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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10.16 00:08
setarray @item$[1], "구곡검", "협가검", "영후단봉", "대모홍접선", "명성강궁", "명성강노";
setarray @item2$[1], "구곡검'흑", "협가검'염", "영후단봉'극", "대모홍접선'혈", "명성강궁'강", "명성강노'강";
set @list, list2(@b, 1, 0, "좋습니다. 어떤 무기를 강화하시겠습니까?", "구곡검", "협가검", "영후단봉", "대모홍접선", "명성강궁", "명성강노");
if(!@list) end;
for(set @i, 1; @i <= 6; set @i, @i + 1)
{
if(@b == @i)
{
set @list, list2(@c, 1, 0, @item$[@i] + " 강화를 진행하시게 되면, 각인이나 추가 능력치들은 모두 없어지며 강화 성공률은 실패할 가능성과 비슷합니다.\n\n강화를 진행하시겠습니까?", "예", "아니오");
if(!@list) end;
if(@c == 1)
{
if(countitem(@sd, name2item_id(@item$[@i])) < 1)
{
dialog 0, 0, 0, @item$[@i] + " 이(가) 없습니다.";
end;
}
if(countitem(@sd, name2item_id("우주의눈물")) < 2)
{
dialog 0, 0, 0, "우주의눈물 이(가) 부족합니다.";
end;
}
delitem @sd, name2item_id("우주의눈물"), 2;
message @sd, 3, "우주의눈물 2개 주었습니다.";
if(rand(1, 10000) <= 5000)
{
additem @sd, name2item_id(@item2$[@i]), 1, 0;
broadrolltext 30, 1, 5, get_name(@id) + "님께서 " + @item$[@i] + " 강화에 성공하여 " + @item2$[@i] + "의 주인이 되었습니다.";
}
else
{
broadrolltext 30, 1, 5, get_name(@id) + "님께서 " + @item$[@i] + " 강화에 실패했습니다.";
}
end;
}
else end;
}
이런식으로 중국2차 무기 업글 하는걸 이런식으로 했는데... 성공해도 1차 무기가 없어지지 않고 2차 무기가 아이템창에 들어오네용...
중국1차 무기가 없어지는것보단 실패 하면 손상 되는식으로 만들고 싶은데 어떻게 하나영?
손상아이템디비를 만들어서 실패시에 넣어주면됩니당 지금 보면 우주의눈물만 딜리트아이템이 되어잇으니 우주의눈물만 뺏어가구용 실패햇으면 손상아이템을 add하고 기존아이템딜리트
성공시엔 기존아이템딜리트 성공아이템add가 되야합니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