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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8260133966.jpg

Phase 1
 
 
[ 주의사항 ]
 
1페이즈는 제한시간 2분 안에 피통을 50% 미만으로 깎아야 합니다
실패 시 2페이즈에서 다르칸에게 아래의 버프가 생기고
i15063161149.png?MW=800
저항이 172,500이 되어 클리어가 어렵습니다
 
 
 
[ 주요 패턴 ]
 
 
뒤로 1번
 
%25EB%2592%25A4%25EB%25A1%259C1%25EB%25B
오른손 찍기, 왼손 찍기, 뒤로 돌기 1번
방어가능 / 회피가능 ]
돌기 피격 시 출혈 (정화가능)
 
 
 
뒤로 2번
 
%25EB%2592%25A4%25EB%25A1%259C2%25EB%25B
왼손 찍고 날리기, 오른손 찍고 날리기, 뒤로 돌기 2번, 돌진드릴
방어가능 / 회피가능 ]
날리기, 돌기 피격 시 출혈 (정화가능)
돌진드릴 후방 피격 판정 (다 맞으면 누워요)
 
 
 
4타
 
4%25ED%2583%2580.gif
왼손 찍기, 오른손 찍기, 왼손 찍기, 한손 찍기 + 반대손 반달
[ 찍기 방어가능 / 회피가능 ]
[ 반달 방어불가 / 회피불가 ]
반달 피격 시 출혈 (정화가능) 및 장거리 넉백
4번째로 찍는 손은 랜덤이고 칼에 불이 들어옵니다
한손으로 찍고 반대손으로 반달을 날리기 때문에
찍은 손 방향으로 피하시면 됩니다 (1페이즈 한정)
 
 
 
1페이즈는 하나만 기억하세요
 
찍은 쪽으로 피하기 
 
 
 
 
 
Phase 2
 
 
[ 주의사항 ]
 
2페이즈는 4타의 반달 패턴과 새로 추가되는 패턴(내찢)의 방향이
분노/비분노 상태에 따라 바뀝니다
자세한 건 패턴 설명에서 이어집니다
 
플레이가 진행될수록 맵 외곽에 불이 붙고 점점 좁아집니다
피격 시 원킬에 가까운 틱당 피해를 입으므로 주의하셔야 합니다
피통 95%   피통 65%   피통 35%   남은시간 2' 40"   남은시간 1' 20"
 
i14684351556.jpg?MW=800
여신의 축복, 수집효과(고블린 친구들),
 회피나 무적 스킬 등으로 무시할 수 있습니다
 
 
 
[ 주요 패턴 ]
 
 
뒤로 1번
 
back1.gif
오른손 찍기, 왼손 찍기, 뒤로 돌기 1번
방어가능 / 회피가능 ]
돌기 피격 시 출혈 (정화가능)
 
 
 
전방 3타
 
front_x.gif     front_o.gif
비분노                                                                                               분노
왼손 날리기, 오른손 날리기, 오른손 날리기
[ 1, 2타 방어가능 / 회피가능 ]
[ 3타 방어불가 / 회피가능 ]
3타 피격 시 넉백
분노 상태에서 3타 시전이 더 빠릅니다
 
 
 
뒤로 2번
 
back2_drill.gif     back2_front.gif
왼손 찍고 날리기, 오른손 찍고 날리기, 뒤로 돌기 2~3번, 돌진드릴            왼손 찍고 날리기, 오른손 찍고 날리기, 뒤로 돌기 2~3번, 전방3타
[ 전방3타의 3타 방어불가 / 회피가능 ]
[ 그외 전부 방어가능 / 회피가능 ]
날리기, 돌기 피격 시 출혈 (정화가능)
전방3타의 3타 피격 시 넉백
돌진드릴 후방 피격 판정
 
 
 
랜타
 
ran.gif
랜타자 바라보고 찍고 날리기
방어가능 / 회피가능 ]
날리기 피격 시 출혈 (정화가능)
 
 
 
