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9.12.01 15:11
현재 알려진 것으로 :
1) ITEM_use 임시
일치하는 매개 변수 :
유형 : 힘의 상실 횟수 x 라운드 수 : 만트라 (적의 힘을 줄이기 위해), 소원 (힘을 높이기 위해), En (자신의 HP 회신을 보자)
2) ITEM_Addexp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사용 후 경험을 여러 번 증가시킵니다 .X 포인트 Y를 증가시킵니다 (예 : 130 포인트 120 증가, 130 % 경험 증가, 시간은 120 분임)
3) ITEM_AddMemberPoint (top321에 추가되었으므로 TOP321을 사용하는 GMSV 만 사용 가능하며 멤버 포인트 증가를 나타냄)
일치하는 매개 변수 : 몇 점을 나타내는 숫자 (1-N, N = 2, 3, 4 ..)
4) ITEM_AddPRSkillPercent (top321에 추가되었으므로 TOP321을 사용하는 GMSV 만 사용 가능하여 전문 기술 숙련도가 향상됨)
일치하는 매개 변수 : 숫자 (1-N, N = 2, 3, 4..100), 숙련도 향상
5) ITEM_AddPRSkillPoint (top321에 추가되었으므로 TOP321을 사용하는 GMSV 만 사용 가능하여 직업 학습 포인트가 증가 함을 나타냄)
일치하는 매개 변수 : 숫자 (1-N, N = 2, 3, 4..100), 증가 된 직업 학습 포인트 수를 나타냅니다.
6) ITEM_AddTalkToAll (top321에 추가되었으므로 TOP321을 사용하는 GMSV 만 사용 가능하며 전체 서비스를 나타냄)
일치하는 매개 변수 : 숫자 (1-N, N = 2, 3, 4 ..)는 사용 횟수를 나타냅니다.
7) ITEM_AngelToken 및 ITEM_HeroToken, 스프라이트 메신저 및 엘프 용감한 토큰, 매개 변수 없음
8) ITEM_changePetOwner 애완 동물 이름 회신 원래 설정, 매개 변수 없음
9) ITEM_ChikulaStone 비전투 상태가 자동으로 힘을 회복하고 HP
일치하는 매개 변수 : hp : 숫자 (단위 시간당 HP로 반환), mp : 숫자 (단위 시간당 반환 힘)
10) ITEM_Constitution은 매개 변수로 품질 포인트를 다시 조정합니다.
VI : 숫자, 체력 포인트 조정; ST : 숫자, 손목 포인트 조정; TG : 숫자, 지구력 포인트 조정; DE : 숫자, 민첩 점 조정
11) ITEM_contract 함수 알 수없는 일치 매개 변수 : 숫자 (1-N, N = 2, 3, 4.)
12) ITEM_firecracker는 해당 애완 동물을 매개 변수로 구동합니다 :
KPET : 애완 동물 1 코드 _ 애완 동물 2 코드 _ 애완 동물 3 코드 _ 애완 동물 4 코드 (단일 애완 동물, KPET : 애완 동물 1 코드 가능)
13) ITEM_LoverBaby (top321에 추가되었으므로 TOP321을 사용하는 GMSV 만 결혼 시간을 판단하고 결혼 반지를 자동으로 변경할 수 있음)
일치하는 매개 변수 :
소셜 시간에 도달 한 후 자동으로 생성되는 시간 (분) _ 상품 코드 _1610 (알 수 없음)
14) ITEM_LoverSelectUser는 언제든지 선택된 친구의 측면에 도착합니다.
15) ITEM_LoverWarp (top321에 추가되었으므로 TOP321이있는 GMSV 만 사용 가능하며 항상 애인 측에서 매개 변수 없음)
16) ITEM_SetLoverUser (top321에 추가되었으므로 TOP321을 사용하는 GMSV 만 사랑하는 사람을 법정에 사용할 수 있음)
일치하는 매개 변수 :
결혼 반지 소품 코드
17) ITEM_Map 효과 맵 효과 (눈사람, 비 등)
일치하는 매개 변수 :
숫자 (알려진 101878 마술 호박, 101877 마술 호박, 101883 눈, 다른 사람은 스스로 탐험 할 수 있음)
18) ITEM_metamo는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잠시 동안 애완 동물로 변합니다.
