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스크린샷
  • 룬 오브 에덴

    • 마테우스
    • 2026.06.03 - 13:56 90 2 2

저도 해본적은 없는 게임이지만 천천히 한글화 하는중입니다.

 

 

 

2026_6_3_13_48_27.jpg

2026_6_3_13_50_20.jpg

2026_6_3_13_52_3.jpg

2026_6_3_13_54_38.jpg

2026_6_3_13_55_9.jpg

 

 

 

 

 

Attached file
2026_6_3_13_48_27.jpg 323.7KB 02026_6_3_13_50_20.jpg 742.1KB 02026_6_3_13_52_3.jpg 932.1KB 02026_6_3_13_54_38.jpg 653.7KB 02026_6_3_13_55_9.jpg 599.3KB 0
이 게시물을..
N
2
0
추천인
검은고양이z gamezonegood7
  • 메이플스토리 1.2.51turrtui
  • 프로젝트 신루 미러서버 파일 수정해서 한거자택경비
  • 39
    마테우스

마테우스 님의 최근 글

4스토리 온라인 346 19 2026 06.13 시아 온라인 VM 538 23 2026 04.15 반 온라인 VM 493 21 2026 04.04 테라 31.04 815 52 2026 03.27 배틀마린 284 2 2019 10.28

마테우스 님의 최근 댓글

클라에 dll 파일 하나를 바이러스로 인식할수도 있습니다. 이름은 생각 않나는데 그게 없어도 클라는 실행되지만 게임을 못할정도로 끊기더라구요.. 바이러스가 걱정되시면 클라를 VM 안에서 실행해보세요. 그리고 전 윈10을 사용중이라 윈11 은 테스트를 못했습니다. 2026 06.15 받으신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겟지만 접속 성공하셧다는 분도 계시고 자료가 않되는건 아닙니다. 네트워크 에러는 아이피관련 인듯 한데 컴이 바보가 되는건 왜 그런지 모르겟네요 2026 06.15 Vmnet8 이 192.168.200.0 이구요. 그것만 맞추면 아이피는 맞을건데 혹시 바뀔수 잇으니 vm 안에서 아이피 확인해보세요. 제가 설명에 적어놓은 아이피가 맞는지 확인해보시고 서비스에서 서버들 실행중인지 확인하세요. 2026 06.14 접속시도 해보셧나요? 서비스에서 실행되는거라 창은 사라지는게 정상이에요 2026 06.14 아쉽게도 캐쉬샵은 않될겁니다. 레지존인가 캐쉬샵 패치가 있긴햇는데 못햇네요 2026 06.14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2

  • 0
    gamezonegood7
    2026.06.03 - 14:19 #14799875
    재밌어보이네용 번역 화이팅입니다
  • 0
    소야멍멍해봐
    2026.06.03 - 19:01 #14800156
    우오! 이 겜도 논타겟팅이였던걸로 기억하는데 대단하십니다~

    난중에 공유 가능하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메이플스토리 1.2.51
  • 프로젝트 신루 미러서버 파일 수정해서 한거
  • 목록
    view_headline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