부활랜타
 
res_ran.gif
부활 시전자 바라보고 칼 투척
[ 칼 방어불가 / 회피가능 ]
[ 바닥 방어불가 / 회피가능 ]
칼 피격 시 출혈 (정화가능)
바닥 피격 시 틱뎀
 
 
 
광역장판
 
wide.gif
돌면서 올라가서 시전
방어불가 / 회피불가 ]
(창기사 천상의 방패, 방벽 전개 가능)
 
 
 
개인장판
 
ind.gif
랜타자 바라본 뒤 돌지 않고 올라가서 시전
방어불가 / 회피가능 ]
추후 패턴 대응을 위해 탱의 좌우 방향에 까는 걸 권해드립니다
 
 
 
4타
 
4_x.gif     4_o.gif
비분노                                                                                               분노
왼손 찍기, 오른손 찍기, 왼손 찍기,                                                    왼손 찍기, 오른손 찍기, 왼손 찍기, 
한손 찍기 + 반대손 반달 + 반달 한번 더                                            한손 찍기 + 같은손 반달 + 반달 한번 더
[ 찍기 방어가능 / 회피가능 ]
[ 반달 방어불가 / 회피불가 ]
반달 피격 시 출혈 (정화가능) 및 장거리 넉백
비분노는 찍은 손 방향 / 분노는 찍은 손 반대방향으로 피하기
2페이즈에서는 첫 반달의 반대방향으로 반달을 한번 더 시전
 
※ 패턴 도중 분노 상태가 변경될 경우
방향이 반대로 바뀝니다
 
예를 들어,
첫 반달을 왼쪽으로 날렸을 때
두번째 반달을 시전하기 전에 분노 상태가 바뀌면
두번째 반달도 왼쪽으로 날립니다
 
아주 골 때리는 경우여서
분노에 진입하지 않도록 딜을 멈추거나
분노가 유지되도록 탱커가 연분해서
분노/비분노 상태를 일부러 유지하기도 하고
부활랜타로 패턴 나오는 시간을 늦춰서
패턴이 나오기 전에 비분노 상태로 만들기도 합니다
 
 
 
내가 네놈들을 찢어주마 (내찢)
(첫 시전 후 1분 20초마다 시전)
 
najj_x.gif     najj_o.gif
비분노                                                                                               분노
"내가"  어글자 한손 찍기 + 반대손 반달                                            "내가"  어글자 한손 찍기 + 같은손 반달
"네놈들을"  한손 찍기 + 반대손 반달                                               "네놈들을"  한손 찍기 + 같은손 반달
"찢어주마"  한손 찍기 + 반대손 반달                                               "찢어주마"  한손 찍기 + 같은손 반달
( + 반달 한번 더 )                                                                           ( + 반달 한번 더 )
[ 찍기 방어가능 / 회피가능 ]
[ 반달 방어불가 / 회피불가 ]
반달 피격 시 출혈 (정화가능) 및 장거리 넉백
비분노는 찍은 손 방향 / 분노는 찍은 손 반대방향으로 피하기
보스 피통 80% 미만부터 마지막 반달의 반대방향으로 반달 한번 더 시전
 
※ 4타와 동일하게 패턴 도중
분노 상태에 따라 반달 방향이 바뀝니다
 
※ 4타와 다르게 첫 타겟은 어글자인데
이후 타겟이 랜덤으로 바뀝니다
 
탱 - 보스 - 딜힐 배치가 일자로 유지되지 않으면
반달 축이 틀어져 피하기가 어려우니
이때만큼은 딜량보다 축 유지가 우선입니다
 
다음 내찢 시간은 힐러분이 재주시는 것도 좋고
갑툭튀 말풍선에 대처하는 스릴도 나름 재밌습니다
 
 
 