시간 (초)
19) ITEM_petFollow 나만의 애완 동물 걷기 (애완 동물 목걸이 기능)
일치하는 매개 변수 :
숫자 (40과 같이 애완 동물의 수위를 나타내는 것은 수위가 40 이하임을 나타냅니다)
20) ITEM_randEnemyEquipOne 적의 시합 발생 가능성을 줄입니다.
랜드 : 숫자 (숫자는 백분율을 나타냄)
21) ITEM_Refresh 매개 변수로 상태를 음소거 해제하십시오.
무음
22) ITEM_ResAndDef 부활은 HP를 증가시키고 방어 지니 (빛, 거울, 가드)를 증가시킵니다
일치하는 매개 변수 :
숫자 유형 전환 시간 (숫자는 부활 중에 회복 된 HP 값을 나타내며, 유형은 다음과 같습니다 : 빨다, 반전, 없음, 각각 빛, 거울, 가드를 나타냄)
23) ITEM_SetSilentZero (top321에 추가되었으므로 TOP321을 사용하는 GMSV 만 사용 가능, 금지 해제)
24) ITEM_ThrowItemBox를 알 수 없음
25) 자동 누적 시간에 대한 ITEM_timeticket 쿠폰 일치 매개 변수 :
시간 값 (초) (이 기능은 양호합니다, 嘿嘿)
26) ITEM_useCaptureUp은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캡처 비율을 증가시킵니다.
센트 단위의 가치
27) ITEM_useDeathcounter 카운터 내 적 발생 횟수, 단락이 6으로 설정되어 다음과 같은 단락 (가변 카운트) 사용을 사용해야합니다. 이는 원래 적 발생 횟수가 6 번이며 값이 -1이면 유효하지 않습니다.
28) ITEM_useEffectTohelos 알 수없는 일치 매개 변수 :
-80 | 100
29) ITEM_useEncounter가 적을 연다
30) ITEM_useFieldChange 전투에서 모든 속성 일치 매개 변수를 변경합니다 :
속성 라운드 수 속성 :지면, 물, 불, 바람 값 : 1-100
횟수 : 라운드
31) ITEM_useFusionEditBase 애완 동물 알 관련 기능을 공급하여 해당 매개 변수를 증가시킵니다.
A. 해당 원주를 추가 할 때 해당 단락 (최소 공격, 최대 공격, 최소 방어, 최대 방어, 최소 민감도, 최대 감도, HP의 최소 증가, 최대 HP 증가)과 협력해야합니다.
B. 애완용 알의 소비를 촉진 할 때가되면 다음을 사용하십시오. 제거 : 분 (최대 60)
32) ITEM_useLearnRideCode 주요 huang 공원에서 착용 할 수있는 애완 동물의 매개 변수를 실현합니다.
RIDE_PETX | 팜 포니 (원래 설정) X = 0-9
33) ITEM_useMagic은 마법을 구현합니다.
일치하는 매개 변수 :
매직 코드 <백 세그먼트 (변수 개수) 지원이 필요합니다.이 세그먼트는 매직 사용 횟수를 설정합니다.>
34) ITEM_useMaxRedSocks 무작위로 소품을 얻습니까? (크리스마스 관련 소품)
일치하는 매개 변수 :
가치 (1040745600)? ?
35) ITEM_useMaxRedSocksNew는 설정된 범위에서 매개 변수와 일치하는 소품을 무작위로 가져옵니다.
5 | Props 1 코드 | Props 2 코드 | Props 3 코드 | Props 4 코드 | 항목 5 코드
36) ITEM_useMic에서 음악을 최대 15 개까지 소리 내기 (책임자 : admin)
다음 단락에서 ITEM_dropMic과 동시에 설정 (항목이 변경됨), 폐기 후 항목이 복구되었음을 나타냅니다.
