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8.09.19 14:10
Script 투명강제해제 {
set @mysd, mysd();
set @myid, myid();
image 492, 492, 7;
if(pc_amountitem(@mysd, name2itemid("수상한물건")) >= 1) {
set @pos, list2(@list50,1,0, "무례하게 폐하께 직접!\n폐하께 전할 말씀은 나를\n통해서 하시오!", "염라대왕님의 부탁을 전해드리러 왔습니다.");
if(@pos == 0) end;
if(@list50 == 1) {
set @pos, list2(@list51,1,0, "그게 무슨 개소린가?\n썩 꺼지지 못할까?", "사실입니다. 이 물건이라도 전해 주십시오..");
if(@pos == 0) end;
if(@list51 == 1) {
set @pos, list2(@list52,1,0, "흠.. 그렇게 말하니 할 수 없군..\n잠깐 기다려보게", "네, 알겠습니다.");
if(@pos == 0) end;
if(@list52 == 1) {
set @pos, list2(@list53,1,0, "..", "..");
if(@pos == 0) end;
if(@list53 == 1) {
set @pos, list2(@list54,1,0, "....", "...");
if(@pos == 0) end;
if(@list54 == 1) {
set @pos, list2(@list55,1,0, "폐하께 이 물건을 전해주었네..\n그랬더니 자네에게 이것을 주라고 하더군..\n어쨌든 볼일은 끝났으니 이제 가보게..\n오해해서 미안했네", "..네");
if(@pos == 0) end;
if(@list55 == 1) {
delitem @mysd, name2itemid("수상한물건"), 99;
additem @mysd, name2itemid("부여왕의서신"), 1;
end;
}
}
}
}
}
}
}
if(get_level(@mysd) < 56) { dialog 0,0,0, "감히 여기가 어디라고!"; end;}
if($king_quest_agree != 1)
{
if(get_level(@mysd) >= 56)
{
COS00001:
set @pos, dialog(0,0,1, "무례하게 폐하께 직접!\n폐하께 전할 말씀은 나를\n통해서 하시오!");
if(@pos != 1) end;
COS00002:
set @pos, dialog(0,1,1, "폐하게 임무를 받으려고\n하시는 겁니까? 임무를\n완수하면 많은 경험치를\n받으시겠지만, 하지 못하면\n형벌을 받게 된다오!");
if(@pos == -1) goto COS00001;
if(@pos == 0) end;
set @list, list1("그래도 임무를 받으시려오?", "네, 받겠습니다.", "무서워서 안되겠어요.");
if(@list==1)
{
if(get_level(@mysd) >= 56 && get_level(@mysd) < 65)
{
set @rand_quest, rand(0,3);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monster_name$, "자호"; set $plus_exp, 25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monster_name$, "친자호"; set $plus_exp, 350000; }
else if(@rand_quest == 2) { set $monster_name$, "가재"; set $plus_exp, 550000; }
else if(@rand_quest == 3) { set $monster_name$, "전갈"; set $plus_exp, 850000; }
}
else if(get_level(@mysd) >= 65 && get_level(@mysd) < 80)
{
set @rand_quest, rand(0,2);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monster_name$, "유령"; set $plus_exp, 130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monster_name$, "초급유령"; set $plus_exp, 1380000; }
else if(@rand_quest == 2) { set $monster_name$, "중급유령"; set $plus_exp, 1300000; }
}
else if(get_level(@mysd) >= 80 && get_level(@mysd) < 90)
{
set @rand_quest, rand(0,2);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monster_name$, "유령"; set $plus_exp, 130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monster_name$, "초급유령"; set $plus_exp, 1380000; }
else if(@rand_quest == 2) { set $monster_name$, "중급유령"; set $plus_exp, 1300000; }
}
else if(get_level(@mysd) >= 90)
{
set @rand_quest, rand(0,1);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monster_name$, "노"; set $plus_exp, 246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monster_name$, "비"; set $plus_exp, 2460000; }
}