가두기
(피통 80%에 첫 시전 후 1분 20초마다 시전)
 
cage_nor.gif     cage_rot.gif
칼 꽂고 날개 펼치기, 그냥 올라가면 중-근원-광역-중                             칼 꽂고 날개 펼치기돌면서 올라가면 근원-중-광역-근
[ 날개 방어불가 / 회피가능 ]
[ 근중원 방어불가 / 회피불가 ]
[ 광역 방어불가 / 회피가능 ]
그냥 올라갔을 때 안에서(5~6m) 밖으로 이동 후 회피로 광역 피하면서 안으로
돌면서 올라갔을 때 밖에서(10~11m) 안으로 이동 후 회피로 광역 피하면서 밖으로
 
날개 피격 시 스킬 사용 불가
근중원 및 광역 피격 시 폭탄 생성 (머리 위 i13217870372.jpg?MW=800 아이콘)
[ 폭탄폭발 방어불가 / 회피불가 ]
그냥 올라갔을 때는 정화 안 하면 폭발
돌면서 올라갔을 때는 정화 하면 폭발
(브로치 또는 회복구슬 주의)

 
 
하수인(쫄) 소환
(피통 75%에 첫 시전 후 1분 20초마다 시전)
 
minion_good.gif
[ 쫄 반달 방어불가 / 회피불가 ]
반달 피격 시 출혈 (정화가능) 및 장거리 넉백
쫄은 반달 공격밖에 안 하지만
다른 패턴이 겹치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빠르게 죽여야 합니다
스턴/메즈를 걸 수 있고 보스와 다르게 전선유지, 수갑, 연막 등으로 넉백을 막을 수 있습니다
탱커(어글자)는 보스 뒤쪽으로 넘어갔다가
쫄이 다가오기 시작할 때 2~3발짝 뒤로 빼면
쫄이 예쁘게 모여 수월하게 스턴을 걸 수 있습니다
다른 분들은 쫄 어글이 튀면 처리가 어려우니
스킬 사용을 잠깐 멈추고 탱커에게 빠르게 붙으시길 권해드립니다
 
※ 탱커의 운전이 중요한 패턴입니다 
 
쫄, 내찢, 가두기 모두 패턴 주기가 1분 20초로 동일해서
내찢 패턴과 겹칠 경우 보스로부터 40m (내찢 최대사정거리)
떨어져서 쫄 처리를 하기도 합니다
그런데 65% 아래에서는 맵이 좁아서 최대한 멀리 가도
결국 내찢을 피하면서 쫄을 잡아야 할 때도 있습니다
개인적인 의견을 쓰자면,
보스 뒤에 탱이 자리잡을 공간 있으면 붙어서 잡고
공간이 없거나 보스 주변에 개인장판이 있으면
떨어져서 잡는 방법이 가장 좋았습니다
 
 
 
진짜 분노가 무엇인지 가르쳐주마 (피통 35%)
 
35.gif
보스 피통 35%가 되면 화면이 짙고 어두워지면서
제한시간 4분이 시작되고 30%까지는 쫄, 내찢, 가두기 패턴이 계속 나옵니다
그 이후로는 패턴이 매우 단조롭기 때문에
4타나 내찢에 날라가지만 않으면 사실상 클리어입니다
 
그리고 4타, 내찢, 불바닥 때문에 중앙에 자리 잡는 게 좋은데
뒤로2번 후 나오는 돌진드릴 패턴을 이용하면 편합니다
(가끔 전방3타 나오면 탱무룩)
 
 
 
크윽.. (피통 10%)
 
10.gif
보스 피통 10%가 되면 잠깐 그로기 상태에 빠졌다가
공격력이 세지고 공속이 빨라집니다
극딜기를 적절히 아껴서 이때 쓰셔야 좋습니다
안전하게 깨기 위해 10% 전에 내찢을 보고 가는 경우도 있습니다
(보통 남은시간 50초 정도까지 기다려도 괜찮습니다)
이 구간의 돌진드릴은 방막이 뚫리기 때문에
창기사 방벽전개, 권술사 회피+강타, 검투사 회피공격을 쓰시거나
수갑이나 수정이 케어가 있으면 좋습니다
 
 
 
 
출처: 테라인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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