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레벨 ![]() |
타입 ![]() |
비용(스킬레벨1) | 시전시간 | 재시전시간 | 습득방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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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방패 수련
방패를 능숙하게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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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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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법봉 수련
법봉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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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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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진언 범위 증가
비행 상태일 때 진언 스킬의 효과 범위가 100%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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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파쇄
대상에게 72~76의 물리 타격을 주고, 8초 동안 물리 방어를 5% 감소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정신력 28 | 0초 | 6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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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한 보호
30초 동안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신성력 2000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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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의 축원
60분 동안 15m내에 있는 대상의 물리 방어를 10%만큼, 마법 상쇄를 100만큼, 생명력을 11%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정신력 44 | 즉시시전 | 0.5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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부활의 빛
15m내의 대상을 부활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정신력 10% | 6초 | 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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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뢰격
25m내의 대상에게 146~150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정신력 48 | 0초 | 22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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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 방어 강화
모든 속성 방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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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초 치료
자신의 생명력을 283만큼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하급 오델라 가루 1개 | 4초 | 16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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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성격
대상에게 89~9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4초 동안 물리 방어가 80만큼, 비행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정신력 16 | 0초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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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주의 진언
자신과 25m내의 파티원들의 이동속도를 10%만큼 증가시킵니다.
활성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활성 | -- | 즉시시전 | 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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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력 회복
자신의 정신력을 206만큼 초기 회복하고 10초 동안 3초 간격으로 31씩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하급 오델라 가루 2개 | 4초 | 16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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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의 진언
자신과 25m내의 파티원들의 물리 방어를 20만큼, 방패 방어를 40만큼, 무기 방어를 40만큼, 회피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활성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3 | 활성 | -- | 즉시시전 | 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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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열격
대상에게 119~12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3 | 사용 | 정신력 52 | 0초 | 6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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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생의 주문
23m내의 대상에게 22의 생명력을 바로 회복시키고, 38초 동안 2초 간격으로 22씩 추가 회복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3 | 사용 | 정신력 52 | 0초 | 5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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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 저항력 강화
밀려남, 넘어짐, 회전 상태에 대한 저항력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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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6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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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의 약속
30분 동안 공격할 때마다 10%의 확률로 적을 공격 속도 감소 상태로 만들며,106만큼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6 | 사용 | 정신력 60 | 즉시시전 | 1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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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열격
대상에게 132~136의 물리 타격을 주고, 8초 동안 물리 방어를 50 만큼 감소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9 | 사용 | 정신력 34 | 0초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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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노의 주문
자신의 공격력을 30분 동안 15%만큼 증가시킵니다. 하지만 그 동안 회복 스킬의 시전시간이 20%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379 | 즉시시전 | 15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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결박의 주문
25m내의 대상을 5초 동안 봉쇄 상태와 이동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221 | 즉시시전 |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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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취의 주문
자신 주위 20m내의 파티원의 마법 증폭력을 15초 동안 70만큼, 명중을 70만큼, 공격력을 1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245 | 즉시시전 | 10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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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상
자신에게 걸려있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상태를 해제하고 7초 동안 자신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저항값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156 | 즉시시전 | 3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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멸화
대상에게 136~140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반복 발동 3회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98 | 0초 | 1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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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의 주문
자신 주위 20m내 파티원들의 생명력을 10초 동안 2초 간격으로 234만큼씩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224 | 즉시시전 | 1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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암격쇄
25m내의 기절 또는 넘어진 적에게 256~260의 물리 타격을 주고 3초 동안 봉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89 | 0초 | 30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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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수격
무기 방어 성공 후 대상에게 410~41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75 | 0초 | 16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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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주 격려
10초 동안 25m내의 대상의 이동속도를 15% 향상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394 | 즉시시전 | 1분 30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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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렬
대상에게 283~287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120 | 0초 | 1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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절명타
기를 모아 강하게 내려쳐 419~42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누적기 | 정신력 150 | 1초 | 30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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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의 주문
대상이 10초동안 타격을 받을 때마다 시전자와 그 파티원들의 생명력을23만큼 회복시킵니다. 단, 대상의 15m 내에 있어야 회복을 받을 수 있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72 | 0초 | 2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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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명쇄
대상에게 83~87의 물리 타격을 주고, 8초 동안 이동속도 감소 상태가 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2 | 사용 | 정신력 46 | 0초 | 24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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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진
10초 동안 자신이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타격을 막아내주고 넘어짐 상태에 대한 저항력이 증가하는 보호막을 만들어줍니다(보호막은 1회에 자신이 받는 타격의 30%만큼씩 막을 수 있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2 | 사용 | 정신력 74 | 0초 | 2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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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생의 진언
자신과 25m내의 파티원들의 생명력을 40만큼 회복하며, 생명력 회복 효과가 10% 증가합니다.
