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24.01.21 10:57
디스기반 구버전입니다
도적 투명대미지가 너무쌘데 어디를 수정해야하나요?
@투명 {
set @sd, mysd();
set @id, myid();
callfunc "SPELL_MOMENT", 6;
callfunc "MANA_DELAY", 0, name2spellid("투명"), @sd;
callfunc "MANA_DELAY", 0, name2spellid("광란의발걸음"), @sd;
if(get_state(@sd) != 0) { message @sd, 3, "평범한 상태에서만 사용이 가능합니다."; end; }
if(get_equipitem(@sd, 6) == name2itemid("투명구두") || get_equipitem(@sd, 7) == name2itemid("투명구두"))
{
sound @id, 28;
effect @id, 20;
if(get_job(@sd) != 2) { action @id, 6, 30, 0; }
spellaether @sd, name2spellid("투명"), 60;
}
else
{
callfunc "BEGINFUNC", 20, 28, name2spellid("투명"), 180, 6, 0;
}
//say @id, 2, "투명!!";
set_state @sd, 2;
updatelookpc @sd, 1;
message @sd, 3, "투명을 외웠습니다.";
}
@투명해제 {
set @sd, mysd();
set @id, myid();
set_state @sd, 0;
updatelookpc @sd, 1;
spelldelay @sd, name2spellid("노획"), 0;
if(get_equipitem(@sd, 6) == name2itemid("투명구두") || get_equipitem(@sd, 7) == name2itemid("투명구두"))
{
spellcast @sd, name2spellid("투명");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