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상점가에 있는 체력회복신발 구현하려고 합니다.
이름 안나와서 이미지 임의로 집어넣었고 아이템생성까지 가능하도록 item_db에 넣었습니다
비서.txt에도 작업했고요
magic_db에도 추가했습니다.
그런데 재생축복물약처럼 아이템 사용시 회복이 되지 않네요.
<item_db.txt>
//------------------------------- [타입] ---------------------------------//
// 0 무기 1 갑옷 2 방패 3 투구 4 반지 5 보조 6 얼굴장식 7 머리장식 //
// 8 망토 9 겉옷 10 신발 11 목걸이 12소비 13스크립트 14기타 //
//------------------------------------------------------------------------//
//번호 이름 타입 속성 이미지 색깔 착용이미지 색깔 최대개수 내구력 가격 수리비 맡김비 명명비 힘제한 민제한 지제한 성별제한 레벨제한 직업제한 승급제한 공격스몰1 공격스몰2 공격라지1 공격라지2 방어력 명중수정 공격수정 힘상승 민상승 지상승 재생력 마법방어 체력상승 마력상승 휘두를때소리 맞았을때소리 오픈여부 사용스크립트 확률 착용스크립트 착용해제스크립트
40055 체력회복신발[일반] 10 262232 4083 0 40 0 0 1000000 1200000 0 1 0 0 0 0 1 1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체력회복신발[일반] 100 - -
40056 체력회복신발[고급] 10 262232 4083 0 40 0 0 1000000 1200000 0 1 0 0 0 0 1 1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체력회복신발[고급] 100 - -
40057 체력회복신발[희귀] 10 262232 4083 0 40 0 0 1000000 1200000 0 1 0 0 0 0 1 1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체력회복신발[희귀] 100 - -
40058 체력회복신발[레어] 10 262232 4083 0 40 0 0 1000000 1200000 0 1 0 0 0 0 1 1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체력회복신발[레어] 100 - -
40059 체력회복신발[영웅] 10 262232 4083 0 40 0 0 1000000 1200000 0 1 0 0 0 0 1 1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체력회복신발[영웅] 100 - -
40060 체력회복신발[전설] 10 262232 4083 0 40 0 0 1000000 1200000 0 1 0 0 0 0 1 1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0 체력회복신발[전설] 100 - -
<magic_db.txt>
//번호 마법이름 타입 스크립트명 메세지
//type) 1:input 2:select target 5:just now 8:die input 9: die target 12: die justnow
1032 체력회복신발[일반] 5 체력회복신발[일반] -
1033 체력회복신발[고급] 5 체력회복신발[고급] -
1034 체력회복신발[희귀] 5 체력회복신발[희귀] -
1035 체력회복신발[레어] 5 체력회복신발[레어] -
1036 체력회복신발[영웅] 5 체력회복신발[영웅] -
1037 체력회복신발[전설] 5 체력회복신발[전설] -
<비서.txt>
magic 체력회복신발[일반] {
oncast:
set @id,myid();
set @sd,mysd();
callfunc "check_delay", @sd, @id, 1, 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일반]"), 3600, 0;
end;
onconcast:
set @id,myid();
set @sd,mysd();
set @hp,(get_maxhp(@sd)/100)*5;
set @mp,(get_maxmp(@sd)/100)*5;
heal_mp @id,@mp;
heal_hp @id,@hp;
effect @id, 209;
end;
onuncast:
set @id, myid();
set @sd, mysd();
message @sd, 3, "체력회복신발[일반] 해제.";
if( get_equipid(@sd,12)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일반]"))
{
magic_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일반]");
}
end;
}
magic 체력회복신발[고급] {
oncast:
set @id,myid();
set @sd,mysd();
callfunc "check_delay", @sd, @id, 1, 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고급]"), 3600, 0;
end;
onconcast:
set @id,myid();
set @sd,mysd();
set @hp,(get_maxhp(@sd)/100)*10;
set @mp,(get_maxmp(@sd)/100)*10;
heal_mp @id,@mp;
heal_hp @id,@hp;
effect @id, 209;
end;
onuncast:
set @id, myid();
set @sd, mysd();
message @sd, 3, "체력회복신발[고급] 해제.";
if( get_equipid(@sd,12)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고급]"))
{
magic_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고급]");
}
end;
}
magic 체력회복신발[희귀] {
oncast:
set @id,myid();
set @sd,mysd();
callfunc "check_delay", @sd, @id, 1, 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희귀]"), 3600, 0;
end;
onconcast:
set @id,myid();
set @sd,mysd();
set @hp,(get_maxhp(@sd)/100)*15;
set @mp,(get_maxmp(@sd)/100)*15;
heal_mp @id,@mp;
heal_hp @id,@hp;
effect @id, 209;
end;
onuncast:
set @id, myid();
set @sd, mysd();
message @sd, 3, "체력회복신발[희귀] 해제.";
if( get_equipid(@sd,12)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희귀]"))
{
magic_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희귀]");
}
end;
}
magic 체력회복신발[레어] {
oncast:
set @id,myid();
set @sd,mysd();
callfunc "check_delay", @sd, @id, 1, 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레어]"), 3600, 0;
end;
onconcast:
set @id,myid();
set @sd,mysd();
set @hp,(get_maxhp(@sd)/100)*20;
set @mp,(get_maxmp(@sd)/100)*20;
heal_mp @id,@mp;
heal_hp @id,@hp;
effect @id, 209;
end;
onuncast:
set @id, myid();
set @sd, mysd();
message @sd, 3, "체력회복신발[레어] 해제.";
if( get_equipid(@sd,12)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레어]"))
{
magic_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레어]");
}
end;
}
magic 체력회복신발[영웅] {
oncast:
set @id,myid();
set @sd,mysd();
