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17.01.25 21:32
출저 : http://aion.power.plaync.com ( 아이온 홈페이지 파워북 )
이름 | 레벨 ![]() |
타입 ![]() |
비용(스킬레벨1) | 시전시간 | 재시전시간 | 습득방법 ![]() |
|
---|---|---|---|---|---|---|---|
![]() |
전문 단검 수련
단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
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 |
전문 궁술 수련
활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
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 |
약초 치료
자신의 생명력을 283만큼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하급 오델라 가루 1개 | 4초 | 16초 | 자동습득 |
![]() |
정신력 회복
자신의 정신력을 206만큼 초기 회복하고 10초 동안 3초 간격으로 31씩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하급 오델라 가루 2개 | 4초 | 16초 | 자동습득 |
![]() |
진격 베기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50~5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정신력 30 | 0초 | 40초 | 자동습득 |
![]() |
살의 극대화
15초동안 바로 뒤에 사용하는 모든 공격의 효과가 50% 상승하고, 자신의 명중을 500만큼, 마법 적중을 300만큼, 기절 저항 돌파, 공중 속박 저항 돌파, 회전 저항 돌파를 50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정신력 40 | 즉시시전 | 30초 | 자동습득 |
![]() |
신성한 일격
대상에게 569~573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자신의 생명력을 일정량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신성력 2000 | 0초 | 30초 | 자동습득 |
![]() |
비행: 치명타율 증가
비행 상태일 때 물리 치명타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 |
질주
이동속도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스킬 활성 중엔 자신의 정신력이 지속적으로 감소합니다.
활성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3 | 활성 | 정신력 3% | 즉시시전 | 10초 | 자동습득 |
![]() |
문양 폭발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과 기절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3 | 사용 | 정신력 68 | 0초 | 18초 | 자동습득 |
![]() |
문양 각인
대상에게 37~41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3 | 사용 | -- | 0초 | 7초 | 자동습득 |
![]() |
극약 바르기
5분 동안 공격을 할 때마다 적은 2%의 확률로 기절, 20%의 확률로 중독 상태가 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5 | 사용 | 정신력 52 | 즉시시전 | 10초 | 자동습득 |
![]() |
마법 저항 강화
마법 저항이 2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6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 |
맹수의 포효
대상에게 85~8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6 | 사용 | 정신력 31 | 0초 | 6초 | 자동습득 |
![]() |
그림자 분신
전방으로 15m만큼 순간 이동하면서, 이동 불가와 이동속도 감소 상태를 삭제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7 | 사용 | 정신력 203 | 즉시시전 | 3분 | 자동습득 |
![]() |
평정의 속삭임
25m내의 대상의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감소시키고, 30초 동안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상태와 끌어당김에 대한 저항값을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9 | 사용 | 정신력 32 | 즉시시전 | 2분 | 자동습득 |
![]() |
맹독의 기습
대상에게 65~6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339의 추가 물리 타격을 주며 15초 동안 중독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56 | 0초 | 2분 | 스티그마 |
![]() |
원거리 문양 각인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에게 55~5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38 | 즉시시전 | 7초 | 스티그마 |
![]() |
분노의 눈
15초 동안 사용하는 스킬 1회에 한해서 치명타 공격을 합니다. 대신 자신의 물리 치명타가 300만큼 감소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59 | 즉시시전 | 1분 | 스티그마 |
![]() |
각오
3분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20%만큼 증가하고, 회피가 200만큼 감소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100 | 즉시시전 | 5분 | 스티그마 |
![]() |
그림자 보행
5분 동안 상급은신 상태가 됩니다. 이 스킬이 유지되는 동안 이동 속도가 20% 느려집니다.
