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스크린샷
  • 퀸스 블레이드

    • 마테우스
    • 2026.06.16 - 09:12 102 1 1

애들은 못하는겜으로 알려져있죠...

아직 한글화를 잘못해서 손봐야 될것이 많긴 합니다..

 

 

06_15_09_14_29.jpg

06_15_09_14_47.jpg

06_16_08_56_23.jpg

06_16_09_09_22.jpg

 

Attached file
06_15_09_14_29.jpg 509.7KB 006_15_09_14_47.jpg 463.7KB 006_16_08_56_23.jpg 724.5KB 006_16_09_09_22.jpg 667.7KB 0
이 게시물을..
N
1
0
추천인
gamezonegood7
  • 일반자료실에 올린 구축성공 스샷입니다. R2온라인 1703은지니
  • 39
    마테우스

마테우스 님의 최근 글

4스토리 온라인 347 20 2026 06.13 시아 온라인 VM 540 23 2026 04.15 반 온라인 VM 494 21 2026 04.04 테라 31.04 815 52 2026 03.27 배틀마린 284 2 2019 10.28

마테우스 님의 최근 댓글

저도 해본건 아닌데 달리 방법은 모르겟고 TGAME_GSP 디비의 TMONSTERCHART 테이블에서 wExp 부분을 올려주면 될듯합니다만 저도 않해봣으니 확실하지는 않습니다.하단의 쿼리를 TGAME_GSP 디비에 우클릭해서 새쿼리로 들어가서 붙여넣고 실행을 하면 wExp*10 이부분이 몹이 주는 경험치가 10배 증가한다는 뜻이니 적당히 조절하세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도 않해봣어요;; use TGAME_GSP UPDATE TMONSTERCHART set wExp=wExp*10GO 2026 06.28 클라에 dll 파일 하나를 바이러스로 인식할수도 있습니다. 이름은 생각 않나는데 그게 없어도 클라는 실행되지만 게임을 못할정도로 끊기더라구요.. 바이러스가 걱정되시면 클라를 VM 안에서 실행해보세요. 그리고 전 윈10을 사용중이라 윈11 은 테스트를 못했습니다. 2026 06.15 받으신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겟지만 접속 성공하셧다는 분도 계시고 자료가 않되는건 아닙니다. 네트워크 에러는 아이피관련 인듯 한데 컴이 바보가 되는건 왜 그런지 모르겟네요 2026 06.15 Vmnet8 이 192.168.200.0 이구요. 그것만 맞추면 아이피는 맞을건데 혹시 바뀔수 잇으니 vm 안에서 아이피 확인해보세요. 제가 설명에 적어놓은 아이피가 맞는지 확인해보시고 서비스에서 서버들 실행중인지 확인하세요. 2026 06.14 접속시도 해보셧나요? 서비스에서 실행되는거라 창은 사라지는게 정상이에요 2026 06.14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1

  • 0
    파라오
    2026.06.17 - 19:45 #14812961
    와우 와우 와우~ 정말 하고 싶습니다~~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일반자료실에 올린 구축성공 스샷입니다. R2온라인 1703
  • 목록
    view_headline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