callfunc "check_delay", @sd, @id, 1, 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영웅]"), 3600, 0;
end;
onconcast:
set @id,myid();
set @sd,mysd();
set @hp,(get_maxhp(@sd)/100)*25;
set @mp,(get_maxmp(@sd)/100)*25;
heal_mp @id,@mp;
heal_hp @id,@hp;
effect @id, 209;
end;
onuncast:
set @id, myid();
set @sd, mysd();
message @sd, 3, "체력회복신발[영웅] 해제.";
if( get_equipid(@sd,12)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영웅]"))
{
magic_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영웅]");
}
end;
}
magic 체력회복신발[전설] {
oncast:
set @id,myid();
set @sd,mysd();
callfunc "check_delay", @sd, @id, 1, 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전설]"), 30, 0;
end;
onconcast:
set @id,myid();
set @sd,mysd();
set @hp,(get_maxhp(@sd)/100)*30;
set @mp,(get_maxmp(@sd)/100)*30;
heal_mp @id,@mp;
heal_hp @id,@hp;
effect @id, 209;
end;
onuncast:
set @id, myid();
set @sd, mysd();
message @sd, 3, "체력회복신발[전설] 해제.";
if( get_equipid(@sd,12)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전설]"))
{
magic_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전설]");
}
end;
}
<eq_accessory.txt>
item 체력회복신발[일반]장착 {
onequip:
set @sd, mysd();
set @id, sd2id(@sd);
magic_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일반]");
end;
}
item 체력회복신발[일반]해제 {
onunequip:
set @sd, mysd();
set @id, sd2id(@sd);
if( get_equipid(@sd,7)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일반]") && get_equipid(@sd,6)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일반]") )
{
magic_un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일반]");
}
end;
}
item 체력회복신발[고급]장착 {
onequip:
set @sd, mysd();
set @id, sd2id(@sd);
magic_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고급]");
end;
}
item 체력회복신발[고급]해제 {
onunequip:
set @sd, mysd();
set @id, sd2id(@sd);
if( get_equipid(@sd,7)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고급]") && get_equipid(@sd,6)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고급]") )
{
magic_un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고급]");
}
end;
}
item 체력회복신발[희귀]장착 {
onequip:
set @sd, mysd();
set @id, sd2id(@sd);
magic_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희귀]");
end;
}
item 체력회복신발[희귀]해제 {
onunequip:
set @sd, mysd();
set @id, sd2id(@sd);
if( get_equipid(@sd,7)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희귀]") && get_equipid(@sd,6)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희귀]") )
{
magic_un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희귀]");
}
end;
}
item 체력회복신발[레어]장착 {
onequip:
set @sd, mysd();
set @id, sd2id(@sd);
magic_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레어]");
end;
}
item 체력회복신발[레어]해제 {
onunequip:
set @sd, mysd();
set @id, sd2id(@sd);
if( get_equipid(@sd,7)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레어]") && get_equipid(@sd,6)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레어]") )
{
magic_un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레어]");
}
end;
}
item 체력회복신발[영웅]장착 {
onequip:
set @sd, mysd();
set @id, sd2id(@sd);
magic_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영웅]");
end;
}
item 체력회복신발[영웅]해제 {
onunequip:
set @sd, mysd();
set @id, sd2id(@sd);
if( get_equipid(@sd,7)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영웅]") && get_equipid(@sd,6)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영웅]") )
{
magic_un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영웅]");
}
end;
}
item 체력회복신발[전설]장착 {
onequip:
set @sd, mysd();
set @id, sd2id(@sd);
magic_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전설]");
end;
}
item 체력회복신발[전설]해제 {
onunequip:
set @sd, mysd();
set @id, sd2id(@sd);
if( get_equipid(@sd,7)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전설]") && get_equipid(@sd,6) != name2item_id("체력회복신발[전설]") )
{
magic_uncast @id,name2magic_id("체력회복신발[전설]");
}
end;
}
<후원.txt> 구매 시 위의 아이템을 주기 때문에 소스는 따로 안올렸습니다.
예전에 프바했을 당시엔 생명의 구슬이라는 아이템 썼었는데 요즘엔 재생축복물약 쓰더라고요
그리고 후원 (포인트) 상점에 체력회복신발 있는데 일반~영웅 등급은 재생축복과 같이 먹어야 발동이 된다네요 (여기선 발동 안됨)
전설은 재생물약 없이 발동된다고 하고요 (여기선 발동 안됨)
스크립트를 못 불러오는것 같습니다. 여기저기 만져봤지만 여기까지가 한계네요 막아놓은것 같습니다. 도와주세요..
* 추가로 영자스킬 만드는법도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몹한테 맞고 죽는데.. 몹 소환하고 쩔시키려는데 녹이질 못하네요..
해결완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