은신 상태에서 자신 강화 마법을 3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사용불가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124 | 즉시시전 | 3분 | 스티그마 |
![]() |
그림자 낙하
기절 상태의 적을 잡아 강력하게 내려찍어 403~40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짐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80 | 0초 | 1분 | 스티그마 |
![]() |
신속의 계약
30초 동안 자신의 공격 속도를 20%만큼 물리 치명타를 15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115 | 즉시시전 | 2분 | 자동습득 |
![]() |
연쇄 문양 각인
대상에게 46~50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 | 0초 | 6초 | 스티그마 |
![]() |
후면 강타
은신 상태에서 대상에게 638~64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순간적으로 기절 상태가 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66 | 즉시시전 | 30초 | 스티그마 |
![]() |
명중의 서약
20초 동안 자신의 명중이 500만큼, 마법 적중이 50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73 | 0초 | 3분 | 스티그마 |
![]() |
고대 문양 각인
대상에게 330~334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3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1 | 사용 | -- | 0초 | 5초 | 자동습득 |
![]() |
회피의 계약
8초 동안 마법 공격을 2회 저항할 수 있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2 | 사용 | --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 |
치명타 확률 증가
물리 치명타가 5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 |
암습
20m내의 대상 뒤편으로 이동하여 129~133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사용 | 정신력 65 | 0초 | 40초 | 자동습득 |
![]() |
공중 포박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공중 속박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사용 | 정신력 81 | 0초 | 1분 | 자동습득 |
![]() |
회오리 베기
회피 성공 후 대상에게 283~28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사용 | 정신력 65 | 0초 | 1분 | 자동습득 |
![]() |
비행: 살신의 축복
비행 상태일 때 힘이 10만큼, 정확이 10만큼, 비행속도가 33%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 |
맹수의 뒷발차기
대상에게 125~12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6 | 사용 | 정신력 42 | 0초 | 6초 | 자동습득 |
![]() |
식별의 눈
1분 동안 기본은신 상태의 대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8 | 사용 | 정신력 69 | 즉시시전 | 2분 | 자동습득 |
![]() |
문양 파쇄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줍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대미지의 양이 다릅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8 | 사용 | 정신력 59 | 0초 | 12초 | 자동습득 |
![]() |
암살
대상에게 69~73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508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0 | 사용 | 정신력 37 | 0초 | 30초 | 자동습득 |
![]() |
그림자 망토
10초~20초 동안 이동속도가 증가하는 상급은신 상태가 됩니다.
은신 상태에서 자신 강화 마법을 3회까지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투 중 사용가능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1 | 사용 | 신성력 2000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 |
배후 강타
대상에게 15~19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초 동안 회피를 8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의 후방에서 사용할 경우 추가로 538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3 | 사용 | 정신력 76 | 0초 | 1분 | 자동습득 |
![]() |
고갈의 문양 폭발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타격의 일부를 자신의 생명력으로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4 | 사용 | 정신력 66 | 0초 | 1분 | 자동습득 |
![]() |
연막탄
15초~25초 동안 자신 주변 15m내의 적들을 실명 상태로 만들고 마법 적중을 150만큼 감소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5 | 사용 | 정신력 79 | 0초 | 3분 | 자동습득 |
![]() |
낙하
공중 속박 상태의 적에게 521~525의 물리 타격을 주고 추락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7 | 사용 | 정신력 79 | 0초 | 1분 | 자동습득 |
![]() |
맹수의 후려치기
대상에게 172~176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8 | 사용 | 정신력 49 | 0초 | 6초 | 자동습득 |
![]() |
간파의 눈
30초 동안 상급은신 상태의 대상을 볼 수 있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0 | 사용 | 정신력 81 | 즉시시전 | 5분 | 자동습득 |
![]() |
충격 해제
자신에게 걸려있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상태를 해제하고 7초 동안 자신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저항값이 1000만큼 증가합니다.
