무례하게 폐하께 직접!\n폐하께 전할 말씀은 나를\n통해서 하시오!");
            if(@pos != 1) end;
        COS00002:
            set @pos, dialog(0,1,1, "폐하게 임무를 받으려고\n하시는 겁니까? 임무를\n완수하면 많은 경험치를\n받으시겠지만, 하지 못하면\n형벌을 받게 된다오!");
        if(@pos == -1) goto COS00001;
        if(@pos == 0) end;
            set @list, list1("그래도 임무를 받으시려오?", "네, 받겠습니다.", "무서워서 안되겠어요.");
            if(@list==1)
            {
                if(get_joblevel(@mysd) >= 3)
                {
                    set @rand_quest, rand(0,3);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wnd_king_quest_agree, 1; set $monster_name$, "선비평민"; set $plus_exp, 200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wnd_king_quest_agree, 2; set $monster_name$, "선비검객"; set $plus_exp, 2500000; }
                    else if(@rand_quest == 2) { set $wnd_king_quest_agree, 3; set $monster_name$, "흉노평민"; set $plus_exp, 9000000; }
                    else if(@rand_quest == 3) { set $wnd_king_quest_agree, 4; set $monster_name$, "흉노전사"; set $plus_exp, 10000000; }

                }
                if(get_level(@mysd) == 99 && get_joblevel(@mysd) < 3)
                {
                    set @rand_quest, rand(0,1);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wnd_king_quest_agree, 1; set $monster_name$, "선비평민"; set $plus_exp, 200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wnd_king_quest_agree, 2; set $monster_name$, "선비검객"; set $plus_exp, 2500000; }
                }
                else if(get_level(@mysd) >= 65 && get_level(@mysd) < 80)
                {
                    set @rand_quest, rand(0,2);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monster_name$, "유령"; set $plus_exp, 130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monster_name$, "초급유령"; set $plus_exp, 1380000; }
                    else if(@rand_quest == 2) { set $monster_name$, "중급유령"; set $plus_exp, 1300000; }
                }
                set $wnd_king_quest_count, 0;
                addlegend @mysd,10,7,16, "중국왕에게 " + $monster_name$ + "을 잡는 임무를 받음";
                dialog 0,0,0, "어명이오! "+ $monster_name$ +"을 잡으라는\n폐하의 말씀이 있으셨소!\n임무를 수행한 후에는 시간을\n지체하지 말고 바로 황궁으로\n돌아오시오!";
                end;
            }
            else { end; }
        }
    }
    if ($wnd_king_quest_agree == 1)
    {
        set @my_exp, get_exp(@mysd);
        if($wnd_king_quest_count != 1)
        {
            set @pos, dialog(0,0,1, "감히 폐하의 임무를\n취소해달라고? 이놈에게\n형벌을 가하라!\n");
            if(@pos == 0) end;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set $monster_name$, "";
            set $plus_exp, 0;
            addlegend @mysd,10,7,16, " ";
            //if(get_ac(@mysd) > 30){ dialog 0,0,0, "불쌍하게 생겨서 저주는 걸지 않겠다.";}
            //if(get_ac(@mysd) < 30){ magiccast @mysd, 3008; }
            set @pos, dialog(0,0,1, "이 형벌로 너의 임무가\n지워졌으니, 다시 임무를\n받을 수 있을 것이다.");
            if(@pos == -1) end;
        }
        else
        {
            set @cal_exp, @my_exp + $plus_exp*5;
            if(@my_exp < -2147483648 && @my_exp <= -1) 
            { 
                if(@cal_exp > -1)
                {
                    dialog 0,0,0, "경험치를 팔고 오게"; end;
                }
            }
            set @pos, dialog(0,0,1, "어명을 받든 공을 높이 사신\n폐하께서 그대에게 경험치\n"+ ($plus_exp*5) +" 을 하사하십니다.");
            if(@pos == -1) end;
            set @wkddks, name2itemid("장안성비서");
            if(pc_checkitem(@mysd,@wkddks) == -1){ additem @mysd, @wkddks, 1; dialog 0,0,0, "황제께서 장안성비서를 하사하십니다.";}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addlegend @mysd,10,7,16, " ";
            //set_exp @mysd, get_exp(@mysd)+(($plus_exp*10)*get_exprate(@mysd));
            if(get_joblevel(@mysd) == 1)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2)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3)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4)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5) { giveexp @mysd, $plus_exp*2; end; }
