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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0.09.20 15:58
■ 메카닉(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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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본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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추가 옵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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얼티밋 게일 포스
(게일포스) |
게일 포스가 지정한 위치로 돌진해 자폭 로봇 전폭이 적용되지 않음 자폭 공격력 700% 증가 |
게일 포스 크기 30% 증가 자폭 공격력 증가율 124% 추가 증가 |
폭격 개시
(메카 드롭) |
실버 버스터 낙하 개수 2개 증가 실버 버스터 낙하 간격 15% 감소 쿨타임 10% 감소 공격력 3% 증가 |
실버 버스터 낙하 범위 20% 증가 실버 버스터 낙하 개수 1개 증가 공격력 증가율 13% 추가 증가 |
스패로우 : 요격 모드
(스패로우 팩토리) |
팩토리에서 빠져나온 스패로우가 캐릭터 주변을 배회하며 돌아다님 스패로우는 10초간 지속 던전에서 방을 넘어가도 따라옴 지속시간이 종료되거나 탄을 모두 소모하면 가장 가까운 적에게 돌진해 자폭 스패로우 탄환 공격력 7% 증가 스패로우 폭발 공격력 7% 증가 솔라 모듈 시스템 공격력 4% 증가 |
스패로우 지속시간 5초 증가 스패로우 탄환 공격력 증가율 18% 추가 증가 스패로우 폭발 공격력 증가율 18% 추가 증가 솔라 모듈 시스템 공격력 증가율 18% 추가 증가 |
이볼빙 시스템
(HS-12 플라즈마) |
G-오퍼레이터 스킬 습득시 시전 션 없이 사용 가능 공격력 6% 증가 |
다른 행동 중에도 사용 가능 폭발 위 20% 증가 공격력 증가율 15% 추가 증가 |
스피닝 블레이드
(프리스비) |
스킬 키 추가 입력시 주변 600px 범위 내 가장 높은 등급의 적에게 프리스비 부착 프리스비 부착시 공격 범위 감소 공격력 9% 증가 |
쿨타임 10% 감소 공격력 증가율 11% 추가 증가 |
에너지 순환 시스템
(G-S.P. 팔콘) |
모든 폼의 동작 속도가 빨라짐 코로나 폼 - 발사 대기 시간 50% 감소 - 공격력 16% 증가 롤링썬더 폼 - 레이저 발사 간격 30% 감소 - 공격력 15% 증가 랩터 폼 - 다단히트 횟수 10 감소 - 다단히트 공격력 88% 증가 |
스텍 회복 시간 10% 감소 코로나, 롤링썬더 폼 공격력 19% 추가 증가 랩터 폼 다단히트 공격력 31% 추가 증가 |
네오디뮴 마그넷
(마그네틱 필드) |
스킬을 차징하여 사용시 전방 일정 범위 이내의 가장 등급이 높은 적에게 소형 마그네틱 장치가 빠르게 날아가 폭발을 일으킴 - 범위 내 적이 없을 경우 전방에서 폭발 - 폭발 타격이 1히트로 변경 - 폭발의 공격력은 다단히트 원 공격력의 1700% 일반 사용시 다단히트 공격력 16% 증가 |
쿨타임 10% 감소 차징 시 폭발 공격력 250% 추가 증가 일반 사용시 다단히트 간격 40% 감소 일반 사용시 다단히트 공격력 15% 추가 증가 |
'에너지 순환 시스템'은 모든 G시리즈 폼에서 사용하는 'G-S.P. 팔콘'의 모션을 크게 단축시켜줘 자주 사용해야 하는 'G-S.P. 팔콘'을 보다 신속하게 사용할 수 있게 해준다.
특히, 랩터 폼의 경우 다단 히트 횟수가 지나치게 많아 몬스터가 맞는 도중 무적 상태로 돌입할 때 발생할 수 있는 딜로스를 방지해 준다.
'네오디뮴 마그넷'은 '마그네틱 필드'에 충전 기능이 추가되고 완충 시 적을 자동으로 추적해 큰 폭발을 주고 사라지는 스킬로 변경할 수 있게 해준다.
차징하지 않고 써도 상당 양의 공격력 상승치가 있고 오히려 총 공격력 상승치는 이쪽으로 사용할 때가 더 높기 때문에 기존과 동일하게 설치기로 사용할 수도 있다.
메카닉(여)은 '얼티밋 게일 포스', '폭격 개시', '스패로우 : 요격 모드' 중 두 개를 개인의 취향에 맞춰서 사용하고 있던 상황이었다. 여기에 신규 탈리스만 '에너지 순환 시스템'이 압도적인 성능을 보여주기 때문에 고정으로 채용할 것으로 보이며 나머지 두 개 탈리스만을 기존 탈리스만과 '네오디뮴 마그넷'까지 같이 경쟁할 것으로 보인다.
종합해보자면 메카닉(여)의 탈리스만 채용은 '에너지 순환 시스템 + (얼티밋 게일 포스 + 폭격 개시 + 스패로우 : 요격 모드 + 네오디뮴 마그넷 중 택 2)'의 구도가 될 것으로 보인다.
https://df.gamechosun.co.kr/board/view.php?bid=report&num=35698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