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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7.01.25 21:27
출저 : http://aion.power.plaync.com ( 아이온 홈페이지 파워북 )
이름 | 레벨 ![]() |
타입 ![]() |
비용(스킬레벨1) | 시전시간 | 재시전시간 | 습득방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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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방패 수련
방패를 능숙하게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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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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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대검 수련
대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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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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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판금방어구 착용
고급 판금방어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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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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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물리 방어력 강화
비행 상태일 때 물리 방어가 1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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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대상이 PC일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을 바라보게 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 | 즉시시전 | 1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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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단 방어
자신의 방패 방어가 500만큼, 물리 방어가 10%만큼,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저항값이 1000만큼, 이동 불가 저항값이 1000만큼, 이동속도 감소 저항값이 1000만큼, 마법 저항이 30만큼,마법 상쇄가 70만큼 증가합니다. 공포에 대한 저항력이 올라갑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해제되며, 점프를 할 수 없습니다. 방패 장비 필요 활성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활성 | -- | 즉시시전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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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성한 응전
대상에게 219~223의 물리 타격과 추가적인 적대치를 주고, 자신은 15초 동안 타격을 50% 흡수하고 14 타격을 반사하는 보호막이 형성됩니다(보호막은 총 10000만큼의 타격을 흡수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신성력 2000 | 0초 | 6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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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기력의 맹타
대상에게 114~118의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시키며, 12초 동안 물리방어력과 공격속도를 감소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 | 0초 | 12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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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강타
방패로 대상을 강타하여 128~132의 물리 타격을 주고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정신력 30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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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반격
방패방어,마법저항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96~10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잠시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정신력 38 | 0초 | 15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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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초 치료
자신의 생명력을 283만큼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하급 오델라 가루 1개 | 4초 | 16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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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력 회복
자신의 정신력을 206만큼 초기 회복하고 10초 동안 3초 간격으로 31씩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하급 오델라 가루 2개 | 4초 | 16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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연속 난타
대상에게 141~14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1 | 사용 | -- | 0초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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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대치 상승 증가
자신의 공격에 대한 상대의 적대치가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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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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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신의 갑옷
자신의 생명력을 25%만큼 회복하고, 3분 동안 생명력이 50%만큼, 생명력 자연 회복량이 50만큼 증가하고 PC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피해가 감소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3 | 사용 | 정신력 113 | 즉시시전 | 5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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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기의 방패
방패방어,마법저항 성공 후 10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을 20%만큼, 물리 치명타를 100만큼, 명중을 20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5 | 사용 | 정신력 52 | 즉시시전 | 5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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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방어율 강화
방패 방어가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6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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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획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적을 시전자 앞으로 끌어당기고 적대치를 증가시키며, 대상을 10초 동안 이동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6 | 사용 | 정신력 76 | 0초 |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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필사의 일격
대상에게 148~15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9 | 사용 | -- | 0초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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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문 파괴
대상에게 15~1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이 성문일 경우, 추가로 5500 물리 타격을 추가로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 | 0초 | 12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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차단의 갑옷
30초 동안 자신의 마법 저항을 60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51 | 즉시시전 | 3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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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 유발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키며 5초 동안 강력한 적대치 증가 효과가 유지됩니다. 대상이 PC일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을 바라보게 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86 | 0초 | 1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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천둥 베기
15m내의 대상에게 384~388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39 | 0초 | 30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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보호의 방패
30초 동안 5m내의 적 중, 자신을 공격하는 적에게 46만큼의 타격을 반사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58 | 0초 | 1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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반격 방어
자신의 방패 방어가 1000만큼,마법 저항이 300만큼, 증가하며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저항값이 1000만큼 증가하고, 20m내에서 자신을 물리 공격하는 적에게 108만큼씩의 타격을 반사합니다.