37) ITEM_useMRecovery는 스프라이트 방어를 구현하므로 후자 섹션에서 해당 코드를 설정해야합니다 (매직 코드) (light 250, mirror 260, guard 270)
일치하는 매개 변수 :
범위 : 모든 시간 : 3 (우리 모두, 3 회)
싱글 : 2 (싱글, 2 회)
38) ITEM_useNoenemy는 특정 기간 내에 적을 만나지 않습니다
39) ITEM_useOtherEditBase Lingshi를 MM에 공급하려면 해당 세그먼트와 일치해야합니다 (최소 공격, 최대 공격, 최소 방어, 최대 방어, 최소 민감도, 최대 감도, 최소 HP 증가, 최대 HP 증가)
40) ITEM_useRecovery 일부 문자 속성 일치 매개 변수에 응답합니다.
가스 80, 리턴 80 공압 바디 600, 응답 600HP
매력 10, 힘 10 및 100HP를 회복하면서 기체 10 몸 100의 매력을 증가시킵니다.
LVUPUP 1140 속성, 속성 반전, 속성 :지면, 물, 불, 바람
UPUPLV 1140?
41) ITEM_useRenameItem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항목 이름을 수정하십시오.
값 (1-N = 2,3, ...) 사용 시간
42) ITEM_useRessurect가 부활하여 해당 HP에 응답
일치하는 매개 변수 :
번호 (반품 된 HP 수량)
43) ITEM_useSkillCanned를 사용하면 애완 동물이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특정 기술을 배울 수 있습니다.
애완 동물 기술 코드
44) ITEM_useSkup은 기본 품질의 1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45) ITEM_useStatusChange의 일부 상태 (돌, 독, 수면, 혼합, 취함)
일치하는 매개 변수 :
상태는 합성 성공률 (퍼센트)로 돌아갑니다
상태 : 돌, 독, 수면, 혼합, 석화, 취함, 최면, 혼돈
46) ITEM_useStatusRecovery 상태가 정상 상태 (돌, 독, 수면, 혼합, 취함)로 복원됩니다.
일치하는 매개 변수 :
돌, 독, 수면, 혼합, 취함
47) ITEM_useWarp는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지정된 맵의 한 지점으로 전달됩니다.
단일 또는 전체 맵 코드 X 좌표 Y 좌표 목록 : 0
모두 : 1
48) ITEM_useWarpForNum 메모리는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지정된 맵의 한 지점으로 앞뒤로 전송됩니다.
단일 또는 전체 맵 코드 X 좌표 Y 좌표 목록 : 0
모두 : 1
49) ITEM_WaterWordStatus 물의 호흡 매개 변수 :
시간 : 시간 (분)
12, 특수 기능을 달성하기 위해 장비를 착용하고 13, 동시에 특수 기능 페어링을 달성하기 위해 장비를 착용하고 이전 특수 기능 매개 변수를 사용하여
알려진 :
1) ITEM_equipNoenemy, ITEM_remNoenemy는 각각 장비를 착용 한 후 적을 만나지 않으며 장비를 제거한 후 원래 설정이 복원됨을 의미합니다 (큰지도에서만)
일치하는 매개 변수 :
Noen : LV1 태양신과 같은 공룡의 레벨이 40으로 설정되면 공룡 레벨 40 아래의 큰지도 영역은 적을 달성 할 수 없습니다.
2) ITEM_MagicEquitWear, ITEM_MagicEquitReWear는 각각 장비를 착용 한 후 해당 매직 저항 값이 증가하고 장비를 제거한 후 해당 매직 저항 값이 감소 함을 의미합니다.