활성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2 | 활성 | -- | 즉시시전 | 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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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진언
자신과 25m내의 파티원들의 비행속도를 10%만큼 향상 시키고, 비행시간을 1초씩 회복시킵니다.
활성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활성 | -- | 즉시시전 | 1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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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리 공격력 강화
공격력이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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열파격
무기방어 성공 후 대상에게 206~21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 동안 기절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사용 | 정신력 49 | 0초 |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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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호법신의 축복
비행 상태일 때 힘이 10만큼, 의지가 10만큼, 비행속도가 33%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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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언 범위 증가
진언 스킬 효과 범위가 25%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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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패의 진언
자신과 25m내의 파티원들의 정신력을 32만큼 회복하고, 공격력을 10%만큼, 물리 방어를 15만큼, 마법 증폭력을 100만큼, 마법 적중을 40만큼 증가시킵니다.
활성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8 | 활성 | -- | 즉시시전 | 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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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열격
대상에게 376~38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8 | 사용 | 정신력 86 | 0초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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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멸 강타
기절한 대상에게 337~341을 기준으로 한 랜덤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0 | 사용 | 정신력 121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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벽력쇄
대상에게 387~39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1 | 사용 | 정신력 130 | 0초 | 24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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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의 주문
자신과 20m내의 파티원들의 이동속도를 5분 동안 20%만큼, 공격 속도를 2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1 | 사용 | 신성력 2000 | 0초 | 30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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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명 연무
기절 또는 넘어진 적에게 407~41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4 | 사용 | 정신력 133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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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속의 주문
15초 동안 자신 또는 파티원의 모든 마법 스킬 시전 시간을 50% 단축 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7 | 사용 | 정신력 300 | 즉시시전 | 5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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행운의 진언
자신과 25m내의 파티원들의 물리 치명타를 60만큼, 마법 치명타를 35만큼, 물리 치명타 저항을 35만큼, 마법 치명타 저항을 35만큼 증가시킵니다.
활성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9 | 활성 | -- | 즉시시전 | 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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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성의 주문
2분 동안 자신의 마법 증폭력을 200만큼, 무기 방어를 300만큼, 명중을 200만큼, 공격력을 20%만큼, 마법 적중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0 | 사용 | 정신력 136 | 즉시시전 | 1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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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벌의 낙인
주변 20m내의 최대 12명의 적들에게 343~34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밀려난 상태로 만들며, 6초 동안 자신에게 공격을 받을 때마다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0 | 사용 | 신성력 4000 | 0초 | 5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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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해제
자신에게 걸려있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상태를 해제하고 7초 동안 자신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저항값이 1000만큼 증가합니다.
연속기 1단계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0 | 사용 | 정신력 81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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관통쇄
25m내의 대상에게 340~344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4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2 | 사용 | 정신력 100 | 0초 | 12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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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자 방어
10초 동안 1회의 물리 타격을 무기 방어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4 | 사용 | 정신력 165 | 즉시시전 |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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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력 재생
자신의 생명력을 3137만큼, 정신력을 3137만큼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208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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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축복
30초 동안 공격할 때마다 100%의 확률로 168만큼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325 | 즉시시전 | 3분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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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의 주문
자신 주위 20m내의 파티원의 회피, 무기 방어, 방패 방어를 15초 동안 100만큼, 모든 속성 방어를 100만큼, 기절 저항을 50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300 | 즉시시전 | 10초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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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의 축복
25m내에 있는 대상의 생명력을 30분 동안 25%만큼, 모든 속성 방어를 50만큼, 물리 방어를 10%만큼, 마법 상쇄를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스티그마 획득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105 | 0초 | 0.5초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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쾌유의 손길
23m내의 대상의 생명력을 2709만큼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247 | 2초 | 10초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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쾌유의 주문
25m내의 대상의 생명력을 771만큼 즉시 회복하고, 6초 동안 2초 간격으로 771만큼씩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290 | 1초 | 1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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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동격
대상에게 224~22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144 | 0초 | 1분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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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산격
25m내의 대상에게 1344~1348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이후 12초 동안 3초 간격으로 103만큼씩 추가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144 | 0초 | 30초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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쾌속의 주문
30초 동안 자신과 주변 20m내의 파티원들의 비행속도를 8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6 | 사용 | 정신력 300 | 즉시시전 | 5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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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단의 장막
15초 동안 자신과 주위 20m내에 있는 최대 6명의 파티원들이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들고, 3초 간격으로 400만큼씩 생명력을 회복합니다(보호막은 1회 자신이 받는 타격의 50%만큼씩, 총 6000의 타격을 받을때까지 유지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6 | 사용 | 정신력 497 | 즉시시전 | 5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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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격쇄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에 있는 대상에게 628~63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8 | 사용 | 정신력 62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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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박의 주문
자신 주변 25m내의 최대 18명의 적들을 10초 동안 봉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0 | 사용 | 신성력 4000 | 0초 | 30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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진동쇄
