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름 | 레벨 ![]() |
타입 ![]() |
비용(스킬레벨1) | 시전시간 | 재시전시간 | 습득방법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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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단검 수련
단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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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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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방패 수련
방패를 능숙하게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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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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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대검 수련
대검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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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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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미늘창 수련
미늘창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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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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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문 궁술 수련
활을 능숙하게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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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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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급 판금방어구 착용
고급 판금방어구를 착용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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9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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정신력 회복
자신의 정신력을 206만큼 초기 회복하고 10초 동안 3초 간격으로 31씩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하급 오델라 가루 2개 | 4초 | 16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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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물리 공격력 강화
비행 상태일 때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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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노 폭발
대상에게 반드시 명중하는 288~292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신성력 2000 | 0초 | 1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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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 파동
자신 주변 7m내의 대상에게 75~79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3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정신력 72 | 0초 | 4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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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혈 파동
자신 주변 7m내의 적들에게 118~122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1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 | 0초 | 1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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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발
15m내의 대상을 도발하여 자신에 대한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대상이 PC일 경우 일정 확률로 자신을 바라보게 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 | 즉시시전 | 1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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약초 치료
자신의 생명력을 283만큼 회복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0 | 사용 | 하급 오델라 가루 1개 | 4초 | 16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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적대치 상승 증가
자신의 공격에 대한 상대의 적대치가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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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3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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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일격
대상에게 175~179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3 | 사용 | 정신력 28 | 0초 | 2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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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준비
공격력이 15%만큼 증가하고 마법 적중이 300 상승합니다. PC를 공격 할 경우 10%만큼 추가 피해를 줍니다.
활성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3 | 활성 | -- | 즉시시전 | 1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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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열의 일격
대상에게 192~196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6 | 사용 | -- | 0초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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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격
13초 동안 자신의 이동속도, 비행속도가 6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6 | 사용 | 정신력 102 | 즉시시전 | 4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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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날 날리기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적에게 104~108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4초~6초 동안 이동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19 | 사용 | 정신력 23 | 0초 | 1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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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제 결박
대상에게 47~5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을 3초 동안 봉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 | 0초 | 12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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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백
10초 동안 자신이 공격을 받을 때마다 100%의 확률로 타격을 막아내주는 보호막을 만들어줍니다(보호막은 총 518의 타격을 받을때까지 유지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18 | 0초 | 1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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내려 찍기
넘어진 적에게 413~41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16 | 0초 | 18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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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력 방어
자신의 마법 상쇄를 15초 동안 1000 증가시키고 마법 저항을 100 감소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110 | 즉시시전 | 1분 30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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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목 잡기
25m내의 대상을 10초 동안 이동불가 상태로 만들고 회피를 1000만큼 감소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69 | 즉시시전 | 2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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생존 자세
자신의 생명력을 35%만큼 회복하고, 1분 동안 생명력이 35%만큼, 물리 치명타 방어가 50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298 | 즉시시전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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성문 파괴
대상에게 15~19의 물리 타격을 주고, 대상이 성문일 경우, 추가로 5500 물리 타격을 추가로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 | 0초 | 12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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위협의 포효
15초 동안 주변 7m내의 적들의 공격력을 80만큼 감소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19 | 즉시시전 | 5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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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진 파동
자신 주변 10m내의 적들에게 160~164의 물리 타격을 주고, 8초~10초 동안 이동속도 감소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19 | 0초 | 2분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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쌍수 무기 장착
쌍수무기를 능숙하게 다룹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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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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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혈 찍기
넘어진 적에게 258~262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10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0 | 사용 | 정신력 21 | 즉시시전 | 30초 |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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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중 결박
대상에게 124~128의 물리 타격을 주고 공중 속박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2 | 사용 | 정신력 40 | 0초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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비행: 검신의 축복
비행 상태일 때 힘이 10만큼, 체력이 10만큼, 비행속도가 33%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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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제 낙하
공중 속박 상태의 적에게 421~425의 물리 타격을 주고 추락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사용 | 정신력 20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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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 준비
자신의 무기 방어가 400만큼, 방패 방어가 400만큼 증가하고 공포에 대한 저항력이 올라갑니다. 또한 자신의 공격에 대한 상대의 적대치가 증가하고 PC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피해가 감소됩니다.