set $king_quest_agree, 1; set $king_quest_count, 0;
//legend_add @mysd,100,7,1, "부여왕에게 " + $monster_name$ + "을 잡는 임무를 받음";
dialog 0,0,0, "어명이오! "+ $monster_name$ +"을 잡으라는\n폐하의 말씀이 있으셨소!\n임무를 수행한 후에는 시간을\n지체하지 말고 바로 황궁으로\n돌아오시오!";
end;
}
else { end; }
}
}
else if ($king_quest_agree == 1)
{
set @my_exp, get_exp(@mysd);
if($king_quest_count == 0)
{
set @pos, dialog(0,0,1, "감히 폐하의 임무를\n취소해달라고? 이놈에게\n형벌을 가하라!\n");
if(@pos == 0) end;
//legend_del @mysd, 100;
set $king_quest_agree, 0;
set $king_quest_count, 0;
set $monster_name$, "";
set $plus_exp, 0;
//if(get_ac(@mysd) > 30){ dialog 0,0,0, "불쌍하게 생겨서 저주는 걸지 않겠다.";}
//if(get_ac(@mysd) < 30){ magiccast @mysd, 3008; }
set @pos, dialog(0,0,1, "이 형벌로 너의 임무가\n지워졌으니, 다시 임무를\n받을 수 있을 것이다.");
if(@pos == -1) end;
}
else
{
set @cal_exp, @my_exp + $plus_exp*5;
if(@my_exp < -2147483648 && @my_exp <= -1)
{
if(@cal_exp > -1)
{
dialog 0,0,0, "경험치를 팔고 오게"; end;
}
}
set @pos, dialog(0,0,1, "어명을 받든 공을 높이 사신\n폐하께서 그대에게 경험치\n"+($plus_exp*10)+" 을 하사하십니다.");
if(@pos == -1) end;
//legend_del @mysd, 100;
set $king_quest_agree, 0;
set $king_quest_count, 0;
//set_exp @mysd, get_exp(@mysd)+(($plus_exp*10)*get_exprate(@mysd));
if(get_level(@mysd) < 99){giveexp @mysd, $plus_exp*2;} else{ giveexp @mysd, $plus_exp; }
}
}
}
Script 경험치저장비령해제 {
set @mysd, mysd();
image 492, 492, 7;
//dialog 0,0,0, "엔프님이 재정비중이십니다 건들지마세요."; end;
if(get_level(@mysd) < 99) { dialog 0,0,0, "감히 여기가 어디라고!"; end;}
//if(get_level(@mysd) == 99) { dialog 0,0,0, "아직도 전하께 볼 일이 남았는가? 이제 좀 더 넓은 세상으로 나가거라!(렙99는 불가)"; end; }
if($wnd_king_quest_agree == 0)
{
if(get_level(@mysd) >= 99)
{
COS00001:
set @pos, dialog(0,0,1, "무례하게 폐하께 직접!\n폐하께 전할 말씀은 나를\n통해서 하시오!");
if(@pos != 1) end;
COS00002:
set @pos, dialog(0,1,1, "폐하게 임무를 받으려고\n하시는 겁니까? 임무를\n완수하면 많은 경험치를\n받으시겠지만, 하지 못하면\n형벌을 받게 된다오!");
if(@pos == -1) goto COS00001;
if(@pos == 0) end;
set @list, list1("그래도 임무를 받으시려오?", "네, 받겠습니다.", "무서워서 안되겠어요.");
if(@list==1)
{
if(get_joblevel(@mysd) >= 3)
{
set @rand_quest, rand(0,3);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wnd_king_quest_agree, 1; set $monster_name$, "선비평민"; set $plus_exp, 200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wnd_king_quest_agree, 2; set $monster_name$, "선비검객"; set $plus_exp, 2500000; }
else if(@rand_quest == 2) { set $wnd_king_quest_agree, 3; set $monster_name$, "흉노평민"; set $plus_exp, 9000000; }
else if(@rand_quest == 3) { set $wnd_king_quest_agree, 4; set $monster_name$, "흉노전사"; set $plus_exp, 10000000; }
}
if(get_level(@mysd) == 99 && get_joblevel(@mysd) < 3)
{
set @rand_quest, rand(0,1);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wnd_king_quest_agree, 1; set $monster_name$, "선비평민"; set $plus_exp, 200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wnd_king_quest_agree, 2; set $monster_name$, "선비검객"; set $plus_exp, 2500000; }
}
else if(get_level(@mysd) >= 65 && get_level(@mysd) < 80)
{
