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뮤니티 스크린샷 () 소울워커 마테우스 2022.05.27 - 02:29 2020.12.25 - 06:27 451 5 레지존에 올라온걸로 구축햇습니다. 일단은 일본클라여서 알아보기가 힘든상태네요 Attached file 1.jpg 369.9KB 02.jpg 583.2KB 03.jpg 214.4KB 04.jpg 450.9KB 0 이 게시물을.. N 0 0 리마 거울전쟁꼬라니 39 마테우스 마테우스 님의 최근 글 4스토리 온라인 349 20 2026 06.13 시아 온라인 VM 541 23 2026 04.15 반 온라인 VM 494 21 2026 04.04 테라 31.04 817 52 2026 03.27 배틀마린 284 2 2019 10.28 마테우스 님의 최근 댓글 저도 해본건 아닌데 달리 방법은 모르겟고 TGAME_GSP 디비의 TMONSTERCHART 테이블에서 wExp 부분을 올려주면 될듯합니다만 저도 않해봣으니 확실하지는 않습니다.하단의 쿼리를 TGAME_GSP 디비에 우클릭해서 새쿼리로 들어가서 붙여넣고 실행을 하면 wExp*10 이부분이 몹이 주는 경험치가 10배 증가한다는 뜻이니 적당히 조절하세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도 않해봣어요;; use TGAME_GSP UPDATE TMONSTERCHART set wExp=wExp*10GO 2026 06.28 클라에 dll 파일 하나를 바이러스로 인식할수도 있습니다. 이름은 생각 않나는데 그게 없어도 클라는 실행되지만 게임을 못할정도로 끊기더라구요.. 바이러스가 걱정되시면 클라를 VM 안에서 실행해보세요. 그리고 전 윈10을 사용중이라 윈11 은 테스트를 못했습니다. 2026 06.15 받으신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겟지만 접속 성공하셧다는 분도 계시고 자료가 않되는건 아닙니다. 네트워크 에러는 아이피관련 인듯 한데 컴이 바보가 되는건 왜 그런지 모르겟네요 2026 06.15 Vmnet8 이 192.168.200.0 이구요. 그것만 맞추면 아이피는 맞을건데 혹시 바뀔수 잇으니 vm 안에서 아이피 확인해보세요. 제가 설명에 적어놓은 아이피가 맞는지 확인해보시고 서비스에서 서버들 실행중인지 확인하세요. 2026 06.14 접속시도 해보셧나요? 서비스에서 실행되는거라 창은 사라지는게 정상이에요 2026 06.14 글쓴이의 서명작성글 감추기 댓글5 0 Coke밥 2020.12.25 - 06:57 #10452743 0 늙은백수 2020.12.25 - 07:04 #10452824 메리 크리스마스 입니다...마테우스님..^^ 우와......고생많으셨어여.....화이팅 입니다..^^ 0 김학규 2020.12.25 - 07:07 #10452853 자료올라온지얼마안된거네여 저도한번구축도전해봄 ㅋㅋ 0 한나라한 2020.12.25 - 07:52 #10453242 어이구 이겜도 있군요 0 나잇따나읻따 2020.12.25 - 08:04 #10453416 해보고싶네여..이쁘다.. 댓글 쓰기 에디터 사용하기 닫기 글쓴이 비밀번호 댓글 등록 view_headline 목록
마테우스 님의 최근 댓글
저도 해본건 아닌데 달리 방법은 모르겟고 TGAME_GSP 디비의 TMONSTERCHART 테이블에서 wExp 부분을 올려주면 될듯합니다만 저도 않해봣으니 확실하지는 않습니다.하단의 쿼리를 TGAME_GSP 디비에 우클릭해서 새쿼리로 들어가서 붙여넣고 실행을 하면 wExp*10 이부분이 몹이 주는 경험치가 10배 증가한다는 뜻이니 적당히 조절하세요. 다시 말씀드리지만 저도 않해봣어요;; use TGAME_GSP UPDATE TMONSTERCHART set wExp=wExp*10GO 2026 06.28 클라에 dll 파일 하나를 바이러스로 인식할수도 있습니다. 이름은 생각 않나는데 그게 없어도 클라는 실행되지만 게임을 못할정도로 끊기더라구요.. 바이러스가 걱정되시면 클라를 VM 안에서 실행해보세요. 그리고 전 윈10을 사용중이라 윈11 은 테스트를 못했습니다. 2026 06.15 받으신 다른 분들은 어떨지 모르겟지만 접속 성공하셧다는 분도 계시고 자료가 않되는건 아닙니다. 네트워크 에러는 아이피관련 인듯 한데 컴이 바보가 되는건 왜 그런지 모르겟네요 2026 06.15 Vmnet8 이 192.168.200.0 이구요. 그것만 맞추면 아이피는 맞을건데 혹시 바뀔수 잇으니 vm 안에서 아이피 확인해보세요. 제가 설명에 적어놓은 아이피가 맞는지 확인해보시고 서비스에서 서버들 실행중인지 확인하세요. 2026 06.14 접속시도 해보셧나요? 서비스에서 실행되는거라 창은 사라지는게 정상이에요 2026 06.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