활성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활성 | -- | 즉시시전 | 1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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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패 방어율 강화
방패 방어가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5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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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폭 파동
무기를 크게 휘둘러 주변 7m내의 적들에게 401~405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8 | 사용 | 정신력 69 | 0초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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도약 찍기
15m내의 넘어짐 상태의 대상에게 돌진하며 내려찍어 252~256의 물리 타격을 주고 6초 동안 물리 방어를 190 만큼 감소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28 | 사용 | -- | 0초 | 12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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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파의 일격
지상에 있는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에게 254~25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들지만 치명타 발생 확률이 매우 낮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0 | 사용 | 정신력 102 | 0초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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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모한 일격
대상에게 663~66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1 | 사용 | -- | 0초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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복수의 갑옷
15초 동안 자신을 공격하는 적에게 70의 타격을 반사함과 동시에 15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4 | 사용 | 정신력 423 | 즉시시전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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쇠약의 맹타
대상에게 213~217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은 10초 동안 물리 방어가 220만큼, 회피가 220만큼 감소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4 | 사용 | 정신력 76 | 0초 |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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넘어뜨리기 강화
넘어짐 저항 돌파가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7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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압력 파동
주변 7m내의 적들에게 451~45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7 | 사용 | 정신력 52 | 0초 | 8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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균형의 갑옷
1분 30초 동안 자신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저항값이 800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37 | 사용 | 정신력 79 | 즉시시전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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충격 해제
자신에게 걸려있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상태를 해제하고 7초 동안 자신의 기절, 밀려남, 넘어짐, 회전, 공중 속박 저항값이 1000만큼 증가합니다.
연속기 1단계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0 | 사용 | 정신력 81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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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의 파동
자신을 중심으로 20m내의 적들에게 1034~1038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0 | 사용 | 신성력 4000 | 0초 | 30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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명중률 증가
명중률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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40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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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막기
30초 동안 12회의 물리 타격을 무기 방어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2 | 사용 | 정신력 79 | 0초 | 5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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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격 자세
30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80%만큼 증가하고, 명중이 200만큼, 물리 방어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4 | 사용 | -- | 0초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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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갈의 파동
자신 주변 7m내의 적들에게 52~56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25%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반복 발동 3회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19 | 0초 | 2분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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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련한 반격
무기 방어 성공 후 대상에게 403~407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56 | 0초 | 16초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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발목 베기
대상에게 602~606의 물리 타격을 주고 8초 동안 이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37 | 즉시시전 | 2분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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예리한 일격
대상에게 237~24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반복 발동 2회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37 | 0초 | 16초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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유린의 맹타
대상에게 반드시 명중하는 1880~1884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73 | 0초 | 30초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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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날 연사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에게 157~16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20 | 0초 | 14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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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멸의 맹타
무기를 크게 휘둘러 주변 7m내에 있는 최대 6명의 적들에게 반드시 명중하는 1421~1425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49 | 0초 | 1분 30초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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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생의 파동
자신 주변 7m내의 적들에게 608~612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25%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5 | 사용 | 정신력 57 | 0초 | 2분 | 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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날개 강화
자신에게 걸려있는 이동 약화 마법을 모두 삭제하고, 1분 동안 자신의 비행속도가 10%만큼, 이동 불가 저항값이 500만큼, 이동속도 감소 저항값이 500만큼 증가하며 비행 시간 소모 없이 비행할 수 있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6 | 사용 | 정신력 83 | 즉시시전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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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수의 반격
무기 방어 성공 후 대상에게 367~371의 물리 타격을 주고, 일정 확률로 타격의 15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7 | 사용 | 정신력 227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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격노
8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을 100%만큼 증가시키고, 물리 방어를 30%만큼 감소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48 | 사용 | 정신력 83 | 즉시시전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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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켈의 축복
30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을 80%, 물리 방어를 30%, 이동속도를 20%, 공격 속도를 20%만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0 | 사용 | 신성력 4000 | 즉시시전 | 30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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살기 파열
자신 주변 10m내 최대 18명의 적들에게 1185~1189의 물리 타격을 주고, 30초 동안 물리 방어를 360만큼 감소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0 | 사용 | 정신력 173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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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후의 일격
넘어짐, 공중 속박 상태인 대상에게 1415~141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2 | 사용 | 정신력 144 | 0초 | 1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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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노 폭발
무기를 땅에 내려찍어 자신을 중심으로 주변 7m내에 있는 최대 6명의 적들에게 927~931의 물리 타격을 주고 넘어진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3 | 사용 | 정신력 210 | 즉시시전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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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통 연타