set @rand_quest, rand(0,2); if(@rand_quest<0) { set @rand_quest, @rand_quest*-1; }
if(@rand_quest == 0) { set $monster_name$, "유령"; set $plus_exp, 1300000; }
else if(@rand_quest == 1) { set $monster_name$, "초급유령"; set $plus_exp, 1380000; }
else if(@rand_quest == 2) { set $monster_name$, "중급유령"; set $plus_exp, 1300000; }
}
set $wnd_king_quest_count, 0;
addlegend @mysd,10,7,16, "중국왕에게 " + $monster_name$ + "을 잡는 임무를 받음";
dialog 0,0,0, "어명이오! "+ $monster_name$ +"을 잡으라는\n폐하의 말씀이 있으셨소!\n임무를 수행한 후에는 시간을\n지체하지 말고 바로 황궁으로\n돌아오시오!";
end;
}
else { end; }
}
}
if ($wnd_king_quest_agree == 1)
{
set @my_exp, get_exp(@mysd);
if($wnd_king_quest_count != 1)
{
set @pos, dialog(0,0,1, "감히 폐하의 임무를\n취소해달라고? 이놈에게\n형벌을 가하라!\n");
if(@pos == 0) end;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set $monster_name$, "";
set $plus_exp, 0;
addlegend @mysd,10,7,16, " ";
//if(get_ac(@mysd) > 30){ dialog 0,0,0, "불쌍하게 생겨서 저주는 걸지 않겠다.";}
//if(get_ac(@mysd) < 30){ magiccast @mysd, 3008; }
set @pos, dialog(0,0,1, "이 형벌로 너의 임무가\n지워졌으니, 다시 임무를\n받을 수 있을 것이다.");
if(@pos == -1) end;
}
else
{
set @cal_exp, @my_exp + $plus_exp*5;
if(@my_exp < -2147483648 && @my_exp <= -1)
{
if(@cal_exp > -1)
{
dialog 0,0,0, "경험치를 팔고 오게"; end;
}
}
set @pos, dialog(0,0,1, "어명을 받든 공을 높이 사신\n폐하께서 그대에게 경험치\n"+ ($plus_exp*5) +" 을 하사하십니다.");
if(@pos == -1) end;
set @wkddks, name2itemid("장안성비서");
if(pc_checkitem(@mysd,@wkddks) == -1){ additem @mysd, @wkddks, 1; dialog 0,0,0, "황제께서 장안성비서를 하사하십니다.";}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addlegend @mysd,10,7,16, " ";
//set_exp @mysd, get_exp(@mysd)+(($plus_exp*10)*get_exprate(@mysd));
if(get_joblevel(@mysd) == 1)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2)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3)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4)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5) { giveexp @mysd, $plus_exp*2; end; }
else { giveexp @mysd, $plus_exp*1; end; }
}
}
if ($wnd_king_quest_agree == 2)
{
set @my_exp, get_exp(@mysd);
if($wnd_king_quest_count != 2)
{
set @pos, dialog(0,0,1, "감히 폐하의 임무를\n취소해달라고? 이놈에게\n형벌을 가하라!\n");
if(@pos == 0) end;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set $monster_name$, "";
set $plus_exp, 0;
addlegend @mysd,10,7,16, " ";
//if(get_ac(@mysd) > 30){ dialog 0,0,0, "불쌍하게 생겨서 저주는 걸지 않겠다.";}
//if(get_ac(@mysd) < 30){ magiccast @mysd, 3008; }
set @pos, dialog(0,0,1, "이 형벌로 너의 임무가\n지워졌으니, 다시 임무를\n받을 수 있을 것이다.");
if(@pos == -1) end;
}
else
{
set @cal_exp, @my_exp + $plus_exp*5;
if(@my_exp < -2147483648 && @my_exp <= -1)
{
if(@cal_exp > -1)
{
dialog 0,0,0, "경험치를 팔고 오게"; end;
}
}
set @pos, dialog(0,0,1, "어명을 받든 공을 높이 사신\n폐하께서 그대에게 경험치\n"+ ($plus_exp*5) +" 을 하사하십니다.");
if(@pos == -1) end;
set @wkddks, name2itemid("장안성비서");
if(pc_checkitem(@mysd,@wkddks) == -1){ additem @mysd, @wkddks, 1; dialog 0,0,0, "황제께서 장안성비서를 하사하십니다.";}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addlegend @mysd,10,7,16, " ";