스킬을 사용하면 해제되며, 점프를 할 수 없습니다. 방패 장비 필요 활성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활성 | -- | 즉시시전 | 8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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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앙
30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3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86 | 즉시시전 | 3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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처단의 일격
대상에게 845~84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62 | 0초 | 1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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징벌
대검을 휘둘러 대상에게 455~459을 기준으로 한 랜덤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72 | 0초 | 30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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원소 방어 강화
모든 속성 방어가 2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2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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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징의 일격
방패방어,마법저항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441~445의 물리 타격을 주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2 | 사용 | 정신력 39 | 0초 | 4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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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수호신의 축복
비행 상태일 때 체력이 10만큼, 민첩이 10만큼, 비행속도가 33%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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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의 포효
자신 주변 8m내에 있는 최대 6명의 적들을 도발하여 적대치를 증가시키고 도발이 성공한 경우 12초 동안 1회의 물리 타격을 방패 방어합니다. 대상이 PC일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을 바라보게 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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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5 | 사용 | 정신력 52 | 즉시시전 | 12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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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격
13초 동안 자신의 이동속도, 비행속도가 6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사용 | 정신력 102 | 즉시시전 | 4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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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검 베기
자신의 생명력을 소모하여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에게 440~44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이 용족일 경우 270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반복 발동 3회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6 | 사용 | 생명력 92 | 0초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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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형의 갑옷
1분 30초 동안 자신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저항값이 80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8 | 사용 | 정신력 79 | 즉시시전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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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돌격
대상에게 450~454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1 | 사용 | 정신력 73 | 0초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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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의 인장
PC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피해가 감소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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31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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치유의 손길
자신의 생명력을 100%만큼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1 | 사용 | 신성력 2000 | 0초 | 30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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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목 강타
넘어진 대상에게 1867~1871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초 동안 공격력을 30만큼 감소시킵니다. 그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17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4 | 사용 | 정신력 57 | 0초 | 16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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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판
대상에게 501~505의 물리 타격을 주며, 3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5 | 사용 | -- | 0초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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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우 보호
30초 동안 파티원이 25m내에서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만큼의 타격을 감소시키고, 파티원이 받는 공격의 100%만큼의 타격을 대신 받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7 | 정신력 165 | 즉시시전 | 2분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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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률 증가
명중률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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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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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중 갑옷
자신의 모든 디버프를 제거하고 15초 동안 자신이 받는 타격의 50%를 감소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0 | 사용 | 정신력 122 | 즉시시전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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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포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과 그 주변 20m내의 적들에게 206~210의 물리 타격을 주고 시전자 앞으로 끌어당기며, 적대치를 증가시키고 10초 동안 이동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0 | 사용 | 신성력 4000 | 2초 | 10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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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해제
자신에게 걸려있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상태를 해제하고 7초 동안 자신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저항값이 1000만큼 증가합니다.
연속기 1단계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0 | 사용 | 정신력 81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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혈관 베기
대상에게 293~297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초 동안 출혈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2 | 사용 | 정신력 83 | 0초 |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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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호의 갑옷
3분 동안 자신과 주변 30m내에 있는 최대 6명의 포스원들의 생명력이 100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206 | 0초 | 5분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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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 파괴
25m내의 대상에게 714의 땅속성 마법 타격을 주고 2초 동안 기절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165 | 0.5초 | 2분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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속박의 파동
자신을 중심으로 7m내의 최대 6명의 적들에게 443~447의 물리 타격을 주고, 10초 동안 이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170 | 0초 | 3분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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견고한 방패
30초 동안 10회의 공격을 방패방어합니다.
방패 장비 필요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165 | 0초 | 3분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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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강타
25m내의 대상에게 1214의 땅속성 마법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152 | 0초 | 30초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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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사회생
25m내에 있는 대상의 생명력을 3552만큼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174 | 0초 | 3분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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쾌속의 방패
자신에게 걸려있는 이동과 비행 금지 약화 마법을 모두 삭제하고, 2분 동안 추락 마법에 면역상태가 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6 | 사용 | -- | 즉시시전 | 5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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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명력 충만
자신의 생명력을 25%만큼 회복하고, 30초 동안 생명력이 25%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8 | 사용 | 정신력 165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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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괴의 기합
30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50%만큼, 마법 적중이 200만큼, 마법 증폭력이 20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0 | 사용 | 정신력 165 | 0초 | 1분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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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신의 징벌
대상에게 732~736의 물리 타격을 주고, 2초 동안 기절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0 | 사용 | 정신력 86 | 0초 | 1분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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네자칸의 방패
자신에게 걸려있던 상태이상을 해제하고 30초 동안 상태이상에 걸리지 않게 합니다. 그 동안 물리 타격을 받지 않으며 공격력이 감소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0 | 사용 | 신성력 4000 | 0초 | 30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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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타격
대상에게 398~402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이 기절 상태일 경우 일정 확률로 넘어짐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 장비 필요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1 | 사용 | 정신력 189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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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포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에게 360~364의 물리 타격을 주고 시전자 앞으로 끌어당깁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3 | 사용 | 정신력 147 | 0초 | 2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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극한의 맹타
넘어짐 상태인 대상에게 1014~1018의 물리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4 | 사용 | 정신력 200 | 0초 | 4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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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의 방패
10초동안 자신이 받는 타격의 60%를 감소시킵니다. 이동속도가 대폭 감소합니다. (보호막은 총 50000의 타격을 막을 때까지 유지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690 | 0초 | 3분 | 비전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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응징의 반사
PC의 공격에 한하여,10초 동안 자신에게 적용되는 공격스킬 효과를 1회 반사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690 | 즉시시전 | 3분 | 비전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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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혈의 징벌
대상에게 906~910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5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690 | 즉시시전 | 30초 | 비전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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주신의 보호
15초 동안 자신과 주변 30m내에 있는 최대 6명의 파티원들이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만들고,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저항값을 1000만큼 증가시킵니다(보호막은 1회에 자신이 받는 타격의 50%만큼씩 막을 수 있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404 | 즉시시전 | 10분 | 최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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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방패
대상에게 반드시 명중하는 1184~118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을 넘어짐 상태로 만듭니다.