대상에게 171~175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반복 발동 2회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 | 0초 | 12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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분쇄의 회오리
자신 주변 7m내의 대상에게 815~81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반복 발동 3회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187 | 0초 | 1분 30초 | 비전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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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 전장의 깃발
20m내에 전장의 깃발을 소환합니다. 이 깃발은 움직이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8m내에 있는 적대적 대상에게 이속감소 효과와 PC에 대한 대미지를 약화 시킵니다. 깃발은 일정시간이 경과하면 사라집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279 | 0초 | 3분 | 비전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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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환: 전장의 깃발
20m내에 전장의 깃발을 소환합니다. 이 깃발은 움직이지 못하고 제자리에서 8m내에 있는 적대적 대상에게 이속감소 효과와 PC에 대한 대미지를 약화 시킵니다. 깃발은 일정시간이 경과하면 사라집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279 | 0초 | 3분 | 비전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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파열의 검기
무기를 크게 휘둘러 25m내에 있는 대상에게 785~78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누적기 | 정신력 160 | 1초 | 1분 | 비전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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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전 일격
17m내의 대상에게 돌진하여 857~861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29 | 0초 | 1분 | 최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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흡혈의 검
대상에게 757~761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100%만큼의 생명력을 흡수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5 | 사용 | 정신력 58 | 0초 | 1분 | 최상급 스티그마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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칼날 화무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대상에게 478~482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6 | 사용 | 정신력 106 | 0초 | 14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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기운 폭발
대상에게 375~379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58 | 사용 | -- | 0초 | 1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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몸통 타격
대상에게 132~136의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1 | 사용 | -- | 0초 | 12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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용참 파동
자신 주변 7m내의 대상에게 294~298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대상이 용족일 경우 568의 추가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4 | 사용 | 정신력 227 | 0초 | 1분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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검기 도발
(장착 무기에 따라서 변동)m내의 적에게 29~33의 물리 타격을 주고 적대치를 증가시킵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정신력 45 | 0초 | 30초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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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폭 찍기
17m내의 적에게 도약하여 대상 주변 7m내의 적들에게 329~33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정신력 227 | 0초 | 3분 | 자동습득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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바람의 교감
자신의 이동관련 디버프를 제거하고 15초 동안 자신의 이동 불가 저항값이 800만큼, 이동속도 감소 저항값이 800만큼 증가하며 자신을 공격하는 대상의 이동 속도를 4초 동안 감소 시키고, 자신의 무기 사거리가 1m 증가 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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질풍 돌진
전방으로 최대 15m만큼 빠르게 이동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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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의 교감
15초 동안 자신의 생명력이 낮아질 수록 받는 피해량이 감소하며 충격상태에 대한 저항값이 높아집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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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지 정화
자신의 모든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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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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불의 교감
15초 동안 광역 공격을 제외한 자신의 모든 공격이 대상 주변 8m 최대 6명의 적에게 540의 피해를 주고, 자신을 공격하는 대상에게 확률적으로 1500 피해를 줍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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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열 탈출
생명력을 1000 회복하며 후방 15m 만큼 순간이동 합니다. 자신이 있던 자리에 주변 8m 내의 적 8명에게 피해를 주는 큰폭발을 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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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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물의 교감
15초 동안 자신이 피해를 입을때마다 200만큼 생명력을 회복하고, 확률적으로 디버프를 해제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5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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빙결 구속
자신 주변 15m내의 적들에게 720의 물속성 타격을 주고, 14초 동안 이동불가 상태로 만듭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5 | 사용 | -- | 0초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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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열 탈출
생명력을 1000 회복하며 후방 15m 만큼 순간이동 합니다. 자신이 있던 자리에 주변 8m 내의 적 8명에게 피해를 주는 큰폭발을 일으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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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5 | 사용 | -- | 즉시시전 | 3분 2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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신석 저항력 강화
신석 발동 억제가 2만큼 증가합니다.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6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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전투 숙련 강화
전투에 능숙해져 공격과 방어에 효율이 증가 합니다. 레벨이 오를 수록 효과는 강해집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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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6 | 특성 | -- | 0초 | 자동습득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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방어력 강화
몬스터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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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7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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회복 파동
자신 주변 7m내에 있는 최대 5명의 적들에게 575~579의 물리 타격을 주고 타격의 30%만큼의 생명력과 정신력을 흡수합니다.
흡수 파동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68 | 사용 | 정신력 72 | 0초 | 4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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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격력 강화
몬스터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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69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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광폭 도약
20m내의 적에게 도약하여 대상 주변 7m내의 적들에게 329~333의 물리 타격을 줍니다.
광폭 찍기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70 | 사용 | 정신력 227 | 0초 | 1분 3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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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인 방어력 강화
PC로부터 공격받을 경우 받는 피해량이 감소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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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1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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집중 방어막
30초 동안 15회의 물리 타격을 무기 방어하고, 자신의 마법 상쇄를 1000 증가시킵니다.
집중 막기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72 | 사용 | 정신력 79 | 0초 | 3분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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대인 공격력 강화
PC에게 주는 피해량이 증가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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73 | 특성 | -- | 0초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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돌격 태세
30초 동안 자신의 공격력이 80%만큼 이동속도가 10%만큼 증가하고, 물리 방어가 20%만큼 감소합니다.
돌격 자세의 상위 스킬 위 정보는 최소 수치 기준입니다. 게임 내에서는 캐릭터의 직업, 레벨, 장비 등에 영향 받아서 수치가 변동됩니다. |
74 | 사용 | -- | 0초 | 3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