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이트 로그인
2022.05.01 06:00
SP / EXP / 드롭 / 매혹적인 룬을 추가하는 방법
(출처)브라질 켈빈 작https://www.l2jbrasil.com/topic/140801-como-adicionar-uma-rune-de-spexpdropenchant/
Caminho do exemplo: Gameserver/data/stats/skills/90000-90099.xml
XP 룬 예 :
<skill id="90050" levels="2" name="Rune of Experience Points 30%">
<table name="#power">1.3 1.5</table>
<set name="icon" val="symbol.utx-rune-xp-1"/>
<set name="magicLevel" val="1"/>
<set name="target" val="TARGET_SELF"/>
<set name="skillType" val="BUFF"/>
<set name="operateType" val="OP_PASSIVE"/>
<for>
<mul order="0x30" stat="ExpMultiplier" val="#power"/>
</for>
</skill>
<table name="#power">1.3 1.5</table>은 level에 따라 값의 승수를 결정하는 변수입니다.
그런 다음 1.3 lv1 및 1.5 lv2, 더 많은 레벨을 만들려면 해당 값을 레벨 = "2"바로 위에 넣어야한다는 것을 기억하십시오.
보너스는 #power 주어지며 나중에 항목에 설정된 레벨에 따라 제공됩니다.
<for>
<mul order="0x30" stat="ExpMultiplier" val="#power"/>
</for>
전달할 수 있는 값은 다음과 같습니다.
XP의 경우 : SP의 경우 ExpMultiplier : SpMultiplier,
To Drop : - Char Drop 상태의 DropMultiplier
- ItemDropMultiplier for Addena - AdenaDropMultiplier To Spoil DropMultiplier
for Enchant - EnchantBonus
gameserver\data\items\9200-9299로 이동하.xml 샘플 항목 ID 9210을 검색하고 코드를 참조해 보겠습니다.
<etcitem id="9210" name="Rune of Experience Points 30%" add_name="5-hour limited period">
<set name="class" value="OTHER"/>
<set name="crystal_type" value="NONE"/>
<set name="dropable" value="false"/>
<set name="durability" value="300"/>
<set name="icon" value="br_cashtex.item.br_cash_rune_of_exp_i00"/>
<set name="temporal" value="true"/>
<set name="tradeable" value="false"/>
<set name="type" value="RUNE"/>
<set name="weight" value="30"/>
<skills>
<skill id="90050" level="1"/>
</skills>
</etcitem>
태그 기술에 주목하면 첫 번째 XML에서 만든 ID와 수준이 결정됩니다.
<skills>
<skill id="90050" level="1"/>
</skills>
준비, 서버 수준에서이 모든 것입니다, 클라이언트에 대한 수정은 파일에 있습니다 ::
system/etcitemgrp.dat
system/ItemName-e.dat system/skillgrp.dat system/skillname-e.dat
이 주제에 게시한 패치에는 이미 포함된 모든 항목이 포함되어 있으며 템플릿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회원번호:9210 9211 9212 9213 9214 9215