연속기 1단계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0 | 사용 | 정신력 81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 |
나선 베기
25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1163~1167의 물리 타격을 주고 3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0 | 사용 | 신성력 4000 | 0초 | 10분 | 자동습득 |
![]() |
후면 베기
대상에게 83~8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후방에서 공격할 경우 335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1 | 사용 | 정신력 42 | 0초 | 16초 | 자동습득 |
![]() |
경계 자세
10초 동안 마법 공격을 2회 저항할 수 있도록 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2 | 사용 | 정신력 42 | 즉시시전 | 5분 | 자동습득 |
![]() |
맹수의 송곳니
대상에게 397~401의 물리 타격을 주고 문양 각인 5단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3 | 사용 | 정신력 164 | 0초 | 1분 | 자동습득 |
![]() |
연쇄 문양 폭발
10m내의 대상에게 1154의 불속성 마법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106 | 0초 | 12초 | 상급 스티그마 |
![]() |
번개 베기
대상에게 366~370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15초 동안 마법 적중이 200만큼, 마법 저항이 200만큼 감소하고, 모든 속성 방어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83 | 0초 | 24초 | 상급 스티그마 |
![]() |
육감 극대화
12초 동안 자신의 회피가 600, 마법 저항이 300만큼, 물리 치명타 저항이 10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144 | 0초 | 3분 | 상급 스티그마 |
![]() |
폭약 바르기
30초 동안 공격을 할 때마다 대상에게 20%의 확률로 528만큼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206 | 0초 | 3분 | 상급 스티그마 |
![]() |
도주 자세
자신에게 걸린 이동관련 상태이상을 해제하고 7초간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상태에 대한 내성값을 500점 향상시킵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229 | 즉시시전 | 2분 | 상급 스티그마 |
![]() |
기습 베기
20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1047~105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165 | 0초 | 3분 | 상급 스티그마 |
![]() |
폭풍 베기
대상에게 888~892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2단계로 문양각인을 하며, 일정 확률로 문양을 5단계까지 각인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8 | 사용 | 정신력 120 | 0초 | 18초 | 자동습득 |
![]() |
침묵의 문양 폭발
10m내의 대상에게 걸려있는 문양을 5단계까지 삭제하고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7초 동안 침묵과 공격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대상의 문양 단계에 따라 침묵상태 발생확률이 다릅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0 | 사용 | 정신력 202 | 0초 | 30초 | 자동습득 |
![]() |
트리니엘의 비수
대상에게 1099~110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거나 대상이 천족 또는 용족일 경우 1084의 추가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0 | 사용 | 신성력 4000 | 0초 | 30분 | 자동습득 |
![]() |
바이젤의 비수
대상에게 1099~1103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거나 대상이 마족 또는 용족일 경우 1084의 추가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0 | 사용 | 신성력 4000 | 0초 | 30분 | 자동습득 |
![]() |
연속 회피
회피 성공 후 자신의 회피를 20초 동안 30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1 | 사용 | 정신력 88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 |
강습 자세
10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4 | 사용 | 정신력 606 | 0초 | 5분 | 자동습득 |
![]() |
번개 암습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 뒤편으로 이동하여 315~31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 | 0초 | 2분 | 비전 스티그마 |
![]() |
문양 재각인
문양을 폭발시켜 타격을 주고, 2단계로 문양을 다시 각인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176 | 0초 | 1분 | 비전 스티그마 |
![]() |
비수의 서약
30초 동안 대상의 뒤에서 공격시 50% 확률로 추가 타격을 주며, 추가 타격만큼 생명력을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170 | 즉시시전 | 2분 | 최상급 스티그마 |
![]() |
혼절의 칼날
대상에게 722~726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상태일 때 873의 추가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152 | 0초 | 1분 | 최상급 스티그마 |
![]() |
섬광탄
3초 동안 자신 주변 15m내의 적들을 실명 상태로 만들고 마법 적중을 300만큼 감소시킵니다. 대상이 PC일 경우 대상의 타겟이 순간적으로 해제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149 | 0초 | 3분 | 비전 스티그마 |
![]() |
맹수의 도약
대상에게 256~26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자신은 15m 뒤로 도약합니다. 대상은 낮은 확률로 기절 상태가 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6 | 사용 | 정신력 228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 |
교차 베기
대상에게 386~390의 물리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7 | 사용 | 정신력 156 | 즉시시전 | 10초 | 자동습득 |
![]() |
연살
대상에게 107~111의 물리타격을 주고, 대상이 중독 또는 기절상태일 때 376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반복 발동 3회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9 | 사용 | 정신력 96 | 0초 | 30초 | 자동습득 |
![]() |
변신: 학살자
1분 동안 학살자로 변신합니다. 변신 중엔 마법 저항이 250만큼, 마법 적중이 300만큼, 생명력이 3000만큼증가하고 정신력을 빠르게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0 | 사용 | 정신력 109 | 0초 | 3분 | 자동습득 |
![]() |
변신: 학살자
1분 동안 학살자로 변신합니다. 변신 중엔 마법 저항이 250만큼, 마법 적중이 300만큼, 생명력이 3000만큼증가하고 정신력을 빠르게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0 | 사용 | 정신력 109 | 0초 | 3분 | 자동습득 |
![]() |
멸살
15m내의 대상과 자신 사이에 있는 최대 6명의 적에게 1044~1048의 물리 타격을 준 뒤 문양을 2단계로 각인하고, 중독 상태로 만들어 10초동안 2초간격으로 94씩 대미지를 주고 이동 속도를 느려지게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0 | 사용 | 정신력 243 | 0.8초 | 1분 30초 | 자동습득 |
![]() |
후면 타격
대상에게 191~19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후방에서 공격할 경우 554의 추가 타격을 주며 중독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1 | 사용 | 정신력 113 | 0초 | 16초 | 자동습득 |
![]() |
배후 습격
20m내의 대상 뒤편으로 이동하여 110~114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4 | 사용 | -- | 0초 | 40초 | 자동습득 |
![]() |
그림자 환영
3초 동안 공격을 받아도 해제되지 않고 이동 속도 감소 효과가 없는 기본 은신 상태가 됩니다.