EA : 10 | WA : 10 | FI : 10 | WI : 10 | QU : 10
대지 마법 저항 : 변수 | 물 마법 저항 : 변수 | 불 마법 저항 : 변수 | 바람 마법 저항 : 변수 | 전기 마법 저항 : 변수
3) ITEM_MagicResist, ITEM_MagicReResist는 각각 장비를 착용 한 후 해당 마법 허용 오차 (약점, 장애, 침묵, 낙하)가 추가되고 장비를 제거한 후 해당 마법 허용 오차 (약점, 장애, 침묵, 낙하)가 감소 함을 의미합니다.
일치하는 매개 변수 :
약점 30은 약한 공차 변화를 의미합니다 30
마법의 장벽은 침묵
4) ITEM_randEnemyEquip, ITEM_RerandEnemyEquip은 각각 장비가 적을 착용 한 후 장비를 착용 할 확률을 감소 시킨다는 의미입니다. 장비를 벗고 나면 해당 파라미터를 사용하여 적과 마주 칠 확률이 증가합니다.
랜드 : 60 다음에 확률 (백분율)을 나타내는 숫자가옵니다 (예 : Moon Guardian 참조).
5) ITEM_suitEquip, ITEM_ResuitEquip은 각각 장비 착용 후 해당 속성이 추가되고 장비 제거 후 해당 속성이 감소됨을 의미합니다 (설정 필요).
일치하는 매개 변수 :
FSTR : 공격력 30 % 증가
FTGH : 20
FDEX : 민첩성 20 % 증가
HP : 전투 중 턴당 50 HP가 50 증가
MP : 20 전투 중 턴당 20 위력 증가
MSTR : 손목 30 개 +30
MDEX : 민첩 +20
MTGH : 10
M2_POW : 30
웍 파워 : 30
UN_POW_M : 20
수녀 : 50
SUITDEXP : 20
회답 : 30
SUITTGHP : 5
WAST : -1 HP를 줄이지 않고 수초를 사용하지 않고 바다 밑을 자유롭게 걸을 수 있습니다.
여기서 파라미터는 장비 세트가 연결된 경우에만 유효하며 세트 코드는 후면 섹션 (세트 번호)에서 설정할 수 있습니다.
6) ITEM_WearEquip, ITEM_ReWearEquip은 각각 장비를 착용 한 후보다 더 높은 수준으로 장비를 착용 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장비를 벗어난 후에는 애완 동물을 자신보다 키울 수 없습니다.
번호 | 제목 | 글쓴이 | 날짜 | 조회 수 |
---|---|---|---|---|
2559 |
시즌9고블팩 클라
[2] ![]() | 프리던파팩좀요ㅠㅠ | 2019.12.18 | 211 |
2558 |
시즌9 한글팩
[1] ![]() | 프리던파팩좀요ㅠㅠ | 2019.12.18 | 207 |
2557 |
스톤에이지 2.5버전 vmware 이미지 - 중국원본
![]() | 토론토니안 | 2019.12.17 | 186 |
2556 |
메틴 2 서버 구축 영상
![]() | 콘고히카리 | 2019.12.15 | 192 |
2555 | 메틴 2 서버 1678 입니다 | 콘고히카리 | 2019.12.15 | 98 |
2554 |
메틴 2 클라 1678
![]() | 콘고히카리 | 2019.12.15 | 88 |
2553 |
mir2 서버파일3
![]() | 빅보스. | 2019.12.15 | 162 |
2552 |
mir2 서버파일2
![]() | 빅보스. | 2019.12.15 | 29 |
2551 |
mir2 서버파일1
[1] ![]() | 빅보스. | 2019.12.15 | 140 |
2550 |
구룡쟁패 monster_ref_template
![]() | kukul7 | 2019.12.14 | 39 |
2549 |
구룡쟁패 xes_files
![]() | kukul7 | 2019.12.14 | 24 |
2548 |
구룡쟁패 9ds PACKAGE
![]() | kukul7 | 2019.12.14 | 40 |
2547 |
구룡쟁패 ndhelper
![]() | kukul7 | 2019.12.14 | 26 |
2546 |
구룡쟁패 NDTEXTDB_TW
![]() | kukul7 | 2019.12.14 | 29 |
2545 |
스톤에이지 중국에서 구한자료 -cc服务端
