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커뮤니티 스크린샷
  • 반 온라인

    • 마테우스
    • 2026.03.17 - 16:57 370 2 2

진온라인 이라고 그게임 만든 회사에서 나온 게임인데

한클라가 돌아다니는게 잇어도 참고할수가 없어서 몽땅 번역으로 했네요. 

 

 

Screenshot[7-20-2025 090008]-1874409134.jpg

Screenshot[7-20-2025 090106]-1874467200.jpg

Screenshot[7-20-2025 090156]-1874516634.jpg

Screenshot[7-20-2025 090310]-1874592384.jpg

Screenshot[11-22-2025 110606]-35010634.jpg

 

 

 

 

Attached file
Screenshot[7-20-2025 090008]-1874409134.jpg 267.7KB 0Screenshot[7-20-2025 090106]-1874467200.jpg 400.3KB 0Screenshot[7-20-2025 090156]-1874516634.jpg 365.9KB 0Screenshot[7-20-2025 090310]-1874592384.jpg 273.7KB 0Screenshot[11-22-2025 110606]-35010634.jpg 323.8KB 0
이 게시물을..
N
2
0
추천인
gamezonegood7 geondal
  • 던파 중국 상용팩으로 한글화 일부 성공했네요...휘명
  • 테라 31.04 버전마테우스
  • 39
    마테우스

마테우스 님의 최근 글

4스토리 온라인 343 18 2026 06.13 시아 온라인 VM 538 23 2026 04.15 반 온라인 VM 493 21 2026 04.04 테라 31.04 814 52 2026 03.27 배틀마린 284 2 2019 10.28

마테우스 님의 최근 댓글

클라에 dll 파일 하나를 바이러스로 인식할수도 있습니다. 이름은 생각 않나는데 그게 없어도 클라는 실행되지만 게임을 못할정도로 끊기더라구요.. 바이러스가 걱정되시면 클라를 VM 안에서 실행해보세요. 그리고 전 윈10을 사용중이라 윈11 은 테스트를 못했습니다. 2026 06.15 받으신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겟지만 접속 성공하셧다는 분도 계시고 자료가 않되는건 아닙니다. 네트워크 에러는 아이피관련 인듯 한데 컴이 바보가 되는건 왜 그런지 모르겟네요 2026 06.15 Vmnet8 이 192.168.200.0 이구요. 그것만 맞추면 아이피는 맞을건데 혹시 바뀔수 잇으니 vm 안에서 아이피 확인해보세요. 제가 설명에 적어놓은 아이피가 맞는지 확인해보시고 서비스에서 서버들 실행중인지 확인하세요. 2026 06.14 접속시도 해보셧나요? 서비스에서 실행되는거라 창은 사라지는게 정상이에요 2026 06.14 아쉽게도 캐쉬샵은 않될겁니다. 레지존인가 캐쉬샵 패치가 있긴햇는데 못햇네요 2026 06.14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2

  • 0
    Joogo
    2026.03.21 - 15:02 #14746081
    오 처음보는 게임인데 재밌어보이네요
  • 0
    gamezonegood7
    2026.03.23 - 17:02 #14747067
    멋져용 ㄷㄷ 한글화 수제로했었는데 하나만 삑나도 클라 맛탱이가거나 NPC 마우스 대면 프레입드랍이라던지 고생했던 기억이있네요
    부럽네용 ㅠ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 view_headline 목록
  • 14px
  • 던파 중국 상용팩으로 한글화 일부 성공했네요...
  • 테라 31.04 버전
  • 목록
    view_headline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