//set_exp @mysd, get_exp(@mysd)+(($plus_exp*10)*get_exprate(@mysd));
if(get_joblevel(@mysd) == 1)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2)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3)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4)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5) { giveexp @mysd, $plus_exp*2; end; }
else { giveexp @mysd, $plus_exp*1; end; }
}
}
if ($wnd_king_quest_agree == 3)
{
set @my_exp, get_exp(@mysd);
if($wnd_king_quest_count != 3)
{
set @pos, dialog(0,0,1, "감히 폐하의 임무를\n취소해달라고? 이놈에게\n형벌을 가하라!\n");
if(@pos == 0) end;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set $monster_name$, "";
set $plus_exp, 0;
addlegend @mysd,10,7,16, " ";
//if(get_ac(@mysd) > 30){ dialog 0,0,0, "불쌍하게 생겨서 저주는 걸지 않겠다.";}
//if(get_ac(@mysd) < 30){ magiccast @mysd, 3008; }
set @pos, dialog(0,0,1, "이 형벌로 너의 임무가\n지워졌으니, 다시 임무를\n받을 수 있을 것이다.");
if(@pos == -1) end;
}
else
{
set @cal_exp, @my_exp + $plus_exp*5;
if(@my_exp < -2147483648 && @my_exp <= -1)
{
if(@cal_exp > -1)
{
dialog 0,0,0, "경험치를 팔고 오게"; end;
}
}
set @pos, dialog(0,0,1, "어명을 받든 공을 높이 사신\n폐하께서 그대에게 경험치\n"+ ($plus_exp*5) +" 을 하사하십니다.");
if(@pos == -1) end;
set @wkddks, name2itemid("장안성비서");
if(pc_checkitem(@mysd,@wkddks) == -1){ additem @mysd, @wkddks, 1; dialog 0,0,0, "황제께서 장안성비서를 하사하십니다.";}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addlegend @mysd,10,7,16, " ";
//set_exp @mysd, get_exp(@mysd)+(($plus_exp*10)*get_exprate(@mysd));
if(get_joblevel(@mysd) == 1)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2)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3)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4)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5) { giveexp @mysd, $plus_exp*2; end; }
else { giveexp @mysd, $plus_exp*1; end; }
}
}
if ($wnd_king_quest_agree == 4)
{
set @my_exp, get_exp(@mysd);
if($wnd_king_quest_count != 4)
{
set @pos, dialog(0,0,1, "감히 폐하의 임무를\n취소해달라고? 이놈에게\n형벌을 가하라!\n");
if(@pos == 0) end;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set $monster_name$, "";
set $plus_exp, 0;
addlegend @mysd,10,7,16, " ";
//if(get_ac(@mysd) > 30){ dialog 0,0,0, "불쌍하게 생겨서 저주는 걸지 않겠다.";}
//if(get_ac(@mysd) < 30){ magiccast @mysd, 3008; }
set @pos, dialog(0,0,1, "이 형벌로 너의 임무가\n지워졌으니, 다시 임무를\n받을 수 있을 것이다.");
if(@pos == -1) end;
}
else
{
set @cal_exp, @my_exp + $plus_exp*5;
if(@my_exp < -2147483648 && @my_exp <= -1)
{
if(@cal_exp > -1)
{
dialog 0,0,0, "경험치를 팔고 오게"; end;
}
}
set @pos, dialog(0,0,1, "어명을 받든 공을 높이 사신\n폐하께서 그대에게 경험치\n"+ ($plus_exp*5) +" 을 하사하십니다.");
if(@pos == -1) end;
set @wkddks, name2itemid("장안성비서");
if(pc_checkitem(@mysd,@wkddks) == -1){ additem @mysd, @wkddks, 1; dialog 0,0,0, "황제께서 장안성비서를 하사하십니다.";}
set $wnd_king_quest_agree, 0;
set $wnd_king_quest_count, 0;
addlegend @mysd,10,7,16, " ";
