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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5.01 06:08
NPC 또는 몹에서 스폰하는 방법
(출처)브라질 사이트 켈빈 작
1.XML 위치 : 게임 서버 \ 데이터 \ 스폰 \ or (Gameserver\data\spawn\)
2. 다음 내용이 포함된 파일(예: 96_96.xml)을 만들어야 합니다. 아래 데이터를 만들고 포함합니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DOCTYPE list SYSTEM "spawn.dtd">
<list>
</list>
3. 이제 NPC (스폰)의 위치를 생성하기 위해 이동합니다.
사용 가능한 관리자 명령의 경우:
3.1. spawn_pos npc_id - 단일 스폰을 생성하며 GK, NPC 버퍼, GM 샵 또는 몹 이외의 다른 NPC를 합산하는 데 가장 잘 사용됩니다.
이 명령을 주면 서버는 다음과 유사한 로그와 함께 반환됩니다.
<spawn name="[custom_spawn]">
<npc id="40010" count="1" respawn="60" pos="82520 149192 -3472 57343" />
</spawn>
특정 위치를 여러 npcs로 채워야하는 경우 (예 : 드롭 영역 또는
팜은 spawn + quantity + npc id의 명령을 수행하여 //spawn_loc 300 40010과 비슷한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이 명령을 주면 서버는 다음과 유사한 로그와 함께 반환됩니다.
<spawn name="[custom_spawn]">
<mesh>
<vertex x="82306" y="149106" minz="-3472" maxz="-3344" />
<vertex x="82606" y="149106" minz="-3472" maxz="-3344" />
<vertex x="82606" y="149406" minz="-3472" maxz="-3344" />
<vertex x="82306" y="149406" minz="-3472" maxz="-3344" />
</mesh>
<npc id="40010" count="1" respawn="60" />
<npc id="40011" count="1" respawn="60" />
<npc id="40012" count="1" respawn="60" />
</spawn>
따라서 96_96 파일을 채워야하기 때문에 스폰이 만들어진 로그를 조심하십시오.xml
XML 파일에 삽입하면 다음과 비슷한 내용이 생깁니다.
<?xml version="1.0" encoding="utf-8"?>
<!DOCTYPE list SYSTEM "spawn.dtd">
<list>
<spawn name="[custom_spawn]">
<npc id="40010" count="1" respawn="60" pos="82520 149192 -3472 57343" />
</spawn>
<spawn name="[custom_spawn]">
<mesh>
<vertex x="82306" y="149106" minz="-3472" maxz="-3344" />
<vertex x="82606" y="149106" minz="-3472" maxz="-3344" />
<vertex x="82606" y="149406" minz="-3472" maxz="-3344" />
<vertex x="82306" y="149406" minz="-3472" maxz="-3344" />
</mesh>
<npc id="40010" count="1" respawn="60" />
</spawn>
</list>
npc id = "40010"- 우리가
계산하려는 NPC ID = "1"- 호출 된 사각형을 식민지화하는 데 필요한 몹 또는 NPC의 수.
전체 장소를 신속하게 채워야하는 경우 매우 편리합니다. 원하는 몹 수를 지정합니다.
respawn= "60" - NPC가 사망 후 나타나야 하는 시간의 길이입니다.
name = ""- 참조이며, 원하는 이름을 입력하십시오, "GM Shop de giran", "GK de Aden". [custom_spawn]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