전투 중 사용가능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정신력 261 | 즉시시전 | 3분 | 자동습득 |
![]() |
바람의 교감
자신의 이동관련 디버프를 제거하고 15초 동안 자신의 이동 불가 저항값이 800만큼, 이동속도 감소 저항값이 800만큼 증가하며 자신을 공격하는 대상의 이동 속도를 4초 동안 감소 시키고, 자신의 무기 사거리가 1m 증가 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 |
질풍 돌진
전방으로 최대 15m만큼 빠르게 이동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 |
대지의 교감
15초 동안 자신의 생명력이 낮아질 수록 받는 피해량이 감소하며 충격상태에 대한 저항값이 높아집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 |
대지 정화
자신의 모든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
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 |
불의 교감
15초 동안 광역 공격을 제외한 자신의 모든 공격이 대상 주변 8m 최대 6명의 적에게 540의 피해를 주고, 자신을 공격하는 대상에게 확률적으로 1500 피해를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 |
폭열 탈출
생명력을 1000 회복하며 후방 15m 만큼 순간이동 합니다. 자신이 있던 자리에 주변 8m 내의 적 8명에게 피해를 주는 큰폭발을 일으킵니다.
|
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 |
물의 교감
15초 동안 자신이 피해를 입을때마다 2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확률적으로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 |
빙결 구속
자신 주변 15m내의 적들에게 720의 물속성 타격을 주고, 14초 동안 이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3분 20초 | |
![]() |
폭열 탈출
생명력을 1000 회복하며 후방 15m 만큼 순간이동 합니다. 자신이 있던 자리에 주변 8m 내의 적 8명에게 피해를 주는 큰폭발을 일으킵니다.
|
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 |
신석 저항력 강화
신석 발동 억제가 2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6 | 특성 | -- | 0초 | ||
![]() |
전투 숙련 강화
전투에 능숙해져 공격과 방어에 효율이 증가 합니다. 레벨이 오를 수록 효과는 강해집니다.
|
66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 |
방어력 강화
몬스터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
67 | 특성 | -- | 0초 | ||
![]() |
흡혈의 기습
대상에게 115~11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뒤에서 공격하면 82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물리 타격의 30%만큼의 생명력 회복합니다.
기습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8 | 사용 | 정신력 54 | 0초 | 16초 | |
![]() |
공격력 강화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69 | 특성 | -- | 0초 | ||
![]() |
절혼 가르기
대상에게 475~47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또한 전사형,마법형,암살형,특수형 개쳬에게 248만큼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또한 고대 문양 각인이 100% 의 확률로 발동합니다.
절혼 베기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70 | 사용 | -- | 0초 | 6초 | |
![]() |
대인 방어력 강화
PC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
71 | 특성 | -- | 0초 | ||
![]() |
신속한 암습
20m내의 대상 뒤편으로 이동하여 254~258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기절 상태로 만들며, 자신의 이동 속도가 5초 동안 30%만큼 증가합니다.
암습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72 | 사용 | 정신력 136 | 0초 | 40초 | |
![]() |
대인 공격력 강화
PC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
73 | 특성 | -- | 0초 | ||
![]() |
회선풍 베기
회피,마법 저항 성공 후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적에게 573~57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회전 상태로 만듭니다.
회오리 베기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74 | 사용 | 정신력 109 | 0초 | 1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