//set_exp @mysd, get_exp(@mysd)+(($plus_exp*10)*get_exprate(@mysd));
if(get_joblevel(@mysd) == 1)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2) { giveexp @mysd, $plus_exp*5; end; }
if(get_joblevel(@mysd) == 3)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4) { giveexp @mysd, $plus_exp*3; end; }
if(get_joblevel(@mysd) == 5) { giveexp @mysd, $plus_exp*2; end; }
else { giveexp @mysd, $plus_exp*1; end; }
}
}
}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공지 | 소스자료실 안내입니다. | 게임존 | 2017.06.06 | 579 |
411 | CR 막대사탕엔피씨 | 토렐리리 | 2018.12.24 | 58 |
410 | CR 용무기스크립트 | 토렐리리 | 2018.12.24 | 184 |
409 | cr 얼음칼npc | 토렐리리 | 2018.12.24 | 63 |
408 | cr 야바위스크립트 | 토렐리리 | 2018.12.24 | 106 |
407 | CR 소소스크립트입니다 | 토렐리리 | 2018.12.24 | 130 |
406 | [DR] 이기어검 [흑룡의분노 발동] | 화이트M | 2018.12.01 | 219 |
405 | 동의소출비령 스크립트 | akahsi | 2018.11.20 | 72 |
404 | CR 원격기능[물건 맡기기, 수리 등] | 파도풀 | 2018.11.16 | 106 |
403 | CR 상자아이템 소스 | 파도풀 | 2018.11.16 | 99 |
402 | [CR]환생복구 | 이잉ㅇ | 2018.10.20 | 90 |
401 | CR 문파 만들기 소스 [1] | 솔직이 | 2018.09.19 | 186 |
» | CR 왕퀘스트 소스 | 솔직이 | 2018.09.19 | 67 |
399 | CR 생산소스 | 솔직이 | 2018.09.19 | 84 |
398 | CR 결혼소스 | 솔직이 | 2018.09.19 | 66 |
397 | 감전상태 소스 | 달퐁 | 2018.07.13 | 106 |
396 | 스킬 딜줄이기 소스 | 달퐁 | 2018.07.13 | 262 |
395 | 매크로 방지 소스 [1] | 달퐁 | 2018.07.13 | 293 |
394 | 스킬)사슬벼락 | 달퐁 | 2018.07.13 | 163 |
393 | 명인의목걸이(체템) | 달퐁 | 2018.07.13 | 142 |
392 | 몹 드랍 함수 | 구가의섬 | 2018.06.24 | 159 |
391 | 펫 함수 [1] | 구가의섬 | 2018.06.24 | 111 |
390 | [CR]F1 거래 수정 | 가가가가 | 2018.06.21 | 62 |
389 | 환수 뻥션 | 가가가가 | 2018.06.21 | 63 |
388 | cr천명 스크립트 | 백금 | 2018.06.13 | 96 |
387 | 직접 짜본 환생시스템 입니다. | 백금 | 2018.06.13 | 164 |
386 | 함수팁 | 만수무강 | 2018.06.08 | 807 |
385 | 접속기 메이커 소스 | 만수무강 | 2018.05.29 | 190 |
384 | 로즈서버 구동기 소스 | troutking | 2018.05.08 | 347 |
383 | 추억의 봉클 개조도구 [1] | troutking | 2018.05.08 | 196 |
382 | [아이유기반][CR] 교환의책 기능 (간편 교환기능) | Sondia | 2018.04.19 | 104 |
381 | [CR] 직업변경 펑션 | Petal | 2018.04.06 | 96 |
380 | [DR] 자동체마사기 스크립트 [1] | Petal | 2018.04.06 | 237 |
379 | [CR] 보석아이템 스크립트 | Petal | 2018.04.06 | 43 |
378 | [CR] 인던스크립트 고대지하 | Petal | 2018.04.06 | 68 |
377 | [CR] 각인 스크립트 | Petal | 2018.04.06 | 83 |
376 | [CR] 천마전기 스크립트 | Petal | 2018.04.06 | 26 |
375 | [CR] 생산스크립트 | Petal | 2018.04.06 | 49 |
374 | 간편퀘스트 [1] | Petal | 2018.03.30 | 96 |
373 | 환전소 | 김희수띠 | 2018.03.27 | 76 |
372 | 서버배율에따른 경험치 (@apply_exp) 값 확인 엑셀 | 인연서버 | 2018.02.08 | 258 |
371 | 저주의목걸이 스크립트 | 황이 | 2018.01.27 | 133 |
370 | 조합안내 스크립트 [1] | 황이 | 2018.01.27 | 174 |
369 | 자동기원 스크립트 | 황이 | 2018.01.27 | 467 |
368 | 과거 GM세계후 | 황이 | 2018.01.27 | 134 |
367 | [CR]자동저장기 [3] | 도됴 | 2017.12.04 | 165 |
366 | [sun] 경험치 배율 설정 [1] | 케이지김 | 2017.11.30 | 920 |
365 | sun 용무기 수리 | 추억 | 2017.11.27 | 177 |
364 | sun 자동공성화 | 추억 | 2017.11.27 | 257 |
363 | [CR]로또 | 로버트 | 2017.10.15 | 153 |
362 | [ip탐색기] | skfj5612 | 2017.10.15 | 8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