            else { giveexp @mysd, $plus_exp*1; end; }
        }
    }
    if ($wnd_king_quest_agree == 2)
    {
        set @my_exp, get_exp(@mysd);
        if($wnd_king_quest_count != 2)
        {
            set @pos, dialog(0,0,1, "감히 폐하의 임무를\n취소해달라고? 이놈에게\n형벌을 가하라!\n");
            if(@pos == 0) end;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set $monster_name$, "";
            set $plus_exp, 0;
            addlegend @mysd,10,7,16, " ";
            //if(get_ac(@mysd) > 30){ dialog 0,0,0, "불쌍하게 생겨서 저주는 걸지 않겠다.";}
            //if(get_ac(@mysd) < 30){ magiccast @mysd, 3008; }
            set @pos, dialog(0,0,1, "이 형벌로 너의 임무가\n지워졌으니, 다시 임무를\n받을 수 있을 것이다.");
            if(@pos == -1) end;
        }
        else
        {
            set @cal_exp, @my_exp + $plus_exp*5;
            if(@my_exp < -2147483648 && @my_exp <= -1) 
            { 
                if(@cal_exp > -1)
                {
                    dialog 0,0,0, "경험치를 팔고 오게"; end;
                }
            }
            set @pos, dialog(0,0,1, "어명을 받든 공을 높이 사신\n폐하께서 그대에게 경험치\n"+ ($plus_exp*5) +" 을 하사하십니다.");
            if(@pos == -1) end;
            set @wkddks, name2itemid("장안성비서");
            if(pc_checkitem(@mysd,@wkddks) == -1){ additem @mysd, @wkddks, 1; dialog 0,0,0, "황제께서 장안성비서를 하사하십니다.";}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addlegend @mysd,10,7,16, " ";
            //set_exp @mysd, get_exp(@mysd)+(($plus_exp*10)*get_exprate(@mysd));
            if(get_joblevel(@mysd) == 1)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2)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3)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4)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5) { giveexp @mysd, $plus_exp*2; end; }
            else { giveexp @mysd, $plus_exp*1; end; }
        }
    }
    if ($wnd_king_quest_agree == 3)
    {
        set @my_exp, get_exp(@mysd);
        if($wnd_king_quest_count != 3)
        {
            set @pos, dialog(0,0,1, "감히 폐하의 임무를\n취소해달라고? 이놈에게\n형벌을 가하라!\n");
            if(@pos == 0) end;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set $monster_name$, "";
            set $plus_exp, 0;
            addlegend @mysd,10,7,16, " ";
            //if(get_ac(@mysd) > 30){ dialog 0,0,0, "불쌍하게 생겨서 저주는 걸지 않겠다.";}
            //if(get_ac(@mysd) < 30){ magiccast @mysd, 3008; }
            set @pos, dialog(0,0,1, "이 형벌로 너의 임무가\n지워졌으니, 다시 임무를\n받을 수 있을 것이다.");
            if(@pos == -1) end;
        }
        else
        {
            set @cal_exp, @my_exp + $plus_exp*5;
            if(@my_exp < -2147483648 && @my_exp <= -1) 
            { 
                if(@cal_exp > -1)
                {
                    dialog 0,0,0, "경험치를 팔고 오게"; end;
                }
            }
            set @pos, dialog(0,0,1, "어명을 받든 공을 높이 사신\n폐하께서 그대에게 경험치\n"+ ($plus_exp*5) +" 을 하사하십니다.");
            if(@pos == -1) end;
            set @wkddks, name2itemid("장안성비서");
            if(pc_checkitem(@mysd,@wkddks) == -1){ additem @mysd, @wkddks, 1; dialog 0,0,0, "황제께서 장안성비서를 하사하십니다.";}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addlegend @mysd,10,7,16, " ";
            //set_exp @mysd, get_exp(@mysd)+(($plus_exp*10)*get_exprate(@mysd));
            if(get_joblevel(@mysd) == 1)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2)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3)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4)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5) { giveexp @mysd, $plus_exp*2; end; }
            else { giveexp @mysd, $plus_exp*1; end; }
        }
    }
    if ($wnd_king_quest_agree == 4)
    {
