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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6.07.01 09:22
잔혹함(Brutality) : 폭력적인 행동을 할 때마다 오르는 점수.
파괴(DESTRUCTION) : 장애물을 부수면 얻는 점수. 횟수 당 100점.
가격(HIT) : 생존자 가격 시 얻는 점수. 횟수 당 250점.
붙잡음(CATCH) : 특수한 행동을 하는(장애물 넘기, 발전기 수리, 생존자 구출, 사보타주 등) 생존자를 잡으면 얻는 포인트. 횟수 당 500점.
교활함(Deviousness) : 간접적이거나 기교성을 띄는 플레이, 혹은 보조 무기를 활용하여 얻는 포인트.
사망(DEATH) : 쓰러진 생존자가 체력을 모두 소진하여 사망할 경우 오르는 점수. 횟수 당 50점. 희생시킬 때보다 점수가 무척 낮으므로 가급적 따지 말아야 할 점수다.
출혈(BLEEDING) : 쓰러진 생존자가 타인의 도움으로 회복할 때까지 걸린 시간에 비례해서 얻을 수 있는 포인트다. 근처에서 이 포인트가 떴다면 생존자를 구하기 위해 생존자가 최소 한 명 이상 근처에 접근했다는 의미다.
손전등 회피(FLASHLIGHT EVASION) : 생존자가 손전등으로 빛을 쬘 때 눈이 완전히 멀기 전에 고개를 돌리는 등의 행동으로 이를 막으면 오르는 점수. 횟수 당 125점.
탈출자 없음(NO ONE ESCAPED) : 모든 생존자가 탈출을 하지 못하면 얻는 점수. 2500점의 추가 포인트를 얻는다.
덫 설치(SET TRAP) - 트래퍼 : 말 그대로 트래퍼로 덫 설치 시 얻는 점수. 횟수 당 100점.
덫에 걸림(TRAPPED) - 트래퍼 : 생존자가 덫을 밟으면 얻을 수 있는 점수. 횟수 당 1000점.
덫에 걸린 생존자 포획(GRAP TRAPPED SUVIVOR) - 트래퍼 : 덫을 밟아 움직이지 못하는 생존자를 집어들 때 오르는 점수. 횟수 당 500점.
미행(STALKER) - 레이스 : 은신 상태에서 생존자를 따라다닌 시간에 비례해서 오르는 점수다.
놀람(SURPRISE) - 레이스 : 레이스가 생존자 앞에서 모습을 드러내면 오르는 점수. 횟수 당 250점.
깜짝 공격(SURPRISE ATTACK) - 레이스 : 놀람(SURPRISE) 성공 후 해당 생존자를 가격하는 데 성공하면 가격(HIT) 포인트 대신 이 점수를 700점 받는다.
전기톱 질주(CHAINSAW SPRINT) - 힐빌리 : 전기톱을 킨 후 질주하는 시간에 비례해서 얻는 포인트다.
전기톱 가격(CHAINSAW HIT) - 힐빌리 : 전기톱으로 생존자를 쳤을 때 얻을 수 있는 포인트. 횟수 당 750점.
사냥(Hunter) : 말 그대로 킬러가 생존자들을 찾으며 사냥을 함으로써 얻는 포인트다.
생존자 발견(SUVIVOR FOUND) : 생존자를 발견할 때 얻는 점수. 횟수 당 200점.
추격(CHASE) : 킬러가 생존자를 발견한 시점부터 추적이 끝날 때까지, 즉 킬러가 생존자를 쓰러뜨리거나 생존자가 킬러를 따돌리기까지 걸린 시간에 비례해서 얻는 포인트다. 후술하겠지만 동일한 조건으로 생존자는 CHASED 포인트를 얻는다.
발각(CATCH) : 장롱에 숨은 생존자를 찾아내어 잡았을 때 얻는 포인트. 횟수 당 600점.
희생(Sacrifice) : 생존자를 제물로 바치는 것과 관련된 행동을 함으로써 얻는 포인트다.
갈고리(HOOK) : 생존자를 갈고리에 걸면 얻는 포인트. 횟수 당 150점.
희생(SACRIFICE) : 생존자가 갈고리에 걸려 살해당할 때까지 걸린 시간에 비례해 얻는 점수. 생존자 당 최대 1250점. 중간에 생존자가 탈출할 경우에도 걸려 있던 시간만큼의 희생 점수를 받되, 해당 생존자를 다시 갈고리에 걸어 제물을 바치는 데 성공하더라도 전에 탈출할 때 얻은 점수 포함 1250점을 받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