![]() | 토론토니안 | 2019.12.14 | 156 |
2544 |
스톤에이지 1.82服务端 - 중국에서 구한자료
![]() | 토론토니안 | 2019.12.14 | 134 |
2543 |
구룡쟁패 unpacked
![]() | kukul7 | 2019.12.13 | 37 |
2542 |
구룡쟁패 무공, 초식기 에디터
![]() | kukul7 | 2019.12.12 | 47 |
2541 |
구룡쟁패 클라 (미 클라)
![]() | kukul7 | 2019.12.12 | 46 |
2540 |
구룡쟁패 item table tool
![]() | kukul7 | 2019.12.12 | 27 |
2539 |
구룡쟁패 XOR Encoder
![]() | kukul7 | 2019.12.12 | 19 |
2538 |
구룡쟁패 ndreg Editor
![]() | kukul7 | 2019.12.12 | 22 |
2537 |
RLE Viewer Source and Exe
![]() | 디바디바 | 2019.12.12 | 24 |
2536 |
구룡쟁패 XSD Editor 편집기
![]() | kukul7 | 2019.12.12 | 34 |
2535 |
구룡쟁패 XSD Editor
![]() | kukul7 | 2019.12.12 | 35 |
2534 |
구룡쟁패 서버파일
![]() | kukul7 | 2019.12.12 | 82 |
2533 |
구룡쟁패 소스코드
![]() | kukul7 | 2019.12.12 | 64 |
2532 |
구룡쟁패 클라
[1] ![]() | kukul7 | 2019.12.11 | 87 |
2531 |
SPP_Aion_5.8-7.x - 1 클릭 버전입니다. 서버 설정후 클릭한방에 끝
[3] ![]() | 카니카니 | 2019.12.11 | 628 |
2530 |
3.944클라
![]() | 디바디바 | 2019.12.11 | 39 |
2529 |
레드문팩
[1] ![]() | 디바디바 | 2019.12.11 | 163 |
2528 |
데카구축영상
[1] ![]() | 디바디바 | 2019.12.10 | 127 |
2527 |
스키드러쉬 서버파일
![]() | Gousu | 2019.12.09 | 59 |
2526 |
IGC.EssentialTool 툴
![]() | 디바디바 | 2019.12.07 | 51 |
2525 |
검사 팁
![]() | 오후호 | 2019.12.03 | 154 |
2524 |
검사 아이템값 확인
![]() | 오후호 | 2019.12.03 | 87 |
2523 |
검사 아이템지급
![]() | 오후호 | 2019.12.03 | 105 |
2522 |
검사 거래소 아이템 추가
![]() | 승동 | 2019.12.03 | 233 |
2521 |
배그 로그제거기
![]() | 구리당구리 | 2019.12.02 | 87 |
2520 |
리니지2 모비우스
[1] ![]() | 오후호 | 2019.12.02 | 321 |
2519 |
그림던 크랙
![]() | 오후호 | 2019.12.01 | 28 |
2518 |
SPP-Aion_5.8-6.0
![]() | 오후호 | 2019.12.01 | 140 |
2517 |
아이온 5.8 rev269
![]() | 오후호 | 2019.12.01 | 165 |
2516 |
아이온 5.8 빌드팩
[2] ![]() | 오후호 | 2019.12.01 | 307 |
2515 |
스톤에이지 이미지 정리
![]() | 데이 | 2019.12.01 | 137 |
2514 |
스톤에이지8.0 니스서버 구현팩
[2] ![]() | 데이 | 2019.12.01 | 941 |
» |
스톤에이지 아이템내부 설명서
![]() | 데이 | 2019.12.01 | 161 |
2512 |
라그하임 오피셜 DB
![]() | 하찡 | 2019.11.30 | 182 |
2511 |
검사 운영자설정
![]() | 오후호 | 2019.11.30 | 137 |
2510 |
오락실게임 MAME32 Plus
![]() | 고은사랑 | 2019.11.28 | 4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