        set @my_exp, get_exp(@mysd);
        if($wnd_king_quest_count != 4)
        {
            set @pos, dialog(0,0,1, "감히 폐하의 임무를\n취소해달라고? 이놈에게\n형벌을 가하라!\n");
            if(@pos == 0) end;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set $monster_name$, "";
            set $plus_exp, 0;
            addlegend @mysd,10,7,16, " ";
            //if(get_ac(@mysd) > 30){ dialog 0,0,0, "불쌍하게 생겨서 저주는 걸지 않겠다.";}
            //if(get_ac(@mysd) < 30){ magiccast @mysd, 3008; }
            set @pos, dialog(0,0,1, "이 형벌로 너의 임무가\n지워졌으니, 다시 임무를\n받을 수 있을 것이다.");
            if(@pos == -1) end;
        }
        else
        {
            set @cal_exp, @my_exp + $plus_exp*5;
            if(@my_exp < -2147483648 && @my_exp <= -1) 
            { 
                if(@cal_exp > -1)
                {
                    dialog 0,0,0, "경험치를 팔고 오게"; end;
                }
            }
            set @pos, dialog(0,0,1, "어명을 받든 공을 높이 사신\n폐하께서 그대에게 경험치\n"+ ($plus_exp*5) +" 을 하사하십니다.");
            if(@pos == -1) end;
            set @wkddks, name2itemid("장안성비서");
            if(pc_checkitem(@mysd,@wkddks) == -1){ additem @mysd, @wkddks, 1; dialog 0,0,0, "황제께서 장안성비서를 하사하십니다.";}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addlegend @mysd,10,7,16, " ";
            //set_exp @mysd, get_exp(@mysd)+(($plus_exp*10)*get_exprate(@mysd));
            if(get_joblevel(@mysd) == 1)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2)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3)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4)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5) { giveexp @mysd, $plus_exp*2; end; }
            else { giveexp @mysd, $plus_exp*1; end; }
        }
    }
}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공지 소스자료실 안내입니다. 게임존 2017.06.06 579
411 CR 막대사탕엔피씨 토렐리리 2018.12.24 58
410 CR 용무기스크립트 토렐리리 2018.12.24 184
409 cr 얼음칼npc 토렐리리 2018.12.24 63
408 cr 야바위스크립트 토렐리리 2018.12.24 106
407 CR 소소스크립트입니다 토렐리리 2018.12.24 130
406 [DR] 이기어검 [흑룡의분노 발동] 화이트M 2018.12.01 219
405 동의소출비령 스크립트 akahsi 2018.11.20 72
404 CR 원격기능[물건 맡기기, 수리 등] 파도풀 2018.11.16 106
403 CR 상자아이템 소스 파도풀 2018.11.16 99
402 [CR]환생복구 file 이잉ㅇ 2018.10.20 90
401 CR 문파 만들기 소스 [1] 솔직이 2018.09.19 186
» CR 왕퀘스트 소스 솔직이 2018.09.19 67
399 CR 생산소스 솔직이 2018.09.19 84
398 CR 결혼소스 솔직이 2018.09.19 66
397 감전상태 소스 달퐁 2018.07.13 106
396 스킬 딜줄이기 소스 달퐁 2018.07.13 262
395 매크로 방지 소스 [1] 달퐁 2018.07.13 293
394 스킬)사슬벼락 달퐁 2018.07.13 163
393 명인의목걸이(체템) 달퐁 2018.07.13 142
392 몹 드랍 함수 file 구가의섬 2018.06.24 159
391 펫 함수 [1] file 구가의섬 2018.06.24 111
390 [CR]F1 거래 수정 file 가가가가 2018.06.21 62
389 환수 뻥션 file 가가가가 2018.06.21 63
388 cr천명 스크립트 file 백금 2018.06.13 96
387 직접 짜본 환생시스템 입니다. file 백금 2018.06.13 164
386 함수팁 만수무강 2018.06.08 807
385 접속기 메이커 소스 file 만수무강 2018.05.29 190
384 로즈서버 구동기 소스 file troutking 2018.05.08 347
383 추억의 봉클 개조도구 [1] troutking 2018.05.08 196
382 [아이유기반][CR] 교환의책 기능 (간편 교환기능) file Sondia 2018.04.19 104
381 [CR] 직업변경 펑션 file Petal 2018.04.06 96
380 [DR] 자동체마사기 스크립트 [1] file Petal 2018.04.06 237
379 [CR] 보석아이템 스크립트 file Petal 2018.04.06 43
378 [CR] 인던스크립트 고대지하 file Petal 2018.04.06 68
377 [CR] 각인 스크립트 file Petal 2018.04.06 83
376 [CR] 천마전기 스크립트 file Petal 2018.04.06 26
375 [CR] 생산스크립트 file Petal 2018.04.06 49
374 간편퀘스트 [1] file Petal 2018.03.30 96
373 환전소 김희수띠 2018.03.27 76
372 서버배율에따른 경험치 (@apply_exp) 값 확인 엑셀 file 인연서버 2018.02.08 258
371 저주의목걸이 스크립트 file 황이 2018.01.27 133
370 조합안내 스크립트 [1] file 황이 2018.01.27 174
369 자동기원 스크립트 file 황이 2018.01.27 467
368 과거 GM세계후 file 황이 2018.01.27 134
367 [CR]자동저장기 [3] file 도됴 2017.12.04 165
366 [sun] 경험치 배율 설정 [1] 케이지김 2017.11.30 920
365 sun 용무기 수리 추억 2017.11.27 177
364 sun 자동공성화 추억 2017.11.27 257
363 [CR]로또 file 로버트 2017.10.15 153
362 [ip탐색기] file skfj5612 2017.10.15 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