방패장비 필요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252 | 1초 | 30초 | 최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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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연타
방패로 강타하여 388~39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반복 발동 3회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6 | 사용 | 정신력 103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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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의 갑주
25m내의 파티원에게 10초 동안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1회 5000만큼씩 최대 5000만큼의 타격을 막을 수 있는 보호막을 생성시킵니다.
파티원 대상 전용 스킬입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9 | 사용 | 정신력 215 | 즉시시전 |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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환영 나포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과 대상 주변 2명의 적들에게 522~526의 물리 타격을 주고 시전자 앞으로 끌어당기며, 적대치를 증가시키고 대상을 10초 동안 이동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0 | 사용 | 정신력 218 | 0초 | 1분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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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풍
15m내의 대상과 자신 사이에 있는 최대 6명의 적에게 827~831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짐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0 | 사용 | 정신력 327 | 1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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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수 전환
자신의 생명력을 소모하여 15초 동안 물리 방어가 40%만큼 감소하고, 공격할 때마다 100%의 확률로 342만큼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3 | 사용 | 생명력 659 | 즉시시전 |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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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협의 파장
자신의 현재위치를 중심으로 8m 범위에서 15초간 2초 간격으로 범위 내의 적 6인을 도발하여 적대치를 상승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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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사용 | 정신력 290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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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협의 파장
자신의 현재위치를 중심으로 8m 범위에서 15초간 2초 간격으로 범위 내의 적 6인을 도발하여 적대치를 상승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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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사용 | 정신력 290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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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교감
자신의 이동관련 디버프를 제거하고 15초 동안 자신의 이동 불가 저항값이 800만큼, 이동속도 감소 저항값이 800만큼 증가하며 자신을 공격하는 대상의 이동 속도를 4초 동안 감소 시키고, 자신의 무기 사거리가 1m 증가 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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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 돌진
전방으로 최대 15m만큼 빠르게 이동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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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의 교감
15초 동안 자신의 생명력이 낮아질 수록 받는 피해량이 감소하며 충격상태에 대한 저항값이 높아집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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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정화
자신의 모든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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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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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의 교감
15초 동안 광역 공격을 제외한 자신의 모든 공격이 대상 주변 8m 최대 6명의 적에게 540의 피해를 주고, 자신을 공격하는 대상에게 확률적으로 1500 피해를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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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열 탈출
생명력을 1000 회복하며 후방 15m 만큼 순간이동 합니다. 자신이 있던 자리에 주변 8m 내의 적 8명에게 피해를 주는 큰폭발을 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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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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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의 교감
15초 동안 자신이 피해를 입을때마다 2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확률적으로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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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결 구속
자신 주변 15m내의 적들에게 720의 물속성 타격을 주고, 14초 동안 이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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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열 탈출
생명력을 1000 회복하며 후방 15m 만큼 순간이동 합니다. 자신이 있던 자리에 주변 8m 내의 적 8명에게 피해를 주는 큰폭발을 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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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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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숙련 강화
전투에 능숙해져 공격과 방어에 효율이 증가 합니다. 레벨이 오를 수록 효과는 강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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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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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석 저항력 강화
신석 발동 억제가 2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6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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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력 강화
몬스터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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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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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혈의 일격
방패방어,마법저항 성공 후 방패로 강타하여 982~986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20%만큼의 생명력 회복하며, 자신에 대한 적의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방패 장비 필요 응징의 일격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8 | 사용 | 정신력 104 | 0초 | 24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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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강화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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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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심판의 맹타
기절 또는 넘어진 대상에게 1181~1185의 물리타격을 줍니다.
극한의 맹타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70 | 사용 | 정신력 252 | 0초 | 16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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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인 방어력 강화
PC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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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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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인한 돌격
13초 동안 자신의 이동속도, 비행속도가 60만큼, 이동 불가 저항값이 500만큼, 이동속도 감소 저항값이 500만큼 증가합니다.
돌격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72 | 사용 | 정신력 102 | 즉시시전 | 3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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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인 공격력 강화
PC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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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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쾌속 나포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과 대상 주변 4명의 적들에게 542~546의 물리 타격을 주고 시전자 앞으로 끌어당기며, 적대치를 증가시키고 대상을 10초 동안 이동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환영 나포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74 | 사용 | 정신력 218 | 0초 | 1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