694~698의 물리 타격을 주고, 3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3 | 사용 | 정신력 147 | 0초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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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쇄격
대상에게 974~978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144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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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벽의 주문
30초 동안 자신과 주위 20m내에 있는 최대 6명의 파티원들의 물리 방어를 2000만큼, 모든 속성 방어를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303 | 즉시시전 | 3분 | 최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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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쇄
대상에게 614~618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7초 동안 공격 속도 감소 상태가 되고, 마법 시전 시간이 50%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152 | 0초 | 40초 | 최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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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풍격
주변 10m내의 최대 6명의 적들에게 1453~145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180 | 0초 | 2분 | 비전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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낙인의 주문
자신 주변 15m내의 최대 12명의 적들을 15초 동안 명중을 120만큼, 마법 적중을 120만큼, 물리 치명타를 60만큼, 마법 치명타를 60만큼 감소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402 | 0초 | 3분 | 비전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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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동의 주문
자신 주위 20m내의 파티원의 마법 증폭력을 1분 동안 130만큼, 명중을 130만큼,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297 | 즉시시전 | 1분 | 비전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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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파의 주문
30초 동안 자신의 기절 저항 돌파가 300만큼, 넘어짐 저항 돌파가 30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7 | 사용 | 정신력 312 | 즉시시전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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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력 방출
자신에게 걸려있는 상태 이상 효과를 1개 제거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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59 | 사용 | 정신력 268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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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격파
기절 또는 넘어진 적에게 229~23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반복 발동 3회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1 | 사용 | 정신력 138 | 즉시시전 |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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시공 탈출
제자리 공간 이동을 하며 자신에게 걸린 이동 관련 상태이상을 해제하고, 15초 동안 자신의 적대치 증가량을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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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4 | 사용 | 정신력 486 | 즉시시전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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맹렬격
대상에게 506~510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정신력 88 | 0초 | 6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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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교감
자신의 이동관련 디버프를 제거하고 15초 동안 자신의 이동 불가 저항값이 800만큼, 이동속도 감소 저항값이 800만큼 증가하며 자신을 공격하는 대상의 이동 속도를 4초 동안 감소 시키고, 자신의 무기 사거리가 1m 증가 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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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 돌진
전방으로 최대 15m만큼 빠르게 이동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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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의 교감
15초 동안 자신의 생명력이 낮아질 수록 받는 피해량이 감소하며 충격상태에 대한 저항값이 높아집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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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정화
자신의 모든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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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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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의 교감
15초 동안 광역 공격을 제외한 자신의 모든 공격이 대상 주변 8m 최대 6명의 적에게 540의 피해를 주고, 자신을 공격하는 대상에게 확률적으로 1500 피해를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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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열 탈출
생명력을 1000 회복하며 후방 15m 만큼 순간이동 합니다. 자신이 있던 자리에 주변 8m 내의 적 8명에게 피해를 주는 큰폭발을 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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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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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의 교감
15초 동안 자신이 피해를 입을때마다 2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확률적으로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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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결 구속
자신 주변 15m내의 적들에게 720의 물속성 타격을 주고, 14초 동안 이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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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열 탈출
생명력을 1000 회복하며 후방 15m 만큼 순간이동 합니다. 자신이 있던 자리에 주변 8m 내의 적 8명에게 피해를 주는 큰폭발을 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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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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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석 저항력 강화
신석 발동 억제가 2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6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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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숙련 강화
전투에 능숙해져 공격과 방어에 효율이 증가 합니다. 레벨이 오를 수록 효과는 강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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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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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력 강화
몬스터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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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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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명 연격
기절 또는 넘어진 적에게 847~85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전사형, 암살형, 마법형, 특수형 개체에게 300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공명 연무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8 | 사용 | 정신력 185 | 0초 | 3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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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강화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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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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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타
적에게 529~533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반복 발동 3회 연속 격파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70 | 사용 | 정신력 138 | 즉시시전 | 3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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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인 방어력 강화
PC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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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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십자 방어막
10초 동안 자신과 20m내의 파티원들이 2회의 물리 타격을 무기 방어하고, 마법 상쇄를 500 증가시킵니다.
십자 방어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72 | 사용 | 정신력 165 | 즉시시전 | 3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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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인 공격력 강화
PC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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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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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의 서약
30분 동안 공격할 때마다 10%의 확률로 적을 공격 속도와 시전속도 감소 상태로 만들며, 414만큼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대지의 약속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74 | 사용 | 정신력 192